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11. 14:00

업웰 리파이너리를 소개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upwell-refineries/


영리한 캡슐리어 여러분 다시 인사드립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는 캡슐리어들이 사용할 수있는 Upwell Structures의 다음 시리즈에 대한 계획을 다룹니다: 리파이너리.


우리는 오늘 2개의 연결된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합니다. 처음은 Upwell Structures의 마지막 해를 돌아보고 미래의 업데이트 및 기능 추가에 대해 살펴 봅니다. 또한 모든 Upwell Structures를 모든 사람들이 더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설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우선 순위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기 위해 공개 설문 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걸 확인해보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스트럭처 전체를 보는 대신, 이 개발자 블로그는 New Eden에서 자원을 수확하고 처리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어 놓을 예정인 단일 세트에 중점을 둡니다.


리파이너리는 자원 채취 및 처리를 위한 첫 번째 구조로, 리프로세싱과 문 마이닝 및 리액션 서비스 모듈에 적합한 독점적인 능력을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이 스트럭처는 문 마이닝과 리액션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미래의 자원 수집 게임 플레이로 이어질 것입니다.


릴리스 날짜의 문제를 해결하고 시작하겠습니다. 리파이너리는 확고한 예정 날짜를 갖고 있으며, 그것은 "그것을 완벽하게 다 만들었을 때" 입니다. 준비가 되기 전에 서두를 계획이 아닙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는 이러한 기능에 대한 커뮤니티 토론을 미리 시작하여, 최선의 피드백을 반영할 수 있도록 계획을 일찍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다음 달 Fanfest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기조 연설에서 이 계획을 공개하기 위해 기다리는 대신 지금 이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Fanfest와 같은 행사를 CCP에서 이야기하는 것 대신 듣는데 사용할 때 가장 귀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블로그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이러한 구조 및 서비스 모듈의 현재 설계 상태를 설명하겠지만 여기에 있는 모든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지금부터 릴리스 사이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부 정보로 파 내려가기!

리파이너리는 중형 및 대형 크기로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시타델 사이의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이전의 Upwell Structures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도킹 및 테더링 기능은 물론 스토리지, 피팅, 보험, 수리 및 콥 오피스과 같은 표준 스트럭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es와 동일한 기본 Standup 모듈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출시 이전과 이후 기본 Upwell 프레임 워크 계속 추가되는 더 많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큰 리파이너리의 이점은 주로 방어력의 증가, 더 일반화된 리그 및 향상된 도킹 능력이며 모든 핵심 리파이너리 기능은 미디엄 및 라지 버전 모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리파이너리는 자원 수집 및 자원 처리 운영의 중심지입니다. 현재 이러한 작업은 주로 리프로세싱 오어, 문 마이닝, 콤포지트 생성을 위한 매터리얼 리액션과 관련됩니다. 앞으로도 이 스트럭처에 더 많은 자원 수집 및 처리 기능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트럭처에 의해 제공되는 마이닝 버프와 지원 역할은 중기적으로는 의문의 여지가 없으며, 우리는 sov mining 업그레이드 역할을 Infrastructure Hubs에서 리파이너리로 전환할 가능성을 조사하는데 관심이 있습니다.


리프로세싱

리프로세싱은 초기 리파이너리 역할 중 가장 간단하고 보편적일 것입니다. 리파이너리는 기존 Standup Reprocessing Facility 서비스 모듈을 사용할 때 보너스를 받게 되며, 기존 리프로세싱 시설은 새로운 보너스와 함께 밸런스가 재조정됩니다. 패치날 우리는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에서 사용하던 리프로세싱 리그를 자동으로 해제시킬 것이므로 스트럭처 소유자는 자신의 장비를 동일한 구조물에 바로 재장착하거나 원하는 경우 해당 리그를 리파이너리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에는 XL 버전이 없으므로 리프로세싱 리그의 재조정에는 L 및 M 크기의 리프로세싱 리그의 일반화 개선 및 XL 리프로세싱 리그의 비용 감소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생산 비용이 감소된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 소유자에 대해 적절한 보상을 지급할 것입니다.


