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에 해당되는 글 24건

  1. 2018.02.22 [이브 온라인] 3월 릴리즈에서 바뀔 소버리니티 워페어와 점프 피로도
  2. 2018.02.21 [이브 온라인] 3월 릴리즈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채팅 백엔드
  3. 2018.02.21 [이브 온라인] MINMATAR PLOT 1 OF 3 미션 일시 중지
  4. 2018.02.21 [이브 온라인] 미래를 위한 준비 - 이브 보이스의 폐기
  5. 2018.02.20 [이브 온라인][3월] 모니터 플래그 크루저
  6. 2018.02.20 [이브 온라인] 3월 릴리즈에 밸런스 변화가 옵니다!
  7. 2018.02.19 [이브 온라인] 2018년 2월 릴리즈 1.0~1.2
  8. 2018.02.18 [이브 온라인] 2018년 1월 릴리즈 1.0~1.4
  9. 2018.02.18 [이브 온라인] Arms Race 1.1 ~ 1.6
  10. 2018.02.17 [이브 온라인] 패치 후 스트럭처 리인포스 통계
  11. 2018.02.17 [이브 온라인] 이브 베가스 2017 - 뉴 에덴 물리학 수업 101
  12. 2018.02.17 [이브 온라인] 이브 베가스 2017 - 배와 모듈
  13. 2018.02.17 [이브 온라인] 이브 베가스 2017 - 이브 발키리
  14. 2018.02.17 [이브 온라인] TRIFORCE로부터 부유 NYX 모델을 선주문한 파일럿에게 중요한 정보
  15. 2018.02.17 [이브 온라인] GUARDIAN'S GALA가 시작하였습니다!
  16. 2018.02.17 [이브 온라인] GUARDIAN'S GALA 기간 동안 판매되는 EROS BLOSSOM SKIN
  17. 2018.02.09 [이브 온라인] BLOODY HANDS OF MATAR SKI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8. 2018.02.09 [이브 온라인] 알림 - 2월 13일에 변화가 생깁니다!
  19. 2018.02.09 [이브 온라인] CSM 겨울 정상 회담 및 선거 과정 변경
  20. 2018.02.09 [이브 온라인] 새 뉴스 RSS/JSON Feed가 작동합니다
  21. 2018.02.08 [이브 온라인] CCP, VALKYRIE COMMUNITY FORUM의 끝을 알리다
  22. 2018.02.08 [이브 온라인] 개발 중 비디오: 2018년 2월
  23. 2018.02.06 [이브 온라인] EVE 온라인 디자이너 소환 - FANFEST 2018 마우스 매트 디자인 콘테스트
  24. 2018.02.03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2018년 1월
posted by DGDragon 2018. 2. 22. 01: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ia05/sovereignty-warfare-and-jump-fatigue-changes-coming-in-the-march-release

안녕하세요, 굳건한 캡슐리어님 또다른 이브 온라인 데브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작업 중인, 다가오는 3월에 있을 변화에 대해 공식적인 논의를 시작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많은 베테랑 플레이어들에 의해 집중적으로 논의되는 두개의 상호 연관된 분야인 점프 이동과 소버린티를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파도가 플레이어들이 lowsec과 nullsec 우주에서의 전투에서 탐색하고 정복하기 위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옵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블로그는 3월에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제공할 것이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포럼 스레드를 준비했습니다.

점프 피로도 변경

토론 스레드

https://forums.eveonline.com/t/march-jump-fatigue-changes/58711


점프 피로도는 2014년 말에 도입된 이후로 EVE에서 가장 많이 논의되는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이는 EVE의 메타게임에서 어려운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만족도가 낮은 기법 중 하나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필요악이라고 인정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역주: 점프 피로도가 없던 시절에는 캐피탈들의 10광년이 넘는 점프 거리 및 현재에 비하면 대단히 적은 연료 소모로, 핑 한 번 때려서 사람 모은 뒤 사이노 체인 한 번 오픈하면 그게 꺼지기 전, 즉 10분 안에 우주의 한 끝에서 반대쪽 끝으로 캐피탈 수백대가 날아올 수 있었음)


우리는 이 메카닉에 대하여 이벤트, 팟캐스트와 스트림, CSM, 그리고 포럼에서 이브 플레이어들과 지난 몇년간에 걸쳐 셀 수 없는 시간을 들여 토의했습니다. 이러한 논의에서 우리가 이 기능을 발전시켜 나갈 방향에 대해 수많은 의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필요하다는 것에는 동의했습니다.


다가오는 3월 릴리즈에서, 2014년 포이베가 출시되기 전에 존재했던, 이 기능이 없던 시절의 캐피탈 메타로의 복귀을 피하되 기능이 주는 고통을 줄이기 위한, 작지만 극히 중요한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현재 제안된 3월의 변화는 피로 누적 한도의 95% 감소입니다. 점프 피로도(블루 타이머)의 현재 최대 한도를 4일에서 5시간으로 줄이고 점프 가능 쿨다운(오렌지 타이머)의 현재 최대 한도를 9.6시간에서 30분으로 줄이고자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변화로 인해 장거리 여행의 최적 점프 패턴은 여러분의 오렌지 타이머 만료 즉시 점핑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캐피탈 함선은 자신의 점프 능력 외에도 스타게이트를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변화에 대한 커뮤니티의 의견을 듣는 것에 매우 관심이 있으며, 모두가 포럼 스레드에서 토론하고 계획의 변동 사항을 지켜보기를 권장합니다.

점핑과 테더링 변화

토론 스레드

https://forums.eveonline.com/t/march-jumping-and-tethering-changes/58716


위의 점프 피로 감소와 함께, 우리는 점프 여행과 함께 흔히 논의되는 또 다른 커뮤니티의 이슈를 변경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시타델 확장팩에서 새로 도입된 업웰 스트럭처와 테더링은 캐피탈에게 스트럭처에서 다른 스트럭처로 바로 점프하며 출발지와 도착지 둘 모두에서 테더링을 받는 대단히 안전한 새로운 이동 방법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이는 이전에 사용된 스타베이스의 사용에 비해 안전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며,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커뮤니티로부터 이 메카닉에 대한 우려를 들어왔습니다.


이에 대해 3월에 변화를 계획하고 있으며, 사이노 점프 후에 테더링을 받을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게 될 것입니다. 이 지연은 도킹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도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업웰 스트럭처로 배가 점프할 경우 함선은 세션 변경 타이머 직후 도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전투용 캐피탈의 안전한 운행 네트워크로서의 미디엄 스트럭처의 사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위의 포럼 스레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이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소버린티 캡쳐와 엔토시스 링크 변경

토론 스레드

https://forums.eveonline.com/t/march-entosis-link-and-sov-changes/58720


다가오는 3월 출시에는 EntosisLink 링크 모듈 및 소버 캡처 이벤트 세트에 대한 변경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경의 주된 목표는 소버 전투 메타게임을 뒤흔들고 플레이어에게 최적화 및 정복를 위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겨울 정상 회담에서 CSM에 제안된 이러한 변화의 초기 형식을 제시했고, 그들의 피드백을 아래의 설계에 통합했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가장 큰 것은 엔토시스 링크 모듀 그 자체의 변화입니다. 현재 Entosis Link에서 다음과 같은 변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엔토시스 링크를 돌리는 섭캡 함선에게 원격 지원을 허용(원격 리페어 포함)

* 대폭 감소된 최대 범위: T1의 경우 20km, T2의 경우 50km

* T2 모듈에 대한 장착 요구 사항 대폭 감소: 20 power grid and 5 CPU

* 엔토시스 링크를 돌리는 모든 함선에 대한 센서 강도 +100%


이러한 변화들이 결합하면, 링크하는 함선들을 그들의 목표에 훨씬 더 가까이 머무르게 할 뿐더러 엔토시스 링크를 활성화하는 가장 큰 단점(원격 지원 불가)을 제거하게 됩니다.


링크를 돌리는 함선에 대해 원격 리페어가 가능해지면 링크를 돌리는 함선을 늘리기가 용이해지고 이는 소브 캡처 이벤트에서 알파 독트린의 위력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역주: 엔토시스 링크를 돌리면 수리를 못 받으니 아주 튼튼한 '알파 쉽'을 데려가는 모양)


또한 소브 캡처 이벤트에서 노드 등장에 대한 몇가지 수정 사항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 노드 캡처 한 번당 얻는 점수를 5%에서 7%로 증가

* 시작 노드 수를 5개에서 4개로 축소

* 노드가 무작위로 발생하는 가능성 최대 14% 증가


이러한 변화는 경쟁자가 없을 때의 이벤트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노드 캡처 수를 줄이고. 전투의 시작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실 것이라 확신하며, 각각의 변경 사항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논의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이 개발 블로그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럼 스레드에서의 피드백에 미리 감사 드립니다.


이러한 변화는 곧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우리는 모든 사람이 이들을 시도해 보고 가능한 한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기를 권장합니다!


조심해서 비행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2. 21. 23:1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i0qx/new-chat-backend-coming-with-the-march-release

EVE Voice의 폐기에 관한 어제의 개발자 블로그에서 언급했듯이, EVE Online의 채팅 시스템에는 3월 릴리즈에서 중요한 백엔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3월 릴리즈에서 통해 EVE Online의 텍스트 채팅 백엔드를 'Rock Solid, Massively Scalable, Infinitely Extensible XMPP Server'인 ejabberd로 대체 할 예정입니다. Ejabberd는 클라우드에 있는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실행되므로 채팅 서버를 게임 서버 응용 프로그램과 분리하지 않고도 EVE 클러스터 외부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텍스트 채팅이 작동하는 방식에는 의도한 변화가 없지만 이는 주요 인프라스트럭처 변경이므로 일부 버그를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는 이 변화가 Singularity에 적용되면 텍스트 채팅 활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며, 여러분, 우리의 파일럿들이 텍스트 채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이상 현상도 즉각 알려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왜?

우리가 이것을 하고 싶어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우리는 EVE 게임 서버를 분해해 보다 관리하기 쉬운 부분으로 나누기를 원하며, 이는 Microservices Architecture에 더 가깝게 만드는 단계 중 하나입니다.

* 텍스트 채팅은 게임 서버의 프록시 노드에서 CPU 사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 문자 채팅을 업계 표준 프로토콜을 사용한 독립 실행형 서비스로 구현할 경우 새로운 가능성의 미래가 열리게 됩니다.

* 고객 지원을 위한 텍스트 채팅 로그에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이 변화는 당신에게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가 올바르게 해낸다면, 당신은 거의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EVE를 영원히 살아 있게 하고, 향후 십여년 동안 New Eden을 보강하는 것을 돕는 것을 향한 발걸음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피드백을 듣고 싶습니다. 공식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몇 주 내에 3월 릴리즈의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데브 블로그가 나올 것입니다.

