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10. 17:19

NEW EDEN STORE : Megathron 전함용 경찰 스킨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police-skin-for-megathron-battleships/

우리는 Megathron 전함을 위한 새로운 경찰 스킨을 발표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Kronos 클래스의 Marauders에 대한 이 스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경찰 스킨 제품군을 Megathron으로 확장하고 싶습니다. 밝은 빛과 어두운 부분으로 아름다운 스킨을 즐겨보십시오. 이 스킨은 4월 4일부터 11일까지 제한된 시간 동안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 비용은 1800 AUR입니다.


스킨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AUR을 가졌는지 확인해보십시오.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구매할 SKIN 선택.

그런 다음 SKIN을 리딤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10. 16:56

플렉스 재작업 - 덧붙여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plex-rework-follow-up/


또 안녕!


지난 주 우리는 PLEX를 업데이트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plex-changes-on-the-way/)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커뮤니티의 토론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이제는 명확성을 추가하고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한 번에 30 일

첫째, 우리는 현재 30일 미만의 부분에서 게임 시간을 판매할 계획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PLEX가 세밀해진다면 구독 시간이 세분화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가정을 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의 현재 계획은 PLEX가 지금과 같이 30일 단위의 덩어리로만 게임 시간 결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3시간만 cyno alts가 결제되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1000 미만의 Aurum 잔액

다음 단계 : 1000 이하의 Aurum을 가진 플레이어의 Aurum 전환. 초기 계획의 목표는 시장에 진입하는 Aurum 비축물에 의한 출시 시점의 PLEX 평가 절하를 최소화하는 것이었으며, 이는 여전히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전환되지 않는 잔고를 남겨두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아니라는 여러분의 크고 분명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며칠 동안 대안을 검토한 후, 우리는 소액 잔액을 전혀 변환하는 않은 것보다는, 전환을 지연하는 방향으로 가려고 합니다. 해당 릴리스에서는 1000 이상의 Aurum 잔액을 즉시 PLEX로 변환한 다음, 3개월 후 1000 Aurum 미만의 잔액을 변환합니다. 이를 통해 PLEX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고, 필요한 경우 활동을 보고 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환으로의 변화와 함께 우리는 게임 내 New Eden 스토어에서 게임 출시 전 며칠까지 오퍼를 실행하여 그 남은 잔액을 사용하는 것이 쉽고 보람적이라는 것을 다시 강조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거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까지 없지만, 우리는 전환할 때까지 좋은 옵션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오름 토큰

지금까지 언급되지 않은 Aurum에 대한 또 하나의 작은 세부 사항 : 우리는 게임에서 Aurum 토큰을 제거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동안 만들 수 없었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PLEX로 전환하기 전에 일부는 Aurum 통화로 다시 변환해야합니다.


PLEX 주문에 대한 Brokers Fee

지난 주 우리는 구형 PLEX의 활성화된 마켓 오더가 전환 중 취소되고 브로커 비용이 환불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CSM은 우리에게 친절하게 Citadels에서 Broker 수수료가 Citadel 소유주에게 지급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Citadels에서 수수료를 환불하면 부유한 플레이어를 위한 멋진 ISK 인쇄 기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우리 팀은 실제로 수수료를 환불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EVE에서는 fee가 주문 자체에 묶인 것이 아니라 거래가 성립될 때 지급됩니다. 이것은 우리 팀의 첫 번째 "type" 전환 중 하나이며 우리는 혼란스러웠습니다.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바라건데, 적절한 경고와 함께, 오더들이 버려지는 fee를 최소화할 수 있는 릴리즈 날짜에 맞춰 설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능 타임 라인

출시 날짜에 대해 말하면, 우리가 언제 패치할지에 대해 많은 기대가 있었습니다. 현재 목표는 늦은 봄 또는 초여름, Fanfest 직후입니다. 지연은 항상 가능하지만, 4분기나 그 이후가 될지 걱정되는 사용자에게는, 안심해도 좋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의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이 업데이트가 여러분에게 만족스럽기를 바랍니다.


Team Size Matters

posted by DGDragon 2017. 4. 10. 16:55

PLEX CHANGES ON THE WAY!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plex-changes-on-the-way/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안녕하세요 우주 구매자 여러분!


Team Size Matter가 여기 여러분에게 PLEX, Aurum 및 New Eden Store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아직 릴리스 날짜가 없지만 올 봄 또는 초여름에 이브 온라인에 올 예정입니다.