문 마이닝

문 마이닝은 리파이너리 출시와 함께 매우 중요한 변화를 겪을 게임 플레이 영역입니다. starbases 기반의 오래된 달 광산 시스템은 EVE 초기부터 수정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여기에는 많은 종류의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만들 여지가 매우 많다고 생각됩니다.


새로운 문 마이닝 시스템의 핵심 목표는 이를 가운데 두고 콥과 얼라이언스가 협동하거나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능동적인 그룹 게임 플레이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전략적 선택을 포함하고, 잘 협력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주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문 마이닝에 관한 커뮤니티 토론을 지켜본 사람들은 아마도 이 디자인의 핵심 부분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출처에서 여러 번 생각해 보았던 아이디어의 토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문마이닝 시스템을 위해 현재 계획 중인 프로세스의 설명입니다.


1. 달에 충분히 근접하게 배치된 리파이너리는 특별한 문 드릴링 서비스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의 피팅은 같은 달 주변의 다른 리파이너리가 드릴을 장착하지 않았을 때만 사용 가능한 옵션이 되므로 한 번에 하나의 구조물만 각 달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시추 작업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더 큰 덩어리의 작업은 준비하는데 더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2. 문 드릴링 모듈은 달을 발파하여 표면에서 떼어낸 뒤 스트럭처 쪽으로 끌어 당기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스트럭처 소유자가 선택한 사항에 따라 최소 1주에서 몇 주가 소요됩니다. 관찰자는 덩어리가 우주 공간을 이동하는 것을 보고 그것이 언제 리파이너리에 도달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3. 달의 바위 덩어리가 우주로의 여행을 완료하면, 리파이너리는 드릴 모듈을 사용하여 덩어리를 폭파하여 채광 가능한 아스테로이드 필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폭파의 정확한 시간은 리파이너리의 소유주가 한계 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충분히 오랫동안 방치된다면 그것은 스스로 아스테로이드 필드로 붕괴될 것입니다.

4. 덩어리의 폭발과 함께 나타나는 새로운 아스테로이드 필드는 리프로세스될 때 문 미네랄을 산출할 새로운 유형의 귀중한 광석을 포함할 것입니다. 필드의 구성은 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 마테리얼의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필드는 일반적으로 리파이너리 스트럭처의 도킹 범위 내에서 채굴 가능할 정도로 가깝지는 않겠지만 리파이너리를 제어하는 ​파일럿이가 자기편 광부를 지원하거나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공격할 수 있을만큼은 가까울 것입니다.

5. 덩어리를 폭파한 후 드릴링 모듈은 달의 새 부분을 파쇄하여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전체주기에 대한 시간 척도는 제약 내에서 리파이너리 소유자가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 시간이 길면 각 폭발마다 더 많은 광석이 생성됩니다.


분명한 것은: 리파이너리 구조물 자체가 다른 Upwell 구조물이 배치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나 배치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이닝 가능한 달 근처에 배치된 리파이너리만 문 드릴 서비스 모듈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배치 UI는 전개가 확인되기 전에 구조물이 문 마이닝에 적합한지 여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역주: 문 마이닝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프로브가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문 마이닝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리파이너리를 들고 모든 달을 쏘다닐 필요는 없음).


우리는 문 미네랄의 분포를 어느 정도 조정할 필요가 있는지를 결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발표가 가까워지면 그 지역의 발표가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이 첫 번째 릴리스의 경우 현재는 사용할 수 없는 공간 (하이섹 및 웜홀)에 문 마이닝을 확대할 계획이 없습니다. 이 게임 플레이는 우주의 모든 영역에서 흥미롭고 재미있을 잠재성이 있지만 우리는 T2 자원 수집의 지역 가치를 너무 많이 희석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이벤트 간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이 그룹 광업 이벤트는 가끔 있는 특별한 고가치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콥의 일반 광부가 일반 벨트 및 클러스터에서 몇 시간 동안 관심을 돌려, 가끔 그들의 바지선을 끌고 합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이러한 이벤트는 스트럭처 소유자가 부분적으로 제어 할 수 있는 마이닝 인커전과 같습니다. 이 아스테로이드의 채광 수입은 마켓의 힘과 다른 문 마테리얼에 대한 수요에 따라 달라질 것이지만, 좋은 위성에 의해 생성된 필드는 하이 엔드 ABC (Arkonor, Bistot, Crokite)광석보다 높은 isk/m3을 가져 매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마이닝 레저

