posted by DGDragon 2017. 4. 11. 15:00

EVE FICTION PORTAL이 새출발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new-eve-fiction-portal-launche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우리는 EVE Online에 관한 풍부한 지식과 더 넓은 EVE Universe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중앙 저장소와 자원을 제공할 새로운 EVE fiction portal(http://fiction.eveonline.com/)의 출시를 발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에 의해 당분간 절실히 요구되어 왔던 것을 알고 있으며, 자원 봉사 작가들이 EVE의 픽션적 우주의 깊이를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fiction.eveonline.com의 출시는 자원 봉사자 작가의 작업으로 향상되었으며 Team Webster 및 Team Murder Services를 포함한 개발 팀의 조합에 의해 지원되었습니다.


지식의 창고

새로운 EVE fiction portal 방문자는 EVE의 연대기와 단편 소설과 함께 EVE의 인종, 파벌 및 기업의 개요를 비롯하여 지식의 창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브의 지식에 깊이 잠수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든 주제에 관한 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소설 포털을 통해 New Eden의 이야기를 탐색하는 것은 주제 태그와 검색 기능에 의해 지원됩니다.


EVE의 스토리 라인 및 지원 소설은 개발자, 자원 봉사자 및 플레이어 간의 공동 작업을 통해 수년 동안 개발되었으며, 포털은 미래에 크게 기여할 자원 및 도구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발전

Interstellar Correspondents와 Mercury 소설 작가 자원 봉사 팀이 결합하여 New Eden Correspondents를 구성하며 새로운 EVE 소설 포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자원 봉사 작가 팀은 EVE Online에서 세계관 구축에 전념하는 새로운 이브 개발 팀인 Team Inkling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부서 간 스토리 팀인 Murder Services, EVE 기능 팀, 자원 봉사자 및 플레이어와 같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Team Inkling은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있는 이브 온라인 게임에 더 많은 지식을 전하고자합니다.

EVE fiction portal 출시는 중요한 단계이며 계속해서 최신 내용을 추가하고 자원 봉사 팀 및 개발자 이야기 팀에서 새 지식을 게시할 것입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와 함께 제공된 포럼 스레드에서 fiction.eveonline.com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또한 https://github.com/ccpgames/eve-fiction-issues를 통해 픽션 포털의 내용과 관련된 문제 및 요청을 추적합니다.


새로운 EVE 픽션 포털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Team Inkling, with Team Webster, Team Murder Services and the New Eden Correspondents

posted by DGDragon 2017. 4. 11. 14:00

업웰 리파이너리를 소개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upwell-refineries/


영리한 캡슐리어 여러분 다시 인사드립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는 캡슐리어들이 사용할 수있는 Upwell Structures의 다음 시리즈에 대한 계획을 다룹니다: 리파이너리.


우리는 오늘 2개의 연결된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합니다. 처음은 Upwell Structures의 마지막 해를 돌아보고 미래의 업데이트 및 기능 추가에 대해 살펴 봅니다. 또한 모든 Upwell Structures를 모든 사람들이 더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설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우선 순위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기 위해 공개 설문 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걸 확인해보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스트럭처 전체를 보는 대신, 이 개발자 블로그는 New Eden에서 자원을 수확하고 처리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놓을 예정인 단일 세트에 중점을 둡니다.


리파이너리는 자원 채취 및 처리를 위한 첫 번째 구조로, 리프로세싱과 문 마이닝 및 리액션 서비스 모듈에 적합한 독점적인 능력을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이 스트럭처는 문 마이닝과 리액션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미래의 자원 수집 게임 플레이로 이어질 것입니다.


릴리스 날짜의 문제를 해결하고 시작하겠습니다. 리파이너리는 확고한 예정 날짜를 갖고 있으며, 그것은 "그것을 완벽하게 다 만들었을 때" 입니다. 준비가 되기 전에 서두를 계획이 아닙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는 이러한 기능에 대한 커뮤니티 토론을 미리 시작하여, 최선의 피드백을 반영할 수 있도록 계획을 일찍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다음 달 Fanfest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기조 연설에서 이 계획을 공개하기 위해 기다리는 대신 지금 이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Fanfest와 같은 행사를 CCP에서 이야기하는 것 대신 듣는데 사용할 때 가장 귀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블로그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이러한 구조 및 서비스 모듈의 현재 설계 상태를 설명하겠지만 여기에 있는 모든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지금부터 릴리스 사이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부 정보로 파 내려가기!

