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11.28 17:04

역주: 나온지 오래된 내용임. 이제 번역한 것.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clone-states-the-next-steps/

안녕하세요, 클론 여러분!


당신이 이브 베가스에서 우리와 함께 있었거나 집에서 보았다면, 우리가 클론 상태를 위한 큰 계획을 준비 중임을 알 것입니다. 이제는 계획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할 것이므로 여러분은 올해 말의 출시에 대비할 수 있으며, 우리는 마지막 순간까지 더 많은 피드백을 수집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2016년 EVE Online: 어센션 확장팩에서 클론 상태를 도입한 결과를 살펴보고 나서 왜 우리가 변화를 원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좋은 점


결과적으로 우리의 결과는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알파 클론을 도입하자마자 EVE에서의 일상적인 활동이 증가하고, 새로운 플레이어 수를 늘리고, 많은 전직 플레이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Clone States는 언론과 커뮤니티 모두에서 처음으로 EVE에 가입하는 것에 관한 토론을 개선했습니다. Clone States는 자신의 페이스대로 무료로 EVE를 시도하기 위한 훌륭한 옵션으로 지원되고 광고되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EVE의 경제 및 게임 플레이 생태계가 몇몇 이들이 무료 계정에 의한 (Ghost Training을 속도 위반으로 활용하는 등의 :/ )잠재적인 악용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손상되지 않고 건강하다는 것입니다 .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브에 대한 알파 액세스가 세계가 원하는 것임을 보여주는 위대한 징후를 가지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현재의 알파 경험이 플레이어를 장기간 붙잡아두기에는 너무 제한적이라는 증거를 보았습니다. 알파가 된다는 것은 사실 무료 경험보다 무한한 트라이얼 기간처럼 더 자주 묘사되며, 우리의 데이터는 이를 뒷받침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게임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매우 빠르게 결정한 다음, 알파 상태로 장기간 플레이하기보다는 곧바로 떠나버리거나 결제합니다. 물론 더 많은 오메가는 환상적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떠난 플레이어 중 많은 사람들이, 결제가 필수 사항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면 기꺼이 주위에 머무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장되는 알파 세트

그래서 새로운 기술 목록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Alpha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양을 늘림으로써 무료 경험은 훨씬 더 깊고 강력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더 강한 자유롭게 경험하기를, 곧바로 결제할 수 없더라도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알파로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로 인해 EVE는 모든 조종사에게 더욱 즐거운 장소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플레이어 스스로가 뉴 에덴의 컨텐츠 그 자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알파 기술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를 살펴본 후 왜, 이 목록을 선택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블로그 하단에서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Tech II Small and Medium Weapons

현재는 알파 함선을 오메가와 비교하면, 테크 II 무기가 없어 꽤 잔인해 보일 수 있습니다. Alpha Set에 추가함으로써 DPS 잠재력이 Alphas와 Omegas간에 훨씬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특정 Tech II 탄약에 의해 부여되는 매우 중요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ttlecruisers

Alphas가 직면하는 가장 분명한 제한은 배 크기입니다. 비록 EVE가 프리깃 조종사조차도 전투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갖고 있다고 할지라도, 실제로 큰 배는 프리깃과 크루저가 갖기 힘든 능력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Battlecruisers와 Tech II Medium 무기를 사용함으로써, Alphas는 게임의 어느 부분에서나 큰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Battleship

예, 전함! 전함은 EVE의 가장 상징적인 선박 중 하나이며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가장 보편적인 목표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깊은 EVE 체험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타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스킬을 훈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는 CSM과 이브 베가스에서 해당 사항의 발표 후 토론에서 크고 명확한 우려의 소리를 들었으며, 이것이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공포의 영역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T2 라지 웨폰을 현재 보류한 이유이며, 우리가 릴리즈 이후의 추이를 매우 주의깊게 관찰하려는 이유입니다. 만약 부정적인 영향이 관찰될 경우, 변경될 것입니다. 그래도 그럴 필요는 없기를 바라며, 우리는 Alpha에게의 전함 액세스 권한 부여가 New Eden의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로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진영


한 팩션에 제한되는 것은 알파의 첫 출시 시 중요한 목표를 노린 것이었지만 큰 결점이 있었으며 우리는 그것을 풀어 놓을 것입니다. Alpha는 이제 4개 팩션의 Ship Command 기술을 훈련할 수 있게 되며 모든 무기 시스템을 훈련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EVE 진행의 핵심 구성 요소인 교차 훈련(역주: 타 팩션 스킬 훈련)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Tech I 병기에서 가장 강력한 배들 중 일부인 해적 팩션 쉽을 가능하게 합니다.


변경 지원


Alpha Clone의 확장된 스킬 세트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이 릴리스에서 Alpha Clones의 작동 방식을 변경하는 중대한 변화를 적용하려고 합니다. 무료 Alpha Skill Training은 캐릭터가 총 스킬 포인트 500만에 도달하면 중지됩니다.