그때까지, 안전하게 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2. 21. 22: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i0dd/minmatar-plot-1-of-3-mission-temporarily-disabled

"Minmatar Plot 1 of 3" 임무가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일을 우리가 수정하는 동안 해당 미션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이 임무와 관련된 이상한 일을 겪게된 파일럿은 지원 티켓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Minmatar Plot 2 of 3" 및  "Minmatar Plot 3 of 3"을 현재 저널에 갖고 있는 파일럿은 해당 미션을 정상적으로 수행 가능합니다.


"Minmatar Plot 1 of 3"은 수정이 끝나는대로 다시 활성화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2. 21. 16:4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g5k3/preparing-for-the-future-retirement-of-eve-voice

EVE 온라인은 두번째 Decade의 중간 지점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으며, 세번째 10주기를 준비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CCP에서는 뉴 에덴의 미래를 위해 EVE의 토대를 강화하고 이브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하고 최적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Captain’s Quarter 및 Twitch 통합 서비스의 폐기를 발표하면서 클라이언트를 간소화하고 유지 보수를 보다 쉽고 빠르게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를 설명했습니다.


그 이후로 업데이트 및 최적화 뿐만 아니라 사용되지 않는 요소를 폐기하는 관점에서 클라이언트의 더 많은 부분을 조사했습니다.


3월 릴리즈를 통해 EVE Online의 채팅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여, EVE를 처음 설계했을 때 이후 사용해온 맞춤 솔루션에서 향후 더 나은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업계 표준 XMPP 채팅 서버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며칠 혹은 몇주 안에 새로운 채팅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을 것이므로 더 많은 뉴스와 데브 블로그를 보기 위해 EVE Online 웹 사이트의 이 섹션을 주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변경과 함께 3월 릴리즈부터 더 이상 EVE Voice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며 게임 통신 시스템 정리의 일환으로 EVE Online 클라이언트에서 이를 폐기할 것입니다.


EVE Voice는 활동 중인 파일럿 중 0.4%만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여름 Captain’s Quarter를 폐기한 후 64비트 EVE 클라이언트를 개발하는 것을 가로막고 있는 또 다른 몇가지 요인 중 하나입니다.


TeamSpeak 및 Mumble과 같은 제 3자 음성 서비스가 널리 보급되고 Discord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파일럿들이 사용하는 이 세 서비스에 대해 앞으로 전 세계의 캡슐리어에게 오랜 시간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준비하는 방향이 가장 낫다고 보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 변화에 대한 당신의 피드백을 듣고 싶으니, 공식 포럼에서 이 블로그를 위한 코멘트 스레드로 자유롭게 이동하여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 주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preparing-for-the-future-retirement-of-eve-voice/58460


안전하게 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2. 20. 15:27

https://forums.eveonline.com/t/march-the-monitor-flag-cruiser/582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스레드는 다가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새로운 선박, 즉 Monitor-Class Flag Cruiser의 토론 지점으로 사용됩니다.


플래그 크루저 클래스의 목표는 대규모 전투에서 "머리를 쏘는 "전술에 대응하기 위해 함대 사령관들을 위한 새로운 특수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처음에 플레이어들로부터 들었던 아이디어이고 우리는 지금까지 꽤 오랫동안 커뮤니티와 그것을 논의해 왔습니다. 그 개념이 한동안 커뮤니티에 스며드는 것을 허락한 후에 우리는 이제 꽤 많은 함대 사령관들이 그 아이디어에 대해 호의적인 견해를 표현하는 것을 들었고 우리는 이번 3월에 그 배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함대 사령관을 위한 머리통 방어 도구로서, 모니터는 자신의 역할을 충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만족시켜야 할 두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 무엇보다도 먼저, 이 배는 대규모 함대의 전투 상황에서 틀림없이 아주 잘 견뎌야합니다. 그것은 죽이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되 그들이 적대적인 FC를 쏠 것인지를 결정할 때 상대편 함대에 대한 계산을 크게 바꿀 수 있는 충분한 방어력을 가져야 합니다.

* 또한 이 배는 함대와 함께 있으며 안정적으로 목표를 락온할 수 있어야 FC가 함대와 다른 선박 그룹 간의 상대 범위에 대한 상황 인식을 유지하고 1차 / 2차 / 3차 목표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배는 다른 모든 기능을 희생하여 이 두가지 기능을 극도로 잘 수행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생존 가능성을 위해, 모니터는 커맨드쉽과 비슷한 EHP(기본 90% 저항에 함선 스킬로 92%까지 오르는 저항을 포함하여)과 프리깃에 가까운 시그니처 반경 값(그리고 타겟 페인터에 대한 70% 저항)을 갖고 있습니다.

타겟 락온의 경우, 모니터는 250km(스킬 적용 전)의 기본 락온 범위, 12개의 락온 목표 및 양산하는 크루저 중에서 가장 우수한 기본 스캔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ECM(여러분 자신 플릿의 ECM드론을 포함하여)에 대한 완전한 내성과 센서 댐프너에 대한 70%의 저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니터는 크루저급 기동성과 AB, MWD및 MJD장착 능력 덕분에 사실상 모든 BC 및 BS 플릿 및 수많은 저속 크루저 플릿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극단적인 이점에 대한 보상으로,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극단적인 제한이 있습니다. 이 배는 카고 베이, 드론 베이, 무기를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오로지 추진 모듈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은 모니터가 게임의 다른 영역에서 문제가 되지 않도록하고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FCing 함선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주어진 역할을 위해 다른 배들 사이에서 여러가지 좋은 선택을 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모니터가 배들을 완전히 가리는 대신에 다른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 Monitor는 CONCORD의 CDIA 부서에서 제작한 최초의 캡슐리어 탑승 가능 선박입니다. 또한 "Flag Cruisers"로 알려진 새로운 T2 순양함 그룹의 첫번째 우주선입니다. Enforcer Recon Ship과 마찬가지로 모니터는 4국가의 크루저 기술과 T2 배 기술 모두를 1레벨 이상 필요로 합니다. 이 기술을 상위 레벨로 훈련 시키면 각 팩션과 연결된 별도의 보너스가 상승합니다. Flag Cruisers 스킬은 Willpower / Perception이 1차 및 2차 속성으로 영향 받는 새로운 8 랭크 스킬입니다.


모니터는 적절한 가격으로 CONCORD LP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BPC로 만들 수 있으며 만들 때 T2 재료를 사용하며 가격은 커맨드 쉽과 비슷합니다.


여기에 이 새로운 배에 대해 현재 계획된 능력치가 있습니다.


MONITOR

Amarr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armor hitpoints

Caldari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shield hitpoints

Gallente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hip agility

Minmatar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reduction in ship signature radius

Flag Cruisers bonuses per skill level:

4% bonus to all armor, shield, and hull resistances

Role Bonus:

Can use Medium Micro Jump Drive modules

99% reduction in powergrid and cpu requirements for Afterburner, Microwarpdrive and Micro Jump Drive modules

100% resistance to ECM effects

70% resistance to sensor dampener, target painter, energy neutralizer, and energy nosferatu effects


Slot layout: 0H, 2M, 0L; 0 turrets, 0 launchers

0 Rig Slots, 0 Calibration

Fittings: 3 PWG, 1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9000 / 9000 / 2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90 / 90 / 90 / 9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90 / 90 / 90 / 9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average cap per second) : 5000 / 500s / 10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 align time): 220 / 0.6 / 16,000,000 / 13.31s

Warp Speed: 3.3 au/s

Drones (bandwidth / bay): 0 / 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250km / 400 / 12

Sensor strength: 20 Gravimetric

Signature radius: 40

Cargo capacity: 0


모니터는 이번 주 후반부터 우리의 싱귤래러티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 주세요!


질의 응답:


* 이 배는 대단히 허당 같은데...

맞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전투를 지휘하기 위해 다른 것을 희생하여 헤드슈팅을 피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FC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아주 흔하게 사용되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이것이 필요한 소수의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며, 소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왜 화물실이 없는 거죠?

너무나 강한 방어력을 가진 배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작은 부피의 물건을 운반하기에 너무 강력해지는 것을 피하고 싶었습니다.


* 프로브나 커맨드 버스트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실용적인 역할을 제공하는 어떤 배라도 취약하다는 것을 보장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배가 "기본" 함선이 되어 플레이어의 선택을 줄이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다른 배들이 프로브나 커맨드 버스트을 통해 제공하는 유용성 때문에 어떤 주어진 싸움에서도 FC에 더 매력적일 수 있다는 사실은 완전히 의도된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2. 20. 14: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ejjg/balance-changes-coming-in-the-march-release

안녕하세요 배 밸런스 팬여러분!


2월 출시가 방금 도착했고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Assault Frigate과 Assault Damage Control을 사용한 피팅과 독트린을 준비하느라 바쁘기를 바라지만, 우리는 이미 또 다른 함선 밸런스 업데이트가 다가오는 3월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변화는 밸런스 대화의 큰 초점이 되었던 CSM동 계 정상 회담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정상 회담 동안 CSM 피드백의 두가지 주요 요점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작은 변화일지라도 더 많은 변화는 더 좋습니다.

2. 메타는 정체된 느낌이며, 특히 Ferox와 Marchariel 주변에서 특히 더 그렇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이 두 명의 큰 소년들과 Orthrus를 조정하여 다른 배들이 빛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줄 계획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Tech I 배틀쉽에 대한 오랫동안 요청된(rest in pieces Mr Hyde113) 업그레이드도 제공할 것이며, Attack Battlecruiser가 Micro Jump Drive를 장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며, 몇몇 인기없는 선체들을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우리는 또한 3월 릴리즈에서 완전히 새로운 선박을 도입할 예정인데, 이는 함대 사령관들이 대규모 전투에서 "헤드 슈팅" 전술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극히 특수화된 방어 함정입니다.

여기 구체적인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모든 Tech I Battleships(선박에 따라 정확한 숫자가 약간 다름):


여기서는 삶의 질이 중요합니다. MJD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락온 범위가 길어지고 모두를 위한 화물칸이 늘어납니다.


* +25% to cargo capacity

* +20% to maximum lock range

ATTACK BATTLECRUISERS:

우리는 Attack Battlecruiser가 대단히 강력한 카터였기 때문에 우리는 원래 이들에게 medium MJD를 주지 않기로 결정했었습니다. 요즘 그들은 그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이 제한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이제 Medium Micro Jump Drive 장착 가능


Orthrus:

Orthrus는 출시 직후부터 중소 규모 전투의 강자가 되었고 이제는 이를 한 단계 더 낮출 때이다. 피팅 여유를 줄이고, 속도를 줄이고, 시그니처를 키워서 탱킹에의 압박을 키우는 방식으로, 우리는 이 배가 덜 압제적인 느낌을 주기를 바랍니다. Orthrus가 제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우리가 몇번 더 손봐야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 -100 power grid

* -15 maximum velocity

* +15 signature radius

Ferox:

피팅 여유를 더 줄여 탱킹과 대미지 사이에서 포기해야 할 것을 더 늘리면, 페록스가 그들의 경쟁자들과 더 비슷한 위치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 -100 power grid

* -15 CPU


Machariel:

우리는 Machariel을 위한 많은 접근법들을 살펴보았고 결국 로우 슬롯을 미들로 옮기는 것이 가장 좋은 과정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마차리엘의 이전보다 더 많은 유틸리티 옵션이 그것을 강력한 스커미로서 온전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아머 기반 플릿 브롤러로서의 가치를 낮추기를 바랍니다.


