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에 해당되는 글 19건

  1. 2018.05.30 [이브 온라인] 오메가 및 다중 파일럿 트레이닝 할인!
  2. 2018.05.29 [이브 온라인] 심연 속으로의 현재 알려진 문제점들
  3. 2018.05.26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심연 속으로가 2018년 5월 29일에 배포됩니다!
  4. 2018.05.26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권장 사양의 업데이트
  5. 2018.05.25 [이브 온라인] 5월 31일 올란도에서 CCP와 만나는 공식 만남회가 있습니다
  6. 2018.05.25 [이브 온라인] EULA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업데이트 - 당신의 정보와 당신
  7. 2018.05.25 [이브 온라인] 선택된 SKIN 50% 할인 - 퇴역 특가!
  8. 2018.05.25 [이브 온라인] 2018/05/25 - 포럼 유지관리!
  9. 2018.05.25 [이브 온라인] TRIGLAVIAN 기술 - 선박 및 무기
  10. 2018.05.24 [이브 온라인] 2018/05/24 - 연장된 일일 다운 타임
  11. 2018.05.20 [이브 온라인] 팩션 시타델 - 세부 사항!
  12. 2018.05.20 [이브 온라인] 심연 속으로에 올 PI 변경점들
  13. 2018.05.20 [이브 온라인] Octopus Orange Flight 스킨 사용 가능!
  14. 2018.05.20 [이브 온라인] 월간 경제 보고서 - 4월
  15. 2018.05.11 [이브 온라인] 2018/05/11 - 어비설 데드스페이스 매스 테스트!
  16. 2018.05.08 [이브 온라인] 캡슐리어 엘리트 XV 스킨이 선택된 함선을 위해 판매됩니다!
  17. 2018.05.08 [이브 온라인] CSM 13 선거 : 6월 4일 ~ 6월 11일
  18. 2018.05.08 [이브 온라인] 빅토리 번들 & 플렉스 할인!
  19. 2018.05.02 [이브 온라인] OPERATION: CONSCIOUS INTERRUPTION이 UTC 14:00에 짧은 리붓 후 시작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30. 00:2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htsq/omega-time-and-multiple-pilot-training-sale

우리는 EVE Online : Into The Abyss 여름 확장팩의 적용을 축하하며, 이를 위해 오메가 시간과 다중 파일럿 트레이닝을 묶어 제공한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6개월의 오메가 시간을 구매할 경우 Multiple Pilot Training 자격증 2개를 받습니다.

* 12개월의 오메가 시간을 구매할 경우 Multiple Pilot Training 자격증 4개를 받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메가 클론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EVE Online : Into The Abyss에 도착한 새로운 함선 및 모듈을 활용하거나 여러분의 오메가 결제를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이브 온라인 시큐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6월 5일 오전 11시 (UTC, 다운타임)까지 이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https://secure.eveonline.com/AddGametime/

posted by DGDragon 2018. 5. 29. 21:21

https://forums.eveonline.com/t/eve-online-into-the-abyss-known-issues-reporting/79026/2

Abyss:

* 필라멘트 구름 디버프가 Ancillary shield booster 탄약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Audio :

* (역주: 줌아웃 후)Leshak로 다시 줌할 경우 Disintegrator 발사음이 다시 들리지 않습니다.


Graphics:

* 파일럿이 Unstable Abyssal Depths (Abyssal Space에서 벗어날 때)에 의해 죽으면 해당 킬메일에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Triglavian Tower Wreck 아이콘이 너무 어둡습니다.

* Triglavian Tower 아이콘에 VFX 누락

* Light and Heavy Deviant Suppressor의 VFX가 중간부터 갑자기 나타납니다.


Ships:

* Triglavian 함선을 샐비징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User Interface :

* 마지막 Abyssal 게이트에서 '게이트 활성화'를 스패밍(역주: 연타)하면 어비설간 이동시간이 두배로 길어집니다.

* 만약 현재 함선에 웨폰 그룹이 설정되어 있고 새로운 피팅을 적용하기 위해 해당 그룹이 해제되어야 한다면, 저장된 피팅을 현재 함선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 손상 없는 크리스탈을 무장에서 해제해서 카로 홀드로 둘 때 기존 크리스탈에 자동으로 합쳐지지 않습니다.

* Abyssal Deadspace에서 디렉셔널 스캔을 했을 때 이전의 디렉셔널 스캔의 결과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 Large Abyssal Energy Neutralizer의 이름이 잘못되었습니다.

* Mystic S를 리프로세스할 경우 잘못된 재료가 나옵니다.

* 'Small Astronautic Mutaplasmids’의 마켓 카테고리의 철자가 틀렸습니다.

* 파이터의 쇼인포 창에서 테크 레벨 속성이 누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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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1

* 인벤토리의 PLEX 볼트에서 "Add Omega Time"및 "Buy Extra Skill Queue"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 PLEX Vault 대신 NES를 통해 시간을 추가하십시오.

* 리액션 잡을 딜리버할 때 인더스트리 윈도우가 갱신되지 않습니다.

* 구리스타스 데이터 사이트가 Abyssal Filament를 드랍하지 않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26. 18: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z5/eve-online-into-the-abyss-to-be-deployed-on-may-29th-2018

여름 확장팩인 EVE Online : Into The Abyss가 5월 29일 화요일, 약간의 중단 시간 동안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Into The Abyss 배포를 위한 중단 시간은 평소의 11시에 (UTC 기준) 시작되며 총 소요 시간은 30 분입니다.

11:30 UTC까지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진행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Online Launcher 및 @EVE_Status 트위터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이브 온라인 : Into The Abyss는 New Eden에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PVE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삶을 불어 넣고 공간의 모든 영역에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놀라운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비설 데드스페이스 - 위험하고 알기 어려운 Triglavian 집단의 영토인 - 는 그들의 위험한 배와 무기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블루프린트를 들고 감히 심연에 도전할 캡슐리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연은 또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모듈의 속성과 성능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모듈 변이 mutaplasmids를 통해 기존의 캡슐리어 기술로부터 더 많은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비밀을 갖고 있습니다. 때로는 보너스를 늘리고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지만, 어떤 때는 그들의 능력을 깎아내립니다.

