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 23. 19:33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t=499220

안녕 여러분.


어센션의 엔지니어링 컴플렉스가 곧 출시되면서 EVE에서 가장 큰 블루프린트 중 일부의 빌드 / 리서치 / 복사 시간을 살펴볼 기회를 얻음. 이렇게 함으로서 생산 속도가 새로운 구조물의 보너스로 통제 불능 상태를 벗어나지 않게 되며(역주: 엔컴의 생산 속도 보너스는 T2 리그를 박을 경우 포스에 비해 엄청난 양임), 일반적으로 더 작은 아이템와 큰 아이템 사이의 빌드 타임 진행 과정도 정리됩니다.


현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Titan/Supercarrier blueprints: +100% build/research/copy time

Carrier/Dread/Force Aux/Rorqual blueprints: +33% build/research/copy time

All Upwell Structure blueprints: +33% build/research/copy time

posted by DGDragon 2017. 1. 23. 19:32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01665#post6701665

안녕 여러분. 오늘은 어센션에 다가올 시타델의 변경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함.


시타델 확장팩 이전의 스트럭처 계획 초기에는 현재 만들어진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의 서비스 모듈들이 계획되어있었음. 원래 콥 오피스는 서비스 모듈로 계획되어 있었고(최종적으로 스트럭처 기본 기능이 되었지만), 광석 압축 능력(결국 리프로세싱 플랜트에 합쳐짐)이 그러함. 엔지니어링 서비스 모듈의 개요에는 ME와 TE 연구를 위한 개별 서비스 모듈을 포함하여 다양한 전문 서비스가 포함되어있었음.


시타델의 최초 릴리즈에 포함된 서비스 모듈 슬롯 숫자는 더 많은 수의 서비스 모듈을 염두에 두고 설계하였음. 점진적으로 서비스 모듈들을 병합하고 계획의 숫자를 줄여나감에 따라, 시타델에 과도한 숫자의 서비스 슬롯이 있음이 분명해짐.


우리는 이 새로운 버전의 계획과 일치하도록 시타델을 조정하기 위해, 처음 세 종류 외의 새 서비스 모듈이 추가되는 어센션에서 기회를 얻게 되었음. 따라서 어센션에서 모든 시타델(Upwell Palatine Keepstar 제외)의 서비스 모듈 슬롯 수를 줄일 것임. 어센션 전에는 아무도 세 개 이상의 서비스 모듈을 장착할 수 없으므로 현존하는 스트럭처들은 기능을 잃지 않을 것임.


새 값은:

Astrahus: 3 (-2)

Fortizar: 5 (-2)

Keepstar: 7 (-1)

Palatine Keepstar: 8 (unchanged)

posted by DGDragon 2017. 1. 23. 19:30

역주: 이하는 개인 블로거의 글임을 밝힘.


http://nosygamer.blogspot.kr/2016/11/comparing-value-of-eve-gambling-site.html


목요일 CCP Quant는 10월의 월별 경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현거래 활동으로 인해 도박 사이트 I Want ISK가 폐쇄됨으로 인해 사라진 ISK를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차트를 처음 보았을 떄, 나는 유동 ISK 변동량으로 계산을 시작했습니다. 이 통계는 게임을 떠나거나 돌아오는 계정 및 모든 GM 작업으로 인해 뉴 에덴의 통화 공급에 추가되거나 제거되는 ISK 금액을 측정합니다. IWI의 뱅커와 그들의 고객의 지갑에서 ISK를 제거하는 것은 GM 활동의 범주에 속합니다.


파일을 좀 파보자 MoneySupply.csv라는 파일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파일은 일일 수준의 통화 공급량 변화를 보여줍니다. 통화 공급이 가장 많이 하락한 최고 5일을 살펴보면 흥미로운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 20 Aug 2014 - 32.7 trillion ISK

2. 12 Oct 2016 - 24.8 trillion ISK

3. 27 Apr 2016 - 11.6 trillion ISK

4. 13 May 2016 - 10.6 trillion ISK

5. 24 May 2016 - 6.6 trillion ISK


마지막 세 항목은 시타델과 관련되어 있으며 4월 27일 출시 날짜를 포함합니다. 목록의 두번째 항목은 EULA 변경 사항을 발표하는 개발자 블로그가 게시된 날짜입니다.


ISK 공급이 감소한 것은 아마도 I WANT ISK의 작업에 연관된 이들과 현거래와 관련된 사람들로부터 ISK를 압류 한 결과일 것입니다. 10월 12일에 게임에서 제거된 금액이 4월에 블루프린트에 소비된 ISK 금액을 초과했습니다.


2014년 8월 20일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CCP는 SOMERBlink의 소유주인 Somerset Mahm이 수많은 EULA를 위반함에 따라 그를 밴했습니다.


2014년으로 돌아가보면, 봇 사용자와 암시장에 대한 팀 시큐리티가 취한 행동의 결과는 팀 시큐리티가 발표한 수치에 의존했습니다. 데브 블로그에 포함된 위 그래프는 ISK 뿐만 아니라 현물 자산도 포함합니다. 2014년에 나(역주: 블로거)는 Somerset Mahm의 밴으로 인해 33t-41t ISK의 통화 및 자산 압류가 발생했다고 추정했습니다. ISK 공급 데이터의 가용성 덕분에, 이제 나는 압수된 재산의 ISK 부분이 약 32.7t에 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SOMERBlink와 I WANT ISK 밴에 관련된 거대한 숫자에 대해 얘기할 때, 모든 사람들은 대개 실제 세계의 가치에 대해 토론하기를 원합니다. 자금 공급 파일에서 발견된 금액이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500b ISK 이내에 있다고 가정하면 플렉스 수 또는 게임 시간 개월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SOMERBlink - $716,893 USD

I WANT ISK - $376,632 USD


물론, 위 가격은 실제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시장 가격입니다. 사람들은 암거래 시장에서의 가치를 알고 싶어합니다. ISK 판매자가 엄청난 양의 ISK를 구매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ISK를 직접 판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경매 (2014년 8월 1빌당 $13, 2016년 10월 1빌당 $6.75)에 기록된 ISK 판매에 대한 월간 요율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SOMERBlink - $425,100 USD

I WANT ISK - $167,400 USD


Team Security가 2016년에 압류된 자산의 양을 보여주는 차트를 공개하지 않는 한, 더 이상의 비교는 불가능합니다. Somerset Mahm이 유니크 쉽을 포함하여 자산에서 4-5t의 ISK를 잃어버렸다고 추정 할 수 있지만, IWI에게서 몰수한 자산은 알 수 없습니다.


나는 또한 SOMERBlink와 I WANT ISK 밴 사이에 다른 차이점을 추가해야 합니다. Somerset Mahm은 RMT가 아닌 EULA / ToS 위반에 대해 밴되었으므로 합계에는 개인 계정의 ISK와 자산만 포함됩니다. 도박 사이트의 ISK는 게임에 남아 있었고 SOMERBlink 멤버는 종료 프로세스의 일부로 플레이어에게 ISK를 다시 배포했습니다. IWI 몰수에는 뱅커와 더러운 ISK를 구입한 사람을 포함하여, 100명의 플레이어에서 ISK를 제거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아마도 모든 ISK가 콥 지갑에서 제거되었을 것입니다.


어떻게 상황을 보더라도 관련된 ISK의 양은 엄청납니다. ISK를 실제 현금으로 바꾸고 싶은 유혹도 마찬가지로 엄청났을 것입니다. 게임 시간으로 약간의 전환을 해보면, CCP가 규칙을 변경하기 전에 도박 조직이 얼마나 커졌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