* Gallente Battleship bonus per level: 7.5% to large projectile falloff (was 10%)

* +30 signature radius

* +1 mid slot

* -1 low slot


Drake Navy Issue:

우리는 이 배에 새로운 생명을 주기 위해서는 큰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순수한 공격으로의 침로 변경이 그 효과를 낼 것을 희망합니다.


* Caldari Battlecruiser bonus per level: 10% to Heavy Missile and Heavy Assault Missile damage (was 4% to shield resistances)

* -1 launcher slot

Cyclone:

이미 괜찮은 배를 경쟁으로 유도하기 위한 간단한 버프


* Minmatar Battlecruiser bonus per level: 7.5% to Heavy Missile Launcher and Heavy Assault Missile Launcher rate of fire (was 5%)


Eagle:

이글은 전에도 플릿 메타에 자리잡은 적이 있었고, Assault Damage Control과 Ferox 너프 덕에 다시 한 번 돌아갈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여전히 추가적인 유용성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12 maximum velocity

* +25 drone bandwidth

* +25 drone bay


Muninn:

우리는 이러한 발전으로 무닌이 허리케인이나 로키에 비해 더 민첩하고 잘 빠진 artillery 선택지로 자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것은 치열한 경쟁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 Minmatar Cruiser bonus per level: 7.5% Medium Projectile Turret damage (was 5%)

* +150 armor HP

* +20 maximum velocity

* -750,000 mass

* -10 signature radius

* -1 high slot

* +1 mid slot

모니터 소개:

우리는 대규모 함대 전투에서 "헤드 슈팅"에 대응할 수 있는 전용 선박을 만들자는 아이디어에 대해 커뮤니티로부터 한동안 피드백을 받아 왔습니다. '헤드 슈팅'은 적의 함대 사령관들과 다른 지도자들을 파괴하여 적군 함대의 조직을 교란시키기 위한 전술입니다. 이것은 영리하고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싸움을 너무 빠르게 끝내는 경향이 있고, 더 새로운 함대 사령관들이 요령을 배우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Fanfest나 CSM을 통해 이 문제를 커뮤니티와 논의했을 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살아남기 위해 설계된 특수 선박에 대한 아이디어는 폭넓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런 배는 머리를 쏘아 대는 시도에 저항하는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고 너무 강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어서, 그것은 명령을 내리는 이가 탈만한 유일한 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The Monitor는 "Flag Cruisers"라고 불리는 새로운 그룹의 첫번째 배입니다. 이는 완전히 생존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전투에서 클락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생존할 수 있어야 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배는 카고 베이, 무기, 드론을 가지지 않습니다.


이것이 장착할 수 있는 유일한 모듈은 애프터버너, 마이크로워프드라이브, 마이크로 점프 드라이브입니다. 이러한 제한에 대한 보상으로, 이 함선은 커맨드쉽 수준의 EHP(90%를 초과하는 아머 및 실드 기본 저항 포함), 프리깃 수준의 시그니처 반경, 대 ECM, 센서 댐프너, 뉴트럴라이저, 타겟 페인터에 대한 내성을 가집니다. 이것은 비교적 적은 수의 캡슐리어들만이 탈 배이지만 우리는 그 플레이어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콘텐트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새로운 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듣는 것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과 논의 내용은 이 포럼 자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march-the-monitor-flag-cruiser/58207


앞으로 기대:

위의 변화와 함께, 우리는 또한 이 패치에서 500mn Heavy Interdictor를 '고치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웜홀러의 질량 통제를 대신할만한 새 모듈을 만들 때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일련의 변화를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메타를 흥미롭고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위와 같은 작은 변화에 보조를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코멘트를 통해 이러한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 주십시오.


이 개발자 블로그의 내용을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댓글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balance-changes-coming-in-the-march-release/58209


다음 시간까지


자유롭게 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2. 19. 19:48

2018년 2월 릴리즈 1.0

패치일 2018년 2월 13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오디오 :

* 향상된 오디오 안정성과 성능을 위해 Wwise 오디오 엔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균형 맞추기 :

* 이 패치는 Assault Frigate와 헤비 어썰트 크루저에 영향을 미치는 밸런스 패스를 포함합니다. 전체 내용과 토론은 이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februrary-balance-update-assault-frigates-and-assault-damage-controls/54115

* 모든 어썰트 프리깃 최대 속도가 18 % 증가했습니다.

* 모든 어썰트 프리깃의 질량이 10 % 감소했습니다.

* 모든 어썰트 프리깃의 캐퍼시티 용량이 30 % 증가했습니다.


Ishkur: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7.5% drone tracking speed (was 5m3 additional drone bay per level)

* Drone bay increased to 50m3 (was 25m3)


Retribution: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rate of fire (was 7.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tracking speed)

* Power Grid increased to 62 (was 56)


Jaguar:

Minmatar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rate of fire (wa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 7.5% bonus to shield boost amount (was 7.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tracking speed)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damage (was 10%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optimal range)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explosion velocity (wa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 CPU increased to 185 (was 170)

* Mid Slot increased to 5 (was 4)

* Low Slot reduced to 3 (was 4)

* Launcher Slot increased to 3 (was 1)

* Turret Slot reduced to 1 (was 3)

* Drone Bandwidth increased to 10m3 (was 0)

* Drone Bay increased to 20m3 (was 0)


그래픽:

* 다양한 후드 그래픽 엔진 최적화 및 리팩토링으로 게임에서 향후 찾아올 비주얼 및 개선 사항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저희는 던전에서 볼 수 있는 월드오브젝트 중 다음 차례의 세트에 최신 V5 Shader처리를 가했습니다.


임플란트 :

* 가디언 갈라 이벤트(https://www.eveonline.com/live-event)에 새로운 임플란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가까이에 두고 적을 webifier의 손이 닿는 곳에 두십시오. Inquest 'Eros' Stasis Webifier MR-80x는 슬롯 8 임플란트로 Stasis Webifier 범위를 임플란트의 강도에 따라 백분율로 늘립니다.


모듈 :

* Heavy Assault Cruisers 및 Assault Frigates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Assault Damage Controls라는 새로운 손상 제어 모듈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Assault Damage Control은 실드, 아머 및 헐에 대한 수동 저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실드, 아머 및 헐에 극단적인 저항력을 제공하도록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Assault Damage Controls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이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februrary-balance-update-assault-frigates-and-assault-damage-controls/54115


추가된 Assault Damage Control 유형 :

* Assault Damage Control I

* EFFA Compact Assault Damage Control

* FFR Enduring Assault Damage Control

* Assault Damage Control II

* Shadow Serpentis Assault Damage control


임무 및 NPC :

Guardian 's Gala Event는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됩니다.


* 두 곳의 충돌 사이트: VIP 사이트에는 함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가 부여하는 보상에 대해 2 가지 과제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Pirate Shipyard 및 Forward Operating Base가 변경되었습니다.


* Blood Raider와 Guristas Shipyards는 Low와 Null 시큐리티 우주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Pirate Shipyard 및 FOB는 방어 함대에 대해 제한된 수의 증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트럭처와 배치물 :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기존의 모든 스트럭처 및 향후 배치되는 스트럭처에 영향을 줄 수있는 펌웨어 업데이트(Upwell Structures 2.0)를 받고 있습니다. 전체 세부 사항은 이 devblog에 게시되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upwell-2.0-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

* Moon Mining이 보안 수준이 0.5인 Wormhole 우주 및 하이섹 시스템에 도입되었습니다. 달 광업의 역학은 변하지 않으며 세부 사항은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the-goo-must-flow-everything-about-refineries-and-moon-mining/

* 모든 Upwell 스트럭처물은 이제 "고전력"또는 "저전력" 모드 중 하나입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경우 어떤 종류이든 간에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적어도 하나 이상 있어야 "고전력" 모드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없는 업웰 스트럭처는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며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칩니다.


* -33 % 실드 및 아머 체력 감소

* 한 번의 리인포스 사이클이 줄어듭니다 (아머를 완전히 건너 뛰고 스트럭처 실드가 파괴되면 곧바로 최종 리인포스 상태로 전환)

* "저전력" 스트럭처는 스트럭처 이름 옆의 텍스트 괄호에 있는 레이블을 통해 식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웰 스트럭처에 영향을 미치는 취약점 및 리인포스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소유자는 이제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시간으로 하루 중의 시간과 리인포스 날짜로 일주일 중의 하루를 각각 선택합니다.

* 이번 릴리스 전에 이 시간을 선택하지 않으면 토요일 18시로 기본값이 설정됩니다.

* 이 리인포스 요일과 시간의 변경 사항은 변경 내용이 대기 중인 순간부터 적용되기까지 7일이 걸리며 스트럭처가 손상되거나 리인포스된 경우 7일이 지나면 스트럭처가 완전히 원래 상태가 될 때까지 변경 내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 Upwell 스트럭처의 실드 hitpoint는 항상 공격 받기 쉽습니다.

* 초기 공격은 이제 공격자가 선택한 모든 날짜와 시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공격은 공격자가 선택한 날 (초기 공격 후 22 시간에서 50 시간 사이), 수비자가 선택한 시간대에 발생합니다.

* 마지막 전투는 이제 수비자가 선택한 시간대와 날에 발생합니다.

* 리인포스 사이클 시간은 무작위 요소를 포함합니다. 사이클 길이가 항상 같지는 않습니다.

* 최종 리인포스 시간은 스트럭처가 리인포스에 들어갈 때, 스트럭처의 소유자가 선택한 리인포스 날 및 스트럭처가 있는 우주의 시큐리티에 따라 결정됩니다.

* 스트럭처가 최종 리인포스 기간에 진입하면 향후 X 일에 발생하는 주간 리인포스일의 다음 리인포스 시간을 찾은 다음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2 시간 무작위로 더하거나 뺍니다. 이 X 값은 스트럭처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웜홀 우주 0.5 일

* Lowsec 및 Nullsec 우주 2.5 일

* 하이섹 우주 5.5 일

* Data 또는 Relic Analyzer를 사용하여 스트럭처를 해킹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해당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날짜와 시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슈퍼 캐리어가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새로운 버스트 프로젝터 슈퍼웨폰이 도입되었습니다:


* Standup Target Illumina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Weapon Disrup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ECM Jammer Burst Projector

* Standup Sensor Dampening Burst Projector

* Standup Stasis Webifica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Warp Disrup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Energy Neutralization Burst Projector


Upwell Structures에서만 사용가능한, 새로운 Standup Fighter가 소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Shadow를 비롯하여 캡슐리어가 사용하는 모든 파이터의 변형이 포함됩니다.


