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6. 15. 13:36

https://twitter.com/EveOnline/status/1007352147426594816

그들은 이 모방이 가장 진실된 경의의 형태라고 말했습니다.


괜찮아요,  - 우리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6. 15. 10:5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bs1s/notice-unscheduled-downtime-information-and-unanchoring-of-faction

오늘 14시 30분경 트랭퀼리티는 예기치 않은 문제를 겪었으며, 우리는 NGM-OK 시스템에서 팩션 포티자의 언앵커링의 수행이 원인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는 충분히 심각하여, 근본 원인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완료하기 위해 트랭퀼리티를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뒤 몇시간에 걸친 조사 뒤에야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있었습니다.


이 가동 중지 시간 동안, 소유주 회사에 의해 언앵커링 중이던 다른 팩션 포티자가 있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서버 가동 중단으로 이들에 대한 언앵커링 프로세스가 중단되었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CCP는 영향을 받은 팩션 포티자를 우주에서 수거하였으며 이것들은 각 소유주 회사의 HQ 스테이션으로 배달될 것입니다. unanchoring 중인 일반 스트럭처는 이 작업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오늘 오후 발생한 문제를 감안할 때, 일부 어셋 세이프티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단계에서 예정되지 않은 가동 중단 시간을 유발한 것으로 보이는 NGM-OK의 팩션 Fortizar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GM 팀은 모든 자산과 시타델 자체가 올바르게 복구될 수 있도록 팩션 포티자의 소유자와 직접 연락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그 원인 및 해결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므로 향후 2주 내에 전체 공지가 발생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로 인해 예기치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이 발생하여 죄송합니다. Tranquility는 현재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어 연결을 수락 중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6. 15. 10:4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bmoo/new-accessories-in-the-eve-store

우리는 EVE Store에 새로운 장신구와 액세서리를 추가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새로운 저널, 휴대 전화 충전기, 마우스 패드, 병 오프너, 텀블러 등을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새로운 항목에 대한 편리한 링크입니다.


New EVE Pen

Guristas Tumbler

Charging Cable

Gate Camp Log Journal

Quafe Coaster / Bottle Opener

New Mouse Pad Designed By Paddy318

역주: 개별 항목 링크는 생략. 원문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6. 15. 10: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bh25/clarification-and-further-information-on-window-blur-changes

이번 화요일 패치 (6월 12일)에서는 'Enable window blur' 옵션을 On / Off 토글에서 Shader Quality 내의 Low 및 High 옵션으로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 행동이 많은 커뮤니티 토론을 생성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부정적입니다. 그래서 왜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해 좀 더 많은 내용과 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이 결정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만들어졌습니다.


* 블러 쉐이더는 성능면에서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듭니다(GPU에 따라 최대 32ms). 우리는 윈도우 블러에 대해 32ms의 비용을 가진 로우 엔드 머신을 원하지 않습니다. 낮은 설정은 성능에 관한 것이며 높은 설정은 시각적 충실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우리는 최근에 중저가 머신의 클라이언트 성능 최적화에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가장 비싼 항목을 분석하였으며 이 중 렌더링된 윈도우 블러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이미 고도로 최적화된 기존 시각 자료에서 1~2ms를 짜내거나 윈도우 흐릿함과 같은 성능이 중요한 특징을 셰이더 품질과 연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 가능하면 설정을 결합하여 전반적인 개발자 유지 보수를 줄이고, 플랫폼 테스트 매트릭스 요구 사항을 줄이고, 사용 가능한 설정과 이들이 수행하는 작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에게 창 흐림을 보다 강력하게 제어하려는 욕망이 있는 것을 보았으므로, 우리는 '창 흐림 활성화' 설정을 복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Low Shader 품질에서는 이 제한을 계속 적용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중간 또는 높은 셰이더 품질을 실행할 수 있었지만 이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없도록 계속 흐릿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원래 지원하지 않았을 사용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 중간 또는 높은 쉐이더 품질이 있는 경우 이제 창 블러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낮은 쉐이더 품질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창 흐려짐이 비활성화되고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Windows의 '투명성' 옵션이 가장 눈에 잘 띄는 장소에 있지 않았으므로 일반 설정의 왼쪽 상단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의견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하고 커뮤니티가 제기한 의견과 우려를 바탕으로 이러한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같은 변경 사항은 최고급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가 예상된 설정을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비롯된 것임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