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2.14 [이브 온라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I - 업데이트!
posted by DGDragon 2019. 2. 14. 11:5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vj2w/alliance-tournament-xvii-an-update

2019 년은 많은 재미있는 계획이 진행되는 해입니다. 우리는 아직 그것들 중 많은 것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계획을 시행하기 오래 전에 알려드릴 것입니다.


올해는 Reykjavik이 EVE Fanfest를 위한 캡슐리어 군대로 넘쳐나지 않은 첫해입니다. 대신에 우리는 의심의 여지 없이, 진실로 서사시적인 여정이 될 World Tour의 길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9년에, 우리는 어떻게 하면 미래의 경쟁 PvP 및 캡슐리어 토너먼트를 더 나은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휴지기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EVE Fanfest와 마찬가지로 Alliance Tournament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이벤트는 EVE Online의 전통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10년 이상 우리 달력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더 크고 더 나은 규모로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지 한숨 돌리고 재평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년 동안, 우리는 뉴에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커뮤니티가 특히 중요시하는 밸런스에 대한 고려와 클러스터 전체에 있는 캡슐리어들이 즐길 수 있는 멋지고 새로운 컨텐츠를 여러분에게 전달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배경 위에, 뉴에덴을 여러분의 더 가까이로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EVE 인베이젼 월드 투어를 통해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세계 구석구석에 보내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경쟁심을 가진 여러분에게는 월드 투어 대회에서 토너먼트 스타일의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을 것이고, 승자가 된 사람들을 위해 괜찮은 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겠지만, 지금은 확실하게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중에 토너먼트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여, 토너먼트 이전부터 시간을 예약해 이론을 세우고 연습을 하는 헌신적인 일부 조종사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2019년의 계획을 미리 알리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 발표와 관련하여 토론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식 포럼의 토너먼트 부분에 의견과 피드백 스레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이 뉴스에 대해 말하고 싶다면 해당 스레드로 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