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에 해당되는 글 27건

  1. 2017.09.14 ISD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웃포스트 및 정복의 역사
  2. 2017.09.14 [이브 온라인] 리파이너리, 달 드릴, 달 덩어리 추출, 소행성 필드 등의 테섭 등장
  3. 2017.09.14 [이브 온라인] CSM 12 Summit 1 MINUTES 및 신입 회원
  4. 2017.09.14 [이브 온라인] KISAKI Studio의 꿈
  5. 2017.09.13 [이브 온라인] 브로드캐스트를 더욱 편하게
  6. 2017.09.13 [이브 온라인] 로그인 스크린 클론 상태 경고
  7. 2017.09.13 [이브 온라인][Lifeblood] 초기 스트럭처 설치 시의 새로운 수리주기
  8. 2017.09.13 [이브 온라인] NEW EDEN STORE : 이브 자매회의 배를 위한 SPECIAL SHIFT SKIN
  9. 2017.09.13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라이프블러드 밸런스 업데이트
  10. 2017.09.11 [이브 온라인] 2017년 9월 릴리즈의 패치 노트
  11. 2017.09.11 [이브 온라인] 프로젝트 디스커버리 레벨 1000, 정확도 99%
  12. 2017.09.11 [이브 온라인] C6 웜홀에서 나글파 솔로잉으로 시간당 2빌 벌기
  13. 2017.09.11 [이브 온라인] 3D 프린트해서 만든 크루시파이어
  14. 2017.09.11 [이브 온라인] EVE VEGAS 2017은 매진되었습니다!
  15. 2017.09.11 [이브 온라인] 9월 출시 패치 참고 사항
  16. 2017.09.11 [이브 온라인] 자원 전쟁을 소개합니다
  17. 2017.09.11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2017년 8월
  18. 2017.09.11 [이브 온라인] 런처 설정 변경 - DIRECTX 9 자료 수집
  19. 2017.09.10 [이브 온라인] SISI에 업데이트된 15종의 새로운 불꽃놀이
  20. 2017.09.10 [이브 온라인] EVE Vegas 2017 라이브 스트림 - 플레이어 호스트를 모집합니다
  21. 2017.09.10 [소녀전선] 소녀전선 근황
  22. 2017.09.10 크루세이더 퀘스트 접음
  23. 2017.09.10 [이브 온라인] 겨울 확장팩 소개 - EVE ONLINE : LIFEBLOOD
  24. 2017.09.10 [이브 온라인] 이브 베가스 2017이 다가옵니다 - 첫 발표자를 알려드립니다!
  25. 2017.09.10 [이브 온라인] 엔컴으로 오스러스 뚜드려 잡은 썰 2
  26. 2017.09.02 [이브 온라인] 현재 SISI의 달 드릴 설명문에서 빛나는 양키 센스
  27. 2017.09.02 [이브 온라인] 리파이너리 패치가 10월 24일로 확정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8:07

https://forums.eveonline.com/t/isd-needs-your-help-stories-of-outposts-and-conquest/12790

안녕하세요, 뉴 에덴의 훌륭한 캡슐리어 여러분! 저는 여러분에게 ISD 자원봉사자들의 저작 및 전승 관리 부서인 New Eden Correspondants의 요청을 가져왔습니다!


조만간 시타델 롤오버가 진행됨에 따라 곧 게임의 모든 전초 기지가 퇴역할 것입니다. Citadels이 가져온 새로운 게임 플레이(그리고 더 쉬운 삶)를 보는 것은 여러분만큼 행복하긴 하지만, 이는 널섹 공간의 모든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 스트럭처가 은퇴하고 새롭고 반짝이는 시타델로 대체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적절한 작별 인사없이 특별한 68개의 방송국을 끝낼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제 우리의 용감한 플레이어들에게 정복가능한 스테이션의 역사를 말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둘러싼 중요한 사건들을 재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그들을 둘러싼 대규모 전투들, 그들을 점령함으로써 전쟁의 전환점이 되었던 때, 긴 역사를 가진 얼라이언스를 파멸시켜 다른 곳으로 쫓아내던 때를 말해주십시오.


그들과 그들의 시스템, 역사상의 소유자, 그리고 당신의 캡슐리어의 영광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말해주십시오. 당신의 도움으로, 우리는 그 위대한 순간들이 결코 잊혀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6:56

[Lifeblood] 리파이너리, 달 드릴 및 추출 과정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

안녕하세요 행복한 수확가 여러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Standup Moon Drill 모듈 및 Moon Mining Process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 모든 능력치, 보너스, 인더스트리 요구사항, 스킬, 모델, 효과 및 더 많은 것들이 단순히 자리채움 데이터 혹은 현재로서는 최종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테스트 서버의 관찰을 기반으로 한 이론 작성, 스킬 트레이닝 또는 시장 추측을 통해 뭔가를 하는 것은 사용자의 위험 부담으로(그리고 종종 우리의 팝콘꺼리로) 수행됩니다. 여러분은 경고 받았습니다!


더 이상의 고뇌 없이, 시작해보죠!


편집 : 9월 13일 현재 귀하의 달 마이닝을 슬래시 명령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컨트롤을 가진 동안 /fullextraction을 사용하여 달 덩어리를 즉각 준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리파이너리는 자원 채취 및 처리를 위한 첫번째 스트럭처로, 리프로세싱에 대한 보너스와 달 마이닝 및 리액션 서비스 모듈을 장착할 수 있는 독점적인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리파이너리는 중형 (Athanor) 및 대형 (Tatara) 크기로 제공되며 모든 Upwell 구조물과 마찬가지로 도킹 및 테더링 기능은 물론 스토리지, 피팅, 보험, 수리 및 콥 오피스와 같은 표준 스트럭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Citadels 및 Engineering Complexes와 동일한 기본 Standup 모듈 세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구조물 자체는 다른 Upwell 구조물을 배치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채굴가능한 달 근처에 배치된 리파이너리만이 달 드릴 서비스 모듈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채굴가능한 달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여 Upwell 달 채광 위치로 쉽게 워프할 수 있습니다. 리파이너리의 배치 UI는 배치가 확인되기 전에, 달 채굴에 적합한 위치의 범위를 보여줍니다.


알려진 문제점


* 현재의 달 마이닝 위치를 위한 설치용 UI는 자리채움용 임시 데이터입니다(빨간색이 아니어야하고 스트럭처 홀로그램이 중앙에 있어야 함).

*리파이너리 스트럭처 보너스가 누락되었습니다.

*모든 Refinery Stats (취약성 창 포함)는 최종적인 것이 아닙니다.

*Tatara 모델에서 캐피털 도킹 포트가 누락되었습니다.

*Tatara에는 현재 Rorqual만이 아닌, 모든 캐피털이 도킹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현재 추출 공정의 속도를 높일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Singularity에 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역주: 위의 편집에 보듯 커맨드가 추가됨)


Standup Moon Drill


Standup Moon Drill은 새로운 Refinery 스트럭처에만 적용할 수있는 새로운 서비스 모듈입니다. 온라인 및 시간당 연료 비용은 일반적인 서비스 모듈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리파이너리에 피팅하면 포수 자리에 있는 파일럿(역주: 일반적으로는 그냥 스트럭처의 컨트롤을 가진 사람일 것 같은데 일단 거너 포지션이라고 별도로 써놓아서 포수 자리로 번역함)이 새로운 추출 스케줄 창을 사용하여 추출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달 덩어리가 추출 과정을 완료하고 준비 상태에 이르면, 포수 자리에서 사격하여 이것을 폭파하여 소행성 필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알려진 달제점


* 많은 그래픽 효과는 자리 채움용입니다.