500만 스킬 포인트까지 훈련하고 난 뒤, 이 스킬들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여러분은 오메가 시간 또는 스킬 인젝터로 스킬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미 트레이닝한 것 중 Alpha 세트에 속해 있는 스킬은 언제든지 클론 상태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식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는 알파 세트에 더 많은 기술을 추가하면서, 우리는 처음으로 했던 것처럼 새로운 무료 트레이닝을 새로운 알파 한도까지 가능하게 할 경우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무료 트레이닝은 덜 가치있는 스킬 포인트가 되어 기존 플레이어에게는 좋지 않으며, CCP에게는 무서운 것이며, 게임 밸런스와 게임 경제에 불가피하게 해가 됩니다.

(역주: 현재 알파는 무료 훈련 가능한 최대 한도와 알파 한도가 5밀로 일치하지만, 이번에도 그렇게 할 경우 20밀까지 무료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이것은 해가 많을 거라는 이야기)


현재 스킬 추출 한계 이하까지로 무료 트레이닝을 유지하면, 스킬 포인트가 가치를 유지하고 새 플레이어는 이미 트레이닝을 마친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매월 결제할 필요없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스킬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게 전부입니다! 새 기술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아래를 살펴보시고 뭔가 빠졌거나 추가할 것이 있다고 생각되면 알려주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로운 비행을

Team Size Matters



posted by DGDragon 2017.11.15 17:3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october-2017/


이것은 일부이므로 전체는 반드시 원문을 참고할 것.


일부 지역 그래프는 단순한 막대형 차트로 쉽게 대체할 수 있는 쓸데없는 그래픽 표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처음에는 이브 라스베가스의 프리젠테이션 자료로 제작되었지만 실제로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요구에 의해,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막대 차트 버전이 각 지역 그래프에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지역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흥미로운 방법을 찾고 있었고 어느 날 저녁 이 reddit 포스트를 보았습니다. 이 그래프는 유럽의 인구, 아이슬란드의 인구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이에 대한 서브 레딧도 있습니다) :

저는 이것이 2D 맵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정말 흥미로운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이것을 EVE Starmap에 적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내가 맞딱뜨린 첫 번째 문제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맵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도를 만들기 위해 많은 위도 / 경도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위도 / 경도의 도시를 사용하여 선을 올립니다. 인구와 같은 숫자에 비례하여. 필자는 중앙 집중식 이동 평균 필터를 사용하여 스타맵에 표현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가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11.15 16:5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known-defect-warning-sentient-self-destruct-system/

자폭 과정이 중단되었다는 지시를 듣지 않기로 결정한 함선에 대한 여러 플레이어들의 보고가 있은 후에, 우리는 모든 파일럿에게 자폭 시스템이 현재 의도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경고를 발하고자 합니다.


현재, 자폭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자폭까지 10초가 남지 않은 상황에서 취소할 경우 자폭이 멈추지 않습니다(취소하였다고 메시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윙맨과 함께 "자폭 치킨 게임"을 하던 파일럿이 이 문제로 인해 선박을 잃어버린 몇 가지 사례가 있었으며 이러한 종류의 게임이 뉴 에덴의 파일럿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미래에 피할 수 있는, 불필요한 배상 요청을 막기 위해 이것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현재 이 문제가 처리되고 있으며 곧 수정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선박 / 포드 / 화물 / 클론이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해서 내기와 도박을 하고 싶다면 대신 Rancer, Amamake, Mara, EC- P8R, HED-GP, Tama 또는 Kamela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전한 비행을!

posted by DGDragon 2017.11.15 16:5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lodestrike-skins-now-available/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 출시와 함께 도입된 새로운 달 마이닝 매커니즘의 첫 번째 달 수확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SKIN 제품 라인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뉴 에덴 스토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ORE 선체와 다양한 수송선을 위한 "Lodestrike"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0 PLEX:


Procurer

Retriever

Covetor

Skiff

Mackinaw

Hulk

Noctis

Prorator

Impel

Crane

Bustard

Prowler

Mastodon

Viator

Occator


250 PLEX:


Orca


390 PLEX:


Rorqual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11.15 16:4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20-off-all-intaki-syndicate-skins/

우리는 New Eden Store의 모든 Intaki Syndicate SKIN이 현재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 스킨은 44개 선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11월 21일 다운타임에 매장에서 퇴장합니다.


컬렉션을 위해 그들을 사시려는 경우 뉴 에덴 스토어를 떠나기 전에 반드시 사셔야 합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11.13 00:0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eve-online-lifeblood#Defect-Fixes-1-1

패치일 2017년 10월 24일 화요일

https://youtu.be/9tiNJ44OwC8

특징 및 변경


그래픽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하는 모든 그래픽 SDK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PhysX 기능 및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 캐릭터 크리에이터가 사용하는 형태소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Granny 3D로 대체했습니다.


