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2. 9. 11:4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uodb/csm-winter-summit-minutes-and-changes-to-the-election-process

친애하는 유권자 여러분,


민주적으로 선출된 제 12회 스텔라 경영 협의회의 겨울 정상 회담은 1월 15일 -18일 Reykjavík의 CCP 본부에서 열렸으며 CSM과 CCP가 선택한 다양한 EVE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정상 회담의 회의록이 공개되었고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세부 사항은 운영 또는 마케팅상의 이유로 공개가 보류되었지만 대부분의 논의 사항은 여러분, 즉 유권자들에게 CSM 선거 절차 및 EVE의 지속적인 개발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https://assets.contentful.com/7lhcm73ukv5p/4ZaT62ZiM020MGgSEMYw6Y/b34896512f9486755be31d9627848511/CSM_12_Summit_II.pdf


정상 회담에는 10명의 CSM 회원 중 8명이 직접 참석했으며, 2명은 일과 공부 등의 이유로 원격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의견 글에 귀하의 의견을 남겨 주시면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sm-winter-summit-minutes-changes-to-election-process/56136


선거 과정 변경

이번 정상 회담에서의 논의 포인트 중 하나는 현재의 선거 주기였습니다. CSM은 모두 봄 / 초여름 선거가 더 좋을 것이며 CCP의 개발주기와 더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동의했습니다. 여름은 좀 더 느긋한 시간대이며 새로 선출된 CSM 회원들이 여행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Fanfest로 이어지는 1 분기는 선거 기간과 크게 중복되어, CSM은 선거가 시작되면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커뮤니티와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생각합니다(역주: 기존 CSM이 겨울 회담을 끝낸 뒤부터 새 CSM이 취임하는 때까지는 선거 및 팬페 이슈로 일종의 레임덕이 발생한다는 의미). 우리는 이 문제를 조사한 결과 가치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CSM 프로젝트는 항상 검토와 개발에 개방되며, 과거에 우리는 몇가지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석 수, 정상 회담의 때 및 선거 절차를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선거 과정의 일부를 단축하여 Fanfest에서 발표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후보 검토 및 승인, 검증된 캠페인 및 커뮤니티 미디어로 활기찬 선거 운동 기간을 만들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 자신에게 주어지는 시간의 절반을 줄이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역주: 동일한 선거 기간이지만 CCP의 시간을 줄임 = 유저들의 선거 준비 시간 늘어남). 우리는 또한 선거가 열려있는 시간을 크게 줄이려고 계획했습니다. 과거에는 선거가 3주 동안 진행되어 온라인 선거에 과도한 부담이 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1주일이면 충분하다고 느끼며, 마지막에 전력 질주로 집중될 것입니다. 우리의 통계에 따르면 투표의 대부분은 첫날과 마지막 날에 진행됩니다.


우리는 또한 선거가 끝나고 결과가 발표될 때까지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온라인 선거를 통해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트림을 준비하는 데 1~2주 씩이나 필요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 더 긴 "캠페인 기간"- 유권자들과 언론이 그들이 확실히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기간이 보장될 것입니다.

* CCP가 작업을 수행하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우리보다 중요합니다.

* 전반적인 압축된 선거 과정으로, CSM의 부재 시간이 더 짧아지게 됩니다 - 더 많은 우주 민주주의, 이제는 적은 시간으로!

* 우리 아이들(클론)에게 더 밝은 미래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될 다른 블로그에서 대한 후보자의 타임 라인 및 제출 지침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