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에 해당되는 글 19건

  1. 2019.02.19 [소녀전선] 이성질체 랭킹전 혼돈폐막 첫도전
  2. 2019.02.19 [소녀전선] 딥다이브 플러스 보상
  3. 2019.02.14 [이브 온라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VII - 업데이트!
  4. 2019.02.12 [이브 온라인] 채팅 시스템 - 업데이트 및 미래!
  5. 2019.02.10 [이브 온라인] 2019년 2월 릴리스의 패치 노트
  6. 2019.02.10 [이브 온라인] 2월 2일 릴리즈 - 더 많은 작은 것들!
  7. 2019.02.10 [이브 온라인] 2월 이벤트 가디언즈 갈라
  8. 2019.02.08 [이브 온라인] 이브 월드 투어 : 시드니 티켓 판매 시작!
  9. 2019.02.08 [이브 온라인] 월드 투어 - 이브 노스 티켓이 오늘부터 판매됩니다!
  10. 2019.02.08 [이브 온라인] 이브 월드 투어 2019 - 티켓 판매 시작
  11. 2019.02.08 [이브 온라인] 새 런처로의 변화가 옵니다!
  12. 2019.02.08 [이브 온라인] 새로운 런처를 지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2019.02.08 [이브 온라인] 2월 릴리스 - NEOCOM 메뉴의 변화
  14. 2019.02.08 [이브 온라인] 2월 릴리스 - CYNOSURAL FIELD 오버뷰 변화
  15. 2019.02.05 [이브 온라인] 1월 릴리즈에서 워프 인 디싱크 문제는 해결될 것
  16. 2019.02.05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2018년 12월
  17. 2019.02.05 [이브 온라인] 세레니티 스킨의 첫 단계가 트랭퀼리티에 옵니다!
  18. 2019.02.05 [이브 온라인] 2019/02/03 - 활동 추적자 문제
  19. 2019.02.05 [이브 온라인] 2019/02/05 - 연장된 다운 타임 - 데이터베이스 유지 관리
posted by DGDragon 2019. 2. 19. 21:25

서버 상위 2%는 앞으로도 보기 어려울 거 같아서 찍어놓았는데 이미 4% 됐고 중섭 결과를 보건데 10%까지 내려갈 듯. 미카갤 공략은 중간에 생략된 부분이 많은데 알아보기도 어려워서 동영상 공략을 참고했다. 한 번 끝까지 하고 나니 미카갤 공략도 좀 알아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삽질이 많았는데 앞으로의 개선점으로는

1. 보급로 연결 - 히드라를 못 잡아서 보급로를 연결못한 점수

2. 철혈 보스 M16 잡지 못함

3. 옛날 생각만 하고 맵의 보급상자를 그냥 집어먹어버림

등이 있을 것 같다. 그래도 100만점은 무리겠지만... 손고자는 힘들다.

1호기 주의 그만두고 포도 같은 강한 인형을 2호기까지 키워두니 제대 구성이나 실전 풀이도 훨씬 편해지는 듯.

posted by DGDragon 2019. 2. 19. 21:18

오래되어서 정확히는 기억 안 나지만 10% 들은 것 같다. 가름은 보지도 못했지만...

posted by DGDragon 2019. 2. 14. 11:5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vj2w/alliance-tournament-xvii-an-update

2019 년은 많은 재미있는 계획이 진행되는 해입니다. 우리는 아직 그것들 중 많은 것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계획을 시행하기 오래 전에 알려드릴 것입니다.


올해는 Reykjavik이 EVE Fanfest를 위한 캡슐리어 군대로 넘쳐나지 않은 첫해입니다. 대신에 우리는 의심의 여지 없이, 진실로 서사시적인 여정이 될 World Tour의 길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9년에, 우리는 어떻게 하면 미래의 경쟁 PvP 및 캡슐리어 토너먼트를 더 나은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휴지기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EVE Fanfest와 마찬가지로 Alliance Tournament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이벤트는 EVE Online의 전통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10년 이상 우리 달력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더 크고 더 나은 규모로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지 한숨 돌리고 재평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년 동안, 우리는 뉴에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커뮤니티가 특히 중요시하는 밸런스에 대한 고려와 클러스터 전체에 있는 캡슐리어들이 즐길 수 있는 멋지고 새로운 컨텐츠를 여러분에게 전달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배경 위에, 뉴에덴을 여러분의 더 가까이로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EVE 인베이젼 월드 투어를 통해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세계 구석구석에 보내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경쟁심을 가진 여러분에게는 월드 투어 대회에서 토너먼트 스타일의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을 것이고, 승자가 된 사람들을 위해 괜찮은 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겠지만, 지금은 확실하게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중에 토너먼트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여, 토너먼트 이전부터 시간을 예약해 이론을 세우고 연습을 하는 헌신적인 일부 조종사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2019년의 계획을 미리 알리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이 발표와 관련하여 토론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식 포럼의 토너먼트 부분에 의견과 피드백 스레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이 뉴스에 대해 말하고 싶다면 해당 스레드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12. 10:01

이 devblog에 대한 의견을 남기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hat-system-an-update-the-future/139312


1월 9일에 우리는 2018년 3월 출시 이후 다양한 문제가 발생한 채팅 시스템에 대한 새해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이 블로그 이후로 커뮤니티에서 채팅에 관해 보고한 문제를 직접 타깃으로 하는 몇 가지 주요 백엔드 배포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채팅 클러스터에 대한 연결에서 로컬에 있는 인구수의 잘못된 숫자에서부터 로컬 구성원 목록의 잘못된 파일럿 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이러한 배포 중 가장 큰 두 가지는 1월 8일 화요일 및 1월 16일 수요일이었으며 채팅 클러스터에 안정성을 부여하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월 8일 첫 배포는 성계에서 다른 성계로 이동함에 따라 채널을 변경하는 파일럿을 다루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16일 두 번째는 Jita의 로컬과 같은 대형 채팅 채널에 조종사가 참여할 때 초기 상태가 어떻게 전달되는지에 대한 전체 점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16일에 배포된 이래로 우리는 채팅 시스템 관련 문제에 대한 보고서가 사라지고 채팅 문제와 관련된 버그보고 및 지원 티켓 수가 새로운 시스템이 배치된 2018년 3월 이후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는 안정된 시기를 보았습니다.