* 터렛은 종종 정렬이 잘못되어 언도킹 시 추출 효과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추출 스케줄 잡기와 달 덩어리에 사격하는 것을 위한 UI 단추는 자리 채움용입니다.


추출 스케줄러


추출 스케줄러는 회사가 달 광석 추출을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창입니다. 창의 디자인이 그 자체로 말하기를 바랍니다.


9/4 편집 : 스트럭처 브라우저는 이제 여러분이 액세스할 수 있는 스트럭처 중 곧 추출이 끝나는 것을 알려주는 "다가오는 이벤트" 탭을 가집니다.


알려진 문제점


* 스케줄러 창의 디자인이 최종적이지 않습니다.

* '추출 진행 중' 페이지는 완전히 자리채움용입니다.


달 소행성 필드


달 덩어리가 폭발하면 소행성 필드가 생겨 일반적인 방식으로 채굴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점


* 소행성 필드의 매개 변수 (위치 + 크기 + 내용)는 모두 자리 채움용입니다.

* 소행성의 위치는 서버 작동 중지 시간 동안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습니다.

* 달의 소행성을 만들어도, 서버 다운타임 뒤가 아니면 그리로 워프할 수 없습니다.

* 달 소행성대를 위한 마이닝 크리스탈이 아직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 새로운 소행성 유형이 적절한 기본 오버뷰 그룹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달 광물 분포


테스트의 목적으로 이번에는 완전히 가짜이고 부정확한 달 미네랄 분포가 생성되었습니다. 광석의 분포는 완전히 임의적이므로 참조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게시물의 맨 위에 있는 경고로 다시 안내해드립니다!


당분간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은 Singularity의 테스트 서버에서 시험해 보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추출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11

달 프로브 창의 '극도의 정확도'는 알려져있으며 이미 티켓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곧 개선될 것입니다(개인적으로는 소숫점 하나 혹은 둘째 자리를 선호하나, 어쨌든 제가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15

Q: * Tatara는 현재 Rorqual을 제외한 모든 캐피털이 도킹할 수 있습니다.

-> JF와 프레이터는 도킹 가능한지?

A: 네 점프 프레이터와 프레이터는 도킹 가능할 것입니다(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마찬가지로). Tatara의 로퀄은 도킹 제한에 대한 유일한 차이점입니다.

(역주: 로퀄의 아즈벨 도킹 - 불가능. 로퀄의 타타라 도킹 - 가능)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refineries-moon-drills-and-the-extraction-process/20385/54

네, 리파이너리의 2가지 사이즈 모두 달 마이닝이 가능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moon-mining-revamp-main-thread/20384/72

현재로서는 이러한 광석들의 압축을 허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Lifeblood] 콥 마이닝 렛저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corporate-mining-ledger/24249

안녕하세요 황야의 광부 여러분!

(역주: 원래 Magnificent는 저 뜻과는 전혀 다르지만 일본 영화 '7인의 사무라이'를 서부극으로 리메이크한 '황야의 7인'을 다시 리메이크한 영화가 '매그니피센트 7'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Corporate Mining Ledger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등장할 것입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본론으로 들어가죠!


콥 마이닝 렛저는 콥의 디렉터 및 회계사가 콥의 달 드릴링 작업으로 만든 모든 벨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광질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마이닝 렛저의 새 탭입니다(모든 조종사의 Neocom에서 비즈니스 탭 밑에 있음). 창에서는 테이블에 일자별, 광석 유형별, 법인별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으며 이는 쉽게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이 데이터는 콥 API 데이터에서도 공개됩니다. 우리는 윈도우 스스로가 합리적인 설명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질달이라도 있다면, 밑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 주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corporate-mining-ledger/24249/3

빠른 업데이트: 저는 방금 현재 버전의 테스트 서버에서 콥 마이닝 렛저가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어떤 데이터든 표시하는 것을 실패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능한 빨리 고치도록 할 것입니다.


[Lifeblood] 개인 마이닝 원장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

안녕하세요 황야의 광부 여러분!


이 스레드에서 우리는 새로운 개인 Mining Ledger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할 것입니다. 이것은 Moon Mining과 관련된 여러 스레드 중 하나이며 EVE의 Lifeblood 확장팩에서 등장할 것입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본론으로 들어가죠!


개인용 광업 원장은 어떤 파일럿도 자신이 수행한 모든 광질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창(현재 모든 조종사의 Neocom의 액세서리 탭 밑에 있음)입니다. 이 창은 일별 및 광석 유형별 데이터의 그래픽 표현과 이 데이터를 다른 곳에서 저장할 수 있도록 쉽게 내보낼 수있는 표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실제로 Tranquility에서 이 데이터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럿은 싱귤래러티와 패치일의 트랭퀼리티 때 그들의 렛저에서 매우 흥미로운 광물에 대한 정보들을 세세히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데이터는 개인 API 데이터에서도 공개됩니다. 우리는 윈도우 스스로가 합리적인 설명이 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질달이라도 있다면, 밑에 써주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이 공개 테스트 단계를 진행하면서 이 스레드를 유지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할 것입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 주시고 발생하는 달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CCP Lebowski for Tea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4

Q: 렛저의 API에 대해 진척도를 알려줄 수 있는지?

A: 퍼스널 렛저는 개인 인증된 API에서 가능하고 콥 렛저(콥의 스트럭처에 있는 달 마이닝에 표시됨)는 콥 API에서 가능(우리는 이 정보를 볼 수 있는 권한을 콥의 어카운턴트 역할에 줄 계획입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8

Q: 그러면 달 벨트를 캐면 개인과 콥 렛저 둘 다에 나타남?

A: ㅇㅇ.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10

Q: 오어 아노말리 / 오어 벨트에서 개인이 캐는 것도 퍼스널 렛저에 표시되는지?

A: 캐릭터가 수행하는 어떤 광질도 퍼스널 렛저에 표시됨.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12

예, 가격 column에는 total estimated value가 표시됩니다.

로컬 서버(역주: 테섭 얘기인 듯.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예상 가격도 없음)에는 예상 값이 없으므로 숫자를 배증하는 것을 잊어버리지는 않았지만, 곧 수정해야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20

(마이닝 추적에 대해)예, 현재 추적 중이며 계획은 현재 이를 소급 가능하도록 열어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려 사항을 유발한다면, 우리와(또는 CSM과) 함께 나누어서 더 논의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역주: '현재' 데이터를 추적 중이므로, 패치 했을 때 패치일 '이전의' 데이터를 소급해서 보여주느냐 아니냐의 달제인 듯)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personal-mining-ledger/20386/27

@ Feronanthus : 예, 가스 하베스팅도 추적됩니다. 창을 여는게 끔찍하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역주: 원 질문은 인더스트리 UI가 끔찍해서 한 번 열었다하면 엄청난 시간을 로딩하는데 보내야 하는데, 그렇게 만들었냐는 것). 현재 한도는 90일로 설정되어 있지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Shegox_Gabriel : 캐시 타이머와 같은 AP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I가 개발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Rowells : 예, 이것은 TQ에서의 광질 기록을 보여줄 것입니다(2주 전에 미러를 찍기 전에 발생한 모든 일). 누락된 것이 있습니까?