여름 확장팩에는 또한 수많은 행성 간 상호 작용 업데이트 및 개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행성 설치가 초기 설치 과정에서 유지 및 시각적 피드백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노드가 완전히 설정되지 않았을 때 새로운 지표가 표시됩니다. 새로운 고정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동일한 유형의 여러 노드를 쉽게 삭제할 수 있으며, 새로운 툴팁 전체가 행성 상호 작용의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므로, 캡슐리어는 이전보다 더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EVE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업데이트에서 심연에 대한 정보 및 전체 패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ttp://updates.eveonline.com/date/2018-05-2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xk/patch-notes-for-eve-online-into-the-abyss

posted by DGDragon 2018. 5. 26. 18:0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79b/update-to-the-recommended-specification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이 코멘트 스레드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update-to-recommended-specification/78501

다음 주 화요일인 2018년 5월 29일에 우리는 EVE Online - Into The Abyss의 최신 확장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 릴리스에는 캡슐리어가 Abyssal Deadspace에서 만날 환경에 중점을 둔 중요한 시각적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긴 기간 환경 개선을 탐구하고 개발해 왔으며, 환경 영상에 대한 이러한 모든 발전을 하나의 아름다운 패키지로 통합하는 첫 번째 릴리스가 될 것입니다.

EVE Online의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은 2013년 7월부터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개발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일관성 있는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탑재할 때마다 항상 권장 사양 시스템에서의 클라이언트 성능을 측정합니다. 이에 따라 과거에는 자원을 좀 더 소모하는 비주얼 효과를 (역주: 옵션에서) 꺼야 했던 때도 있었습니다.


충실함의 수준을 위해, 우리는 그냥 옵션이 아닌 새로운 환경을 창조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시각적으로 가능한 범위를 혁신하고 경계를 확장하기 위해 권장 사양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EVE 내에서 새롭고 향상된 비주얼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하드웨어를 최적화하여 개발 과정을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명확히 하자면, 현재 시스템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지원을 중단하지는 않습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이 변경으로 인해 EVE에 대한 모든 사용자의 액세스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권장 스펙 :

Windows :

OS : Windows 10

CPU : Intel i7 시리즈 또는 AMD Ryzen 7 시리즈 @ 3.6GHz 이상

RAM : 16GB 이상

비디오 : 최소 4GB VRAM이 장착 된 NVIDIA Geforce GTX 1060, AMD Radeon RX 580 이상


맥:

OS : Mac 10.13

CPU : 인텔 i5 시리즈 @ 3.8GHz 이상

RAM : 16GB 이상

비디오 : AMD Radeon Pro 580 이상, 4GB VRAM 이상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2748741-System-Requirements


안전한 비행 되시길!

posted by DGDragon 2018. 5. 25. 15: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89y4/official-eve-meet-with-ccp-in-orlando-31-may

우주 친구들!


CCP Guard와 CCP Curtis는 다음 주 플로리다 주 올란도에 있을 예정이며 모든 EVE 플레이어와 EVE가 궁금한 친구 및 가족에게 개방된 공식 EVE 만남회를 주최합니다. Ferg 's Depot의 공간을 예약했으므로 몇 가지 음료수를 사서 우주에서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https://www.google.is/maps/place/Ferg's+Depot/@28.5397322,-81.3806077,15z/>


공간이 무한하게 넓은 것이 아니므로 입장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여기에서 무료로 등록하십시오.

https://orlandoevemeet.eventbrite.com/


질문이 있으시면 해당 이벤트에 대한 포럼 스레드를 실행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orlando-meet-with-ccp-guard-and-ccp-curtis-may-31/77003/3


다음 주에 봅시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25. 15: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8lp5/eula-and-privacy-policy-update-your-data-and-you

대부분의 캡슐리어 여러분이 최근 메일로 받으셔서 알고 있겠지만, 현재 많은 회사들이 5월 25일부터 시행되는 데이터 보호와 관련한 새로운 유럽 연합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전수조사하는 중입니다.


이러한 이메일 스팸에 하나를 더 추가하기보다 우리는 여러분의 데이터를 여러분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CCP의 게임을 여러분이 플레이할 때 여러분이 우리에게 제공한 정보를 우리가 어떻게 다루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알림을 띄우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CCP Games 웹 사이트에서 살펴볼 수있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이 정책은 다음 정보를 포함합니다.

https://www.ccpgames.com/privacy-policy


•여러분이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우리가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의 종류.

•우리가 이 데이터를 수집하는 이유.

•우리가 여러분의 데이터를 공개하는 대상.

•우리가 여러분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

•우리가 여러분의 데이터를 보관하는 기간과 보호 방법.

•데이터 보호 법률에 따라 여러분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방법.

•질문 및 요청에 대해 데이터 보호 팀에 연락하는 방법.


EULA 업데이트


이 새로운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더해, 이것을 실제로 반영하기 위해 이브 온라인 EULA를 변경했습니다.


Section 7


PRIVACY AND USE OF PERSONAL INFORMATION


CCP has created a Privacy Policy to inform you of our practices regarding collection, use, and sharing of personal data, www.ccpgames.com/privacy-policy. Please read our Privacy Policy carefully to understand our views and practices regarding your personal data and how it will be trea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on how CCP handles your personal data, please contact our Data Protection Team at request@privacy.ccpgames.com.


역주: 법적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하여, EULA를 직접 번역하지 않음.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문서를 읽어볼 것과 개인 정보에 관해 문의가 있을 경우 연락처임.


여러분이 할 필요가 있는 것?

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내일 이후 EVE Online EULA에 다시 동의해야합니다.


런처를 다시 시작하고 이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EULA에 다시 동의하십시오. 그러면 잘 될 것입니다!


또한 이 변경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면 위 주소의 데이터 보호 팀에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5. 25. 10:2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7j9k/50-off-selected-skins-new-eden-store-skin-retirement-sale

New Eden Store의 수많은 Lodestrike 및 Sapphire Sungrazer SKIN에서 현재 50%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매장에 있었던 여러 SKIN의 은퇴 판매의 일부이며, 5월 29일 화요일의 DT까지 시행된 뒤 해당 SKIN은 상점에서 제거됩니다.


