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02.10 22:0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4vp/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의견 및 댓글 스레드로 자유롭게 돌아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138594


안녕하세요 우주친구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잠시 동안 우리는 일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작은 변화에 대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일년 내내 계속되는 노력이지만 우리는 한번에 많은 것을 발표하려 하고 2월이 그런 배치를 제공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작은 것들 아이디어를 게시하도록 장려하는 장기간 포럼 스레드를 가지고 있으며(제안된 포맷을 따르십시오!), 이번에 소개 된 작은 것들이 지난 가을에 EVE Vegas에서 우리에게 강조되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기한 많은 비공식적인 토론을했고, 우리는 그러한 개선을 논의하고 여러분의 제안으로 구성된 색인 카드를 동원한 Little Things 원탁 회의도 개최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ttle-things-small-qol-suggestions/3545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2월에 도입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살펴보고, 지난 9월에 릴리스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이전에 devblog에서 다루지 않았으므로 검토합니다.


매우 자주 요청되는 기능 중 하나는 개인 자산에서 특정 항목 유형을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응답은 대개 "예, 그거 좋겠네요"입니다. 그래서 라스베가스에서 다시 한 번 화제로 나온 것은 마침내 이 일을 끝내기 위한 적절한 엉덩이 걷어차기였습니다. 다음 패치가 출시되면 아이템 유형에 새로운 오른쪽 클릭 옵션이 생깁니다. "Personal Asset에서 찾기"를 클릭하면 Personal Asset 창이 열리고 검색이 수행되며 결과적으로 아이템 유형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장소를 나열합니다.


이와 함께 정확한 유형 이름을 가진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검색 키워드 "typeExact"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typeExact : Veldspar"를 검색하면 Veldspar 항목만 반환되며 기존 키워드인 "type"을 사용하면 Veldspar가 Deed Veldspar 및 Veldspar와 같은 Veldspar가 있는 항목 유형을 반환합니다.


EVE의 많은 입력 필드와 마찬가지로 항목을 해당 검색 필드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산 검색에서 항목을 드래그할 때 키워드 "typeExact"가 추가되므로 검색을 수행할 때 해당 항목 유형으로 드래그한 항목 유형의 항목만 반환합니다.

EVE Vegas의 원탁 회의에서 자신이 대단히 희귀하고도 유니크한 경우라는 것을 인정한 생산가는 생산창에 자신의 150개의 생산 캐릭터 모두의 업무 요약을 볼 수 있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면 비어있는 작업 슬롯을 확인 가능하니까요. 그의 상황은 고유한 것이지만, 그런 종류의 요약은 우리가 하는 대부분의 산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EVE에는 많은 검색 및 필터 입력란이 있으며 많은 항목이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하지만 모든 항목이 허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드래그 앤 드롭의 엄청난 팬입니다. 분명히, 여러분 중 상당수가 이런 필드에 물건을 떨어뜨릴 수있는 능력을 요구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EVE의 많은 편집 필드에 상황에 따라 아이템, 캐릭터, 기업 또는 얼라이언스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 필터 및 contacts list, 아이템이 Fitting 창과 Industry 창에 드랍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다루지 않은 몇 가지 분야가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드래그&드랍의 멋짐을 빠뜨리고 있다면 우리에게 바로 알려주십시오!


EVE에서 단축키를 할당한 사용자(그리고 많은 기능에 단축키를 할당 할 수 있음)는 선호하는 단축키가 이미 사용 중이며 그것을 하려면 수동으로 기존의 단축키를 지우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경험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대신 지금은 키 조합이 사용 중이라는 것을 알리고 해당 기능으로 바꿀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역주: 기존에는 이미 있는 단축키로 단축키를 바꿀 수 없으며 반드시 해당 기능을 찾아 수동으로 해제하거나 다른 걸로 바꾼 뒤에 설정 가능했지만, 이제는 일단 확인 후 기존 단축키를 해제하고 새 단축키를 등록함)

여러분이 요청한 대로 Courier contract 생성의 3 번째 페이지인 수령인 및 보상이 지정된 페이지에 전체 품목 볼륨의 표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Courier contract을 거의 하지 않거나 환상적인 기억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우리 같이 잘 잊는 사람들에게는 부피를 확인하여 보상으로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부피당 얼마인지 계산하기 위해 일일이 이전 페이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contact 생성창 페이지에서 여러분은 입력한 보상을 기준으로 m3 당 지불할 ISK의 양을 표시하게 되며, 이것이 부피를 기준으로 요금을 부과하는 플레이어 실행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VE의 인벤토리를 사용하면 주어진 시간에 인벤토리에 표시되는 내용을 제어하는 ​​강력한 필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매우 광범위하고 우아한 필터를 설정했지만 인벤토리 필터를 친구 및 친구와 공유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작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돕고 싶기 때문에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필터를 공유하려면 '편집'을 클릭하여 필터의 창을 연 다음 특별 상자를 채팅이나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입력란으로 드래그하십시오. 그 후,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캐릭터에 해당 필터를 저장할 수있는 창을 로드합니다.

마찬가지로 Fleet Broadcast Settings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브로드 캐스트 설정을 친구와 공유하거나 브로드 캐스트 설정 사전 설정으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ps 설정에서 logi 설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링크를 통해 오버뷰 프로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을 때 첫 번째 유형의 설정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2개의 새로운 설정 링크와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새로운 특수 링크(나중에 자세히 설명)를 추가함에 따라 링크 유형을 신속하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시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링크를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었고 각 그룹마다 고유한 링크 색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링크는 기본 링크 색상으로 표시되며 마우스 오버 색상의 약간의 변화와 별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색 구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링크에는 물론 그들이 하는 일을 알려주는 툴팁이 있어 링크 색상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당신 중 일부가 당황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지 여러분이 여전히 서로를 El'Miner할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지만, 빠르게 넘어가는 챗창에서 killreport인 척 속여서 사람들이 클릭하도록 속이는 것은 이제 채널 링크가 다른 색으로 바뀌기 때문에 조금 까다로울 것입니다.


