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2. 6. 15:07

EVE 온라인 디자이너 소환 - FANFEST 2018 마우스 매트 디자인 콘테스트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h3s2/calling-all-eve-online-designers-fanfest-2018-mouse-mat-design-contest

이 개발자 블로그나 콘테스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alling-all-eve-online-designers-fanfest-2018-mouse-mat-design-contest/54703

우리가 베가스 이전에 개최한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는 엄청난 호응을 받았으며 150개 이상의 디자인이 제출되었습니다.


우리가 이미 최대 규모의 이브 팬페스트의 길로 나아가는 동안, 우리는 또 다른 경쟁을 개최하여 EVE Community가 EVE Fanfest의 판매 상점, 그리고 더 미래에서는 EVE Merchandise 온라인 상점에서 어떤 제품이 제공될 지에 직접적이고 창의적인 영향을 주길 원합니다.


우리는 파일럿이 자신의 마우스 매트 디자인을 제출하여 EVE Merchandise Store에서 인쇄 및 판매하기 위한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물론, 최고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 명성을 언급하지 않고(혹은 여러분의 디자인이 얼마나 좋고 나쁜지에 따라 오명을 쓸 수도 있기 때문에) - 상품도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


디자인은 7.75 "x8.25"(300 픽셀 @ 100 % 크기)이어야하며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은 7.5 "x8.0"이내 여야합니다. 1색부터 풀 컬러, .PSD 또는 .AI 파일.


디자인은 당신이 우리의 캡슐리어 커뮤니티와 공감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포착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미지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 대회에서는 EVE의 지적 재산을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매트 자체


마우스 매트는 자연스러운 연속 셀 고무 받침대가 있는 폴리에스테르 천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 매트에 인쇄된 잉크는 금속광을 나타내거나 밝기가 깎두기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제출합니까?

모든 제출물은 "EVE 온라인 마우스 매트 디자인"을 주제로 share@eveonline.com으로 보내야합니다. 콘테스트는 2월 1일에서 2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우승자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EVE 온라인 개발 팀, 커뮤니티 팀 및 팀 TriLambda (우리의 아트 팀)의 구성원을 포함하여 CCP 직원 패널은 3가지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여 다양한 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수상자는 3월 1일 커뮤니티 뉴스 항목을 통해 발표됩니다.


시상 :

1등 상:

* 마우스 매트 디자인은 EVE Fanfest 및 EVE Merchandise Store에서 판매됩니다.

* 마우스 매트 사본 (배송료 포함).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100 스토어 크레딧.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 6000 플렉스.


2등 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 3000 플렉스.


3 등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

* 1500 플렉스.

* “The Art of New Eden”의 사인된 한정판.


기술적인 부분 (미안합니다, 변호사 및 법적 사항!) :

역주: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