(역주: 테섭은 주기적으로 TQ의 서버 데이터를 복사해오므로, 테섭에서 광질 기록을 열면 TQ에서의 광질 기록이 보이게 됨)


[Lifeblood] 작은 것들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little-things-in-lifeblood/24212

모두들 안녕,


다음 번 Singularity를 업데이트하면 테스트와 관련하여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새로운 작은 변화 /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

이러한 변화의 상당 부분은 우리의 "작은 것들" 스레드 및 다양한 다른 채널에서 여러분에 의해 제안되고 요청되었습니다.

해당 스레드로 가서 자신의 작은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십시오. 여기에 소개된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이 스레드에 게시하십시오. :)


수량 툴팁 :

* 숫자 편집 필드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입력한 수량이 10k를 초과하면, 여러분이 입력한 숫자의 크기를 빨리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팁이 표시됩니다(따라서 여러분의 2b 모듈을 2m에 판매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 이 툴팁은 Sell Item 윈도우의 합계와 Buy 윈도우의 합계(단일 아이템의 경우) 같이 몇 가지 수동입력하는 숫자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예 :

45343 => ≈ 45.3 thousand

25000 => 25.0 thousand

9999000 => ≈ 10.0 million

15545640000 => ≈ 15.5 billion


브로드캐스팅 방사형 메뉴


* 새로운 유형의 방사형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이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한 플릿 색상보다 약간 그늘진 색깔을 가져, 일반 방사형 메뉴와 구별할 수 있습니다.

* ESC window > General에서 설정할 수 있는 단축키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Broadcasting Radial Menu는 선택한 다른 항목에 사용 가능한 브로드캐스트(Target, Warp, Align to)를 가질 뿐만 아니라 빈 공간을 클릭하거나 스스로 클릭할 때 활성화할 수 있는 다른 브로드캐스트(Heal shield, Heal Armor, Heal Cap)도 가능합니다.

* Broadcast Radial Menu는 브로드캐스트 딜레이를 고려하며, 사용할 수 없다면 메뉴 안의 옵션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텍스트 필드의 색상 선택기에 있는 흰색 색상이 이제 기본 텍스트 색상과 동일합니다.

* 'Wallet>Transactions’의 ‘item type’ 영역이 이제 넓어지고 ‘Clear’ 버튼이 생겼습니다.

* ‘Corporation Wallet>Transaction’의 ‘Member’ 입력란에 이제 ‘Clear’ 버튼이 있습니다.

* 텍스트 필터가 LP 저장소에 추가되었습니다.

* 콥, 솔라시스템(역주: 로컬)과 같은 챗창에서 이제 얼라이언스가 자동링크 가능합니다.

* 콥에서 지낸 일수가 ‘Employment history’ 탭에 표시됩니다.

* Custom Offices에는 이제 적절한 오른쪽 클릭 옵션이 있습니다.

* ‘Send notification’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contacts를 추가할 때 ‘Message’ 필드가 비활성화됩니다(많은 사람들이 스탠딩을 매길 때 그것을 해당 캐릭터에 개인적인 메모를 추가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실수를 합니다).

* 'Fitting management windows'의 배 이름은 이제 배 유형 정보에 대한 링크입니다.

* 파일럿이 당신을 함대에 초대하면, 당신이 받는 메시지는 초대하는 캐릭터의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것입니다.

* 이제 ‘Industry’ 창에서 청사진 정보를 복사 /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은 인벤토리창의 필터에 더해 마켓 검색 항목에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 ‘Courier contracts’을 만들 때 ‘Days to Complete’ 상자가 이제 약간 넓어졌습니다.

* Stargates의 'Selected Item' 정보에는 이제 대상 시스템의 보안 상태가 색상 코드로 표시됩니다.

* 'Selected Item' 창에 있는 파일럿 및 우주선 이미지는 이제 드래그 가능하며 채팅으로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테스트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0:4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sm-12-summit-1-minute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CSM 12 임기 첫번째 정상 회의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정상 회의에서의 회의록을 다운로드하여 여기(http://cdn1.eveonline.com/community/csm/Meetings/summit/CSM12-S1.pdf)에서 볼 수 있습니다. 회의록의 내용을 토론하려면이 포럼 스레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CSM의 신입 회원인 Sort Dragon은 CSM 12의 지위를 수락했으며 임기 중 나머지 기간 동안 평의회에 가입할 예정입니다.


-CCP Logibro 및 CCP Guard

posted by DGDragon 2017. 9. 14. 10:48

https://twitter.com/KISAKI_Studio1/status/907188400591011840


역시 여기 입점하고 싶어하는 듯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4:01

https://forums.eveonline.com/t/login-screen-clone-state-warning/23518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나는 9월에 출시될 예정인 작은 기능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하려고합니다. 아마도 다음 메시지가 패치 노트에 나타났을 것입니다 :


* 마지막으로 로그인한 이후 사용자의 Omega State가 만료되면 캐릭터 선택 화면에 경고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현재 계정 상태에 대해 알려 드리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것을 위한 첫번째 실체입니다. 이 기능은 특정 유즈 케이스를 대상으로 하며,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타이탄이나 수퍼 캐피털 조종사이며, 내 계정이 만료된 것을 깨닫지 못하고 결제가 만료되었습니다. 그대로 로그인 할 경우 극도로 취약해지기 때문에 슈퍼를 타는 캐릭터로 게임에 로그인하기 전에 경고를 받아야합니다. "


이 기능의 작동 방식은 여러분이 게임에 로그인할 때, 여러분이 마지막으로 로그인 할 때는 오메가였지만, 지금은 알파인 상태로 로그인하려고 할 때입니다.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다음과 같은 약간의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캐릭터 중 하나로 알파 상태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이는 선박 및 모듈의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알파가 되었음을 알리는 약간의 스플래시 스크린을 얻을 것이고, 그 시점에서 당신은 정보를 인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후에는 다음에 로그인할 때 이 배너가 표시되지 않지만, 장래에 결제가 다시 만료되면 다시 돌아와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또는 로그인하기 전에 오메가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채널 중 하나를 통해 오메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를 구매한 후에는 이 배너가 구독 업데이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갱신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로그인 시 한 번만 구독 상태를 확인하고, 오메가 상태가 활성화되었다고 해서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메가 상태가 확실하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기를 원하면 클라이언트를 닫았다가 다시 열어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상태를 다시 확인하게 되며 배너가 나타나지 않으면 오메가 상태가 처리된 것으로 여러분은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3


CCP Bartender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3:49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new-repair-cycle-at-initial-structure-deployment/227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 확장팩에서 새로운 Refinery 스트럭처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스트럭처는 달 마이닝과 리액션을 위한 새로운 집이 될뿐만 아니라 정제를 위한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Fanfest에서 여러분과, 그리고 CSM과 가진 훌륭한 토론을 포함해 일년 중 많은 시간 동안 EVE 커뮤니티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이 새로운 스트럭처와 그들의 구성을 논의했습니다. Fanfest 참석자와 CSM이 제기한 한 가지 우려는, 현재의 스트럭처 배치 방법이 문 마이닝의 궤도 위치에 리파이너리를 닌자 배치하여, 배치자가 자신의 경쟁자로 하여금 24시간(소버린 널섹 우주의 경우 더 길게) 동안 자신의 스트럭처와 교류하는 것을 '막도록' 악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모든 Upwell 구조에 적용될 수 있는 문제이지만, 특히 리파이너리로 악용할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역주: 문 마이닝은 하나의 달에 하나의 리파이너리만이 문 마이닝 가능하며, 상기 설명으로 볼 때 그 '독점'은 배치가 끝날 때가 아니라 배치가 시작할 때 결정되는 모양. 스트럭처들은 배치되는 24시간(소버린 널섹 우주는 최장 일주일 가까이) 동안 무적이므로 이 닌자질이 성공할 경우 널섹 얼라는 해당 달을 일주일 동안 손가락 빨면서 구경해야함)