계속되는 일

지난 10 개월 동안 발생한 채팅 시스템 및 문제는 CCP에서 많은 내부적인 질문을 던졌습니다.


시스템 개발 방법, 배포 방법, 의사 소통 방법 및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커뮤니티가 제기한 문제에 대한 우리의 대응 방법 등 모든 것을 검토한 상당한 양의 내부 토론이있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양면에서 실패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또한 많은 조종사의 일상적인 활동에 미치는 영향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1월에 수행된 작업은 채팅 시스템이 예상대로 수행되지 않는 주요 영역의 커뮤니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철저히 해결해야 할 작은 문제가 있지만 안정성과 성능면에서 대폭 개선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어떻게 할 것인가?

1월 9일에 마지막 업데이트를 발표했을 때 저희는 1월 중에 계속 작업을 거친 뒤 XMPP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지 또는 채팅 성능을 기준으로 이전 시스템으로 되돌릴지를 결정하여 2월 초에 알려드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1월의 변경 이후 새로운 XMPP 시스템의 성능을 고려하여 이전 LSC 시스템으로 되돌아가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결정하였습니다.


이전에 설명했듯이 채팅 시스템을 정비하는 것은 EVE의 미래를 대비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여기에는 player owned structure와 같은 오래된 시스템의 폐기 및 64비트 클라이언트의 소개 같은 것이 있으며 후자는 우리에게 곧 다가올 것입니다.


이 작업은 EVE의 20주년과 3번째 10주기의 시작을 축하할 때 New Eden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EVE의 건강을 개선하며 기존의 기술 간접비를 줄이기 위해 하고 있습니다. XMPP 채팅 시스템을 운영하면 앞으로 더 많은 도구와 EVE의 채팅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XMPP 시스템을 통해 가질 수 있는 문제를 철저히 제거하고 계속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커뮤니티와 계속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채팅 시스템을 개발하는 팀은 이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 스레드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2월 초 이후부터 조종사가 문제를 겪고 있다면 그 문제를 듣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대로 작업에 착수할 것입니다..


1월 9일에 발표 한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발생한 문제에 대한 보상 배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2018년 3월 20일(채팅 시스템이 배포 된 날)에 일일 다운 타임이 시작될 때 오메가 클론 상태를 유지한 모든 계정에 가장 높은 스킬 포인트 캐릭터가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 풀에 500,000 스킬 포인트를 받게된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립니다.


다음 주에 이 보상 소식을 알기 위해 눈을 떼지 마십시오.


우리는 채팅 문제가 2018년 과정에서 겪었던 상당한 혼란에 대해 다시 사과하고 싶습니다. 시스템에 대한 문제의 심각성을 충분히 일찍 깨닫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2018년의 사건을 되돌아볼 때 명확히 밝혀졌습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이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좋아하며 2월 초 현재 조종사가 여전히 문제를 겪고 있는지 듣고 싶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10. 23:1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bof/patch-notes-for-february-2019-release

기능 및 변경 사항 :

Drones & Fighters :

* launch tubes에 적재된 파이터는 이제 배나 업웰 스트럭처가 파괴되거나 언앵커링되면 전리품으로 떨어집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표준 cynosural field는 자신의 오버뷰 필터 그룹으로 이동되어 플레이어가 다른 비콘과 별도로 필터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12 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이름으로 미리 제작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미리 사용자 지정 오버뷰 필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그룹이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뀌며 cynosural field 유형이 이 그룹으로 옮겨집니다.

* 90일 동안 어떤 PvP 킬도 없었던 상호 전쟁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액티비티 트래커 부스터 노드가 부스터 & 임플란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oosters & Implants 노드는 제조된 임플란트를 계산합니다.

* 활동 추적기에서 얼음 채광의 레벨 가중치가 조절되었습니다.


임무 및 NPC :

* Guardian 's Gala - 2월 12일 - 26일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모든 표준 Upwell 구조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서비스(피팅, 보험, 수리 및 리커스터마이제이션)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스트럭처 탐색기의 내 스트럭처 탭에서 하나의 아이콘으로 결합되었습니다.

* "Find in Personal Assets" 옵션이 항목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 Personal Assets > Search tab에 키워드 "typeExact"가 옵션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항목 및 캐릭터를 이전보다 훨씬 많은 필터 / 검색 필드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s, contact list, fitting window, blueprint browser 등의 필드)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활성 Manufacturing, Science 및 Reaction 작업의 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작업 요약이 Industry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키가 사용 중이라 바로 가기를 설정하지 못하면 플레이어가 해당 바로 가기를 다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벤토리 항목 필터와 브로드캐스트 설정을 오버뷰 프로필과 비슷한 방식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필은 텍스트 필드로 드래그하여 링크를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링크를 클릭하면 필터 / 설정을 로드하도록 제안됩니다.

* 링크 색상이 변경되어 링크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링크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택배 계약서를 작성할 때 "Ship to"페이지에는 패키지의 총 볼륨과 보상액 ISK / m3이 표시됩니다. ISK / m3 표시는 계약서의 세부 정보를 열 때도 표시됩니다.

* 네오콤 메뉴 내의 폴더 순서를 변경했습니다.

* 네오콤 바에 기본적으로 표시되는 아이콘의 양을 줄였습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Luminaire VI customs office의 warp in 자리를 고쳐서 이제 플레이어가 0 거리로 워프할 수 있습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가 이제 스트립 마이너에 정상적으로 보너스를 줍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 Upgrade의 종합 보너스가 8%로 줄었습니다.

* 남성용 및 여성용 Frostline Exploration Suits가 현재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Male 및 Femal Guristas Caps는 이제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시간 제한 리소스는 이제 Upwell Structures에서 reprocessing yield bonus를 받습니다.

