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2. 6. 17:14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imelapse-the-development-of-eve-online/

EVE Online의 코드 기반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어떻게 변화하고, 개발되고, 마이그레이션되었는지에 대해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Team Tech Co는 몇 년 동안 EVE의 코드베이스에 대한 변경 사항을 시각화하기 위해 Gource.io를 약간의 프로젝트로 실험해 왔으며, 그 결과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첫번째 확장부터 2016년 말까지 EVE Online의 코드 기반 개발 과정을 확인하고, 좋아하는 확장 및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타임 스탬프를 보려면 YouTube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posted by DGDragon 2017. 2. 6. 16:47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00507#post6800554

용맹한 테스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Team Five 0가 곧 출시될 예정인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현재 2월 예정). 변화에 관심있는 누구나 Singularity에서 시도해보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려주고,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할 것이 많으므로 지금 시작해주세요!


2월의 변경 사항 :


* 개인 보험은 이제 모든 Upwell 스트럭처에서 표준 NPC 서비스로 제공됩니다(일부 문제가 해결된 후에 콥 보험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 스트럭처에서 사출한 파이터 스쿼드론은 스트럭처의 프리깃용 언도킹 지점에서 언도킹됩니다(사출 후 스트럭처의 궤도를 자동으로 돌기 시작합니다).

* esc 윈도우의 "Reset Settings"탭에 함선과 파이터 HUD를 리로드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HUD가 과부하 상황에서 고장나거나 반응이 없어지면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 인더스트리 잡 코스트 툴팁에 표시된 정보량이 증가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용자가 산업 활동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을 훨씬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계산 방법은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인더스트리 윈도우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사용할 수있는 모든 블루프린트는 이제 블루프린트를 탐색할 때 산업 창에 표시됩니다.

* 'multibuy에서 내보내기'옵션과 'quickbar에 순서 추가'옵션을 추가하여 multibuy 창을 향상시켰습니다.

* 인더스트리 윈도우에 '누락된 자재 구매'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show info windows가 로드되는 방식을 변경하여 시뮬레이션된 항목의 정보를 열면 기본 버전 대신 시뮬레이션된 항목의 속성을 제공합니다.

* 정보창 표시는 수정된 속성을 강조 표시합니다 (양호한 경우 녹색, 양호하지 않은 경우 빨간색). 수정된 속성에 대한 툴팁은 기본 값을 표시합니다.

* 장착된 모듈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해당 모듈에서 사용하는 CPU 및 PG의 부분이 강조 표시됩니다.

* L 및 XL 스트럭처 아이콘을 보다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구조 브래킷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패치 노트가 릴리즈될 때 패치 노트에 포함될 다양한 버그 수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것들이 우리에게 공개될 경우 위 목록에 추가 할 것입니다.


감사하고 행복한 테스팅하세요!


CCP Lebowski


FAQ


Q: 타이탄과 슈퍼캐리어도 보험 가능한지?

A: 가능하지만 돈을 많이 주지는 않음(예를 들면, 아바타를 플래티넘 레벨로 보험들 경우 1.1b가 들고 3.7b를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