* 표준 파이터는 더 이상 업웰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Upwell Structures에 장전된 모든 표준 파이터는 제거할 수는 있지만 사출 또는 재장전할 수는 없습니다

* Standup fighter를 만들 때는 재료로 표준 파이터 및 표준 파이터의 약 25% 가치의 재료를 추가로 요구합니다.

* Standup 파이터 청사진은 Upwell Consortium 회원 스테이션의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 Standup Shadow heavy fighter BPC는 Sansha’s Nation loyalty point store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Standup Shadows를 만들려면 재료 중 하나로 표준 Shadow가 필요합니다.

* 스탠딩 파이터는 캡술리어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파일럿 스킬에서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기본 스탯 자체가 DPS, 체력, 속력 및 센서 강도에 엄청난 보너스를 받은 상태입니다.

* Upwell Structure에서 배치된 파이터는 이제 컨트롤러 캐릭터가 스트럭처의 제어를 관두면 자동 복귀합니다. 이것은 버려지고 분실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 파이터 베이의 부피가 모든 Upwell Structure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스트럭처 전투 모듈의 밸런스를 다시 잡습니다:


* T2 Standup 모듈이 도입되었습니다.

* 새 모듈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standup capacitor power relays, standup capacitor batteries, standup armor reinforcers.

* Standup Warp Scrambler가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로 변경되었으며 스크립트를 통해 약간 감소한 사거리의 Warp Scrambler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tandup Stasis Webifier와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는 재활성화 지연을 가지며, 피팅은 스트럭처 당 각 유형 중 하나로 제한됩니다.

* Point Defense 배터리 모듈은 이제 스트럭처 당 하나씩으로 제한되며 RoF는 약간 감소했습니다

* Standup ASML Missile Launcher가 Standup Multirole Missile Launcher로 이름이 변경되었고, Standup ASML-SD Missile이 Standup Light Missile로 변경, Standup ASML-MD Missile은 Standup Heavy Missile로 변경, 했으며, Standup ASML-LD Missile은 Standup Cruise Missile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Standup AXL Missile Launcher가 Standup Anticapital Missile Launcher로, Standup AXL-C Missile이 Standup XL Cruise Missile로, Standup AXL-S Missile이 Standup Super-heavy Torpedoe로 변경되었습니다. 

* Standup Anticapital Missile의 피해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T2 발사기와 데미지 모듈이 추가되어 Upwell Structures는 서브 캡에 대한 단일 타겟 데미지는 더 줄 수 있지만 캐피탈에 대한 단일 타겟 대미지는 더 줄어들었습니다.

* Stand-up AS Guided Bombs는 Standup Light Guided Bombs로 이름이 바뀌었고 Standup AM Guided Bombs는 Standup Heavy Guided Bombs로 변경되었습니다.

* Standup Guided Bomb Launchers는 RoF를 줄이고 폭탄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켰습니다. Standup Heavy Guided Bomb의 폭발 반경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 모든 Standup missile 및 bomb launcher는 재장전하는데 10 초가 필요합니다.

* 라지 및 XL 스트럭처는 guided bomb launcher 및 standup burst projector의 RoF를 높이는 새로운 역할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 모든 L 및 XL 업웰 스트럭처의 기본 락온 범위가 증가하었습니다(대형인 경우 350km, XL인 경우 400km).

* Standup Signal Amplifiers와 Lock Speed ​​rig은 스트럭처 락온 범위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단 얼마나 많은 센서 모듈이 장착되더라도 스트럭처 락온 범위는 최대 490km입니다.


* 여러 스트럭처 및 스트럭처 모듈의 CPU, Powergrid 및 Capacitor 사용량이 리밸런싱되었습니다. 이제 서비스 모듈은 CPU와 Powergrid가 크게 필요하지 않으며, 이에 맞추어 모든 스트럭처의 피팅 리소스를 그만큼 줄였습니다.

* Standup Void Guided Bomb은 제거되었습니다. 기존의 모든 Standup Void Guided Bomb 아이템과 블루프린트는 Standup Light Guided Bomb(이전의 Standup AS Guided Bomb)에 대한 아이템과 청사진으로 변환되었습니다.

* 스트럭처의 테더 범위 내에서 캐리어를 사용하던 것의 밸런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제 파이터를 사출하는 것은 테더 시스템 기준으로 공격적인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파이터를 통제 중인 어떤 캐리어나 슈퍼캐리어에게든테더가 자동으로 끊어짐을 의미하며 모든 파이터를 다시 불러들이거나 버릴 때까지(혹은 전투에서 파괴될 때까지) 테더를 받을 수 없는 상태로 남아있음을 의미합니다.

* asset safety 값을 계산하는 공식은 이제 항목 값의 보다 정확한 추정치를 제공하며 항목을 0ISK로 평가할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 새로운 최소 asset safety 복구 비용이 항목 가치의 0.5 %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비용은 같은 태양계에서 복구가 발생하더라도 자산 안전으로부터 항목을 복구하는 데 필요합니다.

* 스트럭처가 100% 건강 상태가 아닌 경우 스트럭처물에 장착된 리그를 더 이상 파괴할 수 없습니다.

* 스트럭처물을 공격할 때 받은 피해 메시지는 스트럭처의 한계 피해량으로 인해 줄어된 경우에도 무기가 입히는 피해량을 적절하게 표시합니다. 줄어든 양 또한 표시됩니다.

* 오버뷰 및 우주 장면에서 브라켓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어 현재 해당 스트럭처에 도킹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만약 3분 내에 여러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이 변경 사항은 이 3분 버퍼가 경과 한 후에만 ​​표시 될 수 있습니다(역주: 변경되면 리얼타임 반영이 아님).

* 플레이어 콥이 추가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NPC 콥이 액세스 목록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언앵커 중인 스트럭처는 이제 언앵커링 타이머를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가진 캐릭터의 스트럭처 브라우저에 보여줍니다.

* 클론 베이 서비스 모듈을 언피팅할 때 새로운 팝업 메시지가 그 액션으로 얼마나 많은 점프 클론이 파괴되는지 알려줍니다

* 클로닝 베이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여 시타델 내부 포드를 자폭시킬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 튜토리얼 마지막에 플레이어에게 The Agency 사용법을 가르치는 새로운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현재 시스템으로 제한되어 있는 사이트 및 시그니처 필터에서 Distance 필터가 제거되었습니다.

* 도킹되는 동안에는 자동 조종 장치를 더 이상 켤 수 없습니다.

* DUST514 시스템 채널 제거

* 채팅 채널에서 DUST514 용병의 표시를 삭제했습니다.

* 보병과 관련된 채팅 옵션 삭제됨

* Upwell 스트럭처는 이제 회사 자산의 "In Space"섹션에 이름이 나열됩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임무 'Mannar Mining Colony'완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자원 전쟁 : 대체 Orcas가 잘못된 화물 크기를 가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Minmatar 스테이션 아이콘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테이션 도킹 해제 중에 경고등의 밝기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 Low-Tech Solar Harvester에서 지오메트리 충돌을 조정.

* 스트립 마이닝 포탑의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 Planetary Interaction 스캔 결과에서 누락된 요소가 돌아왔습니다. Amarr 우주에서 최근에 수리된 스테이션은 소유 회사의 색으로 올바르게 페인트되었습니다.

* Miasmos 스페셜 에디션의 색칠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Domination Titan이 죽음시 폭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Fortified Drone Structure의 지오메트리 충돌을 조정했습니다.

* 라그나로크의 텍스처를 조정했습니다.

* 우주에서 strategic cruiser의 서브 시스템을 변경한 후 킬 마크가 사라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strategic cruiser의 미리보기 창에 호환되지 않는 SKIN이 나타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aven, Golem 및 Raven Navy Issue에서 데칼을 조정했습니다.

* 일부 얼음 소행성에서 발생하는 텍스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벤처 선체의 전면에 있는 패널 섹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obile Cynosural Inhibitor의 시각 효과는 올바른 크기와 배율을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시장:

* multibuy를 사용하여 FW 시장 제한을 우회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모듈 :

* Arbalest Compact XL Torpedo Launcher는 이제 정말로 compact합니다. (PG 및 CPU 요구 사항이 감소되었습니다)

* T2 Survey Probe Launcher의 10% survey probe 속도 보너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Warp Disruption Burst Projector 모듈은 능력치대로 반경 10km의 버블을 올바르게 배치합니다.

* Standup Missile Guidance Enhancer 모듈의 미사일 보너스가 최대한으로 적용되는 것을 막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Gravitational Transportation Field Oscillator는 더 이상 날려버리는 대상에게 워프 스크램블을 걸지 않습니다. 날려버리기에 너무 큰 함선은 평소처럼 Warp Scrambled로 유지됩니다.

* Standup Ballistic Control System 모듈의 미사일 데미지 보너스가 스태킹 페널티를 정상적으로 받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Standup M-Set Ammunition Manufacturing Material efficiency I과 II가 잘못된 기술 수준을 나타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빈 캡슐을 계약을 통해 판매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비컨을 타게팅하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기에 몇가지 타입의 비컨이 타겟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PvE :

* Chelm Soran과 Unit P-343554 NPC의 Neutralizer 지속 시간 수정.

* 'Cash Flow for Capsuleers 4 of 10'의 미션 아이템이 파괴 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Balancing the Books 10 of 10' 미션에서 필요한 탄약 량을 감소 시켰습니다.

* 다섯 번째 exploration career 임무 완료 텍스트에서 서식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eneral 's best friend'임무에서 일부 NPC 이름 지정 및 모델 불규칙이 수정되었습니다.


과학 및 산업 :

* 인더스트리 창에 나열된 첫번째 청사진의 작업 실행 수가 유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완전 연구된 청사진이 Industry 창에 10000 런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tandup Anticapital Missile Launcher I 모듈 (이전 Standup AXL Missile Launcher)을 제조하는데 필요한 기술이 "Capital Ship Construction"에서 "Outpost Construction"으로 변경되어 다른 유사한 스트럭처 모듈과 일치하게되었습니다.


배들:

* Shadow Fighter의 'True Sacrifice' 능력이 이제 Rorqual에게도 작용합니다.

* Faction Titans의 특성이 국가별 Phenomena Generator 대신 Phenomena Generation 스킬에 연결됩니다.


스트럭처와 배치 :

* Upwell Structure를 제어할 때 이동용 단축키가 정상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 Clone Vat Bay에 클론을 설치하도록 초대할 수 있는 파일럿 목록에 Upwell Structures를 제어하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unchchored 또는 파괴된 Upwell 스트럭처의 북마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

* 너무 빨리 작업을 완료한 경우 플레이어가 "Complete the industry job"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urchase a blueprint' 작업이 멀티바이를 사용하여 완료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Load your Ammo' 작업에서 진행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양한 텍스트, 음성 및 이름 지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잔해 사이트 전리품 작업 중에 지시가 내려지기 전에 생존자를 주워버릴 경우 진행하지 못하는 상태가 되지 않도록 점검 사항을 추가하여 운영 자습서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Buy Now"및 "Buy As Gift"옵션이 New Eden Store 창에서 멈출 수있는 문제 수정.

