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2. 10. 23:1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bof/patch-notes-for-february-2019-release

기능 및 변경 사항 :

Drones & Fighters :

* launch tubes에 적재된 파이터는 이제 배나 업웰 스트럭처가 파괴되거나 언앵커링되면 전리품으로 떨어집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표준 cynosural field는 자신의 오버뷰 필터 그룹으로 이동되어 플레이어가 다른 비콘과 별도로 필터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12 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이름으로 미리 제작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미리 사용자 지정 오버뷰 필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그룹이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뀌며 cynosural field 유형이 이 그룹으로 옮겨집니다.

* 90일 동안 어떤 PvP 킬도 없었던 상호 전쟁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액티비티 트래커 부스터 노드가 부스터 & 임플란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oosters & Implants 노드는 제조된 임플란트를 계산합니다.

* 활동 추적기에서 얼음 채광의 레벨 가중치가 조절되었습니다.


임무 및 NPC :

* Guardian 's Gala - 2월 12일 - 26일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모든 표준 Upwell 구조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서비스(피팅, 보험, 수리 및 리커스터마이제이션)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스트럭처 탐색기의 내 스트럭처 탭에서 하나의 아이콘으로 결합되었습니다.

* "Find in Personal Assets" 옵션이 항목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 Personal Assets > Search tab에 키워드 "typeExact"가 옵션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항목 및 캐릭터를 이전보다 훨씬 많은 필터 / 검색 필드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s, contact list, fitting window, blueprint browser 등의 필드)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활성 Manufacturing, Science 및 Reaction 작업의 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작업 요약이 Industry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키가 사용 중이라 바로 가기를 설정하지 못하면 플레이어가 해당 바로 가기를 다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벤토리 항목 필터와 브로드캐스트 설정을 오버뷰 프로필과 비슷한 방식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필은 텍스트 필드로 드래그하여 링크를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링크를 클릭하면 필터 / 설정을 로드하도록 제안됩니다.

* 링크 색상이 변경되어 링크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링크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택배 계약서를 작성할 때 "Ship to"페이지에는 패키지의 총 볼륨과 보상액 ISK / m3이 표시됩니다. ISK / m3 표시는 계약서의 세부 정보를 열 때도 표시됩니다.

* 네오콤 메뉴 내의 폴더 순서를 변경했습니다.

* 네오콤 바에 기본적으로 표시되는 아이콘의 양을 줄였습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Luminaire VI customs office의 warp in 자리를 고쳐서 이제 플레이어가 0 거리로 워프할 수 있습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가 이제 스트립 마이너에 정상적으로 보너스를 줍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 Upgrade의 종합 보너스가 8%로 줄었습니다.

* 남성용 및 여성용 Frostline Exploration Suits가 현재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Male 및 Femal Guristas Caps는 이제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시간 제한 리소스는 이제 Upwell Structures에서 reprocessing yield bonus를 받습니다.

* 여러 개의 오래된 미사용 스킨이 있는 함선의 바리에이션들은 더 이상 상위 함선의 인더스트리 탭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언앵커링 상태의 스트럭처에 대한 도킹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Upwell A3FPR 및 C2LF 전초 기지에서 생산 보너스 누락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활동 추적기가 특정 활동을 계산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및 오디오 :

* Thalia에 킬마크 표시를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micus의 포탑 배치 수정.

*Augoror 및 Guardian 선체의 부스터 섹션에서 occlusion map artifact가 제거되었습니다.

* Ares 배의 뒤쪽에 작은 공간이 있던 것을 고쳤습니다.

* Naglfar 우주선의 시각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nterBus 셔틀의 포트 팩션 로고의 미러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이닝 바지에 SKIN을 적용할 때 반응기 VFX에 의해 방출된 빛을 연결했습니다.

* Naglfar Wreck가 세번째 포탑 하드 포인트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Asteroid Prime Colony의 지오메트리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설치 가능한 스트럭처가 앵커링 VFX를 재생하기 전에 뷰에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Women's 'Eternity' Suit Top 착용시 지오메트리 클립 현상 수정.

* 택티컬 또는 1 인칭 카메라를 사용하는 동안 우주에서 SKIN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예외 상황 수정.

* 적에게 미사일이 명중할 경우 나는 소리가 적에게 포커스를 맞추고 있을 때도 멀리서 맞히는 것 같은 소리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 그룹화 된 포탑 중 하나가 여러 대상을 가지고 있을 때 대상이 파괴된 후에도 발사 효과를 계속 유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aldari 남성 캐릭터에 open jacket을 착용했을 때 Sterling Dress Shirt로 고정되는 문제 수정.

