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2. 10. 23:1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mbof/patch-notes-for-february-2019-release

기능 및 변경 사항 :

Drones & Fighters :

* launch tubes에 적재된 파이터는 이제 배나 업웰 스트럭처가 파괴되거나 언앵커링되면 전리품으로 떨어집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표준 cynosural field는 자신의 오버뷰 필터 그룹으로 이동되어 플레이어가 다른 비콘과 별도로 필터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12 월에 "Future Home of Cyno Fields"이라는 이름으로 미리 제작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미리 사용자 지정 오버뷰 필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서는 그룹이 "Cynosural Fields"로 이름이 바뀌며 cynosural field 유형이 이 그룹으로 옮겨집니다.

* 90일 동안 어떤 PvP 킬도 없었던 상호 전쟁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액티비티 트래커 부스터 노드가 부스터 & 임플란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Boosters & Implants 노드는 제조된 임플란트를 계산합니다.

* 활동 추적기에서 얼음 채광의 레벨 가중치가 조절되었습니다.


임무 및 NPC :

* Guardian 's Gala - 2월 12일 - 26일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모든 표준 Upwell 구조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서비스(피팅, 보험, 수리 및 리커스터마이제이션)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스트럭처 탐색기의 내 스트럭처 탭에서 하나의 아이콘으로 결합되었습니다.

* "Find in Personal Assets" 옵션이 항목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 추가되었습니다.

* Personal Assets > Search tab에 키워드 "typeExact"가 옵션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 필드가 "Show Contents"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 가격 및 품목 수가 Cargo scan window에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항목 및 캐릭터를 이전보다 훨씬 많은 필터 / 검색 필드 (Guest tab, corporation applications, contact list, fitting window, blueprint browser 등의 필드)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활성 Manufacturing, Science 및 Reaction 작업의 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작업 요약이 Industry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창의 "Jobs" 탭에서 복사 / 붙여 넣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노란색 경고 표시(!)가 플레이어가 약간의 주의와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옵션 앞에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에 대한 툴팁에 Health 판독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드론을 위한 Assist 및 Guard 메뉴는 그리드에 있는 파일럿만 나열합니다. 드론을 그리드 외부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드론에 대한 "Mine Repeatedly"기능은 이제 단순히 "Mine"이라고 불리며 단일 마이닝 사이클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컨텍스트 메뉴 (ESC> 일반 설정에서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더 큰 글꼴 크기를 추가했습니다.

* 키가 사용 중이라 바로 가기를 설정하지 못하면 플레이어가 해당 바로 가기를 다시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벤토리 항목 필터와 브로드캐스트 설정을 오버뷰 프로필과 비슷한 방식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필은 텍스트 필드로 드래그하여 링크를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링크를 클릭하면 필터 / 설정을 로드하도록 제안됩니다.

* 링크 색상이 변경되어 링크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링크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택배 계약서를 작성할 때 "Ship to"페이지에는 패키지의 총 볼륨과 보상액 ISK / m3이 표시됩니다. ISK / m3 표시는 계약서의 세부 정보를 열 때도 표시됩니다.

* 네오콤 메뉴 내의 폴더 순서를 변경했습니다.

* 네오콤 바에 기본적으로 표시되는 아이콘의 양을 줄였습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Luminaire VI customs office의 warp in 자리를 고쳐서 이제 플레이어가 0 거리로 워프할 수 있습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가 이제 스트립 마이너에 정상적으로 보너스를 줍니다.

* Frostline 'Omnivore' Harvester Upgrade의 종합 보너스가 8%로 줄었습니다.

* 남성용 및 여성용 Frostline Exploration Suits가 현재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Male 및 Femal Guristas Caps는 이제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시간 제한 리소스는 이제 Upwell Structures에서 reprocessing yield bonus를 받습니다.

* 여러 개의 오래된 미사용 스킨이 있는 함선의 바리에이션들은 더 이상 상위 함선의 인더스트리 탭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언앵커링 상태의 스트럭처에 대한 도킹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Upwell A3FPR 및 C2LF 전초 기지에서 생산 보너스 누락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활동 추적기가 특정 활동을 계산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및 오디오 :

* Thalia에 킬마크 표시를 방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micus의 포탑 배치 수정.

*Augoror 및 Guardian 선체의 부스터 섹션에서 occlusion map artifact가 제거되었습니다.

* Ares 배의 뒤쪽에 작은 공간이 있던 것을 고쳤습니다.

* Naglfar 우주선의 시각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nterBus 셔틀의 포트 팩션 로고의 미러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이닝 바지에 SKIN을 적용할 때 반응기 VFX에 의해 방출된 빛을 연결했습니다.

