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2:3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yf45/tier-one-abyssal-filaments-distributed-to-all-active-capsuleers

우리는 뉴 에덴의 모든 활동 중인 캡슐리어에게 Servant Sisters of EVE의 선물로 티어 1 심연 필라멘트가 배포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2016년 11월 15일에 적용된 EVE Online: Ascension 이후 로그인한 적이 있는 모든 계정에는 트랭퀼리티에 의해 랜덤으로 선택된 필라멘트가 클론 상태에 관계없이 배포되었습니다.


Calm Dark Filament

Calm Electrical Filament

Calm Exotic Filament

Calm Firestorm Filament

Calm Gamma Filament


EVE Online : Into The Abyss의 배포 및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의 적용을 축하하는 일환으로, 이를 통해 클러스터 전체의 캡슐리어가 다이빙을 하고 새로운 도전을 경험할 것을 권장합니다.


2016/11/15 이후 로그인한 모든 캡슐 가입자는 리딤 시스템에서 필라멘트를 찾을 수 있으며 항목을 사용하는데 대한 지원은 고객 지원 팀의 편리한 도움말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심연을 탐험하기 전에 해당 유형의 필라멘트를 조사하고 심연을 넘을 때의 위험과 보상에 대해 조금 더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필라멘트는 30일 동안 리딤 시스템에 남아 있으며 2018년 7월 8일에 만료되므로 그 전에 구속해야합니다.


추가 정보 :

EVE Updates – High Level Expansion Information

http://updates.eveonline.com/date/2018-05-29/

Dev Blog: Abyssal Deadspace – What Lies Beyond The Filament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vv2z/abyssal-deadspace-what-lies-beyond-the-filament

Dev Blog: Triglavian Technology – Ships & Weapons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8sxt/triglavian-technology-ships-and-weapons

Patch Notes For EVE Online: Into The Abyss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xk/patch-notes-for-eve-online-into-the-abyss

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2: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yn2g/g-fleet-is-coming-to-berlin-this-october

우리는 G Fleet이 또 다시 돌아 왔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행사는 10월 5일과 6일 베를린 Alte Münze에서 개최될 것입니다.


올해 새 선수들에 초점을 맞춘 G-Fleet 2018은 newbro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선수와 CCP 개발자 모두가 G-Fleet PVP 토너먼트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할 예정입니다.


독일에 기반을 두고 독일어 주 사용 지역에서 많은 pliots가 참석하지만, G-Fleet은 전 세계의 관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영어로 말하는 참석자들에게도 재미있을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G-Fleet 2018의 티켓 가격은 € 79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 1 일 반 동안의 EVE 집중 프로그래밍

* 4가지 식사 및 5 가지 무료 음료

* EVE 개인에 의한 발표

* CCP 개발자 프레젠테이션

* 이브 PVP 토너먼트


참석하는 데 관심이 있거나 더 알고 싶다면 G-Fleet 웹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벤트입니다!

https://g-fleet.de/events/item/107-g-fleet2018-5th-6th-october-berlin

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2:1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64ri/eve-vegas-tickets-are-selling-fast-more-rooms-available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우리는 EVE Vegas 2018 티켓의 75% 이상이 이미 매진된 시점에 도달했습니다!


전 세계의 조종사가 EVE Vegas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티켓 행사가 기록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점에 대해 자랑스럽게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로써 Linq과 함께 참석자 할인 코드와 함께 제공되는 다른 배치의 객실을 이용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할인 코드를 사용하여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caesars.com/linq


올해 EVE Vegas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 커뮤니티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곧 발표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도록 개방할 예정이며, 곧 일정 초안을 공식화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소식에 주목하여 여름 동안의 EVE Vegas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s/news


오늘 이브 라스베가스 2018 티켓을 받으십시오 - 지체하지 마십시오.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판매되고 있으며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vegas.eveonline.com/


추가 정보 :

일반 정보 - EVE Vegas Website

http://vegas.eveonline.com/

이브 라스베가스 티켓 판매 - Eventbrite

https://www.eventbrite.com/e/eve-vegas-2018-tickets-45161192342

할인 코드로 예약 - Linq

https://aws.passkey.com/go/SQEVE8


위의 세 링크는 EVE Vega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The Linq의 티켓 판매 및 할인된 객실 예약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Linq의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객실을 예약할 때 그룹 코드 "SQEVE8"을 사용하거나 1-866-523-2781로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하여 객실 예약시 그룹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 Vega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알려 드리므로 이 뉴스 피드를 계속 주시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을 거기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2:0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7kwf/the-federation-grand-prix-is-now-live

연맹 그랑프리는 연맹의 날을 기념하여 당신이 뉴 에덴에서 가장 빠른 조종사임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은하를 가로질러 경쟁하고 알려진 공간에서 가장 상징적인 사이트, 시스템 및 난파선을 통과하면서 시간을 경쟁합니다. 이정표에 도달한 모든 이벤트에 대해 큰 보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경쟁할 때마다 새로운 경주 코스에 직면하게됩니다.


게임의 Neocom 메뉴에서 The Agency를 통해 Federation 그랑프리 목표에 액세스하십시오. 그런 다음 Gallente 공간의 Luminaire 시스템에서 호스팅 되는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하여 첫 번째 경주 체크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각 경주 코스는 다르므로 다음 목적지에 대한 에이전시의 이벤트 섹션을 주의 깊게 살펴야합니다. 모든 목표를 달성 할 때마다 에이전시 포인트를 받아, 결국 수집된 포인트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맹 그랑프리는 6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버클을 올리고 애프터버너를 켜세요!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시간 이벤트 포털을 확인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live-event

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2:0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9fr1/monthly-economic-report-may-2018

용량의 문제로 전체의 일부를 게재하며 원본은 링크를 참조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6. 13. 21:5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a8udf/federation-day-nyx-skin-now-available

우리는 연맹의 날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Dos Rovenour 's Bequest'SKIN이 New Eden Store에서 695 PLEX의 가격으로 제공된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선명한 색상과 깨끗한 커팅 라인, 그리고 연방 정부의 문장과 그 특유의 봉황 무늬가 장식된 홀로그램 디스플레이가 결합된 이 스킨은 페더레이션 데이 퍼레이드에서 가장 훌륭하고 애국심 넘치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클러스터에서 가장 애국적인 SKIN 중 하나를 잡으려고 한다면 New Eden Store에서 사라지기 전에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