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2. 5. 15:44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41607#post6741607

Q: 리전별 총 채광량은 있는데 리전별 총 바운티양은 없는 이유가 뭡니까?

A: 좋은 지적입니다. 다음 릴리즈(역주: 아직 발표되지 않은 12월 경제 보고서)에선 리전별 바운티 그래프를 추가하겠습니다.


Q: devlog의 첫번째 이미지에서 언급한 마이닝 드론의 채광량이 제대로 기록 안 되는 문제가 해결됐습니까? 아니면 아직도 캔 것이 제대로 기록 안 됩니까? 그리고 그게 리전 그래프의 채광량에도 영향을 줬습니까?

A: 드론이 캔 채광량이 부분적으로 기록된다는 점에서 총 채광량에 영향을 줍니다. 그리고 개발 우선순위 문제로 아직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Q: (역주: 알파/오메가 클론 적용 이후) 이제 "액티브 캐릭터"의 새로운 정의는 뭡니까?

A: 액티브의 새 정의: 지난 30일간 한 번 이상 접속한 모든 이.


Q: 역자요약: 인플레이션 걱정 없는지?

A: isk float 그래프를 보면 이전의 그 어떤 해보다 올해의 기록이 더 좋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시타델 출시 (세율 변경, 스트럭처 bpo 판매 등) 때문입니다. 바운티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그리고 우리가 자세히 관찰 중입니다), isk의 소모율은 지금까지 그것을 극복할만큼 충분히 높았습니다.


Q: 항상 같은 질문이지만: 허브 주변의 마켓 포티자는 허브 자신에 비해 얼마나 가치가 있습니까?

A: 나는 보고서에서 탑 트레이드 허브 목록을 추가할 것을 고려했습니다. 이제는 페리미터에서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트레이드 허브가 Amarr를 능가했으며, 그 거래량은 지타 4-4 이후 2번째입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45282#post6745282

Q:Transaction tax가 좀 이상한 것 같음.

A: 혼란을 드려 미안합니다. Transaction tax는 이전 스킬 적용 전 1.5%, 최고 스킬에서 0.75%였으나 이제 2%(최고 스킬에서 1%)입니다. 패치 노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