* 여성 캐릭터가 Women 'Eternity'Suit 하의를 착용했을 때 부츠에 발생하던 문제 수정.

* women's pants with tucked tanktop 착용시 발생하던 Clipping 문제 수정.


현지화 :

* Chromodynamic Tricarboxyls에 대한 설명 텍스트에서 이중 공백을 제거했습니다.

* 많은 오타와 문법 오류가 곳곳에서 수정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 변경에 대한 알림 설정 목록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

* Seekers Investigation "Radiation Field" 튜토리얼에서 불안정한 잔해의 브래킷을 수정했습니다.

* 선택 가능한 옵션이 없는 탭은 Character Customization 화면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 생성 중에 혈통과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겹쳐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 중 UI 하이라이트에 대한 오디오 프롬프트가 EVE 클라이언트의 크기가 조정될 때마다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eekers Investigation에서 Autopilot 버튼 UI의 위치를 ​​향상 시켰습니다.


기술적 문제:

* 물리 desync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수정되었습니다(다른 것들은 아직 작업중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Redeem Items 창에서 'Description' 항목의 넓이를 조절하여, 아이템들이 창에서 긴 설명을 갖고 있을 때 'Expires' 항목이 보이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EVE 13일 동안 주어진 몇 가지 항목의 아이콘에 누락된 메타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벤트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에이전시가 올바르게 최소화됩니다.

* Yoiul Blizzard Firework에 정보 창 속성 'Used With'가 수정되었습니다.

* 'Eros' Implant 라인에 메타 태그 추가

* 다양한 Cerebral Accelerator 아이콘에서 메타 태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UI Scaling을 사용할 때 챌린지 텍스트 가독성 향상

* Frostline 'Clavicula'  Integrated Analyzer를 Data Analyzer variations tab에 추가했습니다.

* 판매 창 : 아이템을 원격 판매할 때 기본 제안 가격이 올바르게 선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격을 결정할 때 아이템이 있는 위치가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를 사용했었음).

* 컨트랙 : 컨트랙을 복사할 때 플레이어가 현재 타고 있는 선박을 제외하도록 함.

* 보너스의 영향을 받는 속성을 미사일에 표시하는 정보 표시 창을 개선하여 보다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세션 변경 타이머 및 점프 클록 타이머의 툴팁은 다른 타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다시 포맷되었습니다.

* 개인 자산 창의 성능을 약간 향상 시켰습니다.

* 쉽 트리를 사용 중일 때도 스테이션 서비스 패널은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 알림 : "bill paid"알림에 누락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동시에 여러 SKIN을 활성화하려고 시도하고 일부 SKIN에서 실패했을 때의 오류 메시지가 개선되었습니다.

* constellation 및 region의 이미지가 정보보기 창에서 그들의 정보와 겹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캐릭터에 "장비 구성"역할 만있는 경우 우주에서 소유하고있는 일부 회사 개체에서 누락 된 "이름 설정"옵션을 다시 추가하십시오.

* epic arc mission Languishing Lord에서 임무 정보 패널이 플레이어에게 잘못된 지침을 주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미션 인포메이션 패널을 수정하여 "Church of the Obsidian"임무에 대한 목표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미션 인포 패널의 목표를 "파괴"하라는 텍스트를 개선하여 이제는 일반 이름이 아닌 올바른 특정 이름을 사용합니다.

* 행성에서 물품을 옮긴 후 Customs Office 창이 닫히는 문제 수정.

* 만들어진 Neocom 그룹의 두 글자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netary Production 상태으로 도킹 해제할 때 Fighter HUD UI가 잠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파이터에 jam 당했을 때 UI가 올바르게 표시하지 못하던 것 수정

* stacked module에서 수리 작업 취소를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 일부 mutated module의 정보가 녹색이어야 할 때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버려진 can들이을 때로는 겹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byssal Deadspace에 택티컬 오버레이가 작동하도록 UI 업데이트.

* Mutadaptive repair가 이제 friendly buff icon을 보여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10. 22:0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4vp/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의견 및 댓글 스레드로 자유롭게 돌아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138594


안녕하세요 우주친구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잠시 동안 우리는 일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작은 변화에 대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일년 내내 계속되는 노력이지만 우리는 한번에 많은 것을 발표하려 하고 2월이 그런 배치를 제공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작은 것들 아이디어를 게시하도록 장려하는 장기간 포럼 스레드를 가지고 있으며(제안된 포맷을 따르십시오!), 이번에 소개 된 작은 것들이 지난 가을에 EVE Vegas에서 우리에게 강조되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기한 많은 비공식적인 토론을했고, 우리는 그러한 개선을 논의하고 여러분의 제안으로 구성된 색인 카드를 동원한 Little Things 원탁 회의도 개최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ttle-things-small-qol-suggestions/3545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2월에 도입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살펴보고, 지난 9월에 릴리스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이전에 devblog에서 다루지 않았으므로 검토합니다.


