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4. 16:00

http://evenews24.com/2017/03/01/the-story-behind-the-first-vendetta-loss/

8RQJ-2 시스템, Delve 지역. 3월 1일 4:36 EVE 표준시에 첫 번째 Vendetta 슈퍼 캐리어가 Pandemic Legion [-10.0]에 의해 파괴되어 New Eden의 연대기에서 또 다른 역사적인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이 작전을 조직한 Dancul1001에 따르면, 알려지지 않은 개인이 얼라이언스에 연락하여 그것의 파괴에 대한 계약을 맺은 후 문제의 우주선이 Pandemic Legion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Goonswarm Federation [CONDI]에 소속된 배와 파일럿이 알려지고, Pandemic Legion이 그 위치를 알아내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8EQJ-2에서 우주선의 활동을 확인한 후 Pandemic Legion이 함정을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레드노트가 구입된 뒤, Goonswarm Federation과 그 동맹국들이 경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그 지역 가까이로 이동했습니다. 그동안 스카우트들은 함대가 시스템에 진입할 수 있도록 웜홀 체인을 확보하기 위해 경계를 유지했습니다. 파일럿 하나가 Goonswarm Federation의 뉴 플레이어 친화적 콥인 KarmaFleet에 초기 태클을 확보하기 위해 심어졌으며 heavy interdictor를 탈 수 있는 기술을 쳤습니다. 모든 것이 설정되면, Pandemic Legion이 해야 할 일은 기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 기회는 3월 1일 초에 왔습니다. Pandemic Legion 스카우터는 웜홀 루트를 시스템으로 매핑하고 Talos battlecruiser 플릿이 작전에 참여하기 위해 짜여졌습니다.  Talos battlecruiser는 근거리에서 높은 데미지를 내며 가벼운 질량을 가지기 때문에 쏘고 움직이는 공격 방식에 이상적입니다. 동시에, 구입하여 쌓아두었던 드레드노트들은 파일럿들에게 전달되어 군사력으로서 활성화된 뒤 시스템의 거리 안으로 이동하였습니다. PL이 심은 캐릭터, FierySoul이 로그인했습니다. 파일럿은 표적을 정찰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표적이 실제로 온라인이고 활동중이며, 아노말리를 털고 있는 것을 확인 후, FierySoul은 도킹하고, cynosural beacon이 달린 heavy interdictor로 갈아탄 뒤 돌아왔습니다.

시스템에서 파일럿은 Vendetta를 찾기 위해 디렉셔널 스캔을 사용했습니다. 그가 배가 있는 사이트를 확인하고 heavy interdictor가 워프인 했을 때, 사이트에 있는 Vendetta가 전혀 얼라인하거나 움직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선빵을 취한 heavy interdictor는 우주선에 달려 들었고, cynosural beacon을 켜고 Pandemic Legion의 드레드노트가 뛰어 들어 배를 죽이도록 했습니다. 한편, 탈로스 함대는 웜홀 체인을 통과하여 성계에 진입한 뒤 사이트에 도착하여 부차적인 태클과 피해를 제공했습니다.

Vendetta 조종사는 위험을 깨닫고 태클 제거에 착수하여 cynosural beacon을 켜서 움직이지 못하는 FierySoul의 heavy interdictor를 쉽게 파괴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탈로스 함대가 착륙했고 그 자신의 interdictor들과 heavy interdictor들이 그 운명을 봉쇄했습니다. Vendetta는 증원을 불러오기 위해 cynosural beacon를 켰고 두 척의 force auxiliary가 도착하였습니다. 그러나 필드의 dreadnoughts가 너무 많아 force auxiliaries는 완전히 무시되었으며, 화력은 Vendetta에 집중되었습니다.

배틀크루저와 드레드노트가 강하게 두들겼으며, 배는 빠르게 파괴되었습니다. Pandemic Legion의 드레드노트가 해치우는데 시즈 사이클은 한 번으로 족했습니다. 함선이 파괴되자 드레드노트들이 해당 배를 루팅하는 동안 Pandemic Legion은 FAX들이 탈출하기 전에 제거했습니다. 그 뒤 Talos 함대는 동일 시스템에서 cynosural beacon를 켜고 있던 Rorqual 인더스트리얼 캐피털 쉽에게로 워프했습니다. 파일럿은 적대적인 함대가 그를 노리고 왔다고 생각하고 증원을 요청하기 위해 그의 pulse activated nexus invulnerability core를 활성화하는 동안 cynosural beacon을 켰습니다. Talos 함대는 그의 무적 기간이 끝난 후 그를 발견한 뒤 파괴하고 리스트에 다른 희생자를 추가했습니다. Rorqual이 파괴되고 의심의 여지없이 Goonswarm Federation 세력이 오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자, Talos 함대는 웜홀을 통해 안전하게 탈출했습니다.

이것은 전체 사건이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몇분 밖에 걸리지 않아 Goonswarm Federation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Goonswarm Federation은 경쟁하듯 시스템으로 진입하였으나 배의 잔해 밖에 발견하지 못하였고 Pandemic Legion은 이미 탈출한 후였습니다. 몇몇 보고서에 따르면 Goonswarm Federation의 대응은 먼저 소집된 플릿이 Querious 지역에서 Iron Armada [FLEEP] 갱단과 싸우고 있던 탓에 느린 속도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갱단의 함대 사령관은 함선의 소실 통보가 나왔을 때 그들을 쫓아오던 Goonswarm Federation Svipul tactical destroyer 플릿이 갑자기 교전을 중단하고 꽁지에 불붙은 듯 돌아갔다고 회상했습니다.