리파이너리는 중형 및 대형 크기로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시타델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이전의 Upwell Structures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도킹 및 테더링 기능은 물론 스토리지, 피팅, 보험, 수리 및 콥 오피스과 같은 표준 스트럭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es와 동일한 기본 Standup 모듈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출시 이전과 이후 기본 Upwell 프레임 워크 계속 추가되는 더 많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큰 리파이너리의 이점은 주로 방어력의 증가, 더 일반화된 리그 및 향상된 도킹 능력이며 모든 핵심 리파이너리 기능은 미디엄 및 라지 버전 모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리파이너리는 자원 수집 및 자원 처리 운영의 중심지입니다. 현재 이러한 작업은 주로 리프로세싱 오어, 문 마이닝, 콤포지트 생성을 위한 매터리얼 리액션과 관련됩니다. 앞으로도 이 스트럭처에 더 많은 자원 수집 및 처리 기능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트럭처에 의해 제공되는 마이닝 버프와 지원 역할은 중기적으로는 의문의 여지가 없으며, 우리는 sov mining 업그레이드 역할을 Infrastructure Hubs에서 리파이너리로 전환할 가능성을 조사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리프로세싱

리프로세싱은 초기 리파이너리 역할 중 가장 간단하고 보편적일 것입니다. 리파이너리는 기존 Standup Reprocessing Facility 서비스 모듈을 사용할 때 보너스를 받게 되며, 기존 리프로세싱 시설은 새로운 보너스와 함께 밸런스가 재조정됩니다. 패치날 우리는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에서 사용하던 리프로세싱 리그를 자동으로 해제시킬 것이므로 스트럭처 소유자는 자신의 장비를 동일한 구조물에 바로 재장착하거나 원하는 경우 해당 리그를 리파이너리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에는 XL 버전이 없으므로 리프로세싱 리그의 재조정에는 L 및 M 크기의 리프로세싱 리그의 일반화 개선 및 XL 리프로세싱 리그의 비용 감소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생산 비용이 감소된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 소유자에 대해 적절한 보상을 지급할 것입니다.


문 마이닝

문 마이닝은 리파이너리 출시와 함께 매우 중요한 변화를 겪을 게임 플레이 영역입니다. starbases 기반의 오래된 달 광산 시스템은 EVE 초기부터 수정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여기에는 많은 종류의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만들 여지가 매우 많다고 생각됩니다.


새로운 문 마이닝 시스템의 핵심 목표는 이를 가운데 두고 콥과 얼라이언스가 협동하거나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능동적인 그룹 게임 플레이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전략적 선택을 포함하고, 잘 협력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문 마이닝에 관한 커뮤니티 토론을 지켜본 사람들은 아마도 이 디자인의 핵심 부분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출처에서 여러 번 생각해 보았던 아이디어의 토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문마이닝 시스템을 위해 현재 계획 중인 프로세스의 설명입니다.


1. 달에 충분히 근접하게 배치된 리파이너리는 특별한 문 드릴링 서비스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의 피팅은 같은 달 주변의 다른 리파이너리가 드릴을 장착하지 않았을 때만 사용 가능한 옵션이 되므로 한 번에 하나의 구조물만 각 달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시추 작업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더 큰 덩어리의 작업은 준비하는데 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2. 문 드릴링 모듈은 달을 발파하여 표면에서 떼어낸 뒤 스트럭처 쪽으로 끌어 당기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스트럭처 소유자가 선택한 사항에 따라 최소 1주에서 몇 주가 소요됩니다. 관찰자는 덩어리가 우주 공간을 이동하는 것을 보고 그것이 언제 리파이너리에 도달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3. 달의 바위 덩어리가 우주로의 여행을 완료하면, 리파이너리는 드릴 모듈을 사용하여 덩어리를 폭파하여 채광 가능한 아스테로이드 필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폭파의 정확한 시간은 리파이너리의 소유주가 한계 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충분히 오랫동안 방치된다면 그것은 스스로 아스테로이드 필드로 붕괴될 것입니다.