CSM 및 광범위한 커뮤니티와 논의한 후에 Upwell 스트럭처를 배치할 때의 흐름에 외과적 수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ifeblood 릴리즈에서 스트럭처가 배치된 직후 새로이 15분의 복구 타이머가 생깁니다. 이것은 스트럭처 이름, 액세스 프로필 및 취약 일정을 선택한 뒤 시작하고, 그 뒤 24시간 앵커링 시간이 시작합니다. 24시간 취약 시간이 끝날 때 기존 수리 타이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음은 현재 흐름입니다:


스트럭처를 우주공간으로 끌어서 놓기 -> 이름, 프로파일 및 취약 일정 선택 -> 24 시간 앵커링 -> 15분간 수리(취약) -> 온라인


이렇게 바뀔 것입니다:


스트럭처를 우주공간으로 끌어서 놓기 -> 이름, 프로파일 및 취약 일정 선택 -> 15분간 수리 (취약) -> 24 시간 앵커링 -> 15 분간 수리 (취약) -> 온라인


중요 : 저는, 우리가 이것을 Upwell 스트럭처 취약 메커니즘의 유일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일반 Upwell 스트럭처 취약 메커니즘이 방어자에게 지나치게 가중치를 부여하고 침입자의 시간대에서의 상호작용을 위한 충분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좌절감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이 분야에 변화를 주려하며 CSM과 더 많은 플레이어 베이스와의 대화를 지속할 것입니다.


새 초기 배치 수리주기가 며칠 후에 SISI에서 진행되므로 모두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우리는 모두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자 합니다.


감사!


-Team Five 0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0:0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spectral-shift-skin/

우리는 당신에게 모든 이브 자매회의 함선들을 위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스킨을 제공하게 되어 큰 기쁨입니다: Spectral Shift.


이 매혹적인 새로운 SKIN은 전체 선체에 걸쳐 흥미로운 반사광 패턴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이 패턴은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의 색상 이동을 눈에 띄게 표시합니다. 이 스킨은 매우 정교하지만 그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Astero frigate: 250 PLEX

Stratios cruiser: 250 PLEX

Nestor battleship: 390 PLEX

SKIN-Bundle with 10% discount: 801 PLEX


이 놀라운 Spectral Shift SKIN을 즐기십시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0:0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balance-update-with-eve-online-lifeblood/

안녕하세요 뱃심좋은 파일럿 여러분!


이 블로그에서는 최근에 발표한 배와 모듈에 대한 팀의 초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10월의 EVE Online : Lifeblood 확장팩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변경 사항을 보여줍니다.


밸런스 팀?


우리가 밸런스를 잡는 방법과 무엇이 바뀌고 있는지에 대해 좀 이야기하는 것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밸런스가 EVE에서 작업하는 모든 게임플레이 팀과 얽혀있는 복잡한 노력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개발자들이 스트럭처, 이벤트, 함선, 모듈, 영토 소유, 혹은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무엇에 관해 작업하든 간에, 이것들은 경제, 전투 메타 및 우주에서 벌어지는 모든 다른 유형의 활동에서 그 잔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작업은 신중하고 광범위한 고려가 필요하며, EVE를 가능한 조심스럽게 조정하기 위해 모든 관계자가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현재 우리가 변경한 사항은 특히 선박 및 모듈 관련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대역폭과 투자를 구체적으로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스텔라 관리 협의회(CSM)는 보다 신속하고 일관된 밸런스 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우리는 지금이 이 분야에 더 중점을 두는 것에 좋은 시기라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배와 모듈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메커니즘과 개념을 실험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팀을 구성하는 것보다는, 팀 Size Matters가 작업 우선 순위를 이 방향으로 옮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모든 EVE 개발팀에서 하는 밸런스 작업을 기대할 수 있지만, 향후 몇 달 내에 EVE에 도입될 선박 및 모듈 균형과 몇가지 완전히 새로운 메커니즘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Frigate, Destroyer 및 Cruiser 밸런스 변경


이쯤 해두고, 10월 24일 Lifeblood 확장팩의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Tech I Frigates, Destroyers 및 Cruisers를 타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논의 대상이었지만 우리는 마침내 그것들을 도입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계획한 바가 있습니다:


Rifter

Rifter는 항상 가장 인기있는 Minmatar 프리깃이었지만(지금도 그러합니다), (역주: 타 프리깃과의)경쟁에서 이길만한 능력은 좀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유틸리티 하이 슬롯을 로우 슬롯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리프터를 아머 브롤러나 아틸러리 플랫폼으로서의 새로운 선택으로의 길을 열어 Slasher와 Breacher로부터 Rifter를 분리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High slot

+1 Low slot


Dragoon

Dragoon은 캡 전투 스페셜리스트이기에 엄청난 사용량은 기대하지 않지만, 여전히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낮습니다. 우리는 Dragoon의 테마와 전반적인 느낌을 유지하면서 하이 슬롯 중 하나를 미들로 이동시켜 느린 전투 스타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유연한 제어 및 커패시터 옵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좀 더 넓어진 피팅 여유분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High slot

+1 Mid slot

+5 CPU


Corax

함부로 말할 것은 아니지만, 코락스는 무거운 편입니다. 우리는 이것의 질량을 현저히 낮추었었지만 두 번째로 무거운 destroyer보다 여전히 50,000 kg 더 무겁습니다. 추가된 속도와 민첩성이 Corax로 비행하는 것을 훨씬 낫게 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그렇게 태운 지방을 몸뚱이로 바꾸어, 코락스에게 실드 HP를 더 줄 것입니다.


-150,000 질량

+50 실드 HP


Arbitrator

Arbitrator는 Amarr Tech 1 크루저 라인업에서 보조 무기 시스템을 활용하는 유일한 대표자가 되는 이상한 위치에 있으며, 또한 Ewar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는 Arbitrator에게 피팅 여유를 주어서 전자전 지원 역할에 더불어 일반적인 전투함으로서도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또한 우리는 락온 거리를 늘려 이들의 전자전 보너스를 좀 더 사용하기 쉽고 실질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Arbitrator는 추가 런처 슬롯을 획득하여 미사일 중점 피팅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120 PG

+45 CPU

+1 Launcher Slot

+20k Lock Range


Bellicose

Bellicose는 Minmatar tech one 크루저 라인업에서 보조 무기 시스템의 유일한 대표자인 Arbitrator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녀석 또한 더 많은 피티 여유를 가져 전투 역할에 더 잘 맞게 될 뿐 아니라 락온 거리를 늘려 전자전 보너스를 좀 더 유효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75 PG

+40 CPU

+ 20k Lock Range


Omen

Omen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상황에서 피팅 여유 및 캐퍼시터가 조금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피팅 여유를 늘리고 더 큰 커패시터 풀을 제공하여 부스터 없이 더 긴 시간 동안 전투가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75 PG

+15 CPU

+125 Capacitor

+ 39,000 Capacitor 충전 속도 (cap / s는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됨)


Stabber

Stabber는 항상 꽤 나쁜 평판을 갖고 있으며 이것은 그 인기에 반영되었습니다. 즉, 이것은 견고한 지원 킬러이며 이를 사용하는 조종사들 사이에서 매우 높은 킬 효율을 보여줍니다. 몇 가지 옵션을 고려한 후에 슬롯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대신 Tempest에게 적용했던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프리깃 파일럿은 조심하십시오!