마이닝 렛저

새로운 마이닝 렛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the-mining-ledger-new-tools-for-miners-in-eve-online/


* 모든 개인 마이닝 작업이 이제 기록되어 개인 렛저에 제공됩니다. 이 렛저는 뉴 에덴의 모든 곳에서 광석, 가스 및 얼음 채광을 추적합니다.

* 리파이너리(달 마이닝 채광)에 의해 생성된 소행성 필드에서 일어나는 모든 광업 활동은 이제 광산이 발생한 당시 필드를 만든 리파이너리 소유자의 코퍼레이션 렛저에 기록됩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플레이어는 결투시 ISK 베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항목 유형이 변경되었습니다.

* "Rattlesnake Victory Edition"을 "Rattlesnake"+ "Guristas Victory SKIN"으로 변경

* "Rattlesnake Victory Edition blueprint"을 "Guristas Victory SKIN"으로 변경


Resource Wars에 채팅 채널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원 전쟁에 관한 4개의 새로운 SKIN이 제국당 하나씩 추가되었습니다.


* 이 스킨들은 "휘발성"입니다. 스킨이 적용된 선박이 파괴되면 파괴됩니다.

* SKIN은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임무 및 NPC :

New Eden의 Empire 공간에 자원 전쟁이 도입되었습니다. Resource War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vlog를 참조하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resource-wars/

* 새로운 광산 탐험 사이트의 5개 레벨이 현재 하이섹 우주에서 각 Empire에 제공됩니다. 이 자원 수집 원정대에서 제국에 합류하고 타이머가 만료되기 전에 해적 군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 네 개의 새로운 LP 스토어가 하이 시큐리티 공간, 즉 자원 전쟁 코퍼레이션마다 1개씩 추가되었습니다. 자원 전쟁에 참여하고 보상 상자를 획득하십시오.

* 많은 Amarr 및 Minmatar NPC 콥이 Lore의 현재 세계 상황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Guristas and Blood Raiders 전방 운용 기지 (FOB)는 이제 New Eden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하이 시큐리티 우주(0.5 이상)에 있습니다.

* 그들은 더 낮은 보안 등급을 가진 시스템에서 발견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 그것들은 컴뱃 프로브를 사용한 스캔으로 찾아낼 수 있지만, 주의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찾아낸다면 그들은 맹렬하게 반격할 것입니다.

* 파괴된 FOB에 가장 큰 피해를 주는 함대는 DED로부터 대가를 받을 것입니다.

* FOB의 렉에는 귀중한 중장갑 금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Guristas Shipyard는 New Ede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은 Guristas Pirates와 같은 혹은 근처 리전에 있습니다.

* Nullsec에는 최대 2개의 Guristas 조선소가 있고 Lowsec에는 1 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은 Guristas Loggerhead, Caiman 및 Komodo 캐피털쉽의 블루프린트를 떨굽니다.


모듈


몇 개의 모듈이 새로운 Gurista 캐피털 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Komodo와 Caimain에 맞도록 조정된 모듈들.

Fighter Support Unit I

Hermes Compact Fighter Support Unit

Fighter Support Unit II

Sentient Fighter Support Unit

Unit D-34343's Modified Fighter Support Unit

Unit F-435454's Modified Fighter Support Unit

Unit P-343554's Modified Fighter Support Unit

Unit W-634's Modified Fighter Support Unit

 

 

* Komodo에 맞도록 조정된 모듈들.

'Aurora Ominae' Thermal Doomsday

‘Phalarica’ Thermal Lance

‘Guillotine’ Thermal Reaper

'Oblivion' Kinetic Doomsday

‘Iron Pike’ Kinetic Lance

‘Cold Wind’ Kinetic Reaper

Bosonic Field Generator

Gravitational Transportation Field Oscillator


달 마이닝

위성에서 달 재료를 채취하는 행위가 변경되었습니다. 개요 데브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upwell-refineries/


* 달 마이닝은 이제 Upwell Structures : Refineries의 새로운 제품군만이 독점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달 마이닝 추출은 Moon Drill I Service Module이 리파이너리에서 온라인으로 실행될 때 사용할 수있는 추출 스케줄러를 통해 구성 및 시작됩니다. Extraction은 스트럭처 제어권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 누구나 이를 구성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럭처를 제어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이 있는 파일럿 중에서 스트럭처를 소유한 회사의 스테이션 관리자 역할을 가진 사람만이 추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로우섹 및 널섹 우주에 있는 모든 달에 있는 채광 가능한 마테리얼의 분포가(채광할 수 없는 매우 큰 달에 대한 약간의 예외를 제외하고) 커뮤니티가 추천하고 EVE Vegas 2017 참석자가 투표로 선택한 종자를 사용하여 랜덤으로 재분포되었습니다 . 달의 구성 변화 및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devlog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on-mining-revamped-theres-ore-in-them-thar-moons/