4. 덩어리의 폭발과 함께 나타나는 새로운 아스테로이드 필드는 리프로세스될 때 문 미네랄을 산출할 새로운 유형의 귀중한 광석을 포함할 것입니다. 필드의 구성은 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 마테리얼의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필드는 일반적으로 리파이너리 스트럭처의 도킹 범위 내에서 채굴 가능할 정도로 가깝지는 않겠지만 리파이너리를 제어하는 ​파일럿이가 자기편 광부를 지원하거나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공격할 수 있을만큼은 가까울 것입니다.

5. 덩어리를 폭파한 후 드릴링 모듈은 달의 새 부분을 파쇄하여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전체주기에 대한 시간 척도는 제약 내에서 리파이너리 소유자가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 시간이 길면 각 폭발마다 더 많은 광석이 생성됩니다.


분명한 것은: 리파이너리 구조물 자체가 다른 Upwell 구조물이 배치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나 배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이닝 가능한 달 근처에 배치된 리파이너리만 문 드릴 서비스 모듈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배치 UI는 전개가 확인되기 전에 구조물이 문 마이닝에 적합한지 여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역주: 문 마이닝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프로브가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문 마이닝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리파이너리를 들고 모든 달을 쏘다닐 필요는 없음).


우리는 문 미네랄의 분포를 어느 정도 조정할 필요가 있는지를 결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발표가 가까워지면 그 지역의 발표가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이 첫 번째 릴리스의 경우 현재는 사용할 수 없는 공간 (하이섹 및 웜홀)에 문 마이닝을 확대할 계획이 없습니다. 이 게임 플레이는 우주의 모든 영역에서 흥미롭고 재미있을 잠재성이 있지만 우리는 T2 자원 수집의 지역 가치를 너무 많이 희석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이벤트 간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이 그룹 광업 이벤트는 가끔 있는 특별한 고가치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콥의 일반 광부가 일반 벨트 및 클러스터에서 몇 시간 동안 관심을 돌려, 가끔 그들의 바지선을 끌고 합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이러한 이벤트는 스트럭처 소유자가 부분적으로 제어 할 수 있는 마이닝 인커전과 같습니다. 이 아스테로이드의 채광 수입은 마켓의 힘과 다른 문 마테리얼에 대한 수요에 따라 달라질 것이지만, 좋은 위성에 의해 생성된 필드는 하이 엔드 ABC (Arkonor, Bistot, Crokite)광석보다 높은 isk/m3을 가져 매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마이닝 레저

New Eden의 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 모든 새로운 활동을 하려면, 달을 소유한 콥은 자신의 영토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을 추적하기위한 새로운 도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마이닝 레저는 리파이너리 소유주가 누가 마이닝을 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는 새로운 개방형 도구입니다.


활성화된 문 드릴이 있는 각 리파이너리 스트럭처는 관련 벨트에서 수행된 모든 채광을 추적하고 캐릭터, 콥, 광석 유형 및 채굴한 양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리파이너리 관리자는 이익을 공유하거나 수수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마이닝 작업자가 보다 쉽게 ​​조직을 구성할 수 있게 하고, 콥과 얼라이언스가 누가 허가없이 자신의 필드를 닌자 채굴했는지 볼 수 있게 합니다.


레저는 클라이언트에서 사용 가능하고 스프레드시트로 내보낼 수 있으며, 고급 도구를 작성하려는 사용자들은 API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닌자 광부에 대한 실시간 경고 시스템을 제공할 만큼 충분히 빨리 업데이트되지는 않겠지만 소유자가 과거에 있었던 일을 되돌아보고 보복이나 협상을 계획대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 드릴링 리파이너리는 그들이 생성하는 문 아스테로이드 필드에서 광업 활동을 기록할 것이며 우리는 또한 소버 보유자가 소유한 리파이너리가 성계 전체의 채광을 추적하는 방안을 추가하는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리액션

리파이너리는 또한 달 마테리얼와 가스를 보다 진보된 재료로 리액션시키는 시스템을 변경합니다. 리액션은 Tech-2 아이템, Tech-3 함선 및 부스터에 대한 자원 처리 체인의 핵심 부분이며 Starbase를 사용하는 현재의 리액션 시스템(http://wiki.eveuniversity.org/images/6/63/Connecting_reactions.png)은 사용자 경험과 삶의 질을 개선할 여지가 많습니다.