* 여러 개의 오래된 미사용 스킨이 있는 함선의 바리에이션들은 더 이상 상위 함선의 인더스트리 탭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언앵커링 상태의 스트럭처에 대한 도킹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Upwell A3FPR 및 C2LF 전초 기지에서 생산 보너스 누락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활동 추적기가 특정 활동을 계산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및 오디오 :

* Thalia에 킬마크 표시를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micus의 포탑 배치 수정.

*Augoror 및 Guardian 선체의 부스터 섹션에서 occlusion map artifact가 제거되었습니다.

* Ares 배의 뒤쪽에 작은 공간이 있던 것을 고쳤습니다.

* Naglfar 우주선의 시각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nterBus 셔틀의 포트 팩션 로고의 미러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이닝 바지에 SKIN을 적용할 때 반응기 VFX에 의해 방출된 빛을 연결했습니다.

* Naglfar Wreck가 세번째 포탑 하드 포인트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Asteroid Prime Colony의 지오메트리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설치 가능한 스트럭처가 앵커링 VFX를 재생하기 전에 뷰에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Women's 'Eternity' Suit Top 착용시 지오메트리 클립 현상 수정.

* 택티컬 또는 1 인칭 카메라를 사용하는 동안 우주에서 SKIN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예외 상황 수정.

* 적에게 미사일이 명중할 경우 나는 소리가 적에게 포커스를 맞추고 있을 때도 멀리서 맞히는 것 같은 소리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 그룹화 된 포탑 중 하나가 여러 대상을 가지고 있을 때 대상이 파괴된 후에도 발사 효과를 계속 유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aldari 남성 캐릭터에 open jacket을 착용했을 때 Sterling Dress Shirt로 고정되는 문제 수정.

* 여성 캐릭터가 Women 'Eternity'Suit 하의를 착용했을 때 부츠에 발생하던 문제 수정.

* women's pants with tucked tanktop 착용시 발생하던 Clipping 문제 수정.


현지화 :

* Chromodynamic Tricarboxyls에 대한 설명 텍스트에서 이중 공백을 제거했습니다.

* 많은 오타와 문법 오류가 곳곳에서 수정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 변경에 대한 알림 설정 목록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

* Seekers Investigation "Radiation Field" 튜토리얼에서 불안정한 잔해의 브래킷을 수정했습니다.

* 선택 가능한 옵션이 없는 탭은 Character Customization 화면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 생성 중에 혈통과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겹쳐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 중 UI 하이라이트에 대한 오디오 프롬프트가 EVE 클라이언트의 크기가 조정될 때마다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eekers Investigation에서 Autopilot 버튼 UI의 위치를 ​​향상 시켰습니다.


기술적 문제:

* 물리 desync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수정되었습니다(다른 것들은 아직 작업중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Redeem Items 창에서 'Description' 항목의 넓이를 조절하여, 아이템들이 창에서 긴 설명을 갖고 있을 때 'Expires' 항목이 보이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EVE 13일 동안 주어진 몇 가지 항목의 아이콘에 누락된 메타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벤트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에이전시가 올바르게 최소화됩니다.

* Yoiul Blizzard Firework에 정보 창 속성 'Used With'가 수정되었습니다.

* 'Eros' Implant 라인에 메타 태그 추가

* 다양한 Cerebral Accelerator 아이콘에서 메타 태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UI Scaling을 사용할 때 챌린지 텍스트 가독성 향상

* Frostline 'Clavicula'  Integrated Analyzer를 Data Analyzer variations tab에 추가했습니다.

* 판매 창 : 아이템을 원격 판매할 때 기본 제안 가격이 올바르게 선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격을 결정할 때 아이템이 있는 위치가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를 사용했었음).

* 컨트랙 : 컨트랙을 복사할 때 플레이어가 현재 타고 있는 선박을 제외하도록 함.

* 보너스의 영향을 받는 속성을 미사일에 표시하는 정보 표시 창을 개선하여 보다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세션 변경 타이머 및 점프 클록 타이머의 툴팁은 다른 타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다시 포맷되었습니다.

* 개인 자산 창의 성능을 약간 향상 시켰습니다.

* 쉽 트리를 사용 중일 때도 스테이션 서비스 패널은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 알림 : "bill paid"알림에 누락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동시에 여러 SKIN을 활성화하려고 시도하고 일부 SKIN에서 실패했을 때의 오류 메시지가 개선되었습니다.

* constellation 및 region의 이미지가 정보보기 창에서 그들의 정보와 겹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캐릭터에 "장비 구성"역할 만있는 경우 우주에서 소유하고있는 일부 회사 개체에서 누락 된 "이름 설정"옵션을 다시 추가하십시오.

* epic arc mission Languishing Lord에서 임무 정보 패널이 플레이어에게 잘못된 지침을 주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미션 인포메이션 패널을 수정하여 "Church of the Obsidian"임무에 대한 목표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미션 인포 패널의 목표를 "파괴"하라는 텍스트를 개선하여 이제는 일반 이름이 아닌 올바른 특정 이름을 사용합니다.

* 행성에서 물품을 옮긴 후 Customs Office 창이 닫히는 문제 수정.

* 만들어진 Neocom 그룹의 두 글자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netary Production 상태으로 도킹 해제할 때 Fighter HUD UI가 잠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파이터에 jam 당했을 때 UI가 올바르게 표시하지 못하던 것 수정

* stacked module에서 수리 작업 취소를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 일부 mutated module의 정보가 녹색이어야 할 때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버려진 can들이을 때로는 겹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byssal Deadspace에 택티컬 오버레이가 작동하도록 UI 업데이트.