매우 자주 요청되는 기능 중 하나는 개인 자산에서 특정 항목 유형을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응답은 대개 "예, 그거 좋겠네요"입니다. 그래서 라스베가스에서 다시 한 번 화제로 나온 것은 마침내 이 일을 끝내기 위한 적절한 엉덩이 걷어차기였습니다. 다음 패치가 출시되면 아이템 유형에 새로운 오른쪽 클릭 옵션이 생깁니다. "Personal Asset에서 찾기"를 클릭하면 Personal Asset 창이 열리고 검색이 수행되며 결과적으로 아이템 유형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장소를 나열합니다.


이와 함께 정확한 유형 이름을 가진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검색 키워드 "typeExact"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typeExact : Veldspar"를 검색하면 Veldspar 항목만 반환되며 기존 키워드인 "type"을 사용하면 Veldspar가 Deed Veldspar 및 Veldspar와 같은 Veldspar가 있는 항목 유형을 반환합니다.


EVE의 많은 입력 필드와 마찬가지로 항목을 해당 검색 필드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산 검색에서 항목을 드래그할 때 키워드 "typeExact"가 추가되므로 검색을 수행할 때 해당 항목 유형으로 드래그한 항목 유형의 항목만 반환합니다.

EVE Vegas의 원탁 회의에서 자신이 대단히 희귀하고도 유니크한 경우라는 것을 인정한 생산가는 생산창에 자신의 150개의 생산 캐릭터 모두의 업무 요약을 볼 수 있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면 비어있는 작업 슬롯을 확인 가능하니까요. 그의 상황은 고유한 것이지만, 그런 종류의 요약은 우리가 하는 대부분의 산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EVE에는 많은 검색 및 필터 입력란이 있으며 많은 항목이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하지만 모든 항목이 허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드래그 앤 드롭의 엄청난 팬입니다. 분명히, 여러분 중 상당수가 이런 필드에 물건을 떨어뜨릴 수있는 능력을 요구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EVE의 많은 편집 필드에 상황에 따라 아이템, 캐릭터, 기업 또는 얼라이언스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 필터 및 contacts list, 아이템이 Fitting 창과 Industry 창에 드랍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다루지 않은 몇 가지 분야가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드래그&드랍의 멋짐을 빠뜨리고 있다면 우리에게 바로 알려주십시오!


EVE에서 단축키를 할당한 사용자(그리고 많은 기능에 단축키를 할당 할 수 있음)는 선호하는 단축키가 이미 사용 중이며 그것을 하려면 수동으로 기존의 단축키를 지우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경험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대신 지금은 키 조합이 사용 중이라는 것을 알리고 해당 기능으로 바꿀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역주: 기존에는 이미 있는 단축키로 단축키를 바꿀 수 없으며 반드시 해당 기능을 찾아 수동으로 해제하거나 다른 걸로 바꾼 뒤에 설정 가능했지만, 이제는 일단 확인 후 기존 단축키를 해제하고 새 단축키를 등록함)

여러분이 요청한 대로 Courier contract 생성의 3 번째 페이지인 수령인 및 보상이 지정된 페이지에 전체 품목 볼륨의 표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Courier contract을 거의 하지 않거나 환상적인 기억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우리 같이 잘 잊는 사람들에게는 부피를 확인하여 보상으로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부피당 얼마인지 계산하기 위해 일일이 이전 페이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contact 생성창 페이지에서 여러분은 입력한 보상을 기준으로 m3 당 지불할 ISK의 양을 표시하게 되며, 이것이 부피를 기준으로 요금을 부과하는 플레이어 실행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VE의 인벤토리를 사용하면 주어진 시간에 인벤토리에 표시되는 내용을 제어하는 ​​강력한 필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매우 광범위하고 우아한 필터를 설정했지만 인벤토리 필터를 친구 및 친구와 공유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작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돕고 싶기 때문에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필터를 공유하려면 '편집'을 클릭하여 필터의 창을 연 다음 특별 상자를 채팅이나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입력란으로 드래그하십시오. 그 후,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캐릭터에 해당 필터를 저장할 수있는 창을 로드합니다.