 선박 자체가 작년에 소개되었고 지금까지는 적은 수량으로 생산되었기 때문에 손실은 132B ISK로 평가되었습니다. 이것이 처음으로 파괴되는 Vendetta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함선들이 사라질 것이 확실합니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Pandemic Legion이 Goonswarm Federation에 입힌 손해의 총액은 150B ISK입니다.

http://evf-eve.com/services/brcat/?s=4771&b=7449360&e=60&t=u


Pandemic Legion은 계약자의 신원에 대해 함구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4. 14:00

Ishukone CEO, 페데레이션 및 스테이트 모두에게 도움을 제안한 후 CEP 회의에서 조소받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ishukone-ceo-derided-at-cep-session-after-offering-assistance-to-both-federation-and-state/

NEW CALDARI - Ishukone CEO인 Mens Reppola는 오늘 오후 Oijanen II에서 진행 중인 Kyonoke 위기의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열린 Chief Executive Panel 회의에서 Lai Dai의 공격 대상이 되었습니다.

Reppola는 Ishukone 회사가 "양국의 극심한 위기 상황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페데레이션과 스테이트 모두에게 필요한 도움을 계속 제공 할 것"이라고 밝힌 직후 Lai Dai의 CEO인 Alakoni Ishanoya가 그녀의 자리에서 일어서 Ishukone의 CEO에게 맞서 공격을 했습니다.

회의를 몇분 동안 중단시켰던 폭발 동안 Ishanoya는 CEP의 다른 6 명의 위원 앞에서 그를 비난하였으며, 그의 진술을 "반역적이고 칼데리 사람들을 모욕했다"고 선언하면서 동시에 Ishukone는 "국경선 중 칼다리 쪽에 더 신경을 써야 하며, 칼다리 국민의 보살핌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 회의는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는데, 이는 Chief Executive Panel의 CEO인 Puok Kossinen가 휘두른 의사봉을 교체하기 위한 것으로, 회의를 제자리에 돌려놓기 위한 그의 노력 중에 손잡이와 머리가 분리되었기 때문입니다.

회담이 재개되고 Kaalakiota 최고 경영자인 Haatakan Oiritsuu는 "Ishukone가 스테이트의 관할권 밖에 자원을 사용하는 대신 칼다리 사람들을 더 돕는 일에 우선권을 두어야 한다"는 것에 조용히 동의하였으며, Ishanoya는 다시 한 번 Ishukone의 성명서에 대한 그녀의 혐오감을 되풀이하였습니다.

세션이 끝나자 Lai Dai의 기자실은 최고 경영자의 행동에 대해 논평을 거부하였지만 스코프 뉴스는 그가 칼다리 프라임에 도착했을 때 Ishukone CEO에게 질문을 던질 수 있었습니다.

회의 중 Ishanoya의 행동에 대해 질문하자 Reppola는 "그녀는 진정한 애국자의 마음을 가진 주도적인 여성으로서, 우리가 의견의 일치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녀가 표현하고자 하는 방식에 상관없이 언제나 그녀에 대해 존경심을 가질 것. 나는 국경없는 협력이 최근의 사건 이후 국가의 관할권을 훨씬 넘어서는 Kyonoke  위기를 해결하는 열쇠라고 믿는다. "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페데레이션 안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Ishukone의 연루된 것에 대해 더욱 의문을 제기했을 때 Reppola는 간단하게 대답하였습니다. "페데레이션은 Highlander 작전이 끝난 후 우리에게 Caldari Prime에의 접근 허가를 내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정중했습니다. 패널 위원 중 일부는 이것을 모욕적인 것으로 생각하지만, 저는 이것을 협동을 위한 화해의 손길로 봅니다. 나는 출처와 관계없이 내가 쓸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활용할 것입니다. "

현 시점에서 회기 중 발생한 혼란에 대한 Scope의 질문에 대해 Chief Executive Panel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역주: 칼다리 프라임은 칼다리의 수도이나 갈란테와의 전쟁 중 갈란테 영토 안에서 고립된 상황임. 2차 대전 후 독일을 4개국이 쪼개 분할 점령하고 있던 중 수틀린 강철의 대원쑤가 베를린을 봉쇄해버린 상황과 비슷하다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음. 현실 역사는 전쟁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그런 상황에서도 페데레이션이 스테이트의 8대 메가콥 중 하나의 대표를 칼다리 프라임에 곱게 들여보내준 것.

posted by DGDragon 2017. 4. 4. 13:00

https://twitter.com/CCP_Fozzie/status/842717873621622784

7853개의 Tech 1 Mobile Warp Disruptor가 어제(16일) 삭아서 사라짐.


https://twitter.com/CCP_Fozzie/status/844587158467956736

1248개의 T2 Anchored Warp Bubble이 어제(22일) 삭아서 사라짐.

posted by DGDragon 2017. 4. 4. 09:41

뉴 에덴 스토어 : 놀라운 IGC 스킨을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amazing-igc-skins-available-for-the-first-time/

처음으로 공개되는, 놀라운 IGC SKIN을 New Eden Store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IGC (Independent Gaming Commission) 스킨은 환상적인 색채가 특징입니다. 그것은 틴 회색, 오렌지, 청금석 블루, 건메탈 블랙 사이에서 선명하지만 우아한 대조를 이룹니다.

새 IGC 스킨은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2주간만 New Eden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그들은 NES에서 비공개 될 것이나 여전히 게임에서 이용 가능하며 플레이어 시장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GC SKIN은 현재 3 개의 선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ormorant

Caracal

Drake


이 놀라운 IGC SKIN은 800 AUR입니다.


다른 몇몇 IGC SKIN은 토너먼트 (예 : EVE_NT Championship)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토너먼트 상금 스킨은 독점으로 유지되며 New Eden Store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AUR을 가짐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을 선택하고 구입하십시오.

당신의 리딤 시스템(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3383751-Redeeming-Items)에서 SKIN이 준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