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6. 6. 13. 18:30

https://www.reddit.com/r/Eve/comments/4n7k1k/eight_overview_tabs_on_sisi/


posted by DGDragon 2016. 6. 13. 18: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21260#post6521260

우주 여행자들 안녕하신가


우린 6월 28일 릴리즈 때 업데이트 될 몇가지 새 그래픽 기능들과 발전 사항을 오늘 싱귤래러티에 올리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줄 거임!


먼저, 새로 추가되거나 재작업된 비주얼 효과들:

트리아지 모드 오버레이 효과 - 우리는 트리아지 모드가 오버레이 효과(아머 하드너 효과랑 비슷함)를 내도록 업데이트함.


여러 모듈의 VFX 효과를 분리함 - 이전, Tracking Disruptors와 Sensor Dampeners는 같은 효과를 가졌고 Remote Sensor Boosters는 Tracking Computer의 효과를 사용했음. 이들이 모두 업데이트되었고 Disruptors 와 Dampeners 는 모두 자신의 고유한 효과를 가지게 되었음. 그리고 Sensor boosters는 Tracking Computer의 효과인 자신의 배를 휘감는 효과 대신 모듈의 대상까지 주욱 늘어나는 효과를 갖게 됨.


블랙 옵스 사이노 - 기본 사이노 포탈의 효과를 공유하는 대신 고유의 포탈 효과를 가짐.


아머 리페어 드론 - 기본 Remote Armor Rep 효과 대신 그들의 크기에 좀 더 맞는 효과를 가짐.



두번째 광원 발전사항:

우리는 행어를 DX11 기반으로 업데이트하였으며, High Shader Quality에서 이전에 제공했던 글로벌 광원 대신 포인트 광원을 쓰도록 하였음. 이전 / 이후 사진으로 설명을 대체함.




행어의 새 광원과 마찬가지로, 부스터에서 나오는 두번째 광원을 소개함! 이 광원은 여러분이 가속할 때 휘도와 조도에 영향을 줌.




스타게이트 V5++ 갱신

모든 스타게이트가 우리의 V5++ 셰이더 표준에 맞춰 업데이트됨.


Tactical Overlay 향상:

우리는 이하 사항을 Tactical Overlay에 추가함:


* 사이노 포탈 거리가 반투명한 붉은 구로 추가되어, 여러분의 배가 사이노 포탈에서 어느 정도 거리에서 튀어나올지를 알려줌.

* 액션 라인(파이터 같은 것의)이 오버레이에 잔존함.

* 모듈 hover 지시 시간이 늘어남(역주: 잘 모르겠음; 원문: Module hover indication time has been increased.)

* 배 / 하이터 오빗이 표시됨(WIP)**

* 락온된 타겟의 속도 / 명중률 정보가 표시됨(WIP)**

* C1ick command confirmations**.


** - 이 표시가 붙은 기능들은 검토가 완료되지 않았으며 이 포스트에 적힌대로 싱귤래러티에 등장하지 않을 수도 있음


(역주: WIP - Work In Progress, 아직 작업 중)

posted by DGDragon 2016. 6. 13. 17:3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21123#post6521123

모두들 안녕.


오늘 우리는 sisi를 이번 달 말에 출시할 릴리즈를 위해 준비 중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음. Five 0의 우리가 시타델의 개량을 위해 바쁘게 일하는 동안 함께 했던 Team Size Matters에서는 여러분이 한 번에 여러대의 배를 피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었음.

이 기능은 우리가 오랜 기간 추가하고 싶었던 기능이고, 여러분 중 많은 수 또한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오늘 늦게 시작할 테스트에 여러분을 초대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함.

우리는 특히 뉴비를 돕기 위해 혹은 다른 이유로 1주에도 수백척의 배를 피팅해서 컨트랙을 거는 분들의 의견에 흥미를 갖고 있음.


우리는 아직 이 기능에 대해 공식적인 이름을 정하지 못했고, 내부에선 일반적으로 'Bulkfitting'이나 'Multifit' 정도로 부르고 있지만, 아마 바꿔야 할 것임(역주: 이후 벌크피팅으로 표기).


이 기능이 다음 릴리즈에 출시 확정된 것은 아님을 알아주기 바라며, 릴리즈 날짜 확정은 테스트가 어떻게 되는지, 기능이 잘 실행되는지 등을 파악한 뒤에 결정하게 될 것임. 한 번에 피팅 가능한 상한선은 여전히 실험 중이며, 숫자는 바뀌겠지만, 현재로서는 30척까지로 정해져있음. 이후 좀 더 늘릴 수 있을 것임.


사용 조건:

* 벌크피팅은 스테이션과 시타델에서만 쓸 수 있음.

* 정상적으로 저장된 일반적인 피팅만 사용 가능하며, 배와 모듈은 여러분의 쉽 행어&아이템 행어에 있는 것만 사용 가능(역주: GM 알에 둠스데이 줄줄이 달린 피팅 이런 거 안된다는 의미).

* 벌크피팅은 패키지된 배에만 적용 가능. 만약 여러분이 행어에 조립된 배들을 한가득 갖고 있다면, 벌크피팅을 하기 전 리패키지해주기 바람. 배에 장착할 모듈들은 리패키지 할 필요없음.

* T3 크루저는 벌크피팅 못함.

* 배를 벌크피팅하기 위해 그 배를 탈 수 있는 스킬이 필요하지 않음. 걍 됨.

* 여러분이 벌크피팅한 배는 배에게 적용한 피팅의 이름이 자동으로 달림.

* 과정 도중 1척의 배라도 조립 / 피팅에 실패한다면 벌크피팅 과정 전체가 자동으로 중단됨. 만약 배가 이미 조립되어 있다고 한다면, 피팅에 왜 실패했는지를 쉽게 알 수 있는 이름으로 재명명될 것임("! BAD FIT !"으로 명명됨).


사용 방법:

1. 피팅을 저장

2. 피팅 매니지먼트 창을 염

3. 창의 왼쪽편에 있는 피팅 리스트 중 원하는 피팅에 우클릭

또는

1. 쉽 행어의 패키지 상태의 배 덩어리에 우클릭

2. "멀티핏" 선택

3. 사용하기 원하는 피팅 선택


4. 몇대나 피팅할지 선택(창에서는 여러분이 몇대나 피팅할 수 있는지 표시해줌)

5. 좀 기다리면, 다수의 피팅된 함이 등장. :)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테스트 항목들

* 피팅이 끝난 뒤, (스킬이나 CPU/Power 요구사항에 따라) 온라인될 모듈이 온라인 되고 오프라인될 모듈들이 오프라인 되었는가?

* 모든 배들이 정확히 명명되었는가?

* 피팅이 실패했을 때, 실패한 함선은 목적한대로 재명명되었는가?

* 모든 배들이 정확히 피팅되었는가?

* 벌크피팅 중에, 피팅에 사용되는 아이템을 행어에서 빼낼 수 있는가?

* 벌크피팅 창이 여러분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가?

* 그 외 여러분이 생각하는 모든 이상한 점들 :)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기 바라고 이 기능에 대해 뭔가 문제가 있으면 레포트해주기 바람.


해피 피팅 :)


알려진 문제점:

* 현재 시타델에서 배를 우클릭했을 때 "멀티핏" 메뉴가 나오지 않지만, 피팅 매니지먼트 창에선 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