리파이너리가 출시됨에 따라 리액션은 스타베이스에서 리파이너리 전용 서비스 모듈 세트로 이전될 것입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제조 및 연구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새로운 유형의 산업으로 리액션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 모듈은 기존의 스타베이스 구조와 동일한 시큐리티 제한을 가지므로 리액션은 로섹 이하로 제한됩니다.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은 스트럭처 당 작업 수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으며, 새로운 기술로 증가할 수있는 캐릭터 당 제한을 갖습니다(역주: 지금까지는 포스 하나당 하나나 둘 정도의 리액션만 가능했지만 이제는 그런게 없고, 새로 추가될 스킬을 배우면 스킬에 따라 캐릭터 당 제한갯수만 존재).


기존 리액션은 새로운 시스템에서 리액션 과정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블루프린트로 변환 될 것이고 새로운 리액션은 선진 산업에 필요한 starbase 타워의 수가 줄어든 대신 돌릴 때마다 소량의 얼음 생성물을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Upwell Refinery에서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해 우리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와 같은 초기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한 가장 큰 이유는 Fanfest에서뿐만 아니라 포럼에서도 여러분 모두의 의견을 듣고 싶다는 것입니다.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Upwell Structures의 과거와 가까운 미래를 다루는 이 블로그와 함께 동반자 블로그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 조사가 포함되어 변경 사항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피드백에 응답하고 디자인을 조정하고 출시에 가까워 질수록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블로그와 공식 포럼을 통해 이러한 구조 변화와 다른 구조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Fly safe and happy building!


-Team Five O

posted by DGDragon 2017. 4. 11. 13:00

진보하는 업웰 스트럭처의 세계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advancing-world-of-upwell-structures/

안녕하세요 지칠 줄 모르는 캡슐리어 여러분, 여러분의 절친한 이웃 Team Five O에서 보내드리는 이 데브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현재 업웰 스트럭처의 다음 새 그룹을 준비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트럭처 게임 플레이의 향상점과 기능을 구현하는 작업에 열심입니다. 오늘의 블로그에서는 Upwell Structures의 로드맵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과거, 현재, 가까운 미래의. 지난 해의 진행 상황을 되돌아보고, 지금 우리가 처리중인 작업을 신속히 보여드리고, 우리의 단기 로드맵 작성에 참여하실 수 있는 새로운 설문 조사에 참여해주십시오. 우리는 Upwell Structures : Refineries(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upwell-refineries/)의 또 다른 새로운 그룹을 논의하는 이 기사와 동시에 두 번째 개발 블로그를 발표합니다.


시타델 확장이 11개월 전에 릴리즈된 것이 때때로 믿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난해 4월에 Citadels가 출시되면서 EVE의 스트럭처 게임 플레이가 커다란 진전을 보였으며, 클러스터 전체에서 플레이어 소유 구조에 대한 개념을 재구성했습니다. 시타델은 수년간의 노력의 절정이었으며 EVE 커뮤니티가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다음 몇달 동안 우리는 리디밍, 다이렉트 트레이드 및 컨트랙과 같은 기본 Upwell Structure 핵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11월에 우리는 Upwell Structures에 완전한 제조 및 연구 서비스를 추가하고, 이들과 함께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의 새로운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우리가 내기를 걸기로 결정한 것은, EVE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공유 인프라를 만드는데 더 나은 도구를 제공한다면 공을 잡고 달려, 궁극적으로 EVE 세계의 많은 부분이 훨씬 더 플레이어들에게 넘어갈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것을 말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 7800개 이상의 개별 콥이 우주 공간에 하나 이상의 업웰 스트럭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 4개의 플레이어 얼라이언스는 4대 무역 허브와 뉴비 성계를 제외하고 그 어떤 NPC 스테이션보다 더 많은 트래픽과 거래량을 가진, 활성화된 홈 시타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 중 가장 붐비는 것은 무역량에서 Rens를 능가했습니다.

* 2017년 현재까지 EVE에서 가장 활발한 산업 시설 (산업 생산액 기준으로 측정)은 NPC 스테이션 13개, 아웃포스트 1개,  Starbase array 1개, 시타델 1개, 엔지니어링 콤플렉스 84 개로 구성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이 이 새로운 도구로 구축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새로운 구조와 그 해 동안 출시 된 다른 모든 기능들 사이에서 YC 118 (2016)은 EVE의 주요 기능 성장의 해였습니다.


이러한 기능 개발의 빠른 속도는 큰 이익을 가져다 주었지만,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보험 및 수리 서비스와 같은 몇몇 다른 스트럭처 기능들은 훗날로 미뤄질 필요가 있었습니다.