기존의 어센션 이후 물 밀듯이 밀려온 알파 클론 여러분은 이제 뉴 에덴에서 영구 거주자로 살아가고 있으며, 우리 팀은 알파와 오메가의 플렉스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PLEX (Pilot 's License Extension)는 수년 동안 EVE 생태계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왔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공유하는 우주의 무결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원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돈을 교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브에게 좋았습니다. 지난 오랜 세월, 특히 이제는 Clone States 덕분에 우리는 PLEX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핵심 디자인을 방해하지 않고 이것을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어떻게 할지 말씀드리죠!


더 작은 플렉스

우리 계획의 첫 번째 구성 요소는 PLEX의 유연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 PLEX는 다소 큽니다. 1 개월 단위의 구독 시간으로만 존재하는 PLEX는 구매 및 거래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30 일의 크기에 구속되기보다 귀하의 필요에 맞는 더 작은 단위로 분리 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가 처음으로 계획한 변경은 모든 기존 PLEX를 500 PLEX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변경 후, 여러분이 CCP에서 1 플렉스로 구할 수 있던 것들을 얻으려면 이제 500 플렉스가 필요합니다. 이 새로운 PLEX 단위는 우리가 더 작은 PLEX 패키지를 판매 할 수 있게 하며,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교환 할 수있게 해줍니다.


PLEX Vault

또한 PLEX를 쉽게 찾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가 PLEX가 무엇인지, PLEX가 할 수 있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PLEX Vault를 소개합니다. Vault는 인벤토리에 있으며,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공유하며 PLEX를 저장하고 사용자가 가져올 수 있는 일반적인 작업과 가져 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른 인벤토리 항목과 마찬가지로 Vault가 왼쪽 위치 목록에 표시되고 PLEX를 Vault 내부 및 외부로 드래그하여 액세스 할 수 있는 다른 인벤토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LEX는 Vault에 보관할 수있는 유일한 항목입니다. CCP에서 PLEX를 구입하면 PLEX Vault가 Redeem queue 대신 사용됩니다.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작업 진행 중).

PLEX Vault를 사용하면 PLEX를 우주선에서 이동하지 않고 우주 전역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원할 경우 다른 품목과 마찬가지로 선박에서 운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LEX로 가득 찬 셔틀을 채우고 로섹 지역을 여행하려고 한다면, 볼트에서 카고로 드래그해서 집어넣고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플렉스로 가득 채운 함선을 날려버리는 것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그 이유도 이해하지만,  새로운 PLEX 사용자가 안전하게 마켓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PLEX 사용자가 PLEX를 잃어 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뉴 에덴 상점

PLEX가 훨씬 작으면 Aurum이 아닌 PLEX 가격으로 New Eden Store 카탈로그를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볼트에서 PLEX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PLEX와 Aurum의 공존은 CCP로부터 무언가를 사고 싶은 사람에게는 항상 큰 부담이었습니다. 당신이 SKIN을 원하거나, ISK를 얻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기에 가장 효율이 좋은 아이템을 사고 싶던지, 여러분은 계산을 해야 했습니다. 이제 Aurum이 계산에서 벗어나 PLEX가 NES에서 사용하는 유일한 화폐가 된다면, 구매가 훨씬 덜 혼란스러워집니다.


Aurum은 어떻게 될까요?

Aurum은 제 역할을 다 했지만, PLEX만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 기능의 출시일에 우리는 1000 Aurum 이상의 모든 기존 Aurum을 새로운 PLEX로 변환합니다. 현재 1 플렉스를 Aurum으로 변환할 경우 3500 AUR을 얻습니다. 그리고 이 비율을 새로운 PLEX로 변환하는 것에도 적용할 것입니다. 즉, 발효일의 Aurum 잔액이 1000 Aurum 이상인 경우, Aurum 잔액이 전액 환산되며 7 Aurum 당 1 PLEX를 얻을 것입니다.


플렉스 시장에 관한 한마디

위에서 설명한 변경 사항의 결과 중 하나는 Aurum 및 PLEX의 기존 재고를 결합하는 것이므로 새로운 공급이 들어올 때 EVE 시장에서 PLEX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극도로 긍정적이라고 판단 할지라도 현재 소유하고 있는 PLEX의 가치를 보호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PLEX 시장을 보호하기 위한 정보 및 계획의 작은 목록입니다.


* 이러한 변화를 발표하면서 게임 내 시장이 반응하고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있는 변동성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Aurum 및 PLEX 재고량의 상대적인 크기에 대해 알고있는 바에 따라 PLEX의 가격 및 가치에 큰 영향을 주지 않고 시장이 새로운 균형을 찾아야한다고 믿습니다

* Aurum을 ISK의 형태로 청산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 충분합니다. 특히 스킬 추출기가 출시 된 이후.