* "Overload State is Locked" 메시지가 화면 전체에 스팸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태양계 내 Forward Operating Base가 파괴되면, Incursion Info 패널이 더 이상 제거되지 않습니다.

* Faction Warfare 에이전트가 The Agency에서 제대로 필터링되지 않는 문제 수정.

* People & Places에서 콥 및 얼라이언스에게 원 클릭 채팅 버튼이 있는 문제 수정.

* Core Garrison 사이트 내부에 있는 객체의 이름 지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누락된 성별 속성이 다양한 의류 품목에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저널에 있는 오래된 튜토리얼에서 미션 진행 상황이 망가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ecruitment tab이 회사 윈도우의 홈 탭에 간혹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orporate vote에서 투표를 하면 더 이상 윈도우의 모든 투표가 접히지 않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통제할 때 인벤토리 창이 더 이상 닫히지 않습니다.

* 파이터 HUD가 화면의 맨 왼쪽으로 오정렬 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스트럭처를 제어 할 때 스트럭처의 이름이 새 저장된 위치에 올바르게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 콥 윈도우에서 "역할의 구성원 찾기" 탭에서 보기 모드를 전환한 후 현재 결과가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워프 속도가 수정된, 시뮬레이트된 함선의 쇼인포 윈도우에 수정된 값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파이터 튜브가 이제 파이터 HUD에 툴팁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닫은 후 다시 열 때 검색 텍스트 필드가 지워져있어도, 스트럭처 브라우저가 검색어 필터링을 유지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hattered Ice Field가 이제 정보를 에이전시에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창에서 서브시스템 아이콘이 약간 잘못 정렬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현지화된 클라이언트의 클립 보드에서 importing fitting시 발생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잘못된 모듈이 있는 피팅을 .xml 파일로 내보내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다양한 항목 정보 텍스트의 문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이전시가 Suggested, Combat 및 Epic 아크 필터에서 깨진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서드파티 개발자

CREST API :

* 제거됨 : GET / corporations / corporationID : corporationIdType / structures /

* 제거됨 : PUT / structures / structID : integerType /

*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Dev Blog를 참조하십시오.

https://developers.eveonline.com/blog/article/upwell-2.0-esi-structure-changes


2018년 2월 릴리즈 1.1

패치일 2018년 2월 14일


결함 수정

PvE :

* 일부 경우 Guardian의 Gala Carrier Boss가 타겟팅 할 수 없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esolved Escalation이 100 % 제공됩니다.

* inject 불가능하던 몇몇 Spirit SKIN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

* 몇 가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2

패치일 2018년 2월 15일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임무 : 일부 임무로 인해 에이전트 대화 창이 중단된 뒤 깨지고 빈 화면이 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새로운 에스컬레이션을 받을 때 저널이 현재 에스컬레이션을 잠시 표시 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오버뷰 : "Apply to ships and drones only" 옵션이 이제 업웰 구조물에서 스탠딩 아이콘과 배경색을 올바르게 제거합니다. 오버뷰의 스트럭처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올리면 여전히 도킹 액세스를 나열하는 툴팁이 제공됩니다.

* 오버뷰 : 유형별 정렬이 아이콘 색상보다 순위 플래그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 수정 (대상으로 설정 한 스트럭처가 더 이상 오버뷰 상단으로 정렬되지 않음).

posted by DGDragon 2018. 2. 18. 23:38

2018년 1월 릴리즈 1.0

패치일 2018년 1월 9일


시장

* 휘발성 SKIN은 더 이상 시장에서 또는 계약을 통해 거래될 수 없습니다.


임무 및 NPC

* Forward Operating Base를 에이전시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그것들은 해적 거점으로 분류됩니다.

* The Agency에서의 공개 여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 FOB가 처음 앵커된 시간이 The Agency의 점프 거리 가시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NPC 브라켓 색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NPC 브라켓 색상은 이제 NPC의 적개심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 푸른 색은 본질적으로 또는 자신의 진영과의 순위에 따라 친숙한 NPC를 나타냅니다. Blue NPC는 전투에서 당신을 도우거나 도와 줄 수 있습니다.

* 참고 : 시큐리티가 낮은 플레이어에 대한 Empire / Faction Police의 긴급대응군은 플레이어에게 공격적으로 스폰된 경우에도 여전히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이후 패치에서 해결될 것입니다.

* 흰색은 중립 NPC를 나타냅니다. 이 NPC는 당신을 무시하지만 공격을 받으면 보복합니다.

* 참고 : 적의 민병대 대상에 대한 Faction Navy의 긴급대응군이 이전의 이전의 친숙한 'Blue' 색상 대신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이후 패치에서는 플레이어의 Factional Warfare 상태에 따라 Red / White / Blue로 표시될 것입니다.

* 빨간색은 적대적인 NPC를 나타냅니다. 이 NPC는 여러분에게 공격적인 대응을 하며 대부분의 상황에서 당신을 공격합니다.

* NPC가 여러분에게 공격적이지 않은 경우에만 평화로운 개체 공격시의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과학 및 산업

* 다양한 산업 작업에 대한 작업 출력 제한을 수정했습니다: 복사 작업의 제한을 500번으로 줄였습니다 (복사본 1개당 런수의 제한은 변경하지 않음). 1만번까지 가능한 생산 작업에 대한(실제로 무의미했던)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스트럭처 및 배치물

* Upwell Structure 취약성에 대한 향후 변경 사항(2018 년 1 분기 예정)에 대비하여 새로운 시스템에서 공격을 받으면 스트럭처가 리인포스를 완료하기 위해 선호하는 시간과 요일을 미리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 설정은 이 패치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모든 스트럭처 소유자가 리인포스 해제 시간을 선택하여 새로운 시스템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기에 중요합니다.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은 이후 "업웰 2.0" 패치가 적용되는 2018년 1분기까지 미리 설정하거나 혹은 아무 제한 없이 언제나 수정 가능합니다. 이 설정은 스트럭처 브라우저에서 스트럭처를 우클릭할 때 볼 수 있으며,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가진 콥 멤버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이벤트에서 챌린지를 완료할 때 notification에 더 많은 정보가 나타납니다.

* 대행사 창에서 정보 패널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에이전시 창에서 이벤트에 대한 새로운 향상된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 보상의 스택 크기가 이벤트 진행률 표시 줄에 표시됩니다.

* chat channel member list, People&Places, corp window member, standings tab에 원 클릭 채팅을 가능하게 하는 채팅 풍선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 버튼은 여러분이  compact chat channel member list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마우스 커서를 올려둘 때 나타납니다.

* 지도의 색상 바퀴가 보다 직관적인 톱니 바퀴로 대체되었습니다.

* 에이전트 파인더를 제거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이제 The Agency에서 처리합니다.

* 저널에서 다음 탭을 제거했습니다.

* Expeditions. 에이전시로 옮겼습니다.

* Contracts. 기능이 Contract 창으로 이동했습니다.

* Planetary Launcher가 Planetary Colonies window로 옮겼습니다.

* 에픽 저널. Epic Arcs의 모든 컨텐츠가 The Agency의 확장 카드로 이동했습니다.

* 인커전. 로열티 포인트 로그를 제외한 모든 것은 The Agency에서 처리합니다.

* 점프 클론으로 점프하면 파일럿의 현재 스테이션에 있는 기존 클론이 삭제될 수 있으므로, 실수로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클론의 자세한 목록이 파일럿에게 제공됩니다.

* 콥을 위한 "환영 메일"의 편집창에 글자 한도 카운터를 추가했습니다.

* 콥 북마크를 개인 북마크에 먼저 복사하지 않고도 콥 북마크에서 북마크 토큰을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 Rogue Swarm Alert가 종료되었으며 Rogue Swarm 사이트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팩셔널 워페어, 인커전, Expedition, Pirate Stronghold 추가.

* 에픽 아크 확장 카드가 퀘스트 라인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추천된 필터에서 기본 카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때 해당 필터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의 로딩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원하는 콘텐츠를 지정하지 않는 한 거리 필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가스 사이트, 렐릭 사이트, 인커전, 구리스타스 에픽 아크, Distribution Agents, 이벤트, 팩셔널 워페어에 대한 카드 배경 비디오 업데이트.

* 각 채널에 확장된 카드에 채팅 채널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튜토리얼 : 미니 스킬 인젝터가 포함된 텍스트 및 UI 하이라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탄약과 충전물의 장전 및 하역을 위한 코드는 오래된 버그(공포의 "재장전 중 점프할 때의 탄약 분실"과 같은)를 수정하기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이러한 코드 변경 사항은 대부분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이 재작업의 일환으로 몇 가지 플레이어 관련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무기가 재장전 되는 동안 무기를 그룹화하거나 그룹 해제 할 수 없습니다.

* 재장전 후 클로킹, 도킹 및 점프는 더 이상 재장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클로킹한 선박은 여전히 ​​재장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인벤토리 작업이 완료된 후에는 재로드가 더 이상 중단되지 않습니다(그러나 다른 작업은 타이머가 완료될 때까지 차단될 수 있음).

* 재장전 명령에 연결된 모든 인벤토리 작업은 이제 재장전 시작 시 완료되고 재장전 타이머는 모듈의 재 활성화 타이머처럼 작동합니다.

* 탄약의 적재 및 하역과 관련하여 몇 가지 다른 사소한 버그와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Upwell Structure의 무기를 그룹화할 때 탄약을 잃을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업웰 구조물에 대해서는(1년의 재사용 가능 시간이 있는)홈 스테이션을 원격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적절히 지원되도록 하기 위해 여러가지 수정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에서 기존의 구매 주문을 수정할 때, 추가 ISK 지불에 대한 세금 증가분은 스트럭처 소유자 대신 SCC에 지불되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것은 의도대로 스트럭처 소유자의 지갑으로 갈 것입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서비스가 때때로 완전히 온라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서비스 모듈 상태에 따라 서비스가 올바르게 활성화/비활성화될 것입니다.

* 이제, 파괴된 구조물에 할당되었었으며, 그 외의 다른 활성화된 스트럭처에 할당되지 않은 구조물 프로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이머의 끝에 매우 가까울 때 자폭을 취소하여도 배가 그대로 자폭하던 문제 해결

* 당신의 의료용 클론을 스트럭처에서 당신의 학교 스테이션으로 전환하는 것은 이제 10만 ISK 수수료를 정확히 지출할 것입니다.

* 문 마이닝 덩어리에 Stasis webifier를 거는 것은 웹이 시각적인 버그를 유발하기 때문에 이제 불가능합니다.

* 업웰 스트럭처 앵커링 제한이 Factional Warfare Infrastructure Hub에도 올바로 적용됩니다. 파일럿은 이제 FW IHUB에서 1000km 이내 거리에 업웰 스트럭처를 앵커링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픽:

* 활성화된 Resource Wars 사이트에 다시 들어갈 때 소행성대가 빛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캐릭터 초상화 시스템에 작은 버그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 초상화 화면에서 돌아온 후 캐릭터 외양을 수정할 때 잘못된 강조 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밤 런처의 애니메이션을 수정하여 폭탄 사출 및 재장전을 올바르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Energy Neutralizer Burst 주변의 플레어 위치를 조정.

