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1. 15. 17:31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october-2017/


이것은 일부이므로 전체는 반드시 원문을 참고할 것.


일부 지역 그래프는 단순한 막대형 차트로 쉽게 대체할 수 있는 쓸데없는 그래픽 표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처음에는 이브 라스베가스의 프리젠테이션 자료로 제작되었지만 실제로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요구에 의해,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막대 차트 버전이 각 지역 그래프에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지역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흥미로운 방법을 찾고 있었고 어느 날 저녁 이 reddit 포스트를 보았습니다. 이 그래프는 유럽의 인구, 아이슬란드의 인구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이에 대한 서브 레딧도 있습니다) :

저는 이것이 2D 맵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정말 흥미로운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이것을 EVE Starmap에 적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내가 맞딱뜨린 첫 번째 문제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맵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도를 만들기 위해 많은 위도 / 경도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위도 / 경도의 도시를 사용하여 선을 올립니다. 인구와 같은 숫자에 비례하여. 필자는 중앙 집중식 이동 평균 필터를 사용하여 스타맵에 표현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가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1. 15. 16:5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known-defect-warning-sentient-self-destruct-system/

자폭 과정이 중단되었다는 지시를 듣지 않기로 결정한 함선에 대한 여러 플레이어들의 보고가 있은 후에, 우리는 모든 파일럿에게 자폭 시스템이 현재 의도된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경고를 발하고자 합니다.


현재, 자폭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자폭까지 10초가 남지 않은 상황에서 취소할 경우 자폭이 멈추지 않습니다(취소하였다고 메시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윙맨과 함께 "자폭 치킨 게임"을 하던 파일럿이 이 문제로 인해 선박을 잃어버린 몇 가지 사례가 있었으며 이러한 종류의 게임이 뉴 에덴의 파일럿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미래에 피할 수 있는, 불필요한 배상 요청을 막기 위해 이것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현재 이 문제가 처리되고 있으며 곧 수정을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 선박 / 포드 / 화물 / 클론이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해서 내기와 도박을 하고 싶다면 대신 Rancer, Amamake, Mara, EC- P8R, HED-GP, Tama 또는 Kamela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안전한 비행을!

posted by DGDragon 2017. 11. 15. 16:5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lodestrike-skins-now-available/

10월 24일 EVE Online : Lifeblood 출시와 함께 도입된 새로운 달 마이닝 매커니즘의 첫 번째 달 수확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SKIN 제품 라인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뉴 에덴 스토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ORE 선체와 다양한 수송선을 위한 "Lodestrike"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0 PLEX:


Procurer

Retriever

Covetor

Skiff

Mackinaw

Hulk

Noctis

Prorator

Impel

Crane

Bustard

Prowler

Mastodon

Viator

Occator


250 PLEX:


Orca


390 PLEX:


Rorqual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1. 15. 16:4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20-off-all-intaki-syndicate-skins/

우리는 New Eden Store의 모든 Intaki Syndicate SKIN이 현재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 스킨은 44개 선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11월 21일 다운타임에 매장에서 퇴장합니다.


컬렉션을 위해 그들을 사시려는 경우 뉴 에덴 스토어를 떠나기 전에 반드시 사셔야 합니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스킨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