컬렉션에 추가하려는 경우 그 전에 구매해야 합니다.


•Helios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Algos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Hecate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Thanatos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Nyx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Erebus Sapphire Sungrazer SKIN (Permanent)

•Prorator Lodestrike SKIN (Permanent)

•Impel Lodestrike SKIN (Permanent)

•Crane Lodestrike SKIN (Permanent)

•Bustard Lodestrike SKIN (Permanent)

•Prowler Lodestrike SKIN (Permanent)

•Mastodon Lodestrike SKIN (Permanent)

•Viator Lodestrike SKIN (Permanent)

•Occator Lodestrike SKIN (Permanent)

posted by DGDragon 2018. 5. 25. 10: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8c81/2018-05-25-forum-maintenance

EVE 온라인 포럼은 5월 25일 아침 짧게 읽기 전용 모드로 전환되며 이 시간 동안 필수 유지 관리가 수행됩니다.


포럼은 계속 읽을 수 있지만 게시 기능은 UTC 2018년 5월 25일 06:00 - 07:00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 메시지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이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2018-05-25-forum-maintenance/78233

posted by DGDragon 2018. 5. 25. 10: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8sxt/triglavian-technology-ships-and-weapon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triglavian-technology-ships-weapons/78371

Triglavians가 거의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Fanfest에서 이 색다른 새 라인을 불과 한 달 전에 발표했으며, 5월 29일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Into the Abyss에서 추가될 것을 최종적으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Singularity에서의 테스트와 CSM의 큰 ​피드백 덕분에 지난 달에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먼저, 초기 발표를 놓친 사람들을 위해 요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riglavian Collective는 Abyssal Deadspace에서 생존하고 살아가는 신비한 선구적 파벌입니다. 탐험가가 이 Triglavian 도메인에서 탐험과 전투를 시작할 때, Triglavian Collective만이 독점적으로 가지는 위험한 새로운 무기 유형인 Entropic Disintegrators뿐 아니라 Triglavian 함선에 대한 청사진을 발견하게됩니다.


여기에는 Damavik Frigate, Vedmak Cruiser, Leshak Battleship이 포함됩니다. 이것들은 스몰, 미디엄, 라지의 풀 라인 업으로 가진 Entropic Disintegrator의 지원을 받으며 마찬가지로 피해량과 사속을 올리기 위한 Entropic Radiation Sink도 등장합니다. 이 새로운 하드웨어를 사용하려면 새로운 'Precursor' 스킬이 필요하며 이 스킬은 심연의 Deadspace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Entropic Disintegrator에는 New Eden의 다른 무기와 구분되는 몇 가지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너지가 충전되며 동일한 대상에게 더 오래 발사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에 우리는 이 충전량이 50%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테스트 결과 이 숫자를 엄청나게 올릴 여지가 있었습니다.


방출시, 최대 충전량은 포탑의 기본 데미지의 150% 또는 2.5배가 됩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쉽게 알려드리자면, Leshak 전함은 완전 충전시 2500 DPS 이상의 피해량을 손쉽게 낼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다양할 수 있지만 프리깃의 경우 80초, 크루저의 경우 120초, 전함의 시간은 보너스의 덕분에 140초입니다.


이 엄청난 피해 잠재력은 어떤 이유에서든 무기가 비활성화되면 충전이 기본값으로 돌아가버린다는 사실에 의해 균형을 이룹니다. ECM과 같은 직접 중단으로 인해 비활성화가 발생할 수 있지만 사거리도 큰 역할을 합니다. Entropic Disintegrator는 다른 포탑과 달리 falloff 범위가 없으며 대상이 optimal 범위에서 벗어나면 즉시 비활성화됩니다. 당신이 Triglavian 함선의 파일럿이건 그 상대이건 간에 Triglavians를 다룰 때는 레인지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Disintegrators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포탑 하드 포인트 하나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Triglavian 선박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유틸리티 높은 슬롯을 즐길 수 있습니다. NPC Triglavians는 remote armor repair를 선호하지만 플레이어는 energy warfare, smartbomb 또는 exploration equipmen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선박 보너스와 슬롯 배치를 순조롭게 진행하여 극단적인 유틸리티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10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range

•50% reduced Energy Neutralizer capacitor need

•50% reduced Remote Armor Repairer capacitor need

•50% reduced Smartbomb capacitor need


Damavik

Precursor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7.5% Bonus to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optimal range


Slot layout:

•High slots: 3

•Mid slots: 2

•Low slots: 4


Vedmak

Precursor Cruiser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5% bonus to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tracking speed


Slot layout:

•High slots: 4

•Mid slots: 4

•Low slots: 6


Leshak

Precursor Battleship bonu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5% bonus to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rate of fire


Slot layout:

•High slots: 5

•Mid slots: 4

•Low slots: 8


완전한 능력치 목록은 저희가 말씀드린대로 Singularity에 있으며, 곧 나올  Into the Abyss의 패치 노트에서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목표를 천천히 잡아가는 환경에서 Triglavian 선박이 특히 강력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여기에는 small gang, Factional Warfare, 특히 웜홀 교전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언제나처럼 플레이어 혁신에 놀랄 것이고, 그러한 놀라움이 통제 불능으로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이미 출시 직후에 후속 밸런스 조정을 할 시간을 따로 마련했습니다.


훨씬 더 앞을 내다보면서, Precursor 스킬셋에 더 많은 함선과 무기로 살을 덧붙여 나가 이브 전투의 경계선을 더 넓혀나가려고 합니다. Triglavians이 앞으로 무엇이 가능한지에 대한 무대를 열었고, 우리는 당신이 capsuleer arsenal에서 이 강력한 새로운 옵션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심연에서 봐요!

posted by DGDragon 2018. 5. 24. 09:3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6n4x/2018-05-24-extended-daily-downtime

Tranquility 클러스터에서 수행해야하는 필수 유지 관리 작업으로 인해 매일 중단 시간이 연장되어 총 30분 동안 실행됩니다.