* 활성화된 cynosural beacon의 아이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캐릭터 생성시 캐릭터 아바타가 보다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 그룹화된 포탑 중 하나가 여러 대상을 가지고 있을 때, 대상이 파괴된 후에도 발사 효과가 지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의 외양을 수정하거나 다시 커스터마이징하면 이제 캐릭터 시트와 캐릭터 미리보기 창에 즉시 반영됩니다.

* bomb이 항상 똑바로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형 하이브리드 레일 터렛에서 불필요한 파티클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 정보창에서 플래닛 아이콘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 Republic Fleet은 Minmatar Republic 로고와 색상으로 그들의 모든 factional warfare outpost를 다시 채색했습니다.

* Planets의 Show Info 창에서 아이콘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 일부 Amarr 스테이션의 유리관에서 검은 색 표시가 제거되었습니다.

* Prospect의 조종석 재질이 수정되었습니다.

* 소행성 필드 또는 유사한 환경으로 워프 후 사용자가 랙을 경험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술적 사항:

* 캐릭터 생성시 혈통 선택 화면에서 버튼을 반복해서 클릭하면 클라이언트가 충돌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뉴 에덴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완료된 챌린지는 더 이상 정보 패널에 만료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The Agency에서 수여한 보상에 표시된 블랙 박스는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리소스 전쟁에 대한 게이트 제한 오류 메시지에서 스탠딩의 반올림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미션의 텍스트 서식이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에서 여러 가지 사소한 텍스트 및 서식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긴 얼라이언스 이름이 정보 보기 창 가장자리에 걸릴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정보 표시의 아이콘이 창 경계에 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주에 있는 화물 컨테이너에 사용된 인벤토리 아이콘이 우주 및 오버뷰에 표시되는 아이콘과 동일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론 점프가 임플란트가 있는 클론의 손실을 초래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고 클론에 임플란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 오버뷰: 텍스트 검색을 사용하여 오버뷰 탭 사전 설정의 유형을 필터링 할 때 모두 선택 / 선택 해제를 누르면 이제 필터링된 항목과 표시되지 않는 항목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 notification 스팸을 줄이기 위해 6개월 이상 전에 걸었던 보상금이 청구되면 더 이상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 함선 HUD는 이제 함선에서 탈출 및 재승선한 경우 열 축적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세션이 변경된 후 Upwell 스트럭처에서 "Warp-to" 옵션이 누락되는 버그 ("Dock"과 같은 다른 옵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가 수정되었습니다.

* market access list 툴팁이 형식 및 세부 사항에서 다른 액세스 목록 툴팁과 보다 일관성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corp 행어 디비전을 위한 별도의 인벤토리 윈도우는 올바르게 유지되어 도킹시 다시 열릴 것입니다.

* 콥의 행어는 시타델에서 언독 및 도킹 시 더 이상 접히지 않습니다.

* 이제 서브 시스템이 Tech 3 순양함의 쇼 정보 창에 올바르게 나열됩니다.

* Plastic Wrap이 포함된 item exchange contract을 생성할 때 UI가 실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커맨드 버스트 모듈이 기본 허용량보다 많은(Command Processor 리그를 사용하는) 선박을 시뮬레이션할 때도 모든 커맨드 버스트가 제대로 온라인 상태가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액티브 저항 모듈을 오프라인으로 만드는 Cloak 모듈을 온라인 상태로 만들 때 그에 따라 함선의 저항이 업데이트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피팅 창의 왼쪽 패널의 크기를 조정해도 더 이상 하드웨어 탭의 활성 필터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 마이닝 렛저: "일일 광석 유형" 그래프에서 데이터 요소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데이터가 표시되는 선택 항목을 개선했습니다.

* 마이닝 렛저: 최소 윈도우 사이즈에서 많은 종류의 광석 타입을 보고 있어도 막대 그래프의 막대들은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 리포트 버그 메시지의 표현을 약간 개선했습니다.

* 리액션을 시작하기 위한 마우스 우클릭 메뉴의 이름이  "Use Blueprint"에서 "Use Formula"로 변경되었습니다.

* 작업을 시작할 때 Manufacturing Job 툴팁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 해결

* Crimewatch 툴팁이 사라지는 그래픽이 더 이상 시간 확장으로 인해 느려지지 않습니다.

* Structure 자동 파일럿 목표의 방사형 메뉴가 Structure에 비해 일관되지 않은 옵션을 표시하는 문제 해결

* 스트럭처를 제어하는 동안 스트럭처 폭발로 인해 업웰 구조물에서 사출되었을 때, 타고 있던 함선의 HUD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 해결

* 이제 스트럭처 HUD의 컨트롤 해제 버튼에 툴팁이 표시됩니다.

* 스트럭처 브라우저에서 스트럭처 이름을 대화 상자로 끌었을 때 시스템 이름이 두번 표시되지 않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1

패치일 2018년 1월 9일


결함 수정

* 수정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저널의 Escalations 탭을 다시 활성화했습니다.

* Drifter 사이트 카드에 정확한 정보와 아이콘이 누락되어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밀리샤 정보 텍스트가 에이전시가 최소한의 폭일 때 중복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2

패치일 2018년 1월 10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에이전시의 Specify 섹션에 Escalation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acceleration 게이트를 사용하는 동안 탄약의 재장전을 방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데이터 및 렐릭 사이트 트리거가 올바르게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이트가 사라지지 않았고 폭발하지 않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에이전시에서 에스컬레이션이 항상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3

패치일 2018년 1월 11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사용자 인터페이스

* R&D 에이전트가 에이전시에 추가되었습니다.

* Expeditions 탭이 저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콥 오피스가 없는 Upwell 스트럭처에 도킹해 있을 때 여러분의 홈 스테이션을 현재 스테이션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가 피해를 입는 동안 스트럭처 무기에 탄약을 적재하지 못하던 문제를 영구적으로 수정했습니다 (핫픽스는 이미 어제 적용되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에서 재로그인 직후에 탄약을 재장전할 때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깨진 오류 메시지 "hidden"이 표시되었었습니다.


그래픽

* Warp Disruption Field Generator Visual FX를 조정하여 모듈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VFX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 Jump Tunnel 애니메이션이 점프 후 멈추던 문제 수정.

* Citadel, Refinery 또는 Industrial Array에 도킹할 때 우주가 격납고 대신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Factional Warfare에 등록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Agency에서 기본 확장 카드를 볼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Factional Warfare 창에서 Factional Warfare 아이콘이 잘못된 순서로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Epic Arcs가 LP를 보상으로 나열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netary launch를 수행 할 때 Journal Neocom 항목이 깜박거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pic Arcs의 완료 시간이 항상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8년 1월 릴리즈 1.4

패치일 2018년 1월 16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임무 및 NPC

* Empire Mining Operation은 이제 각 국가에서 개인에 대해 가진 스탠딩이 -5 이하일 경우에만 공격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장전물(특히 스캔 프로브)을 전환할 때 때때로 화물칸의 한계 용적을 넘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크리스탈이 콥 행어나 컨테이너에서 장전할 때 크리스탈이 항상 소유자를 변경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어, 하나 이상의 크리스털이 로드되거나 크리스털을 언로드 할 수 없는 것과 같은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그룹화된 무기가 때때로 탄약의 수가 균등하게 재장전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Jump Tunnel 효과가 점프 후 화면에 남아있는 문제 수정.

* 스테이션에 도킹되어 있는 동안 우주 장면이 계속 보이는 문제 해결

* 도킹 및 도킹 해제시 검은 색 화면이 표시되는 문제 해결

posted by DGDragon 2018. 2. 18. 21:0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tch-notes-for-december-2017-release

암즈 레이스 1.1

패치일 2017년 12월 6일


결함 수정


PVE :

* "The Assault" 임무 완수 트리거를 수정함.


사용자 인터페이스 :

* LP 스토어의 새로운 Resource Wars 보상 박스에 대한 잘못된 아이콘과 스플래시 화면이 수정되었습니다.


암즈 레이스 1.2

패치일 2017년 12월 7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임무 및 NPC :

* NPC 소티요에는 이제 설명이 있습니다.


결함 수정

탐사:

* 전투 프로브의 스캔 강도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End of Life 상태 웜홀의 흔들림 값을 올바르게 조정했습니다.

* 웜홀 출구의 네뷸라 가시성을 수정했습니다..


PvE :

* NPC를 빠르게 죽이기 위해 여러 개의 smartbombs를 사용할 때 전투 사이트가 올바르게 완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술적 사항:

* 특정 오류 유형에 대한 로그 세부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암즈 레이스 1.3

패치일 2017년 12월 8일


결함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

* 매우 유사한 두 개의 팝업 창이 연속적으로 표시되었을 때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UI 잠김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두 개의 업웰 스트럭처 사이의 운송 컨트랙을 원격으로 수락하는 것을 막았으며, 2개 이상의 밀수품이 포함된 컨테이너에서 모든 것을 룻하는 것도 못하게 하였었습니다.


암즈 레이스 1.4

패치일 2017년 12월 12일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튜토리얼에서 미리 미니 스킬 인젝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그이상 진행하지 못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Rogue Swarm 보스가 때때로 전리품을 떨어 뜨리는 것을 잊어 버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암즈 레이스 1.5

패치일 2017년 12월 19일


결함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 Cerebral Accelerator를 사용하는 동안 예상 교육 시간이 늘어난 것으로 보이던 Skill Queue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알파 클론과 함께 더욱 악화되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만 영향을 미쳤습니다.


암즈 레이스 1.6

패치일 2018년 1월 4일


결함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 오메가 게임 시간 및 다중 파일럿 교육 인증서는 이제 PLEX 볼트에서 사용하려 할 경우 올바르게 할인 된 가격을 표시합니다.