달 마이닝을 위해 75개의 새로운 광석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

Three variants of Zeolites, which is a major source of Atmostpheric Gases

Three variants of Sylv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Evaporite Deposits

Three variants of Bitumens, which is a major source of Hydrocarbons

Three variants of Coes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Silicates

Three variants of Cobalt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Cobalt

Three variants of Euxen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Scandium

Three variants of Titan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Titanium

Three variants of Scheel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Tungsten

Three variants of Otav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Cadmium

Three variants of Sperryl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Platinum

Three variants of Vanadin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Vanadium

Three variants of Chrom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Chromium

Three variants of Carnot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Technetium

Three variants of Zircon, which is a major source of Hafnium

Three variants of Polluc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Caesium

Three variants of Cinnabar, which is a major source of Mercury

Three variants of Xenotime, which is a major source of Dysprosium

Three variants of Monaz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Neodymium

Three variants of Lopar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Promethium

Three variants of Ytterbite, which is a major source of Thulium

One new higher quality variant for each of: Veldspar, Scordiate, Pyroxeres, Plagioclase, Omber, Kernite, Jaspet, Hemorphite, Hedbergite, Gneiss, Dark Ochre, Spodumain, Crokite, Bistot, and Arkonor


10개의 새로운 마이닝 크리스탈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달 마테리얼 광석 5종에게 각기 T1, T2 버전이 있습니다. 각 크리스탈은 대상 희귀성 그룹 내의 광석을 캘 때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Ubiquitous Moon Ore Mining Crystal I

Ubiquitous Moon Ore Mining Crystal II

Common Moon Ore Mining Crystal I

Common Moon Ore Mining Crystal II

Uncommon Moon Ore Mining Crystal I

Uncommon Moon Ore Mining Crystal II

Rare Moon Ore Mining Crystal I

Rare Moon Ore Mining Crystal II

Exceptional Moon Ore Mining Crystal I

Exceptional Moon Ore Mining Crystal II


리액션

리액션은 이제 Upwell Refineries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


리파이너리에 설치할 수있는 세 가지 새로운 서비스 모듈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모듈을 사용하면 tech-2, tech-3 및 Booster 마테리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Standup Composite Reactor I은 단순 반응과 고급 반응을 모두 수행합니다 (Tech 2)

* Standup Biochemical Reactor I은 생화학 반응 및 중간 생화학 반응 (Boosters)

* Standup Hybrid Reactor I은 하이브리드 반응을 수행합니다 (Tech 3)


현재 존재하는 POS Reactor Arrays는 오프라인 상태가 될 것입니ㅏㄷ.

* POS Reactor Arrays는 더 이상 모든 종류의 반응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 릴리스 시점에 실행 중이던 모든 리액션이 중지되었으며 POS Reactor Array에서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 모든 POS Reactor Arrays는 이 릴리스 이후 오프라인 상태이지만 앵커된 상태입니다.

* POS Reactor Arrays는 다시 온라인 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어레이를 제작할 수 없으며 새로운 어레이를 앵커링할 수 없습니다. 릴리스 당시에 실행 중인 어레이를 제조하는 모든 작업은 계속 실행되며(일시 중지 또는 취소되지 않음) 작업이 완료되면 어레이가 제작자에게 전달됩니다. 이러한 어레이를 앵커하거나 또는 온라인시킬 수 없습니다.

* 캡슐리어가 이 장비에 투입한 투자금을 상환하기 위해 미래에 보상 플랜이 마련될 것입니다.


리액션 활동은 이제 표준 산업 UI를 사용하고, 작업 비용을 계산할 때 별도의 시스템 비용 지수로 관리됩니다.


반응식은 리패키지할 수 있습니다.(역주: 리패키지가 가능하기 위해 연구가 되지 않으며, 리패키지하면 마켓에 판매 가능)


과학 및 산업


* 인더스트리: 성능상의 문제로 최대 산업 실행 횟수가 10,000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 인더스트리: 출력 위치의 항목 한도(주로 카피 작업과 관련이 있음)를 초과하는 인더스트리 작업을 시작하거나 제공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역주: 아무 구분 없는 하나의 칸에는 1,000종류의 물품이 들어감. 그 이상을 위해서는 컨테이너를 동원해 그 안에 따로 넣는 식으로 분리를 해야함. 이런 것을 가장 자주 초과하는 것이 카피 작업임. BPC는 겹치기가 안 되기 때문. 이 패치 항목은 예컨데 999개의 물품이 있는 곳에서 2개의 카피 작업을 하려고 하면 결과물이 1,001개가 되므로 안 될 거라는 의미)

* 모든 Hydrogen Isotopes, Helium Isotopes, Oxygen Isotopes, and Nitrogen Isotopes의 부피는 단위 당 0.05m3로 기존의 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함선들