마찬가지로 Fleet Broadcast Settings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브로드 캐스트 설정을 친구와 공유하거나 브로드 캐스트 설정 사전 설정으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ps 설정에서 logi 설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링크를 통해 오버뷰 프로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을 때 첫 번째 유형의 설정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2개의 새로운 설정 링크와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새로운 특수 링크(나중에 자세히 설명)를 추가함에 따라 링크 유형을 신속하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시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링크를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었고 각 그룹마다 고유한 링크 색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링크는 기본 링크 색상으로 표시되며 마우스 오버 색상의 약간의 변화와 별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색 구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링크에는 물론 그들이 하는 일을 알려주는 툴팁이 있어 링크 색상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당신 중 일부가 당황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지 여러분이 여전히 서로를 El'Miner할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지만, 빠르게 넘어가는 챗창에서 killreport인 척 속여서 사람들이 클릭하도록 속이는 것은 이제 채널 링크가 다른 색으로 바뀌기 때문에 조금 까다로울 것입니다.


우리가 자주 들은 요청은 사용자 지정 오버뷰에서 다른 비콘과는 별도로 Cynosural 필드를 필터링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그룹으로 이동하는 것은 이론상으로 간단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은 많은 사용자가 새 그룹을 포함하지 않는 사용자 지정 오버뷰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준비가 없다면 변경 후에는 Cynosural Fields가 오버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12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임시 이름을 가진 새 그룹을 개요 필터에 추가함으로써 이 변경을 조기에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버뷰 프로파일 및 공유 개요 팩을 업데이트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다가오는 2월 출시에서 우리는 Cynosural Fields를 새로운 그룹으로 옮겨서 변경을 완료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간단히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뀝니다.


하지만 잠깐, 더있어!

이 외에도 몇 가지 제안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에 등장한 작은 것들!

위에서 언급했듯이 9월 출시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년에 걸쳐 매우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 중 하나는 카고의 모듈을 피팅에 포함해서 저장하도록 하는 것이 었습니다. 모바일 디팟이 존재하는 세계에서 이 모듈이 실제적으로 피팅의 일부라고 말하는 것은 꽤 공평합니다. 우리는 항상 이 문제에 대해 개방적이었지만, 과거에 우리를 막아 왔던 것은 챗에서의 낮은 글자수 제한이었으며 링크 및 피팅 정보는 제한을 넘어서 잘릴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작년에 도입된 새로운 채팅 시스템은 글자 수 제한이 훨씬 더 높기 때문에 마침내 카고 내용을 모듈로 피팅 저장에 포함시킬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통적으로 요구되는 또 다른 기능은 피팅의 '업데이트'였고 지난 9 월에 이를 수행할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피팅과 같은 이름의 피팅을 저장하면 기존 피팅을 덮어 쓰게됩니다. 따라서 피팅을 업데이트하려면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시뮬레이션을 로드하고 조정한 다음 동일한 이름으로 피팅을 저장하십시오.


작년에 Market ticker(역주: 마켓 창 아래에 수평으로 흘러가는 가격표)를 추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시세를 관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Market ticker에 표시된 항목을 제어하는 ​​Quickbar 폴더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Quickbar에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arket Ticker Folder로 표시"를 선택하면 Market Ticker에 해당 폴더의 항목에 대한 시장 정보가 표시됩니다.

9월에 소개된 다른 주목할만한 작은 것들 :


* 피팅 창에서 피팅에 대한 툴팁에 "마지막으로 저장된" 타임 스탬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Fitting Management 창 또는 독립 실행 형 Fit 창에서 피팅할 때 모든 항목을 맞추지 못하면 항목에 대해 Multibuy를 열도록 제안됩니다.

* 드론이 발사되는 동안 피팅을 저장하거나 공유하면 피팅에 드론이 포함됩니다.

* 이제 컨트랙 안에 있는 피팅된 함선을 우주선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직접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 View Market Detail 메뉴가 드론 및 파이터 베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된 카고 아이템에 추가되었습니다.

* Multibuy가 Neocom 메뉴 (Finance 폴더 아래)에 추가되었으며 해당 창에 대한 바로 가기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한 번에 여러 스킨 라이센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스킨은 이제 캐릭터 시트에 함선별이 아니라 이름별로 그룹화되어 그룹 수를 줄입니다.

* 캐릭터 시트의 각 스킨 아래에 나열된 선박에는 돋보기가 있어서 스킨을 미리보고 버튼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시트에 있는 스킨 패널의 맨 위에 얼마나 많은 스킨이 있는지 요약한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우주선의 정보창에 있는 스킨 탭에는 소유하고 있는 스킨의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 나머지 스킨이 먼저 표시됩니다.

