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19. 14:00

메가콥들이 의견차이를 단속하기 시작하자 칼다리 시위자들이 파업을 중단하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caldari-protestors-return-to-work-after-megacorporate-clamp-down-on-dissent/

NEW CALDARI - Chief Executive Panel이 발표한 성명서에 Oijanen II의 진행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발표된 후 약 20억 명의 시위자가 오늘 아침 일하러 돌아왔습니다.


스코프에 익명으로 공개된 영상은 Lai Dai의 최고 경영자가 "심하게 편집한, 선정적인 타블로이드 보고서"로 취급하였으며 Nugoeihuvi News Network의 여러 대표자가 영상이 Myrskaa시의 상황을 대변하지 않는다고 논평했습니다.


CEP는 또한 오늘 아침에 고용주가 "시민의 불안을 자극, 홍보, 참여 또는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보이는 개인들과 노동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시위자들을 강제로 복귀시킨 국가 전역의 메가콥들의 의도된 행동에 대해 통보하였습니다. 이 움직임은 지난 2일 시위가 진행되는 동안 제조 및 원자재 생산의 침체로 인해 Caldari 주식 시장에서 거의 40조 kredits의 가치가 사라졌다는 것이 House of Records로부터의 익명의 유출로 밝혀진 뒤 일어났습니다.


스테이트 전역의 메가콥들이 취한 조치에 시위가 중단됨에 따라 페데레이션과 리퍼블릭의 노동 조합 대표자들과 민권 전문가들은 "어리석은 기업의 강력한 무장"과 "언론과 표현의 자유에 대한 권리 침해"라며 이 움직임을 비난했습니다.


스테이트 전역의 노동자들은 오늘 아침에 Senior Executive Panel의 더 이상의 승인없이 직장으로 돌아왔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19. 13: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federation-brands-situation-on-oijanen-ii-a-humanitarian-crisis-after-release-of-shock-footage/

VILLORE - Oijanen의 상황이, Postouvin에서 계속되고 있는 RP4 Kyonoke 발발에 관한 진행 보고 회의에서 "인도주의의 위기"로 명명된 후, Essence와 Placid 출신의 여러 상원 의원의 의견이 오늘 아침 논쟁을 일으켰습니다.


최고 법원의 대표자와 상원의 새롭게 구성된 Kyonoke 감독 위원회의 대표는 Postouvin에서 RP4 산업 시설의 격리된 주민들과 계속적인 의사 소통을 유지하는 Poteque Pharmaceuticals, Duvolle Laboratories 및 Genolution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Vieres constellation of Essence의 젊은 상원 의원인 Elelle Hose가 발표한 성명서에서 상황은 "전례없는 규모의 인도주의적 위기"로 분류되었으며, 스테이트 평화유지군이 군중을 해산하기 위해 스테이트 전역에서 최루 가스와 비살상 무기를 사용하여 소몰이하듯 시위자를 취급하는 방식이 "미개하고, 야만적이며, 부끄러운" 행동이라고 여러 단체가 규탄했습니다.


수석 상원 의원 Andon Gardieu는 Oijanen의 위기를 돕기 위한 연방 원조국(Federal Aid)의 제안이 거절되었음을 확인했으며 이 거래는 Ishukone 회사가 중개해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Chief Executive Panel은 Roden 정부 대변인과의 회담을 통해 비공식 장소에서 스테이트와 페데레이션 간의 정보 공유에 관한 협상을 위해 합의했습니다.


Ishukone은 Lai Dai와 Nugoeihuvi가 모두 초대장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의를 중요한 외교적 진보로 환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