중단 시간은 일반적인 시작 시간인 11:00 UTC에 시작되며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어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UTC 11:30 UA까지 실행됩니다.


이 가동 중단 시간 연장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필요할 수 있는 서버 문제 또는 중단 시간 연장을 포함하여 트랭퀼리티에 대한 업데이트는 @EVE_Status의 twitter(https://twitter.com/eve_statu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20. 23:1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5rmg/faction-citadels-the-detail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을 통해이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faction-citadels-the-details/74025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우리는 최근에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을 업웰 스트럭처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Fanfest의 Keynote와 Structures 프리젠테이션에서 몇 가지 발표를 했습니다. 이 devblog는 무엇이 변화하고, 언제, 어떻게 가장 잘 준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야 할 세부 사항을 대략적으로 설명합니다.


OUTPOST 교체 행사 - 2018년 6월 5일부터

짧은 요약:


* 모든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은 2018년 6월 5일 중단 시간 동안 업그레이드 된 팩션 Fortizar로 전환됩니다.

* 이 변경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 오래 걸릴 중단 시간을 대비하십시오.

* 이 Faction Fortizars는 강력하고 한정판이며 더 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 새로운 팩션 Citadels는 변경 순간 해당 전초 기지 및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의 소유권을 가진 자에게 속하게 될 것입니다.

*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이 팩션 시타델로 변환되면 임시 무적 모드가 됩니다.

* 6월 7일에 스트럭처는 그들의 표준적인 실드 취약 상태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 모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준비를 위해 수행해야 할 사항은 이제 이하에 적힐 것입니다. 이 블로그를 신중하고 철저하게 읽어주시고 이 블로그의 댓글 스레드에 토론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추가해주십시오.


OUTPOSTS 및 CONTAERABLE STATIONS가 변경됩니다.

정복가능한 Immensea Station과 플레이어 배치 전초 기지는 2003년과 2005년에 각각 도입된 이후 Null Sec 공간의 필수 부분이었습니다. 이 거대한 스트럭처는 무수한 교전, 대담한 강도 및 가장 강력한 동맹의 초점이었습니다. 업스트림 컨소시엄이 자체 스트럭처의 개발을 계속하면서, 다음 대담한 단계는 이 오래된 성서를 뉴 에덴의 유산으로 재활성화하여 업그레이드된 포티자 클래스 스트럭처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Faction Fortizars는 현재까지 소개된 클래스 중에서 가장 강력할 것이며 한정된 숫자만 존재할 것입니다. 이 유형의 Faction Fortizars는 New Eden에 더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이 스트럭처는 표준 Fortizars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지만 이들을 만들 수 있는 블루프린트는 존재하지 않으며, 스트럭처가 파괴되어도 이들을 대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onquerable Station과 Outposts가 New Eden의 역사에서 그처럼 중요한 부분을 차지 했으므로 Conquerable Station이 있던 장소와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전초 기지 몇 곳에 영구적인 역사적 기념물이 세워질 것입니다. 이 기념비에는 스테이션과 시스템의 간략한 기록이 포함되며, 업데이트 후 약간의 시간 뒤에 그들을 통제하는 얼라이언스의 이름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팩션 포티자 소개

Upwell은 표준 포티자의 다섯 가지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합니다. 하나는 각 전초 기지 유형 한 종류씩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Conquerable Station 용입니다. 전초 기지 대체 Fortizars는 현재 전초 기지의 새롭게 확장되고 확대된 모델을 사용하며, 대체된 역할에 보너스가 연결됩니다. 이 새로운 함체들은 최초 배치시 중요 역할을 했던 캡슐리어에 경의를 표하는 방식으로 Upwell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PROMETHEUS’ SERVICE FORTIZAR

* Minmatar Service Outpost 대체

* 오직 441개만 존재합니다.

* 뉴 에덴에서 처음으로 전초 기지가 된 "프로메테우스 스테이션"에서 따왔습니다.

* Prometheus Station은 5P-AIP에서 Celestial Horizon corp과  Ascendant Frontier 얼라이언스에 의해 배치되었습니다.

* 이름은 Prometheus Wrong, 그 건설을 후원한 플레이어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재처리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resource process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2%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4L;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15M PWG (+450,000), 45,000 CPU (+7000) Hitpoints: 18M Shield (+3.6M), 18M Armor (+3.6M),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50,000m3 Capacity (+5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MARGINIS’ ADMINISTRATIVE FORTIZAR

* Gallente Administrative Outpost 대체

* 오직 188개만 존재합니다

* 뉴 에덴의 첫번째 Gallente 전초 기지 "ISS Marginis"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ISS Marginis는 KDF-GY에서 Interstellar Starbase Syndicate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 ISS Marginis는 IPO로 지어졌으며 EVE에서 첫번째 공유 자유항 전초 기지였습니다.


훨씬 강력한 서비스 모듈 연료 보너스가 있는 표준 Fortizar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50% reduction in all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5M, 5L (+1); 3 Launchers Service Slots: 8 (+3) Fittings: 3.2M PWG (+500,000), 43,000 CPU (+5000) Hitpoints: 14.4M Shield, 18M Armor (+3.6M), 32.4M Hull (+10.8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75,000m3 Capacity (+75,000) Fighter Control: 5 Light, 4 Support (+2), 2 Heavy0


'DRACCOUS’ MANUFACTURING FORTIZAR

* Amarr Manufacturing Outpost 대체

* 오직 398개만 존재할 것입니다.