+2.5% Minmatar Cruiser 레벨 당 사격 속도 보너스 비율 (레벨당 7.5% 합계)

(역주: 레벨당 사격 속도 보너스가 틀렸거나, 합계가 틀렸거나, 표기 자체가 알파 클론 기준이거나)


트리스탄

트리스탄은 아주 작은 괴물입니다. 다양한 구성에서 뛰어난 다기능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많은 피팅 전략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가능한 선박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질량이 약간 증가하면 약간 느려져서, 다른 조종사들이 이를 따라잡을 희망을 좀 더 갖게 될 것입니다.


+88,000 Mass


Vexor

Tristan과 마찬가지로 Vexor는 다양성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Vexor의 경우 드론 위주로 피팅할 경우 하이 슬롯 무기가 필요없어져 남아도는 피팅 여유로 인해, 피해량을 크게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막대한 탱킹을 장착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큰 탱킹 핏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파워 그리드를 깎으려고 합니다.


-100 PG


다음 단계


우리는 이러한 변경을 모든 밸런스 문제에 대해 적용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원하는 변화의 좋은 토대를 설정하기를 바랍니다. 아직 다음 변경 사항을 세부적으로 정해놓지는 않았지만 Tech I Battlecruiser와 Battleship, 해적 및 해군 팩션쉽, 어설트 프리깃 및 헤비 어설트 크루저 같은 Tech II class 모두 잠재적 후보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진행 상황을 알려드릴 것이고, 장기간의 재작업과 완전히 새로운 선박들에 대하여, 빠른 속도로 일관되고 점차적인 변화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나세요!


- Team Size Matters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9:5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september-2017-release/

기능 및 변경점



게임 플레이:


* 튜토리얼이 스킬 훈련, 모듈 및 진행에 대한 새로운 플레이어의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위의 학습을 돕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어 스킬 셋에서 제거된 스킬 : Repair Systems, Shield Operation, Small Energy Turret, Small Hybrid Turret and Small Projectile Turret.


그래픽:


* 모든 EVE 자산을 새롭게 수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V5 (PBR) 표준을 적용하여, 미션 도중 발견하게 되는 모든 우주쓰레기 스트럭처를 개선하여 그들에게 새로운 광택을 선사합니다.

* 혁신적인 포탑 VFX로 Hybrid, Projectile 및 Laser turret 발사 효과의 시각 및 클라이언트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마켓:


*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거래 품목의 데이터를 표시하는 Market Ticker가 옵션으로 도입됩니다.


잡다:


* EVE Online : Lifeblood 확장에서 새로운 리액션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기 위해 구식 리액션 항목은 컨트랙 거래가 금지됩니다.


임무 및 NPC :


* Agency Warzone Extraction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킬 :


다음 달 Lifeblood 확장에 대비하여 9가지 새로운 스킬 북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NPC의 마켓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즉시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지만 Lifeblood가 출시될 때까지는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과 관련된 네 가지 새로운 기술.

  * Reactions - Lifeblood 확장에서 새로운 Reaction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당 리액션 작업 속도에 4 %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Mass Reactions - 레벨 당 1개의 추가적인 리액션 작업을 수행할 수있는 능력.

  * Advanced Mass Reactions - 레벨 당 1개의 추가적인 리액션 작업을 수행할 수있는 능력.

  * 원격 반응 - 원격으로 새로운 반응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반응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거리를 증가시킵니다. 레벨 1은 5점프의 범위에서 작업을 허용하며 이후의 각 레벨은 범위에 최대 5점프를 더하여 최대 25점프 범위까지 가능합니다.

 

* 새로운 달 채광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달 광석 처리용 5 가지 새로운 스킬.

  * Ubiquitous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달 광석(Zeolites, Sylvite, Bitumens, and Coesite)을 재 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Common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보통 광석(Cobaltite, Euxenite, Titanite, and Scheel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Uncommon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덜 일반적인 형태의 달 광석 (Otavite, Sperrylite, Vanadinite, and Chrom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Rare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희귀한 형태의 달 광석 (Carnotite, Zircon, Pollucite, and Cinnabar)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Exceptional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가장 희귀하고 가장 귀중한 형태의 달 광석 (Xenotime, Monazite, Loparite, and Ytterb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스킬 인젝터 UI가 개선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Hypera 시스템의 Corporate Police Force 요원인 Cale Grays는 에이전트 레벨을 5에서 4로 낮추었습니다.

* 레벨 5 미션 'Light Out'에서 'Tough Gallente Starbase Control Tower' 의 실드 및 아머가 증가했습니다.

* NPC가 Pirate Invasion 임무 중에 구조물 내부에 갇힐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sset safety wrap에서 모듈을 직접 꺼내 함선에 장착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래픽:


* 성능 및 시각적 문제로 인해 'True Creations Research Center', 'The Swap', and 'The Blockade' 사이트에서 관련없는 구름을 제거했습니다.

* Maze 사이트에서 중첩되는 acceleration gate 문제가 수정.

* SKIN 변경 시 Prowler의 시각 효과 간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Prowler가 클록시의 사운드 문제 수정.

* Praetor 및 Dragonfly에서 발사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Proteus의 포탑을 재배치.

* Strategic Cruiser의 하위 시스템을 변경할 때 SKIN Preview를 수정했습니다.

* 정보보기 창과 SKIN 미리보기 창 사이의 상호 작용을 조정.

* 잠재적인 겹침을 방지하기 위해 Slasher의 터렛 배치를 수정했습니다.

* Cerberus의 세부 정보 표시 수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Raitaru 조명 근처의 안개색을 수정했습니다.

* Abaddon의 배기 영역에 있는 재질을 수정했습니다.


텍스트:


* 다음과 같은 임무를 위한 인포 텍스트의 다양한 문법 오류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Striking Down Two Flies In One Swing, Intelligence Mining, Labors of War 2 of 3, Denial 1 of 2.

* 다음과 같은 사이트의 인포 텍스트의 다양한 문법 오류 및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Improved Sansha Covert Research Facility, Outgrowth Rogue Drone Hive, Rogue Trial Yard, and Blood Haven.

* 튜토리얼의 Sisters of EVE Reconnaissance Outpost 사이트에서 문법적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잡다하고 다양한 문법, 철자법, 구두점 및 서식 수정.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8:10

https://forums.eveonline.com/t/2b-isks-per-hour-c6-wormhole-solo-naglfar-youtube/19452

https://youtu.be/sK-ad7ShWrE

주의: 항상 이렇게 벌 수 있는 것은 아님. 웜홀은 기본적으로 랜덤이라는 것을 기억할 것.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7:09

https://www.flickr.com/photos/152787338@N08/sets/72157688475296395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3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is-sold-out/

진행 상태 : IT 'S


우리는 지금 이브 라스베가스 2017이 모든 회의 티켓이 배정된 상태로 매진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올해 네바다 사막에서의 행사는 공식적으로 CCP의 본국 아이슬란드 밖에서 주최한 캡슐리어 모임 중 가장 큰 모임이며, EVE Online 15 주년 기념으로 New Eden의 모든 일을 거대한 3 일간의 축하 행사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Highroller Experience와 AubeGamer를 지원하는 Blade Runner 2049의 자선 상영을 포함하여 EVE Vegas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발표자의 거대 라인업을 발표 했습니다.


