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9:5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september-2017-release/

기능 및 변경점



게임 플레이:


* 튜토리얼이 스킬 훈련, 모듈 및 진행에 대한 새로운 플레이어의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위의 학습을 돕기 위해 새로운 플레이어 스킬 셋에서 제거된 스킬 : Repair Systems, Shield Operation, Small Energy Turret, Small Hybrid Turret and Small Projectile Turret.


그래픽:


* 모든 EVE 자산을 새롭게 수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V5 (PBR) 표준을 적용하여, 미션 도중 발견하게 되는 모든 우주쓰레기 스트럭처를 개선하여 그들에게 새로운 광택을 선사합니다.

* 혁신적인 포탑 VFX로 Hybrid, Projectile 및 Laser turret 발사 효과의 시각 및 클라이언트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마켓:


*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거래 품목의 데이터를 표시하는 Market Ticker가 옵션으로 도입됩니다.


잡다:


* EVE Online : Lifeblood 확장에서 새로운 리액션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기 위해 구식 리액션 항목은 컨트랙 거래가 금지됩니다.


임무 및 NPC :


* Agency Warzone Extraction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스킬 :


다음 달 Lifeblood 확장에 대비하여 9가지 새로운 스킬 북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NPC의 마켓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즉시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지만 Lifeblood가 출시될 때까지는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과 관련된 네 가지 새로운 기술.

  * Reactions - Lifeblood 확장에서 새로운 Reaction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당 리액션 작업 속도에 4 %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Mass Reactions - 레벨 당 1개의 추가적인 리액션 작업을 수행할 수있는 능력.

  * Advanced Mass Reactions - 레벨 당 1개의 추가적인 리액션 작업을 수행할 수있는 능력.

  * 원격 반응 - 원격으로 새로운 반응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반응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거리를 증가시킵니다. 레벨 1은 5점프의 범위에서 작업을 허용하며 이후의 각 레벨은 범위에 최대 5점프를 더하여 최대 25점프 범위까지 가능합니다.

 

* 새로운 달 채광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달 광석 처리용 5 가지 새로운 스킬.

  * Ubiquitous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달 광석(Zeolites, Sylvite, Bitumens, and Coesite)을 재 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Common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보통 광석(Cobaltite, Euxenite, Titanite, and Scheel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Uncommon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덜 일반적인 형태의 달 광석 (Otavite, Sperrylite, Vanadinite, and Chrom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Rare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희귀한 형태의 달 광석 (Carnotite, Zircon, Pollucite, and Cinnabar)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 Exceptional Moon Ore Processing - 뉴 에덴의 달에서 추출한 가장 희귀하고 가장 귀중한 형태의 달 광석 (Xenotime, Monazite, Loparite, and Ytterbite)을 재처리하여 얻은 수확량에 2%의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스킬 인젝터 UI가 개선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Hypera 시스템의 Corporate Police Force 요원인 Cale Grays는 에이전트 레벨을 5에서 4로 낮추었습니다.

* 레벨 5 미션 'Light Out'에서 'Tough Gallente Starbase Control Tower' 의 실드 및 아머가 증가했습니다.

* NPC가 Pirate Invasion 임무 중에 구조물 내부에 갇힐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sset safety wrap에서 모듈을 직접 꺼내 함선에 장착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래픽:


* 성능 및 시각적 문제로 인해 'True Creations Research Center', 'The Swap', and 'The Blockade' 사이트에서 관련없는 구름을 제거했습니다.

* Maze 사이트에서 중첩되는 acceleration gate 문제가 수정.

* SKIN 변경 시 Prowler의 시각 효과 간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Prowler가 클록시의 사운드 문제 수정.

* Praetor 및 Dragonfly에서 발사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Proteus의 포탑을 재배치.

* Strategic Cruiser의 하위 시스템을 변경할 때 SKIN Preview를 수정했습니다.

* 정보보기 창과 SKIN 미리보기 창 사이의 상호 작용을 조정.

* 잠재적인 겹침을 방지하기 위해 Slasher의 터렛 배치를 수정했습니다.

* Cerberus의 세부 정보 표시 수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Raitaru 조명 근처의 안개색을 수정했습니다.

* Abaddon의 배기 영역에 있는 재질을 수정했습니다.


텍스트:


* 다음과 같은 임무를 위한 인포 텍스트의 다양한 문법 오류와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Striking Down Two Flies In One Swing, Intelligence Mining, Labors of War 2 of 3, Denial 1 of 2.

* 다음과 같은 사이트의 인포 텍스트의 다양한 문법 오류 및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Improved Sansha Covert Research Facility, Outgrowth Rogue Drone Hive, Rogue Trial Yard, and Blood Haven.

