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2. 8. 20:2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63yj/eve-world-tour-sydney-ticket-sales-starting


지구인 여러분,


오스트레일리아의 시드니에서 열리는 이브 다운 언더는 이 작은 행성에서 가장 오래되고 자랑스러운 이브 (EVE) 선수 모임 중 하나이며 주최자와 협력하여 2019 이브 월드 투어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AEDT 기준 오늘 오후 6시에(7am EVE) 티켓이 판매될 예정이며, 언제나 그렇듯 빠르게 움직이면 할인된 조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받으려면 evedownunder.eventbrite.com으로 가주십시오.


EVE Down Under는 5 월 24-26 일 시드니 도심의 SMC 센터에서 열립니다. 개발자와 플레이어의 프리젠 테이션, 개발자가 진행하는 라운드 테이블, 토너먼트 및 밤낮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사교 행사를 통해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EVE 이벤트를 기대해보십시오.


이 행사는 여행객들이 도시를 최상의 형태로 방문하고 즐길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Vivid Sydney라고 불리는 도시 전역의 축제와 함께 진행됩니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Rydges World Square Hotel)과 SMC 센터가 가까우므로 Rydges 예약 팀에 전화 (02 8268 1888) 또는 이메일 (reservations_worldsquare@evt.com)로 문의하십시오. 참석자는 반드시 BLOCK ID를 인용해야합니다. ID : 3287426 또는 BLOCK NAME : Eve Down 2019 - Allotment 제한된 수의 객실이 보장되며 선착순입니다.


우리는 EDU 팀이 가장 잘 설명하는 Dev with Dinner라고 불리는 EDU 스테이플이라는 특별한 티켓 행사를 구체적으로 지적하고자합니다.


"목요일 저녁에 Vivid Sydney의 개막 밤에 Darling 항구에서 4 시간 크루즈로 MV John Cadman II에 탑승하고 3일간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술집 (맥주, 와인 및 청량 음료)을 제공하며, EVE Down Under에서 지금껏 없었던, CCP DEV와의 대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


시드니에서 봅시다, 친구!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3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lqn14/world-tour-eve-north-tickets-on-sale-today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지구민 여러분,

2019년 이브 월드 투어 (EVE World Tour)가 탄력을 얻고 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이브 노스 (EVE North) (6 월 21-23 일)의 티켓 판매가 곧 시작됩니다.


오늘 오후 2시 (동부 표준시 오후 7시)에 이브 노스 이벤트블라이트 (EVE North Eventbrite)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조기 할인된 할인 항공권 중 하나를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티켓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행사장 입장권, 공식 티셔츠 & 스카프, 큰 상금이 걸린 현장 EVE 토너먼트 입장 기회, 토요일 밤 리의 궁전에서 열리는 메인 파티 입장권 등이 포함됩니다! 이브 노스 (EVE North)는 수많은 현지 모임을 책임지고있는 이브 노스 크루 (EVE North crew)와 공동으로 조직되어 미국과 국제 여행객들과 함께 캐나다 이브 (EVE) 공동체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브 노스는 워터 프론트가 내려다 보이는 토론토의 번화가 다운타운 지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델타 매리어트 호텔에서 열립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좌석 공간과 위스키 바 및 옥상 테라스 바 및 레스토랑을 비롯한 우주 친구들과 어울리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벤트 호텔에서 숙박을 예약하려면 할인 된 추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그룹 할인을 사용하여 객실을 예약하려면 1.844.496.8542로 전화하십시오. 단체 할인을 위해 단행 된 것은 5 월 24 일입니다.


콘텐츠면에서 CCP 개발자 및 EVE 플레이어, 낮 시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하는 원탁 회의 및 금요일 밤 및 일요일 저녁에 계획중인 추가 과외 활동에 대한 뉴스를 계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


Evesterdam 티켓 (3월 23-24 일)은 지난 주부터 판매 중이며 빨리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티켓 판매 일정은 이 뉴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봐요!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ldvi3/eve-world-tour-2019-ticket-sales-starting

지구인 여러분,


오늘 우리는 이전에 발표된 EVE World Tour의 첫 번째 이벤트 티켓 판매를 시작합니다. 모든 것을 시작하는 이벤트는 3월 23일 위대한 도시 암스테르담의 Compagnietheater에서 열리는 Evesterdam 행사입니다. 티켓은 Event Broite에서 1월 15일 오후 8시 (동부 표준시 오후 7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수의 할인된 조기 예약 티켓이 준비되므로 점프 준비를 하십시오!