* 뉴 에덴의 첫번째 아마르 전초 기지 "Draccous Station"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Draccous Station은 0EZ-G에서 Ascendant Frontier 얼라이언스의 EVE Defense Force 사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제조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engineer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3%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5M, 5L (+1);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25M PWG (+550,000), 42,000 CPU (+4000) Hitpoints: 14.4M Shield, 21.6M Armor (+7.2M),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30,000GJ (+30,000) Fighter Bay: 5 Tubes, 400,000m3 Capacity (+10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HORIZON’ RESEARCH FORTIZAR

* Caldari Research Outpost 대체

* 오직114개만 존재합니다

* 수많은 첫번째 아웃포스트(첫번째 민마타와 칼다리를 포함하여)를 만든 Celestial Horizon corporation에서 이름을 따옴

* 최초의 칼다리 전초 기지는 GHZ-SJ에서 ASCN의 Celestial Horizon이 지은 "Prometheus Research Station"이었음.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과학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engineer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science jobs

* 3%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science jobs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4L;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1M PWG (+400,000), 47,000 CPU (+9000) Hitpoints: 21.6M Shield (+7.2M), 14.4M Armor,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50,000m3 Capacity (+5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MOREAU’ FORTIZAR

* 뉴 에덴의 정복 가능한 모든 스테이션을 대체합니다

* 68개만 존재할 것입니다.

* Conquerable Station을 건설한 Immensea 조직의 NPC 창립자인 Sébastien Moreau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이 이야기는 "Forsaken Ruins"크로니클을 확인하십시오.


팔방미인: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35% reduction in all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0%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and science jobs

* 2%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1%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5L (+1); 4 Launchers (+1) Service Slots: 8 (+3) Fittings: 3.4M PWG (+700,000), 48,000 CPU (+10,000) Hitpoints: 21.6M Shield (+7.2M), 21.6M Armor (+7.2M), 32.4M Hull (+10.8M) Capacitor capacity: 450,000GJ (+50,000) Fighter Bay: 5 Tubes, 400,000m3 Capacity (+100,000) Fighter Control: 5 Light, 4 Support (+2), 3 Heavy (+1)


특별판 OUTPOST REPLACEMENT RIGS

Faction Citadels로 변경되는 순간, 교체된 각 Fortizars에는 여러 보너스가 결합된 하나의 강력한 Special Edition 리그가 장착됩니다. 여기에는 Conquerables 및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전초 기지를 대신하는 Fortizars가 포함되지만, 업그레이드된 전초 기지의 경우 보너스가 그만큼 더 추가된 강력한 리그를 받게됩니다. 모든 전초 기지 교체 리그에는 hitpoint, capacitor, sensor, and point defense bonus가 포함되며 전초 교체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물을 파괴하거나 언앵커링할 경우 장착한 리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Faction Citadel들은 하이섹, 로섹, 널섹 혹은 웜홀 공간으로 언앵커 및 재배치할 수 있지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이 특별 리그는 대체 불가능합니다 - 이 이벤트가 지난 뒤 어떤 방법으로도 더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산업 지원 시설

현재의 Outposts와 Conquerable Stations는 산업 ISK 비용 절감의 형태로 해당 시스템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업웰 산업 지원 시설은 보너스를 대체하며 전초 기지 및 정복물이 포함된 시스템에 NPC 랜드 마크 형태로 배치됩니다. 이 랜드 마크는 현재로서는 파괴할 수 없습니다.


* Systems with Amarr Outposts will receive an Advanced Manufacturing Support Facility

* Systems with Caldari Outposts will receive an Advanced Research Support Facility

* Systems with Gallente, Minmatar or Conquerable Stations will receive an Upwell General Industrial Support Facility


전초 기지 당일을 준비

2018년 6월 5일 중단 시간에 Outpost Replacement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기존 전초 기지 및 정복 가능한 역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일치하는 팩션 포티자로 변경되며, 이하의 사항들 또한 모두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


* Characters

* Assets

* Clones

* Offices

* Industry Jobs

* Market Orders

* Contracts

* Bookmarks pointing to the station itself


이 새로운 스트럭처는 현재 Freeport 상태인 구조물이나 전투가 벌어지는 스트럭처를 포함하여 이 가동 중지 시간 전의 전초 기지 또는 정복물의 마지막 주인에게 속합니다. 6월 5일 이전에 이러한 구조를 획득하거나, 여러분의 소유권을 이웃으로부터 지켜내야 합니다.


또한 회사가 여러분의 개별 스트럭처를 제대로 통제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노트 :

이 새로운 Faction Fortizars가 Upwell Structures이기 때문에, 전초 기지 또는 정복 스테이션에 적용된 이전 설정보다는 업웰을 지배하는 규칙을 따릅니다. 즉, 도킹, 사무실 임대, 점프 클론 및 이러한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이제는 ACL에 의해 제어되며 스탠딩 또는 절대적으로 제어되지 않습니다. ACL (액세스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8289645-Access-Lists


전초 기지 또는 정복 가능한 역의 소유자 또는 관리자 인 경우 :


소유하고있는 회사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기본 회사 프로필을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세부 정보). 사무실 임대, 도킹 또는 다른 서비스 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포함하여 이 프로필 내의 액세스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기본 리인포스 시간 및 날짜 (아래 참조)를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트럭처에 맞게 준비하십시오.


팩션 Fortizars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무적 상태가 되며 이 시간 동안 필요한 적절한 방어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 및 리인포스

3월 출시 이후로 회사의 기본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필은 새로 배치된 모든 구조에 적용되지만 전초 기지의 날 행사 중에 Faction Citadels에 적용될 ACL 프로필이기도합니다. 기본 프로파일을 설정하려면 선택한 프로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기본 프로파일로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회사의 기본 리인포스 시간 및 날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OUTPOST DAY - 2018년 6월 5일

2018년 6월 7일까지 무적


전초 기지와 정복 스테이션이 팩션 Citadels로 변환되면 임시 무적 모드가 됩니다. 이 무적시간 동안 스트럭처는 자유롭게 피팅될 수 있지만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파이터를 사출하거나, 언앵커링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리인포스 시간과 날짜 변경은 이 시간 동안 적용할 수 있지만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서는 표준 7일이 지나야 합니다. 따라서 변경이 발생하기 전에 이 기본값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적 모드는 6월 7일 목요일까지 지속됩니다. 6월 7일 구조물은 표준적인 실드 취약 상태가 될 것입니다. Upwell Structure 취약점 상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최초의 무적 기간 동안 스트럭처의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스트럭처를 언앵커링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들은 즉시 이용 가능할 것입니다.