New Eden의 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 모든 새로운 활동을 하려면, 달을 소유한 콥은 자신의 영토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을 추적하기위한 새로운 도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마이닝 레저는 리파이너리 소유주가 누가 마이닝을 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는 새로운 개방형 도구입니다.


활성화된 문 드릴이 있는 각 리파이너리 스트럭처는 관련 벨트에서 수행된 모든 채광을 추적하고 캐릭터, 콥, 광석 유형 및 채굴한 양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리파이너리 관리자는 이익을 공유하거나 수수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마이닝 작업자가 보다 쉽게 ​​조직을 구성할 수 있게 하고, 콥과 얼라이언스가 누가 허가없이 자신의 필드를 닌자 채굴했는지 볼 수 있게 합니다.


레저는 클라이언트에서 사용 가능하고 스프레드시트로 내보낼 수 있으며, 고급 도구를 작성하려는 사용자들은 API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닌자 광부에 대한 실시간 경고 시스템을 제공할 만큼 충분히 빨리 업데이트되지는 않겠지만 소유자가 과거에 있었던 일을 되돌아보고 보복이나 협상을 계획대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 드릴링 리파이너리는 그들이 생성하는 문 아스테로이드 필드에서 광업 활동을 기록할 것이며 우리는 또한 소버 보유자가 소유한 리파이너리가 성계 전체의 채광을 추적하는 방안을 추가하는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리액션

리파이너리는 또한 달 마테리얼와 가스를 보다 진보된 재료로 리액션시키는 시스템을 변경합니다. 리액션은 Tech-2 아이템, Tech-3 함선 및 부스터에 대한 자원 처리 체인의 핵심 부분이며 Starbase를 사용하는 현재의 리액션 시스템(http://wiki.eveuniversity.org/images/6/63/Connecting_reactions.png)은 사용자 경험과 삶의 질을 개선할 여지가 많습니다.


리파이너리가 출시됨에 따라 리액션은 스타베이스에서 리파이너리 전용 서비스 모듈 세트로 이전될 것입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제조 및 연구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새로운 유형의 산업으로 리액션을 가능하게합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 모듈은 기존의 스타베이스 구조와 동일한 시큐리티 제한을 가지므로 리액션은 로섹 이하로 제한됩니다.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은 스트럭처 당 작업 수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없으며, 새로운 기술로 증가할 수있는 캐릭터 당 제한을 갖습니다(역주: 지금까지는 포스 하나당 하나나 둘 정도의 리액션만 가능했지만 이제는 그런게 없고, 새로 추가될 스킬을 배우면 스킬에 따라 캐릭터 당 제한갯수만 존재).


기존 리액션은 새로운 시스템에서 리액션 과정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블루프린트로 변환 될 것이고 새로운 리액션은 선진 산업에 필요한 starbase 타워의 수가 줄어든 대신 돌릴 때마다 소량의 얼음 생성물을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Upwell Refinery에서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해 우리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와 같은 초기 개발자 블로그를 공개한 가장 큰 이유는 Fanfest에서뿐만 아니라 포럼에서도 여러분 모두의 의견을 듣고 싶다는 것입니다.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Upwell Structures의 과거와 가까운 미래를 다루는 이 블로그와 함께 동반자 블로그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 조사가 포함되어 변경 사항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피드백에 응답하고 디자인을 조정하고 출시에 가까워 질수록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블로그와 공식 포럼을 통해 이러한 구조 변화와 다른 구조 변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Fly safe and happy building!


-Team Five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