* Mutadaptive repair가 이제 friendly buff icon을 보여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10. 22:0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4vp/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의견 및 댓글 스레드로 자유롭게 돌아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february-release-more-little-things/138594


안녕하세요 우주친구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잠시 동안 우리는 일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작은 변화에 대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일년 내내 계속되는 노력이지만 우리는 한번에 많은 것을 발표하려 하고 2월이 그런 배치를 제공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작은 것들 아이디어를 게시하도록 장려하는 장기간 포럼 스레드를 가지고 있으며(제안된 포맷을 따르십시오!), 이번에 소개 된 작은 것들이 지난 가을에 EVE Vegas에서 우리에게 강조되었습니다. 거기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기한 많은 비공식적인 토론을했고, 우리는 그러한 개선을 논의하고 여러분의 제안으로 구성된 색인 카드를 동원한 Little Things 원탁 회의도 개최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little-things-small-qol-suggestions/3545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2월에 도입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살펴보고, 지난 9월에 릴리스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이전에 devblog에서 다루지 않았으므로 검토합니다.


매우 자주 요청되는 기능 중 하나는 개인 자산에서 특정 항목 유형을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응답은 대개 "예, 그거 좋겠네요"입니다. 그래서 라스베가스에서 다시 한 번 화제로 나온 것은 마침내 이 일을 끝내기 위한 적절한 엉덩이 걷어차기였습니다. 다음 패치가 출시되면 아이템 유형에 새로운 오른쪽 클릭 옵션이 생깁니다. "Personal Asset에서 찾기"를 클릭하면 Personal Asset 창이 열리고 검색이 수행되며 결과적으로 아이템 유형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장소를 나열합니다.


이와 함께 정확한 유형 이름을 가진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검색 키워드 "typeExact"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typeExact : Veldspar"를 검색하면 Veldspar 항목만 반환되며 기존 키워드인 "type"을 사용하면 Veldspar가 Deed Veldspar 및 Veldspar와 같은 Veldspar가 있는 항목 유형을 반환합니다.


EVE의 많은 입력 필드와 마찬가지로 항목을 해당 검색 필드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산 검색에서 항목을 드래그할 때 키워드 "typeExact"가 추가되므로 검색을 수행할 때 해당 항목 유형으로 드래그한 항목 유형의 항목만 반환합니다.

EVE Vegas의 원탁 회의에서 자신이 대단히 희귀하고도 유니크한 경우라는 것을 인정한 생산가는 생산창에 자신의 150개의 생산 캐릭터 모두의 업무 요약을 볼 수 있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면 비어있는 작업 슬롯을 확인 가능하니까요. 그의 상황은 고유한 것이지만, 그런 종류의 요약은 우리가 하는 대부분의 산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EVE에는 많은 검색 및 필터 입력란이 있으며 많은 항목이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하지만 모든 항목이 허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드래그 앤 드롭의 엄청난 팬입니다. 분명히, 여러분 중 상당수가 이런 필드에 물건을 떨어뜨릴 수있는 능력을 요구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EVE의 많은 편집 필드에 상황에 따라 아이템, 캐릭터, 기업 또는 얼라이언스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 필터 및 contacts list, 아이템이 Fitting 창과 Industry 창에 드랍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다루지 않은 몇 가지 분야가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드래그&드랍의 멋짐을 빠뜨리고 있다면 우리에게 바로 알려주십시오!


EVE에서 단축키를 할당한 사용자(그리고 많은 기능에 단축키를 할당 할 수 있음)는 선호하는 단축키가 이미 사용 중이며 그것을 하려면 수동으로 기존의 단축키를 지우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경험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대신 지금은 키 조합이 사용 중이라는 것을 알리고 해당 기능으로 바꿀 것인지를 물어보게 됩니다.

(역주: 기존에는 이미 있는 단축키로 단축키를 바꿀 수 없으며 반드시 해당 기능을 찾아 수동으로 해제하거나 다른 걸로 바꾼 뒤에 설정 가능했지만, 이제는 일단 확인 후 기존 단축키를 해제하고 새 단축키를 등록함)

여러분이 요청한 대로 Courier contract 생성의 3 번째 페이지인 수령인 및 보상이 지정된 페이지에 전체 품목 볼륨의 표시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Courier contract을 거의 하지 않거나 환상적인 기억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우리 같이 잘 잊는 사람들에게는 부피를 확인하여 보상으로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부피당 얼마인지 계산하기 위해 일일이 이전 페이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contact 생성창 페이지에서 여러분은 입력한 보상을 기준으로 m3 당 지불할 ISK의 양을 표시하게 되며, 이것이 부피를 기준으로 요금을 부과하는 플레이어 실행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VE의 인벤토리를 사용하면 주어진 시간에 인벤토리에 표시되는 내용을 제어하는 ​​강력한 필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매우 광범위하고 우아한 필터를 설정했지만 인벤토리 필터를 친구 및 친구와 공유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작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돕고 싶기 때문에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필터를 공유하려면 '편집'을 클릭하여 필터의 창을 연 다음 특별 상자를 채팅이나 메모장과 같은 텍스트 입력란으로 드래그하십시오. 그 후,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캐릭터에 해당 필터를 저장할 수있는 창을 로드합니다.

마찬가지로 Fleet Broadcast Settings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브로드 캐스트 설정을 친구와 공유하거나 브로드 캐스트 설정 사전 설정으로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ps 설정에서 logi 설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링크를 통해 오버뷰 프로필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을 때 첫 번째 유형의 설정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2개의 새로운 설정 링크와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새로운 특수 링크(나중에 자세히 설명)를 추가함에 따라 링크 유형을 신속하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 시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링크를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었고 각 그룹마다 고유한 링크 색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링크는 기본 링크 색상으로 표시되며 마우스 오버 색상의 약간의 변화와 별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색 구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링크에는 물론 그들이 하는 일을 알려주는 툴팁이 있어 링크 색상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당신 중 일부가 당황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지 여러분이 여전히 서로를 El'Miner할 수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지만, 빠르게 넘어가는 챗창에서 killreport인 척 속여서 사람들이 클릭하도록 속이는 것은 이제 채널 링크가 다른 색으로 바뀌기 때문에 조금 까다로울 것입니다.