* 튜토리얼의 Sisters of EVE Reconnaissance Outpost 사이트에서 문법적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잡다하고 다양한 문법, 철자법, 구두점 및 서식 수정.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8:10

https://forums.eveonline.com/t/2b-isks-per-hour-c6-wormhole-solo-naglfar-youtube/19452

https://youtu.be/sK-ad7ShWrE

주의: 항상 이렇게 벌 수 있는 것은 아님. 웜홀은 기본적으로 랜덤이라는 것을 기억할 것.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7:09

https://www.flickr.com/photos/152787338@N08/sets/72157688475296395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3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is-sold-out/

진행 상태 : IT 'S


우리는 지금 이브 라스베가스 2017이 모든 회의 티켓이 배정된 상태로 매진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올해 네바다 사막에서의 행사는 공식적으로 CCP의 본국 아이슬란드 밖에서 주최한 캡슐리어 모임 중 가장 큰 모임이며, EVE Online 15 주년 기념으로 New Eden의 모든 일을 거대한 3 일간의 축하 행사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Highroller Experience와 AubeGamer를 지원하는 Blade Runner 2049의 자선 상영을 포함하여 EVE Vegas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발표자의 거대 라인업을 발표 했습니다.


내가 참석할 수 없다면?


그렇다면 두려워하지 마시라, 용맹한 캡슐리어! 우리는 모든 주요 세션, 개발자 및 플레이어 프리젠테이션을 스트리밍할 뿐만 아니라 트릭 채널의 Linq Hotel & Casino에서 진행되는 모든 주요 발표를 이벤트의 일부로 스트리밍할 예정이므로 Sin City를 개인적으로 방문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언제나 스트리밍을 켜서 무엇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나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알고 싶습니까?


다음 주, 또는 일정, 장소 및 올해 EVE Vegas에서 기대할 수 있는 다른 것들에 대한 정보가 더 많으므로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개발자 블로그 피드에 눈을 떼지 마십시오!


우리는 라스 베이거스에서 여러분 모두를 곧 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2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september-release-patch-notes-now-available/

우주 쓰레기우주 쓰레기

2017년 9월 12일 화요일에 정기적인 다운 타임 동안 2017년 9월 릴리즈가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반 일일 중단 시간은 UTC 11:00시에 시작되며 Tranquility 클러스터는 UTC 11:15에 온라인으로 다시 연결될 예정입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개선된 발사 효과 및 우주쓰레기 텍스처 리노베이션을 비롯하여 캐릭터 생성기에서 새로운 인종 및 혈통을 선택하는 것을 클러스터 전체에 적용하기 전에, 선택된 새 계정 그룹에서 초기에 테스트하는 사항 등의 시각적인 오버홀을 적용하게 됩니다. 


9월 출시에서는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와 함께 달 탐사 변경에 대비하여 새로운 스킬이 출시되어 조종사가 새로운 문 마이닝 및 리액션 메커니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새로운 시장 티커를 소개하고 새로운 오디오 샘플 및 텍스트 및 비주얼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9월 릴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EVE 업데이트에 대한 전체 패치 노트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5:1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resource-wars/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오늘 우리는 Resource Wars라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10월 패치 예정인 확장팩 EVE Online : Lifeblood에서 자원 전쟁은 여러분이 하이섹 전역에서 Mining Expeditions라고 불리는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제국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Mining Expeditions의 힘겨운 노동 현장인 소행성 지역으로 워프한 이후, 여러분은 전쟁 기계의 피가 될 희귀한 광석을 채취하기 위한 뉴 에덴의 제국의 투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국으로부터 이 재물을 탈취하기를 희망하는 무자비한 해적단을 붙잡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광산 원정대의 화물선은 소중한 화물을 제국의 리파이너리 및 조선소에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국이 그들의 함대를 더욱 강력한 무적 함대로 만들기를 원하며, 그를 위해선 고갈된 소행성 밭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복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그들의 노력에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4대 핵심 제국 각각은 광산 탐사대를 소행성 밭으로 보내 첨단 기술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방대한 양의 광석을 수확했습니다. 이 매우 중요한 전략적 자원은 각 제국의 헌신적인 군사 물류 공급 회사의 경계 아래에서 수집되었습니다. 그들은 기존의 광산 탐사대를 모두 조사한 결과, 해적들의 파괴 행위로 이들이 급격하게 고갈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적의 습격 빈도 증가에 직면하여 남아있는 자원을 모두 추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Blood Raiders, Guristas Pirates, Serpentis 그리고 Angel Cartel이 이 절망적인 작전을 공격할 때, 제국과 해적 간의 자원 전쟁에서 캡슐리어들이 수행하는 역할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함대 동료들은 제국 광업 원정대와 함께 타격팀을 구성하여 이전에는 안전했던 부지에 워프하여 집중할 최선의 소행성 클러스터를 선택하도록 환경을 조사합니다. 당신이 함대로 채광하기를 선택했다면, 당신의 역할은 가능한 한 빨리 자원을 모으고 대기 중인 운송업자에게 희귀한 광석을 맡기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핏이 전투에 적합하다면, 들어오는 해적과 그들의 증원에 대항하여 함대 광부를 방어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이트에 진입한 뒤, 가능한 한 빨리 소행성을 채취하고 해적을 제거하고, 다음 사이트로 워프하기 전 하울러를 가득 채워야 합니다.이 사이트에는 New Eden에서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소행성 유형이 포함됩니다.