* 매월 첫날에만 발생하는 Alpha Skill Injectors 사용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RD 파티 개발자

정적 데이터 추출

* 누락 된 기타 보너스 추가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6:09

https://twitter.com/CCPQuant/status/964521716990074880

사용 목적이 명료한 리파이너리와 엔컴은 덜하지만 시타델은 많은 수가 리인포스당함.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5:07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QvKSs1k6DLPpUkF50cLSh_u31Ct7StcK

맥스 싱귤래러티는 이브 온라인에서 'Space Pope'라는 캐릭으로 활동 중이며, 직업은 나사 연구원 30년째, 취미 생활로는 폐기된 747의 동체를 뜯어다가 카페로 개조하는 중임.왼쪽 사진과 같은 카페를 목표로 뜯어다가 운송을 해서
개조 중. 위는 기쁨의 댄스를 추는 동료들.젊은 날의 맥스.
뉴 에덴 물리학을 위해 맥스가 중요시한 것: 캐퍼시터.CCP 개발진들과의 비전 공유.
이 내용은 프리깃 책에 먼저 실림.하지만 NDA에 걸려있어서 팬페 때는 발표를 못함.
하지만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오늘 아침의 Pope
우리 우주의 구성에 대해Milky way가 우리가 살고 있는 은하계임. 은하수는 해당 은하의 안에 살고 있는 우리가 바라보는 은하이므로.
중력을, 인간이 보고 이해할 수 있게 2D로 표현하는 법.
중력 우물 1중력 우물 2
중력 우물 3우주의 구성물
우리의 지식은 진보한다: 현재 자석에 대해 우리가 가진 지식을 4만년 전의 네안데르탈인에게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최초의 비행기부터 최초의 우주왕복선까지 78년 걸림. 우리의 현재 서력은 2017년이고 이브의 배경은 23255년임.
뉴 에덴 클러스터에서는 우리를 모름. 그들에게 지구란 우리가 생각하는 환상의 아틀란티스 같은 곳임.뉴 에덴 클러스터에서는 이 사람들이 인류의 지식을 위해 뭘 했는지 모름.
각 국가에선 물리학과 기술을 '재발견'한 것임. 오우 민마타
현실의 추력 엔진으로는 한계가 있음: 빛의 속도에 다가갈수록 real world TiDi, 즉 시간이 느려지는 현상에 부딪치게 되어 결국 빛의 속도를 초월할 수 없음.
"만약 여러분이 방어막을 통과할 수 없다면, 돌아서 가라" - 맥스 싱귤래러티 즉 다른 방법으로 - 다른 수많은 SF 작가들과 마찬가지로 - 우주선을 빛의 속도 이하에서 움직이면서 공간의 제약을 벗어날 방법을 찾음.
건담의 미노프스키나 다른 수많은 SF와 마찬가지로 만능 해결사가 하나 등장함. 이것을 PEG라고 부름.
불, 바퀴 다음 인류 역사상 거대한 재발견(왜 재발견이냐면 이브 게이트 폭발 때 문명이 날아갔다 재건축했기 때문). 이것은 기본적으로 무한 동력임.PEG를 한 번 잘못 건드렸다가 지름 250km의 영역이 싹 날아감.
2번째 찾은 PEG는 부서져있었음. 아마르는 이것을 잘라보기로 결정. 구조는 매우 단순했고 복제가 쉬웠음. 첫번째 별 돌은 신으로부터의 선물로 간주되어 보호됨.대체적인 성질은 돌과 비슷. 단순한 디자인. 시작에 파워가 필요함. 무한한 동력이 나옴. 어떤 연료도 필요치 않음. 마법과 같다. 모든 국가 영역에서 발견됨. "충분히 발달한 과학 기술은 마법과 구별할 수 없다." - 아서 클라크
PEG 연구: 에너지는 어디에서 오는가? 이 상의 신호는 무엇인가? 어째서 직접 사용할 수 없는가?답은 '서브스페이스'였음(서브스페이스가 뭔지는 역자도 잘 모름).
PEG 1개에서 5개: 서브스페이스에서 나오는 에너지의 힘으로 중력 우물을 발생시켜 우주 구조물을 고정하는데 사용 가능.PEG 6개 이상: 'Space Drag'를 발생시켜 얕은 하이퍼스페이스에 진입 가능(역주: 클로킹), 함선 및 관련 워프 필드 제네레이터가 중간 하이퍼스페이스에 진입 가능(역주: 동일 성계 내 워프), 인공 또는 자연 웜홀을 통해 깊은 하이퍼스페이스 진입 가능(역주: 타 성계로의 점프).
PEG를 장착한 함선이 발생하는 space drag와 그것이 서브스페이스와 연결된 모습.범프의 기술적 설명: space drag가 서로 밀어냄. 동영상 보면 GIF로 잘 되어있음.
모든 우주선에 달려있던 '점프 드라이브'들은 이제 '워프 필드 제네레이터'로 불림.
그래서 저렇게 하이퍼스페이스로 진입해서 비행할 수 있게 됨.
우리가 워프 중에 보는 것이 저 하이퍼스페이스에 뚫린 터널인 것.PEG로 가동하는 스타게이트를 첫발견하게 됨. 고대 스타 게이트가 키 반물질력과 PEG 파워의 콤비네이션 서브스페이스의 이해 중력의 조화로운 공명 열려 있는 인공적인 웜홀 하이퍼스페이스의 발견
게이트에서 게이트로 서브스페이스를 열고 그곳으로 이동깊이에 따라 노말 스페이스, 하이퍼 스페이스, 서브스페이스로 구분
배의 뒤에 있는 것들은 현재 인류가 쓰는 추진에 의한 반작용을 얻는 기관이 아니라 쓰지 않는 '쓰레기' 에너지와 PEG에서 나온 열을 버리는 것
모든 배는 동일한 위상을 가짐 자력으로 점프 가능한 배는 연료통과 점프 제네레이터를 추가로 가짐

나머지 사진에선 데드스페이스, 워프 스크램블러, MWD라든가 클로킹이라든가 마이크로 점프 드라이브 모듈에 대한 설정을 풀어나가는데 생략함.

어쨌든 큰 얼개는 이렇다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음.

이것으로 이브 베가스 2017 설명을 마침.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3:44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QvKSs1k6DLPpUkF50cLSh_u31Ct7StcK

월간 경제 보고서와 마찬가지로 월간 함선&모듈 보고서가 등장할 예정임.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3:35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QvKSs1k6DLPpUkF50cLSh_u31Ct7StcK

앞으로 이러이러하게 발전해나가겠다는 발표 vs VR 사업 철수&포럼 폐쇄.

문화의 차이인 건지는 몰라도 발키리 서비스를 하겠다는 건지 말겠다는 건지 이해가 좀 힘듬.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3:2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3rt1/important-information-for-pilots-who-pre-ordered-the-levitating-nyx-model

반복되는 지연과 Nyx 모델이 우리 파일럿의 손에 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우리는 불행히도 TriForce와의 관계를 끝내고 프로젝트를 취소했습니다.


TriForce는 이미 모델을 선주문한 사람들에게 배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환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rojecttriforce.com/index.php?p=contact


모델을 선주문하고 Nyx의 "Umbral" SKIN을 받은 조종사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놀라운 지원에 대해 CCP로부터 감사를 드리는 의미에서 해당 SKIN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 결실을 가져다 줄 수 없어 대단히 실망했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3: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51ow/the-guardians-gala-is-here

어제의 릴리즈 배포로 Guardian's Gala가 시작하였습니다!


Serpentis Corporation이 개최한 이 연례 행사는 엔젤 카르텔 및 Serpentis Corporation 우주를 독점적으로 보호하는 용병 계약을 맺은 가디언 앤젤을 중심으로 하는, 그들의 지하 세계 및 범죄 파트너들을 전 클러스터에서 모읍니다.


Guardian's Gala 랑데부 포인트는 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New Eden 전역에 등장했으며, 파티를 부숴버릴 수 있는, 충분히 용감하고 숙련된 캡슐리어에게는 상당한 보상이 있습니다. 새로운 Spirit SKIN, 트레이닝 가속기 및 붙잡는 자를 위핸 모듈, 그리고 에이전시 내에서 주최된 과제의 일부에서  몇 가지 다른 좋은 물건을 얻을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면 게임에서 에이전시를 확인하십시오!


Guardian 's Gala는 2 월 13-27 일에 운영되며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이 외에도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되는 Eros Blossom SKIN 라인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라인은 Guardian 's Gala 기간 동안 선택된 7개의 함선에 대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에서 New Eden Store를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2. 17. 12:3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3hml/eros-blossom-skins-available-during-the-guardians-gala

New Een Blossom SKIN이 뉴 에덴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SKIN은 Guardian 's Gala 기간 동안 선택받은 7 개 함선을 위해 판매되며 2월 27일 11시 (UTC)에 판매가 중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에서 New Eden Store를 확인하십시오!


250 PLEX:

Dramiel

Cynabal


390 PLEX:

Machariel


695 PLEX:

Aeon

Wyvern

Thanatos

Nidhoggur

posted by DGDragon 2018. 2. 9. 11: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qcn1/bloody-hands-of-matar-skins-now-available 

자유의 투사. 혁명가. 테러리스트. 반체제 인사. 마타르의 피 묻은 손은 뉴 에덴 전역에서 여러 가지로 묘사되지만 확실한 사실은 아마르 제국과 그 동맹국들에 대한 강경한 저항 노선을 채택한다는 것입니다.


Amarr Empire와 Ammatar Mandate에 대한 수많은 공격에 책임이 있으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공화국의 국경 지대에 살고 있는, Bloody Hand는 New Eden의 많은 당국에 의해 테러 분자로 간주됩니다.


그들의 SKIN은 현재 New Eden Store에서 판매 중이며, 19개의 Minmatar 선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30 PLEX:


Rupture

Muninn

Broadsword

Scythe

Scythe Fleet Issue

Scimitar

Hurricane

Hurricane Fleet Issue

Sleipnir

Tornado


290 PLEX:


Typhoon

Typhoon Fleet Issue

Tempest

Tempest Fleet Issue

Panther

Vargur


390 PLEX:


Nidhoggur

Lif


490 PLEX:


Hel

posted by DGDragon 2018. 2. 9. 11:4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qo2n/reminder-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

다음 주 화요일인 2월 13일에는 Upwell Firmware Update가 설치 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 포함된 모든 내용의 전체 내용은 이 devblog에서 찾을 수 있지만 파일럿들에게 상기시키려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http://www.eveonline.com/article/upwell-2.0-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


* Upwell Structures의 리인포스 메카닉에 대한 변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구조물에는 리인포스 시간과 리인포스 날짜가 필요합니다. 이들은 스트럭처 브라우저를 통해 스테이션 관리자, 디렉터 또는 CEO 역할을 가진 파일럿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출시 전에 설정되지 않은 경우 기본 리인포스 날짜와 시간은 토요일 18:00로 설정되며 변경 사항이 적용되려면 7 일이 소요됩니다.

* 이 릴리스 이후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없는 Upwell Structures는 저전력 모드로 간주되고 실드 및 아머의 체력이 감소하고 리인포스 주기가 하나 줄어듭니다. 스트럭처 방어가 가장 강력하게 유지되도록 업데이트하기 전에 하나 이상의 서비스 모듈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동일한 시스템 내의 스트럭처 간에 품목을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여 어셋 세이프티에 대한 과세가 변경되고 있습니다. 참고: 동일한 시스템 내에서 이동한 경우에도 릴리즈 이후에 Asset Safety에서 상품을 가져 오는 것은 항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 내용은 이 릴리스 이전에 Asset Safety에 배치된 항목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예상치 못한 통행료를 피하기 위해 2월 13일 화요일 11:00 UCT 이전에 모든 자산 안전 품목을 인도해야합니다.