우리가 자주 들은 요청은 사용자 지정 오버뷰에서 다른 비콘과는 별도로 Cynosural 필드를 필터링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그룹으로 이동하는 것은 이론상으로 간단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은 많은 사용자가 새 그룹을 포함하지 않는 사용자 지정 오버뷰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준비가 없다면 변경 후에는 Cynosural Fields가 오버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12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임시 이름을 가진 새 그룹을 개요 필터에 추가함으로써 이 변경을 조기에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버뷰 프로파일 및 공유 개요 팩을 업데이트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다가오는 2월 출시에서 우리는 Cynosural Fields를 새로운 그룹으로 옮겨서 변경을 완료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간단히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뀝니다.


하지만 잠깐, 더있어!

이 외에도 몇 가지 제안 사항을 구현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전에 등장한 작은 것들!

위에서 언급했듯이 9월 출시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년에 걸쳐 매우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 중 하나는 카고의 모듈을 피팅에 포함해서 저장하도록 하는 것이 었습니다. 모바일 디팟이 존재하는 세계에서 이 모듈이 실제적으로 피팅의 일부라고 말하는 것은 꽤 공평합니다. 우리는 항상 이 문제에 대해 개방적이었지만, 과거에 우리를 막아 왔던 것은 챗에서의 낮은 글자수 제한이었으며 링크 및 피팅 정보는 제한을 넘어서 잘릴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작년에 도입된 새로운 채팅 시스템은 글자 수 제한이 훨씬 더 높기 때문에 마침내 카고 내용을 모듈로 피팅 저장에 포함시킬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통적으로 요구되는 또 다른 기능은 피팅의 '업데이트'였고 지난 9 월에 이를 수행할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기존 피팅과 같은 이름의 피팅을 저장하면 기존 피팅을 덮어 쓰게됩니다. 따라서 피팅을 업데이트하려면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시뮬레이션을 로드하고 조정한 다음 동일한 이름으로 피팅을 저장하십시오.


작년에 Market ticker(역주: 마켓 창 아래에 수평으로 흘러가는 가격표)를 추가할 때 많은 사람들이 시세를 관리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Market ticker에 표시된 항목을 제어하는 ​​Quickbar 폴더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Quickbar에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arket Ticker Folder로 표시"를 선택하면 Market Ticker에 해당 폴더의 항목에 대한 시장 정보가 표시됩니다.

9월에 소개된 다른 주목할만한 작은 것들 :


* 피팅 창에서 피팅에 대한 툴팁에 "마지막으로 저장된" 타임 스탬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Fitting Management 창 또는 독립 실행 형 Fit 창에서 피팅할 때 모든 항목을 맞추지 못하면 항목에 대해 Multibuy를 열도록 제안됩니다.

* 드론이 발사되는 동안 피팅을 저장하거나 공유하면 피팅에 드론이 포함됩니다.

* 이제 컨트랙 안에 있는 피팅된 함선을 우주선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직접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 View Market Detail 메뉴가 드론 및 파이터 베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된 카고 아이템에 추가되었습니다.

* Multibuy가 Neocom 메뉴 (Finance 폴더 아래)에 추가되었으며 해당 창에 대한 바로 가기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한 번에 여러 스킨 라이센스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스킨은 이제 캐릭터 시트에 함선별이 아니라 이름별로 그룹화되어 그룹 수를 줄입니다.

* 캐릭터 시트의 각 스킨 아래에 나열된 선박에는 돋보기가 있어서 스킨을 미리보고 버튼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시트에 있는 스킨 패널의 맨 위에 얼마나 많은 스킨이 있는지 요약한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우주선의 정보창에 있는 스킨 탭에는 소유하고 있는 스킨의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 나머지 스킨이 먼저 표시됩니다.

* 배에 대한 정보창의 스킨 탭은 자체 축소 가능 그룹에 속한 각 스킨이 아니라 평평하게 정렬됩니다.

* "예상 가격"열이 비교 도구에 추가되었습니다.

* "Dock / Jump / Activate Gate"바로 가기 키가 웜홀에서 작동합니다.

* 함대 단축키를 작동했을때 함대에 없다는 메시지는 더 이상 modal이 아니며 지금은 덜 파괴적이어야합니다.

* 캐릭터 시트의 스킬에 대한 툴팁에는 현재 특성에 따라 해당 스킬에 대해 분당 훈련하는 스킬 포인트 수를 포함합니다.

* 모든 창을 접을 수있는 바로 가기가 추가되었습니다. Esc> Windows> 모든 창 축소 토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에 Tab 키에 바인딩된 기능입니다.

* Ctrl + Tab은 이제 창이 열린 순서대로 순환하는 대신 가장 최근에 활성화된 것부터 오래전 활성화된 순서대로 윈도우를 순환합니다.

* 오버뷰 설정의 Tab Presets > Tab Type에 있는 항목은 이제 식별에 도움이되는 그룹에 대한 대괄호 (가능한 경우)를 표시합니다.

* Constellation 정보창의 Sovereignty 탭에 있는 성계들이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 스트럭처 유형, 서비스 및 저전력 필터가 스트럭처 브라우저의 내 구조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제안이 있으시면, 작은 것들로 넘어 가서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고마워요.


안전한 비행되시길! o7

posted by DGDragon 2019. 2. 10. 19:48

2월 이벤트 가디언즈 갈라

https://updates.eveonline.com/card/2SWPR/guardian-s-gala/

2월 12일

작년 Guardian's Gala는 기회 주의적 캡슐리어에 의해 다시 공격받았습니다. Angel Cartel은 이번에야말로 불가피한 습격을 피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Otuwiri와 Khaitetha는 작년의 humilation 이후 캡슐리어에 대한 복수를 맹세하고 파티를 박살내어 빠른 속도로 kredit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진한 조종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 게임에 참여할 Guardian 's Gala에서 새로운 도전 과제, 영상 및 콘텐츠를 즐기십시오. Guardian 's Gala는 Paradise Club이라는 특별한 이벤트 구조에서 에이전시 보상 트랙이나 새로운 아이템 거래 기능을 통해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완료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갈라 티켓 거래, 특별 ISK 비용 및 Chromodynamic Tricarboxyl를 Guardian의 Gala Surprise Gifts와 교환하여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희귀한 독점적인 Domination, Shadow Serpentis and Deadspace module을 얻으시고, 다시 돌아온 Spirit SKIN,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를 받으십시오. 또한 목표를 완료하고 해당 에이전시 포인트를 획득하는 보상으로 Amaranthine Mantle SKIN, Facial Augmentations,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가디언즈 갈라

