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5. 15:00

뉴 에덴 스토어: CONVERGENCE NOVA SKIN FOR GARMUR FRIGATES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convergence-nova-skin-for-garmur-frigates/

우리는 Mordu's Legion Garmur를 위한 Convergence-Nova SKIN의 귀환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매우 인기있는 Convergence-Nova SKIN은 놀라운 오렌지색과 티타늄 - 블랙 테마를 특징으로 하며 Garmur 프리깃(Barghest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의 비용은 1800 AUR입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AUR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가십시오 (ALT-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구매 및 구매하려는 SKIN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SKIN을 리딤 시스템(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3383751-Redeeming-Item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5. 14:00

모든 함선의 Ship Bracket Text를 항상 보는 Option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64253#post6864253

안녕 가이즈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플레이어가 선택한 한 척의 함선만이 아닌, 그리드에 있는 모든 함선에 대한 쉽 브라켓을 어떻게 표시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이 옵션은 원래 Tournament Tools에서 사용하기 위해 제작되었지만 반응이 엄청나게 "How get I get this ?!"였기에, 나는 물을 깨끗이 하고 그걸 내려 놓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네,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있고,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경고합니다. 이것은 지원되지 않는 옵션이며, 켜는 경우에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귀하의 클라이언트에 랙이 발생, 컴퓨터 충돌, 집 붕괴, 고양이와 개가 조화롭게 살기 시작, 작물이 시들고 죽을 수 있으며, 피자에 파인애플 토핑이 아이슬란드에서 금지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켜 놓은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상황에 상관없이 환급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책임은 귀하가 감수해야합니다.

당신이 아직 그것을 켜기에 충분히 용감하다면,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localappdata%CCPEVE"로 이동하십시오. 한 무리의 폴더가 표시되어야 하며, 그 중 하나는 공유 캐시가있는 경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며 tq_tranquility로 끝납니다. 그 폴더 안에는 더 많은 폴더가 있습니다.이 폴더는 실행 프로그램에서 만든 각 프로필 중 하나입니다.

변경하려는 프로파일의 폴더를 연 다음 prefs.ini 파일을여십시오 (프로파일이없는 경우 EVE 클라이언트를 적어도 한 번은 해당 프로파일이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파일에 다음 행을 추가 한 다음 파일을 저장하고 실행중인 경우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bracketsAlwaysShowShipText=1

런처에서 해당 프로필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때마다 모든 쉽 브라켓이 항상 자신의 라벨을 표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옵션은 항상 자신의 배에 대한 브라켓을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하고 포드 텍스트도 표시하지 않음을 명심하십시오. 다른 예기치 않은 동작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다시 말하지만 스스로 감수하고 사용하십시오!

파일에서 행을 제거하여 이 옵션을 다시 해제 할 수 있지만, 파일을 저장한 후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효과가 적용됩니다.

(OSX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Library/Application Support/EVE Online/p_driv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CCP/EVE/SharedCache/wineenv/drive_c/users/usernam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CCP/EVE/c_tq_tranquility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Arthur Aihaken에게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4. 5. 13:00

SOCT는 POSTOUVIN의 건설 공사에 대한 침묵을 깼습니다; KYONOKE 검시 발표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soct-breaks-silence-on-construction-in-postouvin-announces-kyonoke-inquest-1/

POSTOUVIN - The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Kyonoke 위기 해결을 위해 일하는 과학 팀을 위한 운영 기지로 작용할 Keepstar 클래스 시타델의 건설 계획을 밝힌 후, 성간 전역에 걸친 Kyonoke 위기에 대한 검시의 심층적인 세부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성간 기자회견 전 컨퍼런스에서 연설하면서, SoCT 멘토 장로 Matshi Raish는 Postouvin의 4번째 행성 궤도에 있는 RP4 Hemorphite 가공 시설 근처에서 진행 중인 건설 프로젝트가 다음 주에 완료될 것이며 완공된 킵스타는 검시 작전을 위한 중심점이 될 것임을 밝혔습니다.

Raish는 "YC119 Kyonoke 검시" 브랜드의 목적을 분명히 하면서 "이 조사의 목적은 책임을 묻는 것이 아니라 네 제국의 행정부가 가장 훌륭하고 멋지게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진행중인 위기를 신속하고 직접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모든 순간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소사이어티 팀은 이미 부분적으로 완료된 스트럭처의 작업을 이미 시작했습니다."이라고 언론에 전했습니다.

"운영 보안상의 이유로 RP4 시설과 건설 프로젝트의 위치는 건설이 완료될 때까지 독립적인 파일럿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지만 검시가 완전히 작동하면 많은 독립적인 캡슐리어를 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Raish 장로는 4개 제국의 행정부와 지속적인 위기를 지원하기 위한 지원과 원조를 제공한 수 천명의 독립 캡슐리어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 회의를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