EVESTERDAM - MARCH 23-24

Eveterdam에서는 EVE에 대한 주요 발표, 펍 크롤링 및 파티, 상품을 위해 EVE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 동료 EVE 플레이어 및 개발자와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vesterdam 및 기타 World Tour 행사를 위한 활동에 대한 향후 발표를 보십시오.


티켓 판매 일정

나머지 연도의 티켓 판매는 전체적으로 다른 날짜부터 시작될 것이며 준비를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은 행사 목록, 행사 일정 및 티켓 판매시기를 알려드립니다.


St. Petersburg (EVE Russia) May 4


Venue: Akakao

Tickets go on sale: February 11th

Sydney (EVE Down Under) May 23-26


Venue: SMC Conference & Function Centre

Tickets go on sale: January 31

Toronto (EVE North) June 21-23


Venue: Delta Marriot

Tickets go on sale: January 22nd

UPDATED, JAN 22 - TICKETS ARE LIVE HERE

Berlin (G-Fleet) September 13-14


Venue: Alte Münze

Tickets go on sale: March 24 (during Evesterdam)

EVE Vegas October 25-27


Venue: Flamingo

Tickets go on sale: April 2

London (EVE_NT London) November 23


Venue: Indigo at the 02 Arena

Tickets go on sale: August 23 (During Fanfest HOME)


곧 당신이 선택한 도시에서 봐요! o7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0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92cc/new-launcher-changes-coming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거나 런처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올리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new-launcher-changes-coming/137241


첫 번째 Launcher Dev B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할 런처 업데이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새로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의견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징 및 수정

크기 및 레이아웃 :

런처의 가장 큰 변화는 완전히 새로운 레이아웃입니다.이 업데이트에서는 기본 레이아웃으로 자동 크기 조정됩니다. 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이제 창의 가장자리를 드래그하고 실행 프로그램을 확장하거나 축소하여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도록 창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참고 : 크기 조정은 하드웨어 렌더링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업데이트 된 로그인 흐름 :

이 런처 업데이트로 인증 프로세스를 정밀하게 조정, 런처 응용 프로그램과 EVE 인증 서비스 (SSO)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서비스를 삭제하여 로그인(혹은 여러분의 정보의 갱신)이 실패할 수 있는 지점을 줄였습니다.


인증 과정을 능률화하는 것 외에도 모든 사람에게 조금 더 나은 런처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추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그룹 시작 :

런처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토글 기능을 통한 다중 계정 시작 기능을 제거하고 "런치 그룹" 기능을 도입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만의 맞춤 시작 그룹에 계정을 할당할 수 있으며, 참여하려는 활동에 필요한 계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을 다수의 실행 그룹에 할당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룹을 시작하십시오.


실행 그룹에 계정을 할당하는 것은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처리되며 실행기 설정 창의 모든 실행 그룹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날 기억해?

로그인에 사용된 iframe에서 현재 팝업창으로 변경한 후 사람들이 요청한 큰 기능 중 하나는 "내 정보 기억" 확인란입니다. 로그인 창에 다시 추가했습니다.


즉,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런처에 계정을 기억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기억 나니?" 옵션은 로그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2) 사용자 옵션에서 "계정 기억"사용


3) 실행기 설정 메뉴에서 "로그인 후 계정 자동 저장"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는 동안 여기에서 언급한 첫 번째 옵션의 체크 박스가 선택되지 않은 경우에도 계정이 기억됩니다.