내가 참석할 수 없다면?


그렇다면 두려워하지 마시라, 용맹한 캡슐리어! 우리는 모든 주요 세션, 개발자 및 플레이어 프리젠테이션을 스트리밍할 뿐만 아니라 트릭 채널의 Linq Hotel & Casino에서 진행되는 모든 주요 발표를 이벤트의 일부로 스트리밍할 예정이므로 Sin City를 개인적으로 방문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언제나 스트리밍을 켜서 무엇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나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알고 싶습니까?


다음 주, 또는 일정, 장소 및 올해 EVE Vegas에서 기대할 수 있는 다른 것들에 대한 정보가 더 많으므로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개발자 블로그 피드에 눈을 떼지 마십시오!


우리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여러분 모두를 곧 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2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september-release-patch-notes-now-available/

우주 쓰레기우주 쓰레기

2017년 9월 12일 화요일에 정기적인 다운 타임 동안 2017년 9월 릴리즈가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반 일일 중단 시간은 UTC 11:00시에 시작되며 Tranquility 클러스터는 UTC 11:15에 온라인으로 다시 연결될 예정입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개선된 발사 효과 및 우주쓰레기 텍스처 리노베이션을 비롯하여 캐릭터 생성기에서 새로운 인종 및 혈통을 선택하는 것을 클러스터 전체에 적용하기 전에, 선택된 새 계정 그룹에서 초기에 테스트하는 사항 등의 시각적인 오버홀을 적용하게 됩니다. 


9월 출시에서는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와 함께 달 탐사 변경에 대비하여 새로운 스킬이 출시되어 조종사가 새로운 문 마이닝 및 리액션 메커니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새로운 시장 티커를 소개하고 새로운 오디오 샘플 및 텍스트 및 비주얼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9월 릴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EVE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패치 노트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1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resource-war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오늘 우리는 Resource Wars라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10월 패치 예정인 확장팩 EVE Online : Lifeblood에서 자원 전쟁은 여러분이 하이섹 전역에서 Mining Expeditions라고 불리는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제국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Mining Expeditions의 힘겨운 노동 현장인 소행성 지역으로 워프한 이후, 여러분은 전쟁 기계의 피가 될 희귀한 광석을 채취하기 위한 뉴 에덴의 제국의 투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국으로부터 이 재물을 탈취하기를 희망하는 무자비한 해적단을 붙잡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광산 원정대의 화물선은 소중한 화물을 제국의 리파이너리 및 조선소에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국이 그들의 함대를 더욱 강력한 무적 함대로 만들기를 원하며, 그를 위해선 고갈된 소행성 밭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복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그들의 노력에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4대 핵심 제국 각각은 광산 탐사대를 소행성 밭으로 보내 첨단 기술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방대한 양의 광석을 수확했습니다. 이 매우 중요한 전략적 자원은 각 제국의 헌신적인 군사 물류 공급 회사의 경계 아래에서 수집되었습니다. 그들은 기존의 광산 탐사대를 모두 조사한 결과, 해적들의 파괴 행위로 이들이 급격하게 고갈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적의 습격 빈도 증가에 직면하여 남아있는 자원을 모두 추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Blood Raiders, Guristas Pirates, Serpentis 그리고 Angel Cartel이 이 절망적인 작전을 공격할 때, 제국과 해적 간의 자원 전쟁에서 캡슐리어들이 수행하는 역할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함대 동료들은 제국 광업 원정대와 함께 타격팀을 구성하여 이전에는 안전했던 부지에 워프하여 집중할 최선의 소행성 클러스터를 선택하도록 환경을 조사합니다. 당신이 함대로 채광하기를 선택했다면, 당신의 역할은 가능한 한 빨리 자원을 모으고 대기 중인 운송업자에게 희귀한 광석을 맡기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핏이 전투에 적합하다면, 들어오는 해적과 그들의 증원에 대항하여 함대 광부를 방어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이트에 진입한 뒤, 가능한 한 빨리 소행성을 채취하고 해적을 제거하고, 다음 사이트로 워프하기 전 하울러를 가득 채워야 합니다.이 사이트에는 New Eden에서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소행성 유형이 포함됩니다.



광산 탐사 사이트는 하이섹 전역에서 각 제국의 소유 우주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5단계가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 베테랑 및 모두가 명확한 목표, 임무 및 피드백이 있는 공유된 목표를 향해 함께 작업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은 ISK, 스탠딩 및 새로운 Resource Wars 콥의 LP가 됩니다.


새로 도입되는 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마르 엠파이어의 Imperial War Reserves

* 칼다리 스테이트의 State Military Stockpile

* 갈란테 페데레이션의 Federal Strategic Materiel

* 민마타 리퍼블릭의 Republic Fleet Ordnance


기업과의 스탠딩을 높이면 더 많은 용량을 가진 하울러와 더 강한 상대를 상대할 수 있는 보다 제한된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위해 여러분은 더 고급의 배를 가져올 수 있고 당신의 노력에 대한 더 많은 사례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광산 원정대 사이트의 티어 1은 코르벳 함과 프리깃에 공개되며 원정대 사이트의 Tier 5는 전함에게 개방됩니다. 사이트의 최대 수용량은 있지만 귀하의 제국은 여러분이 보상을 나눌거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과 나란히 사이트에 입장하는 플레이어 수는 보상액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와 함께, 여러분은 제국의 함선들이 새 스킨 - 각 제국마다 하나씩 고유한 - 을 가졌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각 제국의 자원 전쟁 회사의 LP 상점에서 LP 및 ISK로 판매되는 보상 상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 상자에는 또한 피팅 계획에 맞춰 피팅을 마칠 수 있는 기본 모듈을 가진 함선의 선택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원 전쟁에 참여하여, 상위 등급의 잠금을 해제하고, ISK와 LP를 사용하여 LP 매장에서 다음 등급 보상 상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 우주선 패키지는 고유한 자원 전쟁 SKIN을 특징으로 하며, 각 제국에서 소버린을 가진, 하이섹에 있는 모든 스테이션을 통해 LP 매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똑같은 선체를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역주: 1단계부터 이것만 달려서 5단계까지 렙업이 가능하도록 하겠다는 것. 뉴비에게는 편리한 대신 올비의 마켓도 침범하지 않음 - 마켓보다 비싸므로)


10월 24일에 EVE Online : Lifeblood 확장의 출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우리는 Resource Wars의 진행 상황, 새로운 SKINS의 맛보기 정보 및 새로운 보상 상자에 대해 고려 중인 다른 가능한 항목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안전한 비행을 o7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4:17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august-2017/


전부가 아니므로 전체 기록은 원문 참고바람.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4:1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launcher-settings-change-directx-9-metrics-gathering/


다음 1시간 내에 우리는 모든 EVE Online Launcher에서 “Run game on DirectX 9” 체크 상자를 해제하도록 빠른 변경을 할 것입니다.