우리는 Tech I Frigates, Destroyers, Cruisers에서 각 클래스의 덜 인기있는 함선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 개발자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balance-update-with-eve-online-lifeblood


Rifter

-1 High Slot

+1 Low Slot


Tristan

+88,000kg Mass


Dragoon

-1 High Slot

+1 Mid Slot

+5 CPU


Corax

-150,000kg Mass

+50 Shield HP


Arbitrator

+120 PG

+45 CPU

+1 Launcher Slot

+20km Lock Range


Bellicose

+75 PG

+40 CPU

+20km Lock Range


Omen

+75 PG

+15 CPU

+125 Capacitor Capacity

+39,000 Capacitor Recharge Rate


Stabber

+2.5% bonus to Medium Projectile Turret rate of fire per level


Vexor

-100 PG

3개의 새로운 Guristas Capital 함선이 도입되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Guristas 조선소를 발견하고 파괴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Loggerhead (Force Auxiliary)

Caldari Carrier bonuses (per skill level):

4% bonus to all shield resistances

Gallente Carri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Remote Shield Booster amount

Role Bonuses:

Can fit a Triage module

Can use two Command Burst modules

50% reduction in CPU requirements for Command Burst modules

200% bonus to Command Burst area of effect range

1000% bonus to Logistics Drone transfer amount and hitpoints

5x penalty to Entosis Link duration

 

Caiman (Dreadnought)

Caldari Dreadnought bonuses (per skill level):

4% bonus to all shield resistances

Gallente Dreadnought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kinetic and thermal XL Cruise, XL Torpedo and Torpedo damage

Role Bonuses:

Can fit a Siege module

Can launch Light Fighters (1 Launch Tube)

100% bonus to Fighter damage and hitpoints

5x penalty to Entosis Link duration


Komodo (Titan)

Caldari Titan bonuses (per skill level):

4% bonus to all shield resistances

15% bonus to XL Cruise Missile Launchers, XL Torpedo Launchers and Rapid Torpedo Launcher rate of fire

6+ bonus to ship warp core strength

Gallente Titan bonuses (per skill level):

50% bonus to kinetic and thermal XL Cruise, XL Torpedo and Torpedo damage

40% bonus to EM and explosive XL Cruise, XL Torpedo and Torpedo damage

6+ bonus to ship warp core strength

Role Bonuses:

Can fit a Doomsday module

Can fit a Phenomena Generator module

Can fit a Jump Portal Generator module

Can fit a Clone Vat Bay module

Can use three Command Burst modules

Can launch Light and Heavy Fighters (2 Launch Tubes)

100% bonus to Fighter damage and hitpoints

200% bonus to Command Burst area of effect range

500% bonus to Armor Plates and Shield Extenders

100% bonus to Torpedo Velocity

80% bonus to Sensor Dampener resistance

80% bonus to Weapon Disruption resistance

80% bonus to Stasis effect resistance

80% increase to Remote Electronic Assistance impedance

5x penalty to Entosis Link duration


https://youtu.be/9gubxDhDfgI


The CONCORD Marshal Black Ops battleship이 릴리즈되었습니다.


Caldari Battleship bonus per level:

5% bonus to Torpedo Launcher, Cruise Missile Launcher and Rapid Heavy Missile Launcher rate of fire

10% bonus to Torpedo and Cruise Missile flight time


Amarr Battleship bonus per level:

5% bonus to Large Energy Turret damage

10% bonus to Large Energy Turret optimal range


Gallente Battleship bonus per level:

5% bonus to Large Hybrid Turret damage

7.5% bonus to Large Hybrid Turret tracking speed


Minmatar Battleship bonus per level:

5% bonus to Large Projectile Turret damage

10% bonus to Large Projectile Turret falloff range


Black Ops bonus per level:

125% bonus to ship max velocity when using Cloaking Devices

20% bonus to Stasis Webifier range

10% bonus to Warp Disruptor and Scrambler range

10% bonus to warp speed and acceleration


Role Bonus:

Can fit Covert Cynosural Field Generator and Covert Jump Portal Generator

No targeting delay after Cloaking Device deactivation

Cloak reactivation delay reduced to 5 seconds

75% reduction to effective distance traveled for jump fatigue

+10% Security Status gains from destruction of non-capsuleer pirates while flying this ship

Armor Repairer and Shield Booster effectiveness increased by a percentage equal to 10x pilot security status, with a floor of 0% and ceiling of 50%

Slot layout: 8H, 7M, 7L; 6 turrets, 6 launchers

Fittings: 18000 PWG, 80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5000 / 5000 / 4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33 / 33 / 33 / 33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33 / 33 / 33 / 33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 5000 / 1000s / 5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 align time): 110 / 0.07 / 150,000,000 / 14.56s

Base Warp Speed: 2.2 au/s

Drones (bandwidth / bay): 0 / 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70km / 180 / 7

Sensor strength: 40 Gravimetric

Signature radius: 330


이 Concord Aerospace 프로모션 우주선은 처음에는 EVE Fanfest 2017 및 EVE Vegas 2017에 참석한 플레이어에게 배포됩니다. 한정된 기간이 지나면 Project Discovery를 통해 향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스트럭처 및 배치물


* Upwell 스트럭처의 렉과 사출된 업웰 행어 컨테이너 안에 있는 조립되지 않은 함선들은 이제 우주로 런치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배가 자동으로 조립됩니다.