이 세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적절하게 준비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2. 9. 11:4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uodb/csm-winter-summit-minutes-and-changes-to-the-election-process

친애하는 유권자 여러분,


민주적으로 선출된 제 12회 스텔라 경영 협의회의 겨울 정상 회담은 1월 15일 -18일 Reykjavík의 CCP 본부에서 열렸으며 CSM과 CCP가 선택한 다양한 EVE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정상 회담의 회의록이 공개되었고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세부 사항은 운영 또는 마케팅상의 이유로 공개가 보류되었지만 대부분의 논의 사항은 여러분, 즉 유권자들에게 CSM 선거 절차 및 EVE의 지속적인 개발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https://assets.contentful.com/7lhcm73ukv5p/4ZaT62ZiM020MGgSEMYw6Y/b34896512f9486755be31d9627848511/CSM_12_Summit_II.pdf


정상 회담에는 10명의 CSM 회원 중 8명이 직접 참석했으며, 2명은 일과 공부 등의 이유로 원격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의견 글에 귀하의 의견을 남겨 주시면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sm-winter-summit-minutes-changes-to-election-process/56136


선거 과정 변경

이번 정상 회담에서의 논의 포인트 중 하나는 현재의 선거 주기였습니다. CSM은 모두 봄 / 초여름 선거가 더 좋을 것이며 CCP의 개발주기와 더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동의했습니다. 여름은 좀 더 느긋한 시간대이며 새로 선출된 CSM 회원들이 여행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Fanfest로 이어지는 1 분기는 선거 기간과 크게 중복되어, CSM은 선거가 시작되면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커뮤니티와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생각합니다(역주: 기존 CSM이 겨울 회담을 끝낸 뒤부터 새 CSM이 취임하는 때까지는 선거 및 팬페 이슈로 일종의 레임덕이 발생한다는 의미). 우리는 이 문제를 조사한 결과 가치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CSM 프로젝트는 항상 검토와 개발에 개방되며, 과거에 우리는 몇가지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석 수, 정상 회담의 때 및 선거 절차를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선거 과정의 일부를 단축하여 Fanfest에서 발표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후보 검토 및 승인, 검증된 캠페인 및 커뮤니티 미디어로 활기찬 선거 운동 기간을 만들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자신에게 주어지는 시간의 절반을 줄이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역주: 동일한 선거 기간이지만 CCP의 시간을 줄임 = 유저들의 선거 준비 시간 늘어남). 우리는 또한 선거가 열려있는 시간을 크게 줄이려고 계획했습니다. 과거에는 선거가 3주 동안 진행되어 온라인 선거에 과도한 부담이 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1주일이면 충분하다고 느끼며, 마지막에 전력 질주로 집중될 것입니다. 우리의 통계에 따르면 투표의 대부분은 첫날과 마지막 날에 진행됩니다.


우리는 또한 선거가 끝나고 결과가 발표될 때까지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선거를 통해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트림을 준비하는 데 1~2주 씩이나 필요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 더 긴 "캠페인 기간"- 유권자들과 언론이 그들이 확실히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기간이 보장될 것입니다.

* CCP가 작업을 수행하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우리보다 중요합니다.

* 전반적인 압축된 선거 과정으로, CSM의 부재 시간이 더 짧아지게 됩니다 - 더 많은 우주 민주주의, 이제는 적은 시간으로!

* 우리 아이들(클론)에게 더 밝은 미래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될 다른 블로그에서 대한 후보자의 타임 라인 및 제출 지침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2. 9. 10: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u4g4/new-news-rss-json-feeds-now-available

새 커뮤니티 뉴스 페이지의 RSS/JSON feed가 작동하기 시작했음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에서 새 피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XML:


https://www.eveonline.com/rss/news

https://www.eveonline.com/rss/dev-blogs

https://www.eveonline.com/rss/patch-notes

JSON:


https://www.eveonline.com/rss/json/news

https://www.eveonline.com/rss/json/dev-blogs

https://www.eveonline.com/rss/json/patch-notes


역주: RSS 피드 구독 중인 경우 기존 Feed 주소는 모두 비활성화되었으므로 위 주소를 새로 구독해야함.

posted by DGDragon 2018. 2. 8. 15:28

https://imperium.news/ccp-announces-end-valkyrie-community-forums/

예기치 않았지만, CCP가 어제 공개 포럼에서 EVE : Valkyrie 포럼을 영구 폐쇄 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은 대단히 놀랄 사건은 아닙니다. 발키리 플레이어들은 중앙 집중화된 커뮤니티 포럼 대신에 소셜 미디어를 따르도록 지시받았습니다.

https://forums.evevalkyrie.com/t/forum-sunset-keep-an-eye-on-social-media/8281

안녕하세요, 발키리님


웹 관리를 능률화하고 타이틀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공식 EVE Valkyrie 포럼이 내일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 포럼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EVE에 관한 정보는 Valkyrie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진행되는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EVE:발키리 페이스북

EVE:발키리 트위터


우리의 소셜 미디어 피드에서 EVEValkyrie가 나아가는 방향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발키리 플레이어들은 월요일 오후 3시 UTC 직후에 발생한 이 발표에 대해 거의 전반적으로 비판적입니다. 지난해 말 CCP가 가상 현실 산업에서 완전히 철수할 것이라고 발표한 후, VR Only였던 Valkyrie를 확장팩 Valkyrie – Warzone으로 VR-optional로 전환한 이후 커뮤니티의 폐쇄는 놀랄 만한 일은 아닙니다.


EVE:Valkyrie는 2016년 오큘러스 리프트 및 PlayStation VR 플랫폼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출시되었으며, 소수의 타 게임과 비교하여 최고의 가상 현실 경험으로 널리 칭찬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CCP는 VR산업에서 철수하고 대신에 모바일 프로젝트와 PC게임에 집중하는 것을 선택한다고  10월 말에 발표했습니다. CCP가 발키리 게임 자체를 지원하는 것에서 멀어지면서, 그것은 커뮤니티를 괴롭히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4시간이라는 극히 짧은 기간 동안의 통보가 갑작스럽게 느껴지며, 이 포럼의 많은 활동적인 커뮤니티들은 이 결정에 의해 무시당한 느낌이라고 게시했습니다. 일부 포스터는 CCP가 커뮤니티의 활동을 인식하지 못하고 자신의 결정에 충분히 시간을 둔 사전 통보를 하지 못한 데 대해 좌절감을 표시한 반면, 또 다른 포스터들은, 개발자의 집중된 지원 부족으로 인해 충분한 가능성을 가진 훌륭한 게임이 그것을 폭발시키지 못한 것에 대해 그들의 분노를 터뜨렸습니다.


"[그것은] 목적을 가진 발표입니다" 하고 오래된 발키리 포럼 포스터인 Vigstanley는 썼습니다. "우리가 스스로 플러그를 뽑기 전에 포럼을 닫아버리고 - 결국 그들의 시간 중 12개월 이상을 플레이한 이들이 돌아오는 것도 막아버렸습니다. 이 환상적인 게임이 하찮은 결정과 그보다 더 하찮은 마케팅과 판촉에 의해 파괴된 완전히 불명예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전적으로 부정적인 것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이 이 공동체의 도움이 되는 분위기와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일했던 좋은 시간들에 대해 칭찬을 받을 기회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2016년부터 발키리 포럼 포스터로 활동한 superkev가 쓰기를,


CCP가 일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문을 닫는 것은 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사람들, 즉 Valkyrie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우호적인 커뮤니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 포럼을 활기차고 재미있게 만들어 준 모든 파일럿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시간을 내서 더 좋은 게임을 만들어 보려고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 모든 멍청한 농담들과 놀림들 고마워.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해 준 모든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너무 길기 때문에,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줄입니다.


CCP가 포럼을 삭제할 것인지 아니면 접근할 수 없게 만들 것인지, 혹은 그 대신에 그것들을 아카이브 모드로 전환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지켜볼 일입니다. 어느 쪽이든, 발키리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추가적인 공식적인 소통을 위해 CCP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주시해야 할 것입니다.


역주: 이브 온라인이 CCP의 유일한 돈벌이 수단이라 다행임. 그러지 않았다면 조금이라도 돈이 적게 들어오는 순간 순삭당할 것...

posted by DGDragon 2018. 2. 8. 15:04
https://youtu.be/Qb_gs6qeFKg


업웰 스트럭처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Gif 대회 결과

어설트 프리깃 업데이트

가디언스 갈라 인게임 이벤트

9-4 전투 기록

Eros Blossom SKIN 판매

프로젝트 디스커버리 진행 결과

posted by DGDragon 2018. 2. 6. 15:07

EVE 온라인 디자이너 소환 - FANFEST 2018 마우스 매트 디자인 콘테스트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h3s2/calling-all-eve-online-designers-fanfest-2018-mouse-mat-design-contest

이 개발자 블로그나 콘테스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alling-all-eve-online-designers-fanfest-2018-mouse-mat-design-contest/54703

우리가 베가스 이전에 개최한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는 엄청난 호응을 받았으며 150개 이상의 디자인이 제출되었습니다.


우리가 이미 최대 규모의 이브 팬페스트의 길로 나아가는 동안, 우리는 또 다른 경쟁을 개최하여 EVE Community가 EVE Fanfest의 판매 상점, 그리고 더 미래에서는 EVE Merchandise 온라인 상점에서 어떤 제품이 제공될 지에 직접적이고 창의적인 영향을 주길 원합니다.


우리는 파일럿이 자신의 마우스 매트 디자인을 제출하여 EVE Merchandise Store에서 인쇄 및 판매하기 위한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물론, 최고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 명성을 언급하지 않고(혹은 여러분의 디자인이 얼마나 좋고 나쁜지에 따라 오명을 쓸 수도 있기 때문에) - 상품도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


디자인은 7.75 "x8.25"(300 픽셀 @ 100 % 크기)이어야하며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은 7.5 "x8.0"이내 여야합니다. 1색부터 풀 컬러, .PSD 또는 .AI 파일.


디자인은 당신이 우리의 캡슐리어 커뮤니티와 공감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포착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미지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 대회에서는 EVE의 지적 재산을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매트 자체


마우스 매트는 자연스러운 연속 셀 고무 받침대가 있는 폴리에스테르 천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 매트에 인쇄된 잉크는 금속광을 나타내거나 밝기가 깎두기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제출합니까?

모든 제출물은 "EVE 온라인 마우스 매트 디자인"을 주제로 share@eveonline.com으로 보내야합니다. 콘테스트는 2월 1일에서 2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우승자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EVE 온라인 개발 팀, 커뮤니티 팀 및 팀 TriLambda (우리의 아트 팀)의 구성원을 포함하여 CCP 직원 패널은 3가지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여 다양한 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수상자는 3월 1일 커뮤니티 뉴스 항목을 통해 발표됩니다.


시상 :

1등 상:

* 마우스 매트 디자인은 EVE Fanfest 및 EVE Merchandise Store에서 판매됩니다.

* 마우스 매트 사본 (배송료 포함).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100 스토어 크레딧.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 6000 플렉스.


2등 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 3000 플렉스.


3 등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1500 플렉스.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기술적인 부분 (미안합니다, 변호사 및 법적 사항!) :

역주: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