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6. 10. 19. 17:3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659985#post6659985

Q: 패닉 버튼은 소모재 같은데

A: 소모재 아님. 오버히트된 모듈처럼 타버리는 것이며 나나이트 페이스트로 수리 가능하고, 스트럭처 테더로 무료 수리도 되고, 스테이션에서 수리하는 것도 됨.


Q: 패닉된 함선의 점프 제한은 웜홀 포함임?

A: 그러함.


Q: 패닉 영향하에 있는 함선이 범핑 당해 특정 거리 밖으로 튕기면 어떻게 됨?

A: 배 거리와 관계없이 효과는 잔존할 것임(커맨드 버스트처럼).


Q: 패닉 영향하에 있는 함선의 질량 변화는 고려해봄?

A: 고려해보았으나, 그렇게 할 경우 기묘한 범핑 문제가 생길 수 있음(원문: it would lead to some odd bumping edge cases.)


Q: 패닉 모듈과 인더스트리얼 코어 간에 상호 제약이 있음?

패닉 효과 받으면 모바일 디팟이나 다른 함선을 통해 리핏하는게 막힘?

A: Nope and nope.


Q: 패닉 모듈이 타버리는게 사이클 시작임 끝임? 이걸 물어보는게, 사이클 시작이면 누르자마자 모바일 디팟으로 모듈을 리핏해버리는 놈이 있을 거 같음.

A: 해당 메커니즘은 emergency hull energizer 모듈과 동일하게 작동함.


Q: 패닉 효과 받으면 채굴량에 영향 있음?

A: 없음.


Q: 패칙 효과 받은 함선이 플릿에서 튕기거나, 디스커넥트되거나 하면 무슨 일이 생김?

A: 그 자리에 그대로 있음. 한 번 효과를 받으면 플릿이나 캐릭터에게 무슨 일이 생기든 상관없이 효과는 살아있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661224#post6661224

* 로퀄 쉽 메인터넌스 베이에 들어가는 함종에 대한 제한을 풀 계획은 없음. 로퀄의 늘어난 점프 거리와 무제한 함종을 결합할 경우 발생할 문제가 심각해보이기 때문.

* mining foreman ship은 현재로선 가스나 머코짓을 채굴할 능력을 주지 않을 거임. 이를 원한다면 다른 배를 사용하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