* 스트럭처의 북마크는 해당 스트럭처가 언앵커되면 워프가 허용됩니다. 패치 이후에 생성된 북마크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럭처를 언앵커한 후 북마크를 사용하려는 조종사는 북마크를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 어셋 세이프티 랩의 이름에는 이제 어셋 세이프티(스트럭처 제거가 아닌)로 수동으로 전송된 경우 어셋 세이프티에 아이템을 보낸 캐릭터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 마이닝 드론은 더 이상 테더된 우주선에 광석을 배달할 수 없습니다.

* 뉴 에덴의 모든 지역의 모든 업웰 스트럭에 대해 앵커링 당시의 취약점 순서가 변경되었습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주에서 디플로이 → 취약 (15 분) → 앵커링 (24 시간) → 취약 (15 분) → 온라인 (소유자가 설정한 예정된 취약시간까지)

* 이제 Upwell Structures의 새로운 라인이 가능합니다 : 리파이너리. 이 구조는 달 채굴과 리액션 모두의 독점적인 위치이며 리프로세싱 활동에도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Athanor (Medium Refinery), Tatara (Large Refinery), Moon Drill Service Module 및 Moon Mining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개발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goo-must-flow-everything-about-refineries-and-moon-mining/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는 보너스를 주는 광석의 다양성에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기존 M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표준 광석에 적용되는 하나의 버전과과 모든 얼음에 적용되는 하나의 버전으로 통합됩니다. moongoo ore에 적용되는 새로운 버전이 추가되어 M 리프로세싱 리그의 총 수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기존 L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형태의 광석 및 얼음에 적용되는 단일 장비 유형으로 통합됩니다

* L 리프로세싱 리그가 XL 리프로세싱 리그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XL 리프로세싱 리그의 비용을 L 리그와 동일한 수준으로 줄입니다.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가 제공하는 리프로세싱 보너스의 강도는 약간 낮아질 것입니다 (T1 및 T2 장비의 기본 하이섹 산출량에서 1 % 절대 감소).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 (M, L 및 XL)는 현재 위치에서 언피팅되며 그들이 위치한 스트럭처의 콥 딜리버리 행어에 배치됩니다. 스트럭처의 소유자는 현재 위치에 다시 피팅하거나 새 리파이너리로 옮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XL 리프로세싱 리그 아이템 (및 해당 블루프린트)은 빌드 요구 사항 및 가치의 변경을 보완하기 위해 복제됩니다. 모든 중복된 청사진은 현재 소유하고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연구가 되어있습니다. 캐릭터가 소유한 추가 리그 및 블루프린트는 소유자의 홈 스테이션에 있는 퍼스널 아이템 행어에 보관됩니다. 콥이 소유하고 있는 여분의 리그와 블루프린트는 콥 HQ에 있는 Corp Deliveries 행어에 배치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수량에 대한 개선 툴팁.

* 숫자 편집 필드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입력한 금액이 10k를 초과하면 번호의 크기 정도를 빨리 ​​알 수 있도록 금액을 쓰는 툴팁이 표시됩니다 (따라서 2b 모듈을 2m에 판매하는 일이 없을 겁니다).

* 툴팁은 Sell Item 윈도우의 합계와 Buy 윈도우의 합계 (단일 아이템의 경우)와 같이 몇 가지 중요한 숫자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


45343 => ≈ 45.3 thousand

25000 => 25.0 thousand

9999000 => ≈ 10.0 million

15545640000 => ≈ 15.5 billion

  

브로드캐스팅 레이디얼 메뉴 향상

* 새로운 유형의 레이디얼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레이디얼 메뉴와 여러분이 구분하기 쉽도록, 여러분이 클라이언트에서 설정한 플릿 컬러의 그늘진(역주: 즉 더 어두운) 색깔입니다.

* ESC 창> 일반에서 설정한 단축키로 활성화됩니다.

* Broadcasting Radial Menu는 선택한 다른 항목에 대한 브로드캐스트 (Target, Warp, Align to)뿐만 아니라 빈 공간을 클릭하거나 스스로 클릭할 때 활성화할 수 있는 다른 방송 (Heal shield, Heal Armor, Heal Cap)을 포함합니다.