새로운 Faction Fortizars에는 다음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기본적으로 로드될 것입니다.


* Standup Market Hub I

* Standup Cloning Center I

* Standup Manufacturing Plant I

* Standup Capital Shipyard I

* Standup Research Lab I

* Standup Invention Lab I

* Standup Reprocessing Facility I


이 Fortizars에는 7 일 동안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는 충분한 무료 연료가 함께 제공됩니다.


* 모든 마켓 주문 및 컨트랙은 새로운 스트럭처로 이전됩니다.

* 모든 인더스트리얼 작업은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스트럭처 또는 인더스트리얼 서비스에 대한 캡슐리어의 접속 권한이 손실되어도 설치된 작업은 완료될 때까지 계속 실행됩니다. 그들은 원격으로 배달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모든 의료 및 점프 클론은 오래된 전초 기지 및 정복 스테이션에서 새로운 진영 Fortizars로 이동합니다.

* Jump Clone은 Upwell Structures의 소유주가 쉽게 파기 할 수 있습니다. Upwell Structures에서 점프 클론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모든 콥 및 캐릭터 자산을 새로운 스트럭처로 이전합니다. 기업 또는 개인 캡슐리어가 새로운 스트럭처에서 도킹 액세스 권한을 갖고 있지 않은 경우, 그것들을 어셋 세이프티로 밀어넣어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이 어셋 세이프티에 넣어지면 올바르게 배달될 때까지 다른 캐릭터로 전송할 수 없습니다.

* 콥 오피스는 새로운 Faction Fortizars로 이전됩니다.

* 콥이 가진 콥 오피스를 (스트럭처와 연관된 새 ACL 프로파일에 의거하여)더이상 렌트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면 이미 렌트한 것은 다음 빌 사이클이 완료될 때까지 임대 상태로 유지될 것이며, 그것이 끝나는 시점에서 사무실은 압수될 것이며 자산은 어셋 세이프티를 통해 회수 가능합니다.

* Faction Fortizars에서는 사무실 임대 슬롯에 더이상 제한이 없습니다.

* 콥에서의 역할이나 콥 멤버의 개별 액세스 권한에는 변경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Faction Fortizars에서는 "Based At"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변경 전에 귀하의 콥 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액세스 권한을 확인하십시오.

* 잠긴 청사진은 잠긴 상태로 유지됩니다.

* 이전 스테이션 항목 자체에 대한 북마크만 새 스트럭처로 업데이트됩니다. 즉, 전초 기지 또는 정복 스테이션 부근에 있는 콥이나 개인의 전술 북마크는 스트럭처의 크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여 상대적 위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특히 크기가 증가하여 새로운 Faction Fortizar의 지오메트리와 겹칠 경우 이로 인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가 이전에 특정 스테이션에 대한 특정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었지만 변경 후에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새 ACL에 등록되어 있는지 소유자에게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소유자가 모든 것을 통제한다

모든 Upwell Structures는 기업이 소유해야 하며 공개적으로 자유항으로 열어둔 것도 그러합니다.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에서 상향된 팩션 포티자로 전환할 때 기업은 이전에 프리포트 모드에 있던 스테이션도 소유주를 확실히 결정해두어야 합니다.


* Outpost / Conquerable이 현재 회사 소유이면 새로운 소유자가 되며 그 콥의 기본 프로필이 적용되어 모든 도킹, 서비스 액세스, 세금 등에 영향을 줍니다. 스트럭처가 현재 경쟁 중이며 전투가 끝나지 않았으면 방어자가 새 주인이 됩니다.

* Outpost / Conquerable이 현재 회사 소유가 아니며 Freeport 모드에 있는 경우 Freeport에 들어가기 전에 스트럭처를 소유한 마지막 콥이 자동으로 새 소유자가됩니다.

image by Wilhelm Arcturus - evepics.wordpress.com


공개 시험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변경 날짜에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귀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움을 줄 수있는 경우 다양한 테스트 서버에서 커뮤니티를 어떻게 참여시킬지에 대한 지침과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언제나처럼, 우리는 우리가 받는 모든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여러분이 뉴 에덴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결정해 나갈지 지켜볼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20. 20:0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7hle2/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with-into-the-abys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70907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Planetary Interaction은 2010년 티라니스 확장팩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변화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리 큰 변화는 아니었습니다. 심연 속으로 확장팩에서 우리는 Planetary Interaction (PI)의 UI를 몇 가지 변경할 것입니다.


변화의 대부분은 식민지의 설치와 유지 관리를 덜 고통스럽게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식민지를 건설하는 데 관련된 모든 클릭에 관한 것입니다. 커맨드 센터, 런치 패드, 10개의 헤드가 있는 추출기, 12 개의 프로세서와 모든 프로세서의 링크 및 경로로 하나의 행성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클릭수는 대략 약 300번이 필요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00! 우리가 소개하는 변경 사항을 보시고, 끝에 이 숫자가 어떻게 되는지 보시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아래 사진에서 달라진 부분 찾기 게임을 해보시겠습니까?


정답:


1. 빌드 및 스캔 옵션이 메뉴 하단에서 상단으로 이동되었습니다.

2. 이제 스캔 리소스 막대를 쉽게 비교 / 비교할 수 있도록 칸을 나누었습니다.

3. '고갈 시간'이 '남은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 추출기가 선택되면 추출기 범위가 항상 표시됩니다.

5. PI 창에서 선택된 탭이 강조 표시됩니다.

6. 스트럭처를 선택할 때 스트럭처와의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전에는 이것이 커서를 호버시킬 때만 적용되었습니다.

7. PI를 할 때 shipHUD가 보입니다.

8. '행성 모드'는 '행성의 생산'으로 이름이 바뀜

9. 행성의 정보 표시는 이제 "행성 생산 보기" 버튼과 행성에서 추출할 수있는 자원에 관한 정보가 있는 탭을 포함합니다.

10. 선택한 항목 창에서 이전에 '행성 모드에서 보기'였던 버튼이  'Warp to x' 버튼에서 멀리 떨어졌습니다.