우리가 자주 들은 요청은 사용자 지정 오버뷰에서 다른 비콘과는 별도로 Cynosural 필드를 필터링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그룹으로 이동하는 것은 이론상으로 간단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은 많은 사용자가 새 그룹을 포함하지 않는 사용자 지정 오버뷰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준비가 없다면 변경 후에는 Cynosural Fields가 오버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12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임시 이름을 가진 새 그룹을 개요 필터에 추가함으로써 이 변경을 조기에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버뷰 프로파일 및 공유 개요 팩을 업데이트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다가오는 2월 출시에서 우리는 Cynosural Fields를 새로운 그룹으로 옮겨서 변경을 완료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간단히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뀝니다.


하지만 잠깐, 더있어!

이 외에도 몇 가지 제안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에 등장한 작은 것들!

위에서 언급했듯이 9월 출시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년에 걸쳐 매우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 중 하나는 카고의 모듈을 피팅에 포함해서 저장하도록 하는 것이 었습니다. 모바일 디팟이 존재하는 세계에서 이 모듈이 실제적으로 피팅의 일부라고 말하는 것은 꽤 공평합니다. 우리는 항상 이 문제에 대해 개방적이었지만, 과거에 우리를 막아 왔던 것은 챗에서의 낮은 글자수 제한이었으며 링크 및 피팅 정보는 제한을 넘어서 잘릴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작년에 도입된 새로운 채팅 시스템은 글자 수 제한이 훨씬 더 높기 때문에 마침내 카고 내용을 모듈로 피팅 저장에 포함시킬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통적으로 요구되는 또 다른 기능은 피팅의 '업데이트'였고 지난 9 월에 이를 수행할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피팅과 같은 이름의 피팅을 저장하면 기존 피팅을 덮어 쓰게됩니다. 따라서 피팅을 업데이트하려면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시뮬레이션을 로드하고 조정한 다음 동일한 이름으로 피팅을 저장하십시오.


작년에 Market ticker(역주: 마켓 창 아래에 수평으로 흘러가는 가격표)를 추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시세를 관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Market ticker에 표시된 항목을 제어하는 ​​Quickbar 폴더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Quickbar에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arket Ticker Folder로 표시"를 선택하면 Market Ticker에 해당 폴더의 항목에 대한 시장 정보가 표시됩니다.

9월에 소개된 다른 주목할만한 작은 것들 :


* 피팅 창에서 피팅에 대한 툴팁에 "마지막으로 저장된" 타임 스탬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Fitting Management 창 또는 독립 실행 형 Fit 창에서 피팅할 때 모든 항목을 맞추지 못하면 항목에 대해 Multibuy를 열도록 제안됩니다.

* 드론이 발사되는 동안 피팅을 저장하거나 공유하면 피팅에 드론이 포함됩니다.

* 이제 컨트랙 안에 있는 피팅된 함선을 우주선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직접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 View Market Detail 메뉴가 드론 및 파이터 베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된 카고 아이템에 추가되었습니다.

* Multibuy가 Neocom 메뉴 (Finance 폴더 아래)에 추가되었으며 해당 창에 대한 바로 가기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한 번에 여러 스킨 라이센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스킨은 이제 캐릭터 시트에 함선별이 아니라 이름별로 그룹화되어 그룹 수를 줄입니다.

* 캐릭터 시트의 각 스킨 아래에 나열된 선박에는 돋보기가 있어서 스킨을 미리보고 버튼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시트에 있는 스킨 패널의 맨 위에 얼마나 많은 스킨이 있는지 요약한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우주선의 정보창에 있는 스킨 탭에는 소유하고 있는 스킨의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 나머지 스킨이 먼저 표시됩니다.

* 배에 대한 정보창의 스킨 탭은 자체 축소 가능 그룹에 속한 각 스킨이 아니라 평평하게 정렬됩니다.

* "예상 가격"열이 비교 도구에 추가되었습니다.

* "Dock / Jump / Activate Gate"바로 가기 키가 웜홀에서 작동합니다.

* 함대 단축키를 작동했을때 함대에 없다는 메시지는 더 이상 modal이 아니며 지금은 덜 파괴적이어야합니다.

* 캐릭터 시트의 스킬에 대한 툴팁에는 현재 특성에 따라 해당 스킬에 대해 분당 훈련하는 스킬 포인트 수를 포함합니다.

* 모든 창을 접을 수있는 바로 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Esc> Windows> 모든 창 축소 토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Tab 키에 바인딩된 기능입니다.

* Ctrl + Tab은 이제 창이 열린 순서대로 순환하는 대신 가장 최근에 활성화된 것부터 오래전 활성화된 순서대로 윈도우를 순환합니다.

* 오버뷰 설정의 Tab Presets > Tab Type에 있는 항목은 이제 식별에 도움이되는 그룹에 대한 대괄호 (가능한 경우)를 표시합니다.

* Constellation 정보창의 Sovereignty 탭에 있는 성계들이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 스트럭처 유형, 서비스 및 저전력 필터가 스트럭처 브라우저의 내 구조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제안이 있으시면, 작은 것들로 넘어 가서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고마워요.


안전한 비행되시길! o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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