* Broadcast Radial Menu는 계정의 브로드캐스트 딜레이에 포함되며, 메뉴의 옵션은 사용가능해질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들어오는 에너지 워페어 및 원격 리페어 효과를 끄는 옵션이 전투 로그 및 메시지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 컴뱃 로그 설정에 "Mining Messages"및 "Bounty Payout Messages"가 추가되었습니다.

* 'Wallet>Transactions'의 'item type' 입력란이 이제 넓어지고 'Clear' 버튼이 생겼습니다.

* 'Corporation Wallet >Transaction'의 'Member' 입력란에 이제 'Clear'버튼이 있습니다.

* 텍스트 필터가 LP 스토어에 추가되었습니다.

* 코퍼레이션, 솔라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얼라이언스가 자동 링크 가능해졌습니다.

* 콥에서의 재직일수가 'Employment history'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 Custom Offices에는 이제 적절한 오른쪽 클릭 옵션이 있습니다.

* 'Send notification'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연락처를 추가 할 때 'Message'필드가 비활성화됩니다.

* 'Fitting management windows'의 배 이름은 이제 배 유형 정보에 대한 링크입니다.

* 파일럿이 당신을 함대에 초대하면, 당신이 받는 메시지는 그 캐릭터의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것입니다.

* 이제 '인더스트리' 윈도우에서 블루프린트 정보를 복사 /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은 이제 시장 검색 필드뿐만 아니라 인벤토리 창의 필터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 'Courier contracts'을 만들 때 'Days to Complete'상자가 이제 약간 넓어졌습니다.

* Stargates의 'Selected Item'정보에는 이제 대상 시스템의 색상 코드 보안 상태가 포함됩니다.

* 'Selected Item'창에 있는 파일럿 및 우주선 이미지는 이제 드래그 가능하며 채팅으로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탭의 방사형 메뉴 바로 가기 옵션이 일반 설정의 지연을 무시한다는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 당신이 현재 태양계 자체를 북마크 한 다음 그 북마크에 대한 마커를 얻지 않는 한, 태양계 수준에서만 표시되도록 새 맵에서 북마크를 변경했습니다.

* 여러분이 태양계를 북마크 했을 때 북마크 아이콘이 새 지도에서 페이드인하는 지점을 조정했습니다.

* 토글 및 콤보 버튼의 텍스트 크기가 약간 축소되어 다른 UI 컨트롤과 동일해졌습니다.


에이전시

에이전시가 거의 모든 PVE 콘텐츠의 허브 역할을 하는 새로운 UI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agency-helping-you-find-pve-content-in-new-eden/


Neocom에서 또는 Alt + M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The Agency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rimson Harvest 이벤트 및 관련 코스믹 사이트 비컨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10월 26일에 시작됩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PLEX가 플레이어 소유 스트럭처에 있을 때 PLEX를 Vault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서베이 프로브는 이제 사출한 조종사가 스트럭처에 있을 때도 올바르게 만료됩니다.

* 프레이트고 컨테이너 (Wormholes의 Upwell 구조가 파괴될 때 생성된 컨테이너) 내부의 행어 컨테이너는 다른 컨테이너 유형과 마찬가지로 리패키지됩니다.

* 원격 아이템을 다시 패키징하려는 시도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Junior Accountant 역할을 담당하는 회사의 선박 보험에 대한 작동하지 않는 메뉴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파이터 캐퍼시터가 없어도 업웰 스트럭처의 파이터 베이에 파이터를 추가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orp Deliveries 행어는 이제 다른 인벤토리와 마찬가지로 아이템 갯수 한도를 존중합니다.

* 스트럭처의 퍼스널 행어는 이제 다른 인벤토리 위치와 마찬가지로 아이템 갯수 한도를 존중합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콥 행어에 있는 광석을 다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 블루프린트가 컨테이너에 있는 경우 원격으로 인더스트리 작업을 시작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NPC 스테이션에 있는 오피스의 가격 계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캐닝 서명 ID를 생성할 때 해시가 충돌하여 해당 지점으로의 워프가 다른 오브젝트(일반적으로 Upwell 스트럭처)로 이어져, 액세스할 수 없는 탐색 사이트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녹색 안전 설정인데도 드론 공격이 CONCORD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드문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뉴 에덴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수정이 있었습니다.


그래픽


* Shader Quality가 Low로 설정된 경우 가스 구름의 가시성을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를 편집하거나 만드는 동안 캐릭터 디스플레이 설정을 변경할 때 오류 메시지가 개선되었습니다.

* 점프 포털의 모습이 올바르지 않게 나타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컨트롤이 정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함과 캐피털을 위한 Imperial Jubilee SKIN을 조정했습니다.

* 폭발시 슬리퍼가 방출하는 밝은 빛이 수정되었습니ㅏㄷ.

* Cynosural field generator VFX의 오디오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지도를 사용하면 우주선이 손상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ONCORD SWAT Commander의 모양이 수정되었습니다.