런처가 계정을 더 이상 기억하지 않게 하려면 계정 설정 메뉴에서 개별 계정을 제거하거나 핵 옵션을 사용하고 실행 프로그램 설정 메뉴의 "모든 계정 잊음"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정 아이콘은 더 이상 버튼이 아니며 계정 옆에 표시되면 해당 계정에 대해 '계정 기억'이 사용 설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UI 디버그 로그 :

업데이트에는 "실행기 UI 디버그 로그 사용"이라는 설정의 새 옵션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 가능한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Launcher UI의 로그 스트림에 많은 정보가 추가되지만 하드웨어 자원을 많이 소모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버그 리포트나 지원 티켓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한 경우에만 이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결함 수정 :

런처가 다시 ​​시작하지 않고 업데이트되지 않는 결함에 대한 수정을 포함하여 업데이트와 관련된 몇 가지 결함 수정 사항도 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실행된 클라이언트를 최신 배포 된 클라이언트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피드백

이 릴리스에서는 알려진 결함을 해결하고 로그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온보드 피드백을 사용하고 있으며 향후에 집중해야 할 것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2월 말에 CSM을 방문할 때 CSM과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CSM 피드백 포럼과 함께 이 블로그의 댓글 섹션을 사용하십시오.


새로운 런처에 대해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최신 업데이트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k93g/new-launcher-now-available

EVE Online의 새로운 시작 프로그램이 이제 릴리스 형식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에 조종사가 런처를 시작하면 현재 출시 버전의 새 런처로 업데이트됩니다.


개발자 팀은 베타 단계에서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조종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기여도를 높이고 향후 기능 추가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새로운 런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다면 개발자 블로그의 의견 글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92cc/new-launcher-changes-coming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new-launcher-changes-coming/137241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3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ige9/february-release-changes-coming-the-neocom-menu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Online 포럼의 의견 쓰레드에서 자유롭게 하십시오!


2월 출시에서 우리는 Neocom 메뉴의 폴더 구조를 약간 변경하여 새로운 파일럿들이 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원하는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변화를 상세히 보여주는 짧은 블로그와 이미지입니다!


사용 통계를 확인한 결과, EVE에서의 활동과 관련된 명확한 폴더 세트를 설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앵커 안 된 아이콘(어떤 폴더에도 속하지 않고 혼자 밖에 있는 아이콘)의 수를 줄여야 한다는 사실이 명확해졌습니다.


이를 위해 클라이언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윈도우와 New Eden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동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우리는 폴더 구조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파일럿을 혼란스럽게 하는 다른 행어 옵션을 통합할 것입니다. “holds and bays”, “open item hangar” 그리고 “open ship hangar” 메뉴 옵션은 2월 출시와 함께 폐기됩니다.


그러나 두려워 마십시오, 이러한 옵션은 인벤토리 창을 열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월 출시를 통해 Neocom Quick Access Bar에 표시되는 기본 아이콘 수를 줄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주로 새로운 조종사의 인지 과부하를 줄이기 위해서 입니다. 현재 작업 중인 팀은 새로운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변경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두려워 마십시오. 이는 여러분의 현재 상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오로지 새로 만든 캐릭터에게만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Neocom 내의 폴더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만 빠른 액세스 바 자체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2월 릴리즈가 배포되면, 메뉴 옵션이 폐기된 격납고 아이콘을 제거하는 것 이외에 클라이언트에 설정한 빠른 액세스 아이콘에는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아래는 Neocom 메뉴의 새로운 레이아웃을 간략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도해 보려면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조종사가 Neocom Quick Access Bar에 윈도우를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보다 전체론적 인 해결책을 모색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이 devblog에 대한 의견 글에 게시하십시오.


새로운 Neocom 메뉴를 더 깔끔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2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kcyv/february-release-cynosural-field-overview-changes?origin=launcher

12월에 포럼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표준 cynosural field는 다음 2월 릴리즈에서 새로운 오버뷰 선택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이로서 일반적인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 오버뷰에서 다른 비콘과 별도로 cynosural field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빈 그룹을 일찍 생성하여 사용자 지정 오버뷰 필터 및 공유 오버뷰 팩에 추가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그룹은 12월에 자동으로 기본 오버뷰 필터에 추가되었으며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사용자 정의 개요 필터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현재 트랭퀼리티에서 "Celestial"카테고리 아래의 "Future Home of Cyno Fields"으로 볼 수 있습니다. 2월 릴리스에서 그룹은 단순히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뀌고 Cynosural Fields 항목이 이 필드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정의 오버뷰 필터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주 2월 릴리스를 배포하기 전에 해당 필터에서 Cynosural Fields를 계속 보고 싶으면 이 새 그룹을 사용자 지정 필터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