12 FEB - 25 FEB

가디언즈 갈라의 귀환은 새롭고 흥미 진진한 도전 과제, 영상 및 내용을 제공합니다! 희귀한 Domination, Shadow Serpentis 및 Deadspace 모듈, Spirit SKIN, 새로운 Facial Augmentations,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와 같은 독점적인 보상을 즐기십시오. 에이전시 보상 트랙에서 그들을 얻거나 Guardian 's Gala Surprise Gifts의 특별한 Paradise Club 구조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거래함으로써 독점적인 보상을 제얻으십시오! Angel Cartel과 Serpentis 해적 파벌들이 다시 한번 연례 행사를 실시하기 때문에 캡슐리어는 파티를 망치고 전리품을 함께 나눠야합니다!


어떻게 참가할 것인가?


Guardian 's Gala를 부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의 Neocom 메뉴에서 The Agency를 통해 이벤트 목표에 액세스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목표를 달성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코스를 설정하고 완료된 목표에 대한 대행사 포인트를 시작하여 결국 수집된 포인트로 보상을 해제합니다. 또한 정보 패널의 챌린지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챌린지 보상을 주장하고 The Agency 본사에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 상환

Guardian 's Gala는 낙찰자 클럽이라는 특별한 이벤트 구조에서 에이전시 보상 트랙이나 새로운 아이템 거래 기능을 통해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완료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 인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갈라 티켓 거래, 특별 ISK 비용 및 Chromodynamic Tricarboxyls를 Guardian의 Gala Surprise Gifts와 교환하여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희귀 Domination, Shadow Serpentis and Deadspace 모듈, 돌아온 Spirit SKIN, Inquest Hedone 및 Eros 임플란트를 받으십시오. 또한 목표를 완료하고 해당 에이전시 포인트를 획득하는 보상으로 Amaranthine Mantle SKIN, Facial Augmentations, Boosters 및 Cerebral Accelerators를 얻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8. 20:2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63yj/eve-world-tour-sydney-ticket-sales-starting


지구인 여러분,


오스트레일리아의 시드니에서 열리는 이브 다운 언더는 이 작은 행성에서 가장 오래되고 자랑스러운 이브 (EVE) 선수 모임 중 하나이며 주최자와 협력하여 2019 이브 월드 투어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


AEDT 기준 오늘 오후 6시에(7am EVE) 티켓이 판매될 예정이며, 언제나 그렇듯 빠르게 움직이면 할인된 조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받으려면 evedownunder.eventbrite.com으로 가주십시오.


EVE Down Under는 5 월 24-26 일 시드니 도심의 SMC 센터에서 열립니다. 개발자와 플레이어의 프리젠 테이션, 개발자가 진행하는 라운드 테이블, 토너먼트 및 밤낮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사교 행사를 통해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EVE 이벤트를 기대해보십시오.


이 행사는 여행객들이 도시를 최상의 형태로 방문하고 즐길 수있는 완벽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Vivid Sydney라고 불리는 도시 전역의 축제와 함께 진행됩니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Rydges World Square Hotel)과 SMC 센터가 가까우므로 Rydges 예약 팀에 전화 (02 8268 1888) 또는 이메일 (reservations_worldsquare@evt.com)로 문의하십시오. 참석자는 반드시 BLOCK ID를 인용해야합니다. ID : 3287426 또는 BLOCK NAME : Eve Down 2019 - Allotment 제한된 수의 객실이 보장되며 선착순입니다.


우리는 EDU 팀이 가장 잘 설명하는 Dev with Dinner라고 불리는 EDU 스테이플이라는 특별한 티켓 행사를 구체적으로 지적하고자합니다.


"목요일 저녁에 Vivid Sydney의 개막 밤에 Darling 항구에서 4 시간 크루즈로 MV John Cadman II에 탑승하고 3일간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술집 (맥주, 와인 및 청량 음료)을 제공하며, EVE Down Under에서 지금껏 없었던, CCP DEV와의 대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


시드니에서 봅시다, 친구!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3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lqn14/world-tour-eve-north-tickets-on-sale-today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지구민 여러분,

2019년 이브 월드 투어 (EVE World Tour)가 탄력을 얻고 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이브 노스 (EVE North) (6 월 21-23 일)의 티켓 판매가 곧 시작됩니다.


오늘 오후 2시 (동부 표준시 오후 7시)에 이브 노스 이벤트블라이트 (EVE North Eventbrite)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조기 할인된 할인 항공권 중 하나를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티켓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행사장 입장권, 공식 티셔츠 & 스카프, 큰 상금이 걸린 현장 EVE 토너먼트 입장 기회, 토요일 밤 리의 궁전에서 열리는 메인 파티 입장권 등이 포함됩니다! 이브 노스 (EVE North)는 수많은 현지 모임을 책임지고있는 이브 노스 크루 (EVE North crew)와 공동으로 조직되어 미국과 국제 여행객들과 함께 캐나다 이브 (EVE) 공동체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브 노스는 워터 프론트가 내려다 보이는 토론토의 번화가 다운타운 지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델타 매리어트 호텔에서 열립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좌석 공간과 위스키 바 및 옥상 테라스 바 및 레스토랑을 비롯한 우주 친구들과 어울리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벤트 호텔에서 숙박을 예약하려면 할인 된 추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그룹 할인을 사용하여 객실을 예약하려면 1.844.496.8542로 전화하십시오. 단체 할인을 위해 단행 된 것은 5 월 24 일입니다.