* Naglfar Wreck가 세번째 포탑 하드 포인트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Asteroid Prime Colony의 지오메트리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설치 가능한 스트럭처가 앵커링 VFX를 재생하기 전에 뷰에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Women's 'Eternity' Suit Top 착용시 지오메트리 클립 현상 수정.

* 택티컬 또는 1 인칭 카메라를 사용하는 동안 우주에서 SKIN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예외 상황 수정.

* 적에게 미사일이 명중할 경우 나는 소리가 적에게 포커스를 맞추고 있을 때도 멀리서 맞히는 것 같은 소리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 그룹화 된 포탑 중 하나가 여러 대상을 가지고 있을 때 대상이 파괴된 후에도 발사 효과를 계속 유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aldari 남성 캐릭터에 open jacket을 착용했을 때 Sterling Dress Shirt로 고정되는 문제 수정.

* 여성 캐릭터가 Women 'Eternity'Suit 하의를 착용했을 때 부츠에 발생하던 문제 수정.

* women's pants with tucked tanktop 착용시 발생하던 Clipping 문제 수정.


현지화 :

* Chromodynamic Tricarboxyls에 대한 설명 텍스트에서 이중 공백을 제거했습니다.

* 많은 오타와 문법 오류가 곳곳에서 수정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 변경에 대한 알림 설정 목록의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

* Seekers Investigation "Radiation Field" 튜토리얼에서 불안정한 잔해의 브래킷을 수정했습니다.

* 선택 가능한 옵션이 없는 탭은 Character Customization 화면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캐릭터 생성 중에 혈통과 커스터마이징 화면이 겹쳐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튜토리얼 중 UI 하이라이트에 대한 오디오 프롬프트가 EVE 클라이언트의 크기가 조정될 때마다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eekers Investigation에서 Autopilot 버튼 UI의 위치를 ​​향상 시켰습니다.


기술적 문제:

* 물리 desync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수정되었습니다(다른 것들은 아직 작업중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Redeem Items 창에서 'Description' 항목의 넓이를 조절하여, 아이템들이 창에서 긴 설명을 갖고 있을 때 'Expires' 항목이 보이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EVE 13일 동안 주어진 몇 가지 항목의 아이콘에 누락된 메타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 이벤트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에이전시가 올바르게 최소화됩니다.

* Yoiul Blizzard Firework에 정보 창 속성 'Used With'가 수정되었습니다.

* 'Eros' Implant 라인에 메타 태그 추가

* 다양한 Cerebral Accelerator 아이콘에서 메타 태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UI Scaling을 사용할 때 챌린지 텍스트 가독성 향상

* Frostline 'Clavicula'  Integrated Analyzer를 Data Analyzer variations tab에 추가했습니다.

* 판매 창 : 아이템을 원격 판매할 때 기본 제안 가격이 올바르게 선택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격을 결정할 때 아이템이 있는 위치가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를 사용했었음).

* 컨트랙 : 컨트랙을 복사할 때 플레이어가 현재 타고 있는 선박을 제외하도록 함.

* 보너스의 영향을 받는 속성을 미사일에 표시하는 정보 표시 창을 개선하여 보다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세션 변경 타이머 및 점프 클록 타이머의 툴팁은 다른 타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다시 포맷되었습니다.

* 개인 자산 창의 성능을 약간 향상 시켰습니다.

* 쉽 트리를 사용 중일 때도 스테이션 서비스 패널은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 알림 : "bill paid"알림에 누락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동시에 여러 SKIN을 활성화하려고 시도하고 일부 SKIN에서 실패했을 때의 오류 메시지가 개선되었습니다.

* constellation 및 region의 이미지가 정보보기 창에서 그들의 정보와 겹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캐릭터에 "장비 구성"역할 만있는 경우 우주에서 소유하고있는 일부 회사 개체에서 누락 된 "이름 설정"옵션을 다시 추가하십시오.

* epic arc mission Languishing Lord에서 임무 정보 패널이 플레이어에게 잘못된 지침을 주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미션 인포메이션 패널을 수정하여 "Church of the Obsidian"임무에 대한 목표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미션 인포 패널의 목표를 "파괴"하라는 텍스트를 개선하여 이제는 일반 이름이 아닌 올바른 특정 이름을 사용합니다.

* 행성에서 물품을 옮긴 후 Customs Office 창이 닫히는 문제 수정.

* 만들어진 Neocom 그룹의 두 글자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netary Production 상태으로 도킹 해제할 때 Fighter HUD UI가 잠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파이터에 jam 당했을 때 UI가 올바르게 표시하지 못하던 것 수정

* stacked module에서 수리 작업 취소를 못하게 하는 문제 해결

* 일부 mutated module의 정보가 녹색이어야 할 때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버려진 can들이을 때로는 겹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Abyssal Deadspace에 택티컬 오버레이가 작동하도록 UI 업데이트.

* Mutadaptive repair가 이제 friendly buff icon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