이 변경의 이유는 DirectX 9 사용량에 대한 자료 수집을 용이하게 하는 것뿐 아니라 이 Dev 블로그(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directx-9-phase-out/)에 발표된 대로 단계적으로 사용하지 않기 위한 것입니다.


내 런처에 어떤 변화가 생기나요?


EVE 온라인 실행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마다 EVE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때 사용할 DirectX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 하드웨어를 검사합니다. 구형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두려워마십시오, 런처가 이를 감지하고 DirectX 9를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최신 버전을 실행할 수 있는 최신 머신이 있는 경우 시작 프로그램이 이 값을 기본으로 설정합니다. 이 체크박스를 해제하여 생기는 유일한 변경점은, 런처가 클라이언트를 DirectX 9로 실행하도록 강제하는 것을 중단하여, 여러분의 머신에 가장 최적화하여 실행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변경 후 드라이버가 충돌을 일으켜 이 확인란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자유롭게 변경하십시오.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버그 신고서를 제출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8:1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call-for-player-host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이브 베가스(10월 6일 - 8일)가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는 여러분 중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트위치 생방송을 준비 중입니다.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방송에 호스트로서 EVE TV 팀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찾고 있습니다. 이 역할 중에는 주요 프리젠테이션과 기조 연설 사이에 몇 차례의 인터뷰를 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 호스트에게 우리가 찾고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이브 베가스에 참석해야 합니다.

* 행사 당일 동안 시간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 영어를 유창하게 해야 합니다.

* 카메라에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 이브 유니버스를 알고 사랑해야 합니다.

* 대중을 대해본 어떤 경험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월 15일 금요일 이전에 "EVE Vegas stream host"로 evetv@ccp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신청서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 본명

* 메인 캐릭터 이름

* 생년월일

* EVE TV에 대해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습니까?

* 당신의 사진

* 이전 경험 사례


이브 라스베가스에서 봅시다!


- EVE TV 제작진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8:00


큐브 이벤트 Five-seven 포함 모든 인형 획득.

맵1 최저 필요치, 맵2 37트째에 세르듀코프 획득, 맵3 최저 필요치, 맵4 300번 내외로 Five-seven 획득


빙고 이벤트 14빙고 및 PW 카드 64개


현재는 다음 이벤트를 대비하여 인형들을 키우는 중. 4-3e 1천번.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50

1. 없데이트.

2. 로딩.


로딩 같은 경우는 로딩이 끝나면 자동 일시 정지라도 걸어주면 그나마 컴이나 일하면서 잠깐 보면서 할 수 있겠는데, 이놈의 게임은 로딩 끝나면 그냥 진행해버리기 때문에 그 기나길고 무의미한 로딩을 계속 들여다보고 있어야 한다. 로딩 끝나고 하는 컨텐츠가 뭐 의미있게 길거나 하면 몰라도 전장 외의 컨텐츠는 10~20초 특히 결장은 5초면 끝나는데 그거 하려고 30초 40초 로딩 기다리고 있으려니 환장한다. 한 번 재봤는데 저녁까지 인게임 자원을 모았다가 한 번에 몰아서 다 하려면 30~40분 걸리는데 개중 2/3 이상이 로딩...


날이 갈수록 '조합'이 의미가 없어지고, 무조건 뒤에 나온 용사가 더 세다거나, 콜라보 할 때마다 개 중 하나는 OP가 등장한다거나(메이는 가관이었다), 처음 말하고 한 2년째 되어가는 것 같은 에피 2...


뭐 나오면 그때나 다시 생각할까 지금은 그닥. 이미 소녀전선 시작해버려서 되돌아갈 것 같지는 않은데.

'기타 게임 > 크루세이더 퀘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의 요새 정리  (0) 2016.05.21
하드 전장 - 다이크 및 근황  (0) 2016.05.03
노말 전장 1-21 ~ 1-30  (0) 2015.12.22
노말 전장 1-11 ~ 1-20  (0) 2015.12.21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4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introducing-the-winter-expansion-eve-online-lifeblood/

자원 획득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Upwell Refineries, 새로운 달 탐사 능력 및 세련된 리액션 과정의 형태로 등장함에 따라, 해적 팩션들은 New Eden에 남아있는 자원이 줄어들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캡슐리어의 손에 자원을 모을 수 있는 도구가 늘어남에 따라 클러스터가 모든 갈등의 위기에 가까워지면서 우주에서 원료 및 우월주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확장팩인 EVE Online : Lifeblood가 2017년 10월 24일 화요일에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Lifeblood는 새로운 Upwell Refineries 및 새로운 달 채굴 매커니즘을 비롯하여 달 광물 분포의 완전한 변화와 함께 New Eden의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에는 새로운 해적 전진 운영 기지, 새로운 광업 원장, 더 에이전시를 위한 발전된 인터페이스, 알파 파일럿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함선에 대한 광범위한 밸런스가 포함됩니다.


이 확장에는 하이섹을 위한 새로운 기능인 Resource Wars가 포함되어 있어 New Eden의 새로운 협업 게임 플레이 컨텐츠의 일부로, 전투 혹은 채광 역할을 수행하여 스스로가 선택한 Empire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EVE Online에서 제공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확장판 출시를 앞둔 시점에서 NPE 개선, 새로운 Market Ticker, 개선된 무기 발사 효과, 리파이너리 준비 과정에서의 새로운 문 마이닝 관련 스킬 도입과 더불어 게임에서 암석 파편 표현의 시각적 오버홀, 더 에이전시의 완전히 새로운 이벤트 - Warzone Extraction 등 9월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9월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EVE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2017-2018년 겨울


EVE Online : Lifeblood가 출시되면, Fanfest 2018로 향하는 균형에 대한 진전이 있을 것이며, 새로운 Guristas Shipyards와 Capital Ship이 도입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겨울 동안 등장할 것들 중 일부이므로 EVE Updates에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EVE 업데이트에 관한 다가오는 겨울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7:2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is-coming-first-speakers-announced/

매년의 그때가 다가오고 있으며, EVE Vegas 2017은 불과 몇 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CCP 아이슬란드에서 일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2~3 주 내에 게시할 예정입니다.(역주: 10월 24일로 예정된 확장팩인 라이프블러드 이야기)


오늘 우리는 이브 온라인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개발자와 연설자 몇 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에는 베가스 베테랑 몇명과, 여러분이 관심을 가져줘야 할 CCP 새형제들이 참가할 것입니다. 올해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이는  CCP Falcon, CCP Guard, CCP Rise and CCP Fozzie, as well as CCP Punkturis, CCP Affinity 그리고 CCP Manifest가 될 것입니다.


Vegas 새형제에는 우리와 같은 우주를 사는 이브 발키리의 CCP Nagual, CCP Sharq, CCP Vertex 그리고 CCP Redcape가 포함됩니다.


겨울 확장팩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와 밸런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앞으로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베가스에 나올 사람들이 몇 명 더 있습니다.


발표할 개발자들 외에도 Matterall, Mike Azariah, Max Singularity, Emmaline Fera, Debes Sparre 및 Elise Randolph를 비롯하여 올해 Vegas에서 발표할 EVE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우리 플레이어 프리젠터는 New Eden의 캡슐리어 역사, 웜홀, EVE 물리학, EVE의 리더십, 함대 교리 구축 및 새로운 플레이어 지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올해 이브 베가스에서, 우리는 AbleGamers를 지원하는 블레이드 러너 2049의 자선 상영에 더해 EVE Vegas Highroller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벤트 티켓은 빠르게 팔리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손에 들고 싶다면 빨리 구입해야 합니다.