* 1000 Aurum을 초과하는 Aurum만 변환하면 변환된 총 금액이 낮아지고, PLEX가 급속하게 유입되어 시장을 불안정하게 만들 위험이 줄어듭니다.

* 뉴 에덴 스토어에서 스페셜을 운영하여 과도한 Aurum을 사용할 충분한 이유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PLEX 생태계와 PLEX 생태계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사안을 면밀히 주시하고 다른 방법으로 개입할 준비를 할 것입니다.


마무리

이러한 변화에 따라 우리는 PLEX에 대해 효과가있는 모든 것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선명도와 유용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피드백을 취하고 세부 사항을 계속 정리할 때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앞으로 몇 달 동안 나타날 것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을 시도하고 답하기 위해 아래에 Q&A를 포함 시켰습니다. 무엇이든 놓치면 알려주세요!


Fly free,


Team Size Matters


Handy FAQ!

Q :이 기능은 언제 출시됩니까?

A : 정확한 날짜는 아직 없지만 이 기능은 현재 개발 중입니다. 4월 초에 EVE Fanfest에서 출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Q : 기능이 출시될 때 PLEX에 대한 기존 시장 주문은 어떻게 됩니까?

A : 주요 유형 변환을 할 때 평소와 같이 모든 주문이 취소되고 수수료가 환불됩니다.


Q : 시장 내력은 PLEX 가치의 변화를 반영합니까?

A : 새로운 PLEX는 새로운 아이템 유형이 될 것입니다. 첫번째 날부터 자체 그래프와 히스토리 데이터를 얻고 오래된 PLEX 데이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Q : Aurum을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까?

A : 예! 현재 모든 Aurum 패키지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출시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 Aurum 구매는 완전히 중단됩니다.


Q : 여전히 PLEX를 살 수 있습니까?

A : 예, 이러한 변경 사항이 출시 될 때까지 PLEX는 오늘과 똑같은 방식으로 계속 작동하고 동일한 요율 및 패키지로 CCP로부터 제공받을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을 실행할 때 소유한 PLEX는 새 PLEX 500으로 변환됩니다.


Q : 1000 이상의 Aurum 잔액만 변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Aurum의 전체 비축량의 상당 부분이 과거 선물로 드린 것들이며, 이런 작은 잔고를 전환하지 않는 것이 PLEX 시장의 공급 과잉 위험을 완화시킬 것입니다.


Q : 1000이 넘는 잔액의 경우 전체 잔액이 전환 되나요, 아니면 1000을 초과하는 금액입니까?

A : 전체 잔액이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1050 Aurum의 잔액이 150 PLEX로 변환됩니다.


Q : New Eden Store에서 가격이 바뀔까요?

A : Aurum에서 PLEX로 전환한 후에는 모든 가격을 짝수로 변환할 수 없으므로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EX에 대한 전반적인 변경은 New Eden Store의 Skill Extractors와 같은 제품의 가격을 변경하려는 의도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며 Aurum의 현재 가격과 일치하도록 PLEX의 새로운 가격을 정의합니다.


Q : PLEX가 작게 분할되면, 30일 이내의 오메가 시간을 살 수 있습니까?

A : 우리는 현재 게임 시간 패키지를 분할하여 판매할 계획이 없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10. 16:54

NEW EDEN STORE - APRIL SALES!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april-sales/

4월에 New Eden Store에서 일부 SKIN을 30% 할인하고 의류 중 일부를 50%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판매는 4월 내내 진행되며, 다양한 주제로 주간 단위로 회전하여 다양한 SKIN 및 의류를 제공합니다.


Week 1 – 2017/04/04 – 2017/04/11 – Max Damage

Week 2 – 2017/04/11 – 2017/04/18 – Logistics & Support

Week 3 – 2017/04/18 – 2017/04/25 – Snipers

Week 4 – 2017/04/25 – 2017/05/02 – Industrials & Freighters


이 외에도 EVE 14주년 기념 축하 판매의 다섯 번째 주, Servant Sisters of EVE의 다른 스킨을 30 %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의류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Week 5 – 2017/05/02 – 2017/05/09 – Capsuleer Day Celebration


이 기간 동안 280 AUR의 낮은 가격으로 스킨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여름철 PLEX 변경 사항이 도착하기 전에 멋진 나노-코팅과 여러분의 오럼을 교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AUR을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을 선택하고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리딤 시스템에 SKIN이 준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