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6. 6. 12. 22:3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may-2016/

뉴에덴은 오늘도 평화롭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6. 6. 12. 22:36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21339

게임내 설정 설명 생략.


우리는 모든 원료 및 정제된 부스터를 모든 엠파이어 영역에서 합법화할 예정이며, 이는 6월말인 118.6 릴리즈부터 적용될 것임.


이 변화는 오로지 부스터에만 적용됨(엑토플라즘을 합법화하는 것에 대해서도 유사하지만, 별도의 변화가 예정되어있음). 다른 불법 아이템은 여전히 앰파이어 경찰에 의해 단속됨(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노예를 데리고 공화국을 경유할 경우 단속당할 것임).


부스터의 제작은 변하지 않으며, 여전히 하이섹 우주에서 만들 수 없음. 콩코드는 부스터 제작에 관한 면허를 오로지 X-Sense(역주: 위의 게임내 설정에 나온 NPC 회사 이름)에게만 발급했으며 이는 캡슐리어가 엠파이어에서 부스터를 제조하는 것은 금지되어있다는 의미임.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제약은 낮은 시큐의 이점으로 작용하리라 봄.


스토리 라인의 연결을 넘어서 우리는 이 변화를 원하는데, 현재의 부스터 불법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에 방해되는 면이 크기 때문임. 부스터 불법의 제약은 부스터를 쓰려는 많은 파일럿들을 방해하고, 카고홀드에 부스터를 가진 배의 컨트랙을 방해하는 등의 문제가 있었음.


우리는 (시스템의 완전한 재작업을 포함하여)아이템의 불법과 밀수입에 대한 시스템에 더 많은 변화를 주는 방향을 배제하지 않고 있지만, 일단은 이 변화만으로도 게임에 큰 이득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음.


이 변화는 현재 SISI에 적용되어있으며 우리는 여러분이 이를 시험해보고 여러분의 생각을 말해주길 바람.


고맙고 즐겁게 약빠셈.

posted by DGDragon 2016. 6. 12. 22:35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18992#post6518992

여러분은 내가 그냥 작은 변경만 할 수 없게 만듬.


여러분의 "좋은 생각들"과 "적절한 추가사항들" 같은 허튼 수작질로. :)


AWU에 이어 우리가 조사 중인, GMP 아이디어들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스킬 선수 조건 변경 사항이 있음:


* 2번째 티어의 팩셔널 전자전 강도 스킬들(Signal Dispersion, Signal Suppression, Signature Focusing and Weapon Destabilization)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CPU Management level 5를 4로 감소

* Nanite Operation and Nanite Interfacing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Mechanics level 5를 4로 감소

* Guided Missile Precision을 트레이닝하기 위한 Missile Launcher Operation level 5를 4로 감소


그리고 간단한 커뮤니티 브레인스토밍 프로젝트:

만약 여러분이 Weapon Upgrades skill의 이름을, 트레이닝하는 목적과 혜택(무기의 CPU 사용량을 감소, 피해량과 트래킹 올려주는 weapon upgrade module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을 잘 섞어서 설명해주는 이름으로 바꾼다면, 어떤 이름이 가장 적절하겠음?

현재 이름인 "Weapon Upgrades"는 스킬을 트레이닝함으로서 어떤 모듈을 사용할 수 있는지는 잘 설명해주지만, 스킬 그 자체가 주는 보너스는 잘 알려주지 못함.

"Weapon CPU Optimization" 같은 이름은 정반대의 문제를 가짐. 스킬 보너스는 설명해주지만 어떤 모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지는 알 수 없음.


양쪽 모두를 성취할 수는 없는 것일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19010#post6519010

Q: 별로 좋은 생각이 안 나는데. 나는 이대로가 좋은 것 같음.


A: 현재 이름을 고수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임. 뭔가 극적인게 튀어나오지 않나 화두를 던져보았음.

posted by DGDragon 2016. 6. 12. 22:34

http://evenews24.com/2016/06/03/gatecamping-carrier-style/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로섹의 게이트에서 1,000km 이상 떨어져서 파이터를 게이트에 주차해둔 뒤 랜딩하는 애들을 갈아버리는 영상.


MWD 켜긴 했지만 니드호그의 파이터 정말 더럽게 빠름.


패치 후 정말 호구에서 용된 니드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