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4:01

https://forums.eveonline.com/t/login-screen-clone-state-warning/23518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나는 9월에 출시될 예정인 작은 기능에 대해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하려고합니다. 아마도 다음 메시지가 패치 노트에 나타났을 것입니다 :


* 마지막으로 로그인한 이후 사용자의 Omega State가 만료되면 캐릭터 선택 화면에 경고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현재 계정 상태에 대해 알려 드리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것을 위한 첫번째 실체입니다. 이 기능은 특정 유즈 케이스를 대상으로 하며,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타이탄이나 수퍼 캐피털 조종사이며, 내 계정이 만료된 것을 깨닫지 못하고 결제가 만료되었습니다. 그대로 로그인 할 경우 극도로 취약해지기 때문에 슈퍼를 타는 캐릭터로 게임에 로그인하기 전에 경고를 받아야합니다. "


이 기능의 작동 방식은 여러분이 게임에 로그인할 때, 여러분이 마지막으로 로그인 할 때는 오메가였지만, 지금은 알파인 상태로 로그인하려고 할 때입니다.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다음과 같은 약간의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캐릭터 중 하나로 알파 상태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이는 선박 및 모듈의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알파가 되었음을 알리는 약간의 스플래시 스크린을 얻을 것이고, 그 시점에서 당신은 정보를 인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후에는 다음에 로그인할 때 이 배너가 표시되지 않지만, 장래에 결제가 다시 만료되면 다시 돌아와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또는 로그인하기 전에 오메가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채널 중 하나를 통해 오메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를 구매한 후에는 이 배너가 구독 업데이트를 위해 지속적으로 갱신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로그인 시 한 번만 구독 상태를 확인하고, 오메가 상태가 활성화되었다고 해서 자동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오메가 상태가 확실하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기를 원하면 클라이언트를 닫았다가 다시 열어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상태를 다시 확인하게 되며 배너가 나타나지 않으면 오메가 상태가 처리된 것으로 여러분은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3


CCP Bartender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3:49

https://forums.eveonline.com/t/lifeblood-new-repair-cycle-at-initial-structure-deployment/227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 확장팩에서 새로운 Refinery 스트럭처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스트럭처는 달 마이닝과 리액션을 위한 새로운 집이 될뿐만 아니라 정제를 위한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Fanfest에서 여러분과, 그리고 CSM과 가진 훌륭한 토론을 포함해 일년 중 많은 시간 동안 EVE 커뮤니티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이 새로운 스트럭처와 그들의 구성을 논의했습니다. Fanfest 참석자와 CSM이 제기한 한 가지 우려는, 현재의 스트럭처 배치 방법이 문 마이닝의 궤도 위치에 리파이너리를 닌자 배치하여, 배치자가 자신의 경쟁자로 하여금 24시간(소버린 널섹 우주의 경우 더 길게) 동안 자신의 스트럭처와 교류하는 것을 '막도록' 악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모든 Upwell 구조에 적용될 수 있는 문제이지만, 특히 리파이너리로 악용할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역주: 문 마이닝은 하나의 달에 하나의 리파이너리만이 문 마이닝 가능하며, 상기 설명으로 볼 때 그 '독점'은 배치가 끝날 때가 아니라 배치가 시작할 때 결정되는 모양. 스트럭처들은 배치되는 24시간(소버린 널섹 우주는 최장 일주일 가까이) 동안 무적이므로 이 닌자질이 성공할 경우 널섹 얼라는 해당 달을 일주일 동안 손가락 빨면서 구경해야함)


CSM 및 광범위한 커뮤니티와 논의한 후에 Upwell 스트럭처를 배치할 때의 흐름에 외과적 수정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ifeblood 릴리즈에서 스트럭처가 배치된 직후 새로이 15분의 복구 타이머가 생깁니다. 이것은 스트럭처 이름, 액세스 프로필 및 취약 일정을 선택한 뒤 시작하고, 그 뒤 24시간 앵커링 시간이 시작합니다. 24시간 취약 시간이 끝날 때 기존 수리 타이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음은 현재 흐름입니다:


스트럭처를 우주공간으로 끌어서 놓기 -> 이름, 프로파일 및 취약 일정 선택 -> 24 시간 앵커링 -> 15분간 수리(취약) -> 온라인


이렇게 바뀔 것입니다:


스트럭처를 우주공간으로 끌어서 놓기 -> 이름, 프로파일 및 취약 일정 선택 -> 15분간 수리 (취약) -> 24 시간 앵커링 -> 15 분간 수리 (취약) -> 온라인


중요 : 저는, 우리가 이것을 Upwell 스트럭처 취약 메커니즘의 유일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일반 Upwell 스트럭처 취약 메커니즘이 방어자에게 지나치게 가중치를 부여하고 침입자의 시간대에서의 상호작용을 위한 충분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좌절감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이 분야에 변화를 주려하며 CSM과 더 많은 플레이어 베이스와의 대화를 지속할 것입니다.


새 초기 배치 수리주기가 며칠 후에 SISI에서 진행되므로 모두 스스로 시도해 볼 수 있으며 우리는 모두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자 합니다.


감사!


-Team Five 0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0:0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store-spectral-shift-skin/

우리는 당신에게 모든 이브 자매회의 함선들을 위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스킨을 제공하게 되어 큰 기쁨입니다: Spectral Shift.


이 매혹적인 새로운 SKIN은 전체 선체에 걸쳐 흥미로운 반사광 패턴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이 패턴은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의 색상 이동을 눈에 띄게 표시합니다. 이 스킨은 매우 정교하지만 그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Astero frigate: 250 PLEX

Stratios cruiser: 250 PLEX

Nestor battleship: 390 PLEX

SKIN-Bundle with 10% discount: 801 PLEX


이 놀라운 Spectral Shift SKIN을 즐기십시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3. 10:0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balance-update-with-eve-online-lifeblood/

안녕하세요 뱃심좋은 파일럿 여러분!


이 블로그에서는 최근에 발표한 배와 모듈에 대한 팀의 초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10월의 EVE Online : Lifeblood 확장팩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변경 사항을 보여줍니다.


밸런스 팀?


우리가 밸런스를 잡는 방법과 무엇이 바뀌고 있는지에 대해 좀 이야기하는 것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밸런스가 EVE에서 작업하는 모든 게임플레이 팀과 얽혀있는 복잡한 노력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개발자들이 스트럭처, 이벤트, 함선, 모듈, 영토 소유, 혹은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무엇에 관해 작업하든 간에, 이것들은 경제, 전투 메타 및 우주에서 벌어지는 모든 다른 유형의 활동에서 그 잔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작업은 신중하고 광범위한 고려가 필요하며, EVE를 가능한 조심스럽게 조정하기 위해 모든 관계자가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현재 우리가 변경한 사항은 특히 선박 및 모듈 관련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대역폭과 투자를 구체적으로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스텔라 관리 협의회(CSM)는 보다 신속하고 일관된 밸런스 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우리는 지금이 이 분야에 더 중점을 두는 것에 좋은 시기라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배와 모듈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메커니즘과 개념을 실험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팀을 구성하는 것보다는, 팀 Size Matters가 작업 우선 순위를 이 방향으로 옮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모든 EVE 개발팀에서 하는 밸런스 작업을 기대할 수 있지만, 향후 몇 달 내에 EVE에 도입될 선박 및 모듈 균형과 몇가지 완전히 새로운 메커니즘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Frigate, Destroyer 및 Cruiser 밸런스 변경


이쯤 해두고, 10월 24일 Lifeblood 확장팩의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Tech I Frigates, Destroyers 및 Cruisers를 타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논의 대상이었지만 우리는 마침내 그것들을 도입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계획한 바가 있습니다:


Rifter

Rifter는 항상 가장 인기있는 Minmatar 프리깃이었지만(지금도 그러합니다), (역주: 타 프리깃과의)경쟁에서 이길만한 능력은 좀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유틸리티 하이 슬롯을 로우 슬롯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리프터를 아머 브롤러나 아틸러리 플랫폼으로서의 새로운 선택으로의 길을 열어 Slasher와 Breacher로부터 Rifter를 분리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High slot