광산 탐사 사이트는 하이섹 전역에서 각 제국의 소유 우주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5단계가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 베테랑 및 모두가 명확한 목표, 임무 및 피드백이 있는 공유된 목표를 향해 함께 작업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것에 대한 보상은 ISK, 스탠딩 및 새로운 Resource Wars 콥의 LP가 됩니다.


새로 도입되는 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마르 엠파이어의 Imperial War Reserves

* 칼다리 스테이트의 State Military Stockpile

* 갈란테 페데레이션의 Federal Strategic Materiel

* 민마타 리퍼블릭의 Republic Fleet Ordnance


기업과의 스탠딩을 높이면 더 많은 용량을 가진 하울러와 더 강한 상대를 상대할 수 있는 보다 제한된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위해 여러분은 더 고급의 배를 가져올 수 있고 당신의 노력에 대한 더 많은 사례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광산 원정대 사이트의 티어 1은 코르벳 함과 프리깃에 공개되며 원정대 사이트의 Tier 5는 전함에게 개방됩니다. 사이트의 최대 수용량은 있지만 귀하의 제국은 여러분이 보상을 나눌거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과 나란히 사이트에 입장하는 플레이어 수는 보상액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와 함께, 여러분은 제국의 함선들이 새 스킨 - 각 제국마다 하나씩 고유한 - 을 가졌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각 제국의 자원 전쟁 회사의 LP 상점에서 LP 및 ISK로 판매되는 보상 상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 상자에는 또한 피팅 계획에 맞춰 피팅을 마칠 수 있는 기본 모듈을 가진 함선의 선택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원 전쟁에 참여하여, 상위 등급의 잠금을 해제하고, ISK와 LP를 사용하여 LP 매장에서 다음 등급 보상 상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 우주선 패키지는 고유한 자원 전쟁 SKIN을 특징으로 하며, 각 제국에서 소버린을 가진, 하이섹에 있는 모든 스테이션을 통해 LP 매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똑같은 선체를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역주: 1단계부터 이것만 달려서 5단계까지 렙업이 가능하도록 하겠다는 것. 뉴비에게는 편리한 대신 올비의 마켓도 침범하지 않음 - 마켓보다 비싸므로)


10월 24일에 EVE Online : Lifeblood 확장의 출시를 향해 나아가는 동안, 우리는 Resource Wars의 진행 상황, 새로운 SKINS의 맛보기 정보 및 새로운 보상 상자에 대해 고려 중인 다른 가능한 항목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때까지, 안전한 비행을 o7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4:17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august-2017/


전부가 아니므로 전체 기록은 원문 참고바람.


posted by DGDragon 2017. 9. 11. 14:1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launcher-settings-change-directx-9-metrics-gathering/


다음 1시간 내에 우리는 모든 EVE Online Launcher에서 “Run game on DirectX 9” 체크 상자를 해제하도록 빠른 변경을 할 것입니다.


이 변경의 이유는 DirectX 9 사용량에 대한 자료 수집을 용이하게 하는 것뿐 아니라 이 Dev 블로그(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directx-9-phase-out/)에 발표된 대로 단계적으로 사용하지 않기 위한 것입니다.


내 런처에 어떤 변화가 생기나요?


EVE 온라인 실행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마다 EVE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때 사용할 DirectX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 하드웨어를 검사합니다. 구형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두려워마십시오, 런처가 이를 감지하고 DirectX 9를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최신 버전을 실행할 수 있는 최신 머신이 있는 경우 시작 프로그램이 이 값을 기본으로 설정합니다. 이 체크박스를 해제하여 생기는 유일한 변경점은, 런처가 클라이언트를 DirectX 9로 실행하도록 강제하는 것을 중단하여, 여러분의 머신에 가장 최적화하여 실행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변경 후 드라이버가 충돌을 일으켜 이 확인란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자유롭게 변경하십시오.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버그 신고서를 제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