* 배에 대한 정보창의 스킨 탭은 자체 축소 가능 그룹에 속한 각 스킨이 아니라 평평하게 정렬됩니다.

* "예상 가격"열이 비교 도구에 추가되었습니다.

* "Dock / Jump / Activate Gate"바로 가기 키가 웜홀에서 작동합니다.

* 함대 단축키를 작동했을때 함대에 없다는 메시지는 더 이상 modal이 아니며 지금은 덜 파괴적이어야합니다.

* 캐릭터 시트의 스킬에 대한 툴팁에는 현재 특성에 따라 해당 스킬에 대해 분당 훈련하는 스킬 포인트 수를 포함합니다.

* 모든 창을 접을 수있는 바로 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Esc> Windows> 모든 창 축소 토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Tab 키에 바인딩된 기능입니다.

* Ctrl + Tab은 이제 창이 열린 순서대로 순환하는 대신 가장 최근에 활성화된 것부터 오래전 활성화된 순서대로 윈도우를 순환합니다.

* 오버뷰 설정의 Tab Presets > Tab Type에 있는 항목은 이제 식별에 도움이되는 그룹에 대한 대괄호 (가능한 경우)를 표시합니다.

* Constellation 정보창의 Sovereignty 탭에 있는 성계들이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 스트럭처 유형, 서비스 및 저전력 필터가 스트럭처 브라우저의 내 구조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제안이 있으시면, 작은 것들로 넘어 가서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고마워요.


안전한 비행되시길! o7

posted by DGDragon 2019. 2. 10. 19:48

2월 이벤트 가디언즈 갈라

https://updates.eveonline.com/card/2SWPR/guardian-s-gala/

2월 12일

작년 Guardian's Gala는 기회 주의적 캡슐리어에 의해 다시 공격받았습니다. Angel Cartel은 이번에야말로 불가피한 습격을 피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Otuwiri와 Khaitetha는 작년의 humilation 이후 캡슐리어에 대한 복수를 맹세하고 파티를 박살내어 빠른 속도로 kredit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진한 조종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게임에 참여할 Guardian 's Gala에서 새로운 도전 과제, 영상 및 콘텐츠를 즐기십시오. Guardian 's Gala는 Paradise Club이라는 특별한 이벤트 구조에서 에이전시 보상 트랙이나 새로운 아이템 거래 기능을 통해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완료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갈라 티켓 거래, 특별 ISK 비용 및 Chromodynamic Tricarboxyl를 Guardian의 Gala Surprise Gifts와 교환하여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희귀한 독점적인 Domination, Shadow Serpentis and Deadspace module을 얻으시고, 다시 돌아온 Spirit SKIN,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를 받으십시오. 또한 목표를 완료하고 해당 에이전시 포인트를 획득하는 보상으로 Amaranthine Mantle SKIN, Facial Augmentations,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가디언즈 갈라

12 FEB - 25 FEB

가디언즈 갈라의 귀환은 새롭고 흥미 진진한 도전 과제, 영상 및 내용을 제공합니다! 희귀한 Domination, Shadow Serpentis 및 Deadspace 모듈, Spirit SKIN, 새로운 Facial Augmentations,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와 같은 독점적인 보상을 즐기십시오. 에이전시 보상 트랙에서 그들을 얻거나 Guardian 's Gala Surprise Gifts의 특별한 Paradise Club 구조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거래함으로써 독점적인 보상을 제얻으십시오! Angel Cartel과 Serpentis 해적 파벌들이 다시 한번 연례 행사를 실시하기 때문에 캡슐리어는 파티를 망치고 전리품을 함께 나눠야합니다!


어떻게 참가할 것인가?


Guardian 's Gala를 부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의 Neocom 메뉴에서 The Agency를 통해 이벤트 목표에 액세스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목표를 달성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코스를 설정하고 완료된 목표에 대한 대행사 포인트를 시작하여 결국 수집된 포인트로 보상을 해제합니다. 또한 정보 패널의 챌린지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챌린지 보상을 주장하고 The Agency 본사에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 상환

Guardian 's Gala는 낙찰자 클럽이라는 특별한 이벤트 구조에서 에이전시 보상 트랙이나 새로운 아이템 거래 기능을 통해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완료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 인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갈라 티켓 거래, 특별 ISK 비용 및 Chromodynamic Tricarboxyls를 Guardian의 Gala Surprise Gifts와 교환하여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희귀 Domination, Shadow Serpentis and Deadspace 모듈, 돌아온 Spirit SKIN,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를 받으십시오. 또한 목표를 완료하고 해당 에이전시 포인트를 획득하는 보상으로 Amaranthine Mantle SKIN, Facial Augmentations,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