* Confessor의 쌍을 이루는 포탑을 수정했습니다.

* Mackinaw의 피스톤 애니메이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중 그래픽 설정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가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돌아가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Tactical Overlay를 사용하여 뒤틀린 상태에서 선택한 타겟에서 화살표 궤적의 지속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 Minmatar station의 scaffolding의 투명도를 조정하였습니다.

* 혈통 선택과 캐릭터 생성 사이의 전환 시 발생하던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3D 미리보기 화면으로 드래그된 SKIN의 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 폭발로 인한 파편의 프레임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폭 넓은 종횡비에서 발사 효과와 로켓 트레일의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현지화


* 이제 "피팅 저장" 텍스트가 올바르게 현지화되었습니다.


모듈


* Bastion Module I 설명은 이제 원격 수리 또는 캐패시터 전송 모듈의 비효율성을 명확히합니다.

* Scout Scoped Quad 800mm Repeating Cannon 블루프린트는 다른 캐피털 메타 블루프린트와 마찬가지로 추가 매터리얼을 필요로 합니다.


과학 및 산업


* 업웰 (Upwell) 구조의 산업 서비스 설정이 이제는 훨씬 빨라지고 산업 UI는 업데이트된 세금 설정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텍스트 및 설명


* Weapon Timer 툴팁에 피팅 변경을 제한한다는 툴팁을 추가하였습니다.

* 몇 가지 업웰 제조 장치에 대한 설명을 편집하여 보너스가 적용되는 것을 명확히 했습니다.

* 다양한 문법, 철자법 및 구두점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 캐릭터 시트에서 "Condensed Combat Logs"옵션을 선택한 경우 "Copy External Kill Link"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창이 열리는 동안 Ship HUD에서 Moon Probe and Analysis 창 버튼을 누르면 이제 창이 올바르게 닫힙니다.

* Moon Probe and Analysis 창에서 검사 결과 폴더를 삭제하려고 할 때 경고 메시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설정 메뉴에서 달 프로브 및 분석 창에 대한 단축키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그래프에서 특정 지점을 선택하는 데 약간의 개선이있었습니다 (시장 그래프, 마이닝 렛저 그래프)

* 메시지, 메모 및 설명에 대한 하이퍼 링크 및 메시지 지우기 버튼에 대한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 콥 멤버가 사무실 위치에 도킹하는 동안 사무실을 임대할 때 인벤토리 UI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 스트럭처의 바이오 탭은 이제 올바르게 명명됩니다.

* 이제 Moon Probe and Analysis 창의 클립 보드 내보내기에 올바른 moonID가 표시됩니다.

* 텍스트가 플릿 창에서 넘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본 함대 이름이 동일한 계정의 다른 캐릭터의 이름을 표시 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키보드의 문자를 눌러 Fitting 창에서 항목 그룹을 선택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Lowsec 스테이션은 "시큐리티 오피스"로 필터링 할 때 스트럭처 브라우저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인더스트리 윈도우: 동시에 여러 작업을 시작하거나 딜리버리할 때 작업 수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 테크 레벨 어트리뷰트를 이제 많은 T2 스트럭처 모듈 및 리그 청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태양계를 확대했을 때 새 맵의 크기를 조정해도 그에 따라 시스템 텍스트가 이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11.09 20:17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launcher-update-coming-tomorrow-2017-11-08/

우리는 내일 런처 UI 용 코드베이스를 대폭 수정한 후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EVE Online Launcher에 제공 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개정으로 런처를 더 작은 구성 요소로 분해하여 결함 발견 및 버그 수정을 개선하고 문제를 더 잘 기록하고 클라이언트 실행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여러분에게 이게 무슨 의미 일까?


전반적으로 앞으로 더욱 간소화되고 더 건강한 런처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보다 간소한 실행 프로세스가 제공되므로 많은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귀하의 런처가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런처 시작시 여러분이 고정해둔 계정을 런처가 잊어버리거나 제거할 수 있는 문제는 이 반복으로 수정되어야하며 계정을 새로 고침하지 못한다고 계정을 제거해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계정이 단순히 목록에서 사라지는 대신,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것입니다. 파일럿은 로그인 윈도우가 나타나기 전에 로딩 표시기 및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때 개선된 진행 표시줄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UX 개선 사항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런처를 새로 고치거나, UI 버전을 업데이트하거나, TQ에서 테스트 서버로 전환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는  고정되지 않은(non-pinned) 계정이 로그 아웃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런처의 건강에 좋지만 한 가지 작은 단점조차 없지는 않습니다.


보유한 사용자 데이터는 이전 및 새로운 일련의 실행 프로그램간에 호환되지 않습니다. 즉, 고정된(pinned) 계정 정보를 이전 UI에서 새 버전으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즉, 변경 사항이 내일 배포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정에 다시 로그인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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