11. 빨간색 원은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프로세서에서 그렇습니다..


이것들은 몇 가지 간단한 변경 사항입니다. 이제 우리가 만든 더 큰 변화에 대해 파헤쳐볼 시간입니다.


콜로니 설정 :

현재 PI 시스템에서는 각 핀 또는 링크를 디플로이한 후, 빌드 메뉴에서 핀을 다시 선택하고, 디플로이한 다음 다시 핀을 선택하고 디플로이해야 합니다. 이를 변경하여 원하는 핀 또는 링크 유형을 한 번 선택한 뒤 여러분의 CPU 및 파워가 허용할 때까지 해당 유형을 디플로이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jE2SW9hLaY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핀 배치를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칩시다. 핀을 클릭하고 decommission을 선택한 뒤 정말로 그 핀을 삭제하고 싶은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핀을 삭제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겠습니까? 새로운 Decommission 도구를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VbaVhVPLA0

만약 여러분이 행성을 설정하고, 여러분의 PI가 잘 돌아갈 거라고 생각하며 하루나 이틀 떠나 있다가 돌아왔는데, 프로세서로부터 상품이 움직일 루트를 설정하는 것을 깜박해서 아무것도 만들어지지 않은 적이 있지 않습니까? 바라건대 우리가 그걸 도와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핀을 완전히 설정하지 않으면 주변에 펄스 링이 생기고 핀 창에 설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항목이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변경할 것이빈다. 설정이 완료되면 펄스 링의 색상이 변경되고 모든 것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FRSNrjLXQ4

우리는 핀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같은 유형의 핀을 선택하면 이전에 선택한 것과 동일한 탭에서 핀 창이 열립니다. 프로세서 핀은 이제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를 기억할 것이므로 새로운 프로세서 핀을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가 이미 선택되어있는 회로도 탭으로 창이 열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va-I7EJJAk


플래닛 생산 정보 :

어떤 자원이 어떤 행성에서 왔는지를 배우기 위한 현재의 흐름과 이러한 자원으로 수행 할 수 있는 일은 몇 가지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빌드 메뉴에서 리소스나 항목을 가리켰을 때의 PI 창에 툴팁을 추가할 것입니다. 빌드 메뉴 툴팁은 해당 핀의 사용 용도, 비용, 전원 및 CPU 사용량을 표시합니다.


자원 툴팁은 입력 또는 출력, 자원 작성에 걸리는 시간 및 자원의 볼륨으로 필요한 자원을 표시합니다. 또한 Show Info 창에 대해 이와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할 때까지 리소스를 다른 리소스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원 정보보기 창에서 행성 생산 탭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25ZmHw5AF0

추가 변경 사항 :

우리는 또한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 Simpler Build Menu - 현재 아코디언 메뉴를 제거하고 하나의 간단한 메뉴에서 빌드 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항목은 자신이 하는 일, 비용 및 CPU 및 전원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툴팁으로 표시됩니다.

* 정보 패널에 빌드 또는 스캔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기억합니다 - 행성 간을 전환 할 때 메뉴에서 빌드 또는 스캔을 선택했는지 기억합니다

* 카메라 위치에 관계없이 향상된 핀 배치 - 이것은 설명하기가 다소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배치시 커서 아래에 핀이 보다 정확하게 위치합니다.

* 창 동작 - PI 창은 이제 다른 창과 같이 동작하고 다른 창 뒤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숨겨집니다.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종종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이제 경로 생성 모드에서 홀로그램을 숨깁니다.

* 홀로그램을 열고 닫는 애니메이션


새로운 행성 식민지 창:

행성 식민지 창도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전 창은 행성의 시스템, 행성의 유형 및 설치량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뒤에는 창에 더 많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새 창에서 만약 여러분이 추출 중이라면, 현재 추출한 내용을 표시합니다. 당신이 제작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행성에 저장 공간이 있다면, 그 저장 공간에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행성의 추출이 중단된 경우 이를 보여 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행성을 리셋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멈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행성상에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면 행성상의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전 식민지 창은 당신이 그것을 열었고 어떤 행성 셋업도 가지지 않았다면 비어있었습니다. 새로운 창에는 6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이 행성의 수는 Interplanetary Consolidation 스킬을 V까지 훈련한 행성의 최대 개수입니다. V에 숙련된 스킬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잠금을 해제해야하는 레벨이 표시됩니다 각각의 새로운 슬롯.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 행성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행성에 설치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Warp To 버튼은 이제 행성이 아닌 Customs Office으로 날아갑니다. Customs Office와 같은 시스템에 없다면, 이것은 Set Destination 버튼이 될 것입니다.


클릭, 클릭 수는 어찌 되는 건가요?!?!?

위의 모든 변경 사항과 함께, Command Center, Launchpad, Extractor 10 헤드, 12 프로세서 및 모든 프로세서에 대한 링크 및 경로로 단일 행성을 설정하기 위한 클릭은 대략 185 회의 클릭이 발생했습니다. 이 숫자를 줄일 수 있는 다른 영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변경 사항은 곧 우리의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 게시될 예정이며 의견이나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I 문제가 발견되었는데, 버그라고 생각되면 F12 메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보고해 주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20. 18: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rvo1/octopus-orange-flight-skins-now-available

우리는 New Octopus Orange Flight SKIN이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됨을 알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러한 SKIN은 다음과 같은 PLEX 가격으로 다양한 Caldari 선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morant – 190 PLEX

Jackdaw – 190 PLEX

Caracal – 230 PLEX

Caracal Navy Issue – 230 PLEX

Cerberus – 230 PLEX

Drake – 230 PLEX

Drake Navy Issue – 230 PLEX

Raven – 290 PLEX

Raven Navy Issue – 290 PLEX

Golem – 290 PLEX


이 새로운 스킨 외에도 뉴 에덴덴 스토어의 은퇴 판매로 50% 할인할 스킨을 선정했습니다. 이 스킨은 5월 22일까지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스킨의 전체 목록은 아래에 있습니다. 컬렉션에 추가하려는 경우 22일 전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Devoter EoM SKIN (Permanent)