콘텐츠면에서 CCP 개발자 및 EVE 플레이어, 낮 시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하는 원탁 회의 및 금요일 밤 및 일요일 저녁에 계획중인 추가 과외 활동에 대한 뉴스를 계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


Evesterdam 티켓 (3월 23-24 일)은 지난 주부터 판매 중이며 빨리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티켓 판매 일정은 이 뉴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봐요!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ldvi3/eve-world-tour-2019-ticket-sales-starting

지구인 여러분,


오늘 우리는 이전에 발표된 EVE World Tour의 첫 번째 이벤트 티켓 판매를 시작합니다. 모든 것을 시작하는 이벤트는 3월 23일 위대한 도시 암스테르담의 Compagnietheater에서 열리는 Evesterdam 행사입니다. 티켓은 Event Broite에서 1월 15일 오후 8시 (동부 표준시 오후 7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수의 할인된 조기 예약 티켓이 준비되므로 점프 준비를 하십시오!


EVESTERDAM - MARCH 23-24

Eveterdam에서는 EVE에 대한 주요 발표, 펍 크롤링 및 파티, 상품을 위해 EVE 토너먼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 동료 EVE 플레이어 및 개발자와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vesterdam 및 기타 World Tour 행사를 위한 활동에 대한 향후 발표를 보십시오.


티켓 판매 일정

나머지 연도의 티켓 판매는 전체적으로 다른 날짜부터 시작될 것이며 준비를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은 행사 목록, 행사 일정 및 티켓 판매시기를 알려드립니다.


St. Petersburg (EVE Russia) May 4


Venue: Akakao

Tickets go on sale: February 11th

Sydney (EVE Down Under) May 23-26


Venue: SMC Conference & Function Centre

Tickets go on sale: January 31

Toronto (EVE North) June 21-23


Venue: Delta Marriot

Tickets go on sale: January 22nd

UPDATED, JAN 22 - TICKETS ARE LIVE HERE

Berlin (G-Fleet) September 13-14


Venue: Alte Münze

Tickets go on sale: March 24 (during Evesterdam)

EVE Vegas October 25-27


Venue: Flamingo

Tickets go on sale: April 2

London (EVE_NT London) November 23


Venue: Indigo at the 02 Arena

Tickets go on sale: August 23 (During Fanfest HOME)


곧 당신이 선택한 도시에서 봐요! o7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8:0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92cc/new-launcher-changes-coming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거나 런처 변경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올리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new-launcher-changes-coming/137241


첫 번째 Launcher Dev B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할 런처 업데이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새로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의견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징 및 수정

크기 및 레이아웃 :

런처의 가장 큰 변화는 완전히 새로운 레이아웃입니다.이 업데이트에서는 기본 레이아웃으로 자동 크기 조정됩니다. 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이제 창의 가장자리를 드래그하고 실행 프로그램을 확장하거나 축소하여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도록 창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참고 : 크기 조정은 하드웨어 렌더링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업데이트 된 로그인 흐름 :

이 런처 업데이트로 인증 프로세스를 정밀하게 조정, 런처 응용 프로그램과 EVE 인증 서비스 (SSO)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서비스를 삭제하여 로그인(혹은 여러분의 정보의 갱신)이 실패할 수 있는 지점을 줄였습니다.


인증 과정을 능률화하는 것 외에도 모든 사람에게 조금 더 나은 런처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추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그룹 시작 :

런처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토글 기능을 통한 다중 계정 시작 기능을 제거하고 "런치 그룹" 기능을 도입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만의 맞춤 시작 그룹에 계정을 할당할 수 있으며, 참여하려는 활동에 필요한 계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을 다수의 실행 그룹에 할당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룹을 시작하십시오.


실행 그룹에 계정을 할당하는 것은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처리되며 실행기 설정 창의 모든 실행 그룹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날 기억해?

로그인에 사용된 iframe에서 현재 팝업창으로 변경한 후 사람들이 요청한 큰 기능 중 하나는 "내 정보 기억" 확인란입니다. 로그인 창에 다시 추가했습니다.


즉,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런처에 계정을 기억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기억 나니?" 옵션은 로그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2) 사용자 옵션에서 "계정 기억"사용


3) 실행기 설정 메뉴에서 "로그인 후 계정 자동 저장"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이 옵션을 사용하는 동안 여기에서 언급한 첫 번째 옵션의 체크 박스가 선택되지 않은 경우에도 계정이 기억됩니다.


런처가 계정을 더 이상 기억하지 않게 하려면 계정 설정 메뉴에서 개별 계정을 제거하거나 핵 옵션을 사용하고 실행 프로그램 설정 메뉴의 "모든 계정 잊음"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정 아이콘은 더 이상 버튼이 아니며 계정 옆에 표시되면 해당 계정에 대해 '계정 기억'이 사용 설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UI 디버그 로그 :

업데이트에는 "실행기 UI 디버그 로그 사용"이라는 설정의 새 옵션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 가능한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Launcher UI의 로그 스트림에 많은 정보가 추가되지만 하드웨어 자원을 많이 소모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버그 리포트나 지원 티켓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청한 경우에만 이 옵션을 활성화하십시오.


결함 수정 :

런처가 다시 ​​시작하지 않고 업데이트되지 않는 결함에 대한 수정을 포함하여 업데이트와 관련된 몇 가지 결함 수정 사항도 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후에는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실행된 클라이언트를 최신 배포 된 클라이언트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피드백

이 릴리스에서는 알려진 결함을 해결하고 로그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온보드 피드백을 사용하고 있으며 향후에 집중해야 할 것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2월 말에 CSM을 방문할 때 CSM과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CSM 피드백 포럼과 함께 이 블로그의 댓글 섹션을 사용하십시오.


새로운 런처에 대해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최신 업데이트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k93g/new-launcher-now-available

EVE Online의 새로운 시작 프로그램이 이제 릴리스 형식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에 조종사가 런처를 시작하면 현재 출시 버전의 새 런처로 업데이트됩니다.


개발자 팀은 베타 단계에서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조종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기여도를 높이고 향후 기능 추가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새로운 런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다면 개발자 블로그의 의견 글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92cc/new-launcher-changes-coming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new-launcher-changes-coming/137241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3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ige9/february-release-changes-coming-the-neocom-menu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Online 포럼의 의견 쓰레드에서 자유롭게 하십시오!


2월 출시에서 우리는 Neocom 메뉴의 폴더 구조를 약간 변경하여 새로운 파일럿들이 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원하는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변화를 상세히 보여주는 짧은 블로그와 이미지입니다!