+1 Low slot


Dragoon

Dragoon은 캡 전투 스페셜리스트이기에 엄청난 사용량은 기대하지 않지만, 여전히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낮습니다. 우리는 Dragoon의 테마와 전반적인 느낌을 유지하면서 하이 슬롯 중 하나를 미들로 이동시켜 느린 전투 스타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유연한 제어 및 커패시터 옵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좀 더 넓어진 피팅 여유분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High slot

+1 Mid slot

+5 CPU


Corax

함부로 말할 것은 아니지만, 코락스는 무거운 편입니다. 우리는 이것의 질량을 현저히 낮추었었지만 두 번째로 무거운 destroyer보다 여전히 50,000 kg 더 무겁습니다. 추가된 속도와 민첩성이 Corax로 비행하는 것을 훨씬 낫게 해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그렇게 태운 지방을 몸뚱이로 바꾸어, 코락스에게 실드 HP를 더 줄 것입니다.


-150,000 질량

+50 실드 HP


Arbitrator

Arbitrator는 Amarr Tech 1 크루저 라인업에서 보조 무기 시스템을 활용하는 유일한 대표자가 되는 이상한 위치에 있으며, 또한 Ewar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는 Arbitrator에게 피팅 여유를 주어서 전자전 지원 역할에 더불어 일반적인 전투함으로서도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또한 우리는 락온 거리를 늘려 이들의 전자전 보너스를 좀 더 사용하기 쉽고 실질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Arbitrator는 추가 런처 슬롯을 획득하여 미사일 중점 피팅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120 PG

+45 CPU

+1 Launcher Slot

+20k Lock Range


Bellicose

Bellicose는 Minmatar tech one 크루저 라인업에서 보조 무기 시스템의 유일한 대표자인 Arbitrator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녀석 또한 더 많은 피티 여유를 가져 전투 역할에 더 잘 맞게 될 뿐 아니라 락온 거리를 늘려 전자전 보너스를 좀 더 유효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75 PG

+40 CPU

+ 20k Lock Range


Omen

Omen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상황에서 피팅 여유 및 캐퍼시터가 조금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피팅 여유를 늘리고 더 큰 커패시터 풀을 제공하여 부스터 없이 더 긴 시간 동안 전투가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75 PG

+15 CPU

+125 Capacitor

+ 39,000 Capacitor 충전 속도 (cap / s는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됨)


Stabber

Stabber는 항상 꽤 나쁜 평판을 갖고 있으며 이것은 그 인기에 반영되었습니다. 즉, 이것은 견고한 지원 킬러이며 이를 사용하는 조종사들 사이에서 매우 높은 킬 효율을 보여줍니다. 몇 가지 옵션을 고려한 후에 슬롯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대신 Tempest에게 적용했던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프리깃 파일럿은 조심하십시오!


+2.5% Minmatar Cruiser 레벨 당 사격 속도 보너스 비율 (레벨당 7.5% 합계)

(역주: 레벨당 사격 속도 보너스가 틀렸거나, 합계가 틀렸거나, 표기 자체가 알파 클론 기준이거나)


트리스탄

트리스탄은 아주 작은 괴물입니다. 다양한 구성에서 뛰어난 다기능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많은 피팅 전략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가능한 선박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질량이 약간 증가하면 약간 느려져서, 다른 조종사들이 이를 따라잡을 희망을 좀 더 갖게 될 것입니다.


+88,000 Mass


Vexor

Tristan과 마찬가지로 Vexor는 다양성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Vexor의 경우 드론 위주로 피팅할 경우 하이 슬롯 무기가 필요없어져 남아도는 피팅 여유로 인해, 피해량을 크게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막대한 탱킹을 장착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우리는 큰 탱킹 핏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파워 그리드를 깎으려고 합니다.


-100 PG


다음 단계


우리는 이러한 변경을 모든 밸런스 문제에 대해 적용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원하는 변화의 좋은 토대를 설정하기를 바랍니다. 아직 다음 변경 사항을 세부적으로 정해놓지는 않았지만 Tech I Battlecruiser와 Battleship, 해적 및 해군 팩션쉽, 어설트 프리깃 및 헤비 어설트 크루저 같은 Tech II class 모두 잠재적 후보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진행 상황을 알려드릴 것이고, 장기간의 재작업과 완전히 새로운 선박들에 대하여, 빠른 속도로 일관되고 점차적인 변화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나세요!


- Team Size Mat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