이브 베가스 컨퍼런스 티켓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이제 40장도 안 남았습니다. 올해의 이브 베가스는 우리가 네바다 사막에서 개최한 가장 큰 행사가 될 것입니다.


EVE Online의 사회적 측면을 사랑하는 캡슐리어는 이 제품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EVE Vegas 웹 사이트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0. 16:44

처음 엔컴을 박으려고 할 때는 패기넘치게 아즈벨을 박고 싶었으나, 계산을 해보니 헐 값보다 리그값에 허리가 뽀사질 지경이라 라이타루를 2개 박아서 생산 중임.


화요일에 생산 돌리려고 사이노 열고 운송 뛴 다음 프레이터를 타고 라이타루를 왕복하는데 오스러스 한 척이 따라붙었음.


하지만 당연히 프레이터를 어쩌지는 못하고, 나는 사이노 알트를 저 새끼가 까지는 않을까(ISK적 손해는 적지만 까이면 기분은 나쁨) 라이타루 컨트롤 잡고 보고 있는데 화면에 딜 대미지 수치가 표시되기 시작함. 이놈이 DT 직후라 취약시간대였던 라이타루를 까기 시작한 거임.


당연히 라이타루 박자마자 풀피팅에 장전도 다 해놨기 때문에, 이놈뭐지 하면서 놈을 락온하고 웦잼, 웹, 뉴트를 걸고 때리기 시작함. 하지만 로섹에 박은터라 피팅을 캐피털 기준으로 해놔서 딜은 그다지 만족할만하게 들어가지는 않았음. 아니 실드에 4천씩 박혔으니 놈의 EHP가 더럽게 많은 거였을지도.


마치 숟가락 살인마처럼 때리고 있는데 로컬에 '오 이게 무장돼 있을 줄은 몰랐네' 어쩌고 하더니 콘보를 걸어서 '나 좀 놔줄 수 없니' 이딴 헛소릴 함.


디스 이즈 이브를 비롯해 몇가지 중2병 넘치는 대사가 떠올랐지만 그냥 대답 않고 패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직 HP가 남은 배가 터지고 알이 도망감. 자폭한 거임.


오오 이 생산 캐릭에게도 킬메일이 하면서 캐릭창을 열어봤는데 킬메일이 없음. 콥창을 열어봤는데 콥창에도 없고 혹시나 해서 z킬보드봤는데 거기에도 없고.. 그냥 킬메일이 하나 날아가부렀음. 잔해 루팅하니 13밀 정도 나옴. 몇달되어서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놈 잡느라 쓴 총알 값은 나왔으려나 모르겠네.


교훈: 넌 엔컴을 깔 수 있음. 하지만 그땐 엔컴도 너를 깔 수 있음.

posted by DGDragon 2017. 9. 2. 11:16

https://twitter.com/Cora_Minokawa/status/903240502862020608


이 모듈은 달의 면상에 죽빵을 한 대 갈겨 점심값을 넘기도록 합니다. 이 설명문은 완성본이 아닙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2. 11:13

https://updates.eveonline.com/date/2017-10-24/

이브 온라인 : 생명의 피

자원 획득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Upwell Refineries, 새로운 달 탐사 능력 및 세련된 리액션 과정으로 등장함에 따라 해적들은 New Eden에 남아있는 자원이 줄어들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캡슐리어의 손에 자원을 모을 수 있는 도구가 늘어남에 따라 클러스터가 모든 갈등의 위기에 가까워지면서 우주에서 원료 및 우월주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리파이너리

다음 단계의 캡슐리어 스트럭처가 도착하여 New Eden 전역의 파일럿에게 더 많은 산업력을 제공합니다!


리파이너리는 New Eden에서 소모품을 수확하고 처리하는 방법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며, 캡슐리어가 수집, 가공, 정제 및 재처리시 사용할 최고의 스트럭처가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스트럭처의 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달 채굴 방법을 제공할 것이며, 프로세스에 대한 인더스트리 UI를 활용하여 리액션을 수행하는 능력을 향상시켜서 예전의 인더스트리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달 채광

리파이너리가 생기면 캡슐리어는 이제 이러한 캡슐리어를 통해 달 채굴 작업을 직접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전적으로 수동적인 수입 형태에서 협업과 갈등을 촉진하는 적극적인 게임 플레이 형태로 전환됩니다.


개선된 리액션

리파이너리의 도착은 리액션의 재작업을 예고하며, 이들은 인더스트리 UI로 옮겨질 것이며 정제 시설 전용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산업 전문 지식이 부족한 파일럿이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화된 인터페이스로,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은 베테랑 및 신참 산업가의 손끝에 보다 일관되고 명확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자원 전쟁

해적이 뉴 에덴의 주권 국가의 국경을 침범함에 따라, 하이섹 우주에서의 자원 채취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캡슐리어가 계약하고있습니다. 전투 혹은 광부 파일럿으로서 자원 수집 원정의 일부를 담당할 수 있으며, 오래했거나 새롭게 온 캡슐리어 모두 다른 이들과의 협동 게임플레이에서 역할을 담당하여  EVE Online : Lifeblood의 출시와 함께 선택한 제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해적 전방 운영 기지

뉴 에덴 전역의 자원이 갈수록 줄어듦에 따라 Guristas와 Blood Raiders는 영향력과 산업 능력을 확장시켜 대담한 습격을 제국의 주권하에 놓인 하이섹 우주로 끌어 들였습니다.


새로운 해적 전방 작전 기지 (FOB)가 뉴 에덴 전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캡슐리어들이 함께 모여 위협을 없애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들을 찾아 적대적인 군대를 물리쳐 보상을 얻기 위해 열심히 공격하십시오.


알파 선박 밸런스 패스

EVE 온라인 : Lifeblood의 배포로 Alpha 파일럿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많은 함선에 상당한 밸런스 작업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전투 메타를 약간 흔들기 위해 약간의 슬롯 레이아웃과 보너스의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이러한 함선들에 대한 새로운 전술 옵션을 주어집니다.


에이전시 개선

EVE Online : Lifeblood가 도착하면, 파일럿이 탐험, 광산, 전투 및 기타 삶의 측면에서 협력 할 수 있도록 비슷한 파일럿과 함께 게임 플레이 세션을 찾는 기능을 포함하여 에이전시 인터페이스에 대한 많은 사용자 경험이 향상될 것입니다.


광업 원장

새로운 광산 기술의 출현과 함께, 캡슐리어는 광산 채굴 작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활용할 수있을뿐 아니라 자원 채취 작업에서 얻은 효율성 및 원료 생산량을 모니터하기 위해 공간을 채굴하는 사람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샬

CCP Games 20 주년을 기념하여 Fanfest 2017과 EVE Vegas 2017 티켓 구매 시마다 Marshal class CONCORD Battleship으로 보상받습니다.


CONCORD 본부에 따르면, 마샬은 성간 평화를 유지하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가장 노련하고 경험이 풍부한 CONCORD 조종사가 탑승하는 이 항공기는 약 1 세기 동안 CONCORD의 주력 선박이었으며 CONCORD에서 위임된 무기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막강한 적임을 입증할 것입니다.


마샬은 EVE Vegas 2017 이후 겨울에 배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