사용 통계를 확인한 결과, EVE에서의 활동과 관련된 명확한 폴더 세트를 설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앵커 안 된 아이콘(어떤 폴더에도 속하지 않고 혼자 밖에 있는 아이콘)의 수를 줄여야 한다는 사실이 명확해졌습니다.


이를 위해 클라이언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윈도우와 New Eden에서 가장 인기있는 활동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우리는 폴더 구조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파일럿을 혼란스럽게 하는 다른 행어 옵션을 통합할 것입니다. “holds and bays”, “open item hangar” 그리고 “open ship hangar” 메뉴 옵션은 2월 출시와 함께 폐기됩니다.


그러나 두려워 마십시오, 이러한 옵션은 인벤토리 창을 열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월 출시를 통해 Neocom Quick Access Bar에 표시되는 기본 아이콘 수를 줄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주로 새로운 조종사의 인지 과부하를 줄이기 위해서 입니다. 현재 작업 중인 팀은 새로운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변경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두려워 마십시오. 이는 여러분의 현재 상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오로지 새로 만든 캐릭터에게만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Neocom 내의 폴더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만 빠른 액세스 바 자체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 2월 릴리즈가 배포되면, 메뉴 옵션이 폐기된 격납고 아이콘을 제거하는 것 이외에 클라이언트에 설정한 빠른 액세스 아이콘에는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아래는 Neocom 메뉴의 새로운 레이아웃을 간략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도해 보려면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조종사가 Neocom Quick Access Bar에 윈도우를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보다 전체론적 인 해결책을 모색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이 devblog에 대한 의견 글에 게시하십시오.


새로운 Neocom 메뉴를 더 깔끔하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8. 17:2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kcyv/february-release-cynosural-field-overview-changes?origin=launcher

12월에 포럼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표준 cynosural field는 다음 2월 릴리즈에서 새로운 오버뷰 선택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이로서 일반적인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고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 오버뷰에서 다른 비콘과 별도로 cynosural field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빈 그룹을 일찍 생성하여 사용자 지정 오버뷰 필터 및 공유 오버뷰 팩에 추가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그룹은 12월에 자동으로 기본 오버뷰 필터에 추가되었으며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사용자 정의 개요 필터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현재 트랭퀼리티에서 "Celestial"카테고리 아래의 "Future Home of Cyno Fields"으로 볼 수 있습니다. 2월 릴리스에서 그룹은 단순히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뀌고 Cynosural Fields 항목이 이 필드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정의 오버뷰 필터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주 2월 릴리스를 배포하기 전에 해당 필터에서 Cynosural Fields를 계속 보고 싶으면 이 새 그룹을 사용자 지정 필터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5. 20: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lbukg/warp-in-desync-to-be-fixed-with-january-release

우리는 1 월 릴리스에 배포될 몇 가지 수정 사항에 대한 준비를 확인한 후 오늘 1 월 릴리스의 패치 노트에 몇 가지 추가 사항을 추가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워프를 빠져 나갈 때 조종사가 시각적으로 비동기가 되는 결함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이것이 많은 역할을 담당하는 조종사들에게 실질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음을 완전히 알고 있으며, 내일 1 월 출시를 통해 이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게되어 기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5. 20: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kyphk/monthly-economic-report-december-2018

여기에는 일부만 게재하므로 전체 및 원 데이타는 링크 참조바람.


posted by DGDragon 2019. 2. 5. 20:1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8v94/first-batch-of-serenity-skins-arrive-on-tranquility

우리는 EVE China에 독점적이었던 처음 두 세트의 스킨이 이제는 트랭퀼리티에 도착한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세트는 이전에 Serenity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이제는 트랭퀼리티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되는 SKIN 라인의 첫번째 라인입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Serene" SKIN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이 라인은 New Eden Store에서 다음의 PLEX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


Magnate – 110 PLEX

Hyperion – 250 PLEX

Naga – 110 PLEX

Cynabal – 110 PLEX

Augoror Navy Issue – 110 PLEX

총 5 가지 SKIN 묶음이 총 가격에서 15 %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아래의 PLEX 가격으로 New Eden Store에서 현재 사용 가능한 "Aborent Heroes"SKIN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Rifter – 110 PLEX

Typhoon – 250 PLEX

두 스킨의 묶음은 총 가격에서 15 %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축하 행사 인 "Stargazer Lantern Firework"가 이 기념 행사를 위해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스킨뿐만 아니라 불꽃도 2월 10일 다운타임 때까지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기간 안에 구매하세요!

posted by DGDragon 2019. 2. 5. 20:1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d2go/2019-02-03-activity-tracker-issues

오늘 오전 5시부터 활동 추적기에 연결 문제가 발생하여 조종사의 업적 데이터가 업로드되고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연결 문제는 약 12 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클러스터 전체의 파일럿 활동이 기록되었지만 활동 트래커에서 업적 측정 항목의 일부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조종사가 이 데이터가 올바르게 기록되었고 모든 조치가 존재하고 이를 뒷받침하고 있음을 재확인하고 싶습니다.


개발팀은 현재 이 12 시간의 데이터를 재생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이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모든 파일럿의 활동 추적기에 누락된 측정 항목이 추가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2. 5. 20:0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et27/2019-02-05-extended-downtime-database-maintenance

Tranquility 클러스터에서 필수적인 데이터베이스 유지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일 중단 시간이 연장되어 총 60분 동안 실행됩니다.


이번 다운 타임은 전체 Tranquility 클러스터의 콜드 리스타트를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연장이 필요합니다. 말 그대로 Microsoft에 있는 우리 친구가 우주를 다시 켜고 다시 시작하라는 요청입니다.


중단 시간은 평일 11 시부터 시작되며,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되어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12시 (UTC)까지 실행됩니다.


이 가동 중단 시간 연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클러스터를 백업하고 실행할 것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필요할 수있는 서버 문제 또는 중단 시간 연장을 포함하여 평온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Twitter의 @EVE_Status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