어센션 확장팩 이후 수개월 동안 우리는 포럼과 소셜 미디어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비롯하여 스텔라 경영 이사회에 선출된 대표자를 통해 커뮤니티 토론과 피드백을 면밀히 관찰했습니다. 이 피드백에서 우리가 보았던 것은 비교적 많은 리소스를 버그 수정, 성능 최적화 및 이러한 추가 기능(역주: 수리 및 보험 기능)을 Upwell Structures에 추가하기 위해 투입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크고 분명하게 말하는 것을 듣고, 우선 순위를 더 잘 맞추기 위해 이미 로드맵을 조정했습니다. 이 전환의 결과는 몇 주 전에 발표된 YC119.2 릴리스와 방금 릴리스된 YC119.3 패치에서 이미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진행 중인 Structure 작업을 3개의 동시 트랙으로 분할하고 있습니다 :


1. 기존 구조 기능을 보다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기 위한 버그 수정, 성능 향상 및 UI 연마

2. 모든 Upwell Structures에 새로운 보편적 기능 추가, 지난 달 보험 가입 및 이번 주 무료 아이템 수리 등

3. 다음 배치의 스트럭처 및 서비스 모듈 준비 : 문 마이닝 및 리액션 서비스가 있는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지난 몇번의 릴리스의 패치 노트를 주욱 읽어보신 분이라면 트랙 #1의 이점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능 향상 (특히 인더스트리 시스템), 버그 수정 및 UI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YC119.3 버전에서는 세션 변경 타이머의 사용자 환경 개선, XL 스트럭처를 공격하는 동안 드론이 소유자와의 연결을 잃지 않도록 방지하고 스트럭처의 아이템을 원격에서 버릴 수 있게 해주는 등 많은 개선 사항을 추가했으며 스트럭처 무장의 통제 권한의 획득 및 양도에 대한 많은 사항을 향상시켰습니다.


우리는 또한 YC119.2에서 스트럭처에 개인 보험이 추가되고 YC119.3에서 아이템 수리가 가능해지는 등 트랙 #2에서도 탁월한 진보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현재 모든 Upwell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향후 도킹 가능한 Upwell 구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랙 #1과 트랙 #2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피드백과 버그 리포트를 제공해 준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합니다. CSM은 우리가 이 분야의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모든 사람들이 듣는 피드백을 전달하는 데 특히 큰 역할을 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원합니다!

커뮤니티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에 대한 우리의 로드맵을 유지할 수 있도록 Upwell Structures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묻는 질문과 다음 단계를 위해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할 것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묻는 특별 설문 조사를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벌써 CSM에 추가 요청 사항을 물었고 개인 우선 순위 순위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커뮤니티 전체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이 설문 조사는 많은 수의 EVE 플레이어에게 직접 이메일로 보내어 커뮤니티의 광범위한 횡단면에서 답변을 얻었으며 이 링크(https://www.surveygizmo.com/s3/3409354/Upwell-Structure-Survey)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많은 부분이 크게 다른 개발 시간 약속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완료할 수는 없으므로 이 설문 조사에서 얻은 피드백은 내부 로드맵에 대한 몇 가지 의견 중 하나를 나타낼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목록이 Upwell Structures에 잠재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는 개선 사항을 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변화의 상대적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설문 조사를 작성하는 것이 좋으며 사전에 모든 참가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의 의견을 우선 순위에 반영할 수 있도록 설문 조사를 완료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Upwell Structure 기능의 더 넓은 세계에 대해 논의 했으므로, 이번 자매 데브 블로그는 개발 중인 Upwell Structures의 다음 세트인 리파이너리에 대해 파헤쳐볼 것입니다. 이 새로운 구조물은 New Eden의 자원 수집 및 처리를 위한 원 스톱 상점이 될 것이며, 문 마이닝 및 리액션에 대한 주요 변경 사항을 알리고 클러스터의 최상의 재처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 블로그를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upwell-refineries/)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개발자 블로그의 내용에 대한 커뮤니티 의견을 환영합니다. 공식 포럼과 소셜 미디어, 그리고 직접 Fanfest에서 Team Five O의 회원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EVE Online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공상 과학의 진화하는 작업이며 커뮤니티는 그 방향을 선택하는 데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