Guardian EoM SKIN (Permanent)

Curse EoM SKIN (Permanent)

Pilgrim EoM SKIN (Permanent)

Augoro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Omen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Prorator EoM SKIN (Permanent)

Impel EoM SKIN (Permanent)

Absolution EoM SKIN (Permanent)

Damnation EoM SKIN (Permanent)

Harbinge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Crucifie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pocalypse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rmageddon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eon EoM SKIN (Permanent)

Avatar EoM SKIN (Permanent)

Ark EoM SKIN (Permanent)

Lif Blue Tiger SKIN (Permanent)

Astero SOE Fire Cell (Defense) SKIN (Permanent)

Nestor SOE Fire Cell (Defense) SKIN (Permanent)

SOE Fire Cell (Defense) Bundle

Astero SOE Blue Cell (Surveillance) SKIN (Permanent)

Nestor SOE Blue Cell (Surveillance) SKIN (Permanent)

SOE Blue Cell (Surveillance) Bundle

Astero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Stratios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Nestor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SOE Gold Cell (Archaeology) Bundle

Astero Cell Bundle

Stratios Cell Bundle

Nestor Cell Bundle

Golem Kaalakiota SKIN (Permanent)

Vexor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Ishtar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Sin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Moro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Thanato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Erebu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Abaddon Valkyrie SKIN (Permanent)

Dominix Valkyrie SKIN (Permanent)

Typhoon Valkyrie SKIN (Permanent)

Valkyrie Battleship Bundle

Tristan Kopis Edge SKIN (Permanent)

Federation Navy Comet Kopis Edge SKIN (Permanent)

Ares Kopis Edge SKIN (Permanent)

Ishkur Kopis Edge SKIN (Permanent)

Nemesis Kopis Edge SKIN (Permanent)

Catalyst Kopis Edge SKIN (Permanent)

Algos Kopis Edge SKIN (Permanent)

Magus Kopis Edge SKIN (Permanent)

Hecate Kopis Edge SKIN (Permanent)

Vexor Kopis Edge SKIN (Permanent)

Thorax Kopis Edge SKIN (Permanent)

Exequror Kopis Edge SKIN (Permanent)

Vexor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Ishtar Kopis Edge SKIN (Permanent)

Deimos Kopis Edge SKIN (Permanent)

Proteus Kopis Edge SKIN (Permanent)

Brutix Kopis Edge SKIN (Permanent)

Myrmidon Kopis Edge SKIN (Permanent)

Talos Kopis Edge SKIN (Permanent)

Brutix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Astarte Kopis Edge SKIN (Permanent)

Nereus Kopis Edge SKIN (Permanent)

Viator Kopis Edge SKIN (Permanent)

Occator Kopis Edge SKIN (Permanent)

Megathron Kopis Edge SKIN (Permanent)

Dominix Kopis Edge SKIN (Permanent)

Hyperion Kopis Edge SKIN (Permanent)

Dominix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Megathron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Sin Kopis Edge SKIN (Permanent)

Obelisk Kopis Edge SKIN (Permanent)

Anshar Kopis Edge SKIN (Permanent)

Moros Kopis Edge SKIN (Permanent)

Ninazu Kopis Edge SKIN (Permanent)

Thanatos Kopis Edge SKIN (Permanent)

Nyx Kopis Edge SKIN (Permanent)

Erebus Kopis Edge SKIN (Permanent)

posted by DGDragon 2018. 5. 20. 18:2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f6o4/monthly-economic-report-april-2018

여기에는 일부만을 게재하므로 전체 그래프 및 원본 데이터는 링크를 참조하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8. 5. 11. 09: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j9yd/2018-05-11-abyssal-deadspace-mass-test

이미지 제공 : Mizhir, Triglavian Collective를 테스트 중.


우리는 5월 11일 금요일 UTC 18:00에 Singularity에 대한 대규모 테스트를 계획 중입니다!


이 매스 테스트 동안, 우리는 심연 속으로의 여름 확장의 주요 요소인 심연 사면을 시험 할 것입니다.


우리는 Abyssal Deadspace의 서버 성능에 중점을 두고 UTC 18시부터 19시까지 가능한 한 많은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이 대량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된 포럼 스레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면 Singularity에서 5월 11일 금요일, 18:00 UTC에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이 대량 검사에 대한 정보.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 관한 일반 정보.

참가자는 200만 스킬 포인트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만 사용 가능).


테스트 서버의 숫자, 예술 자산 및 기타 게임 속성은 최종적이지 않으며 릴리스되기 전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5. 8. 23:3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7d2x/capsuleer-elite-xv-skins-now-available-for-selected-hulls

오늘(5월 4일)의 다운타임부터 5월 15일의 다운 타임까지 선택된 선체를 위한 새로운 Capsuleer Elite XV SKIN을 1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New Eden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SKIN은 다음 선체에서 각각 390 PLEX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atar

Apostle

Leviathan

Minokawa

Erebus

Ninazu

Ragnarok

Lif


이 외에도 "Capsuleer Dawn"이라는 새로운 구조의 불꽃 놀이가 New Eden Store에 5 PLEX 가격의 동일한 기간 동안 추가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5월 15일의 다운 타임까지 사용할 수 있으므로, 15 주년을 축하하기를 원할 경우 꼭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5. 8. 23: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dlb2/csm-13-elections-4-11-june

이전에 dev 블로그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우리는 Fanfest를 거쳐 스텔라 매니지먼트 위원회의 선거를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각 CSM에게 CCP의 개발 주기와 관련하여 더 많은 기여 기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Fanfest에서 새로운 CSM을 발표하는 대신 4월 12일에 Fanfest Keynote에서 승인된 후보자 목록이 발표되었으며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candidates/


선거는 6월 4일 12시 UTC (EVE Time)에서 6월 11일 12시 UTC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됩니다.


투표는 모든 오메가 클론에게 열려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과 지시 사항은 선거에 더 가까워지면 게시될 것입니다.


후보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SM 캠페인 포럼 주제를 확인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c/council-of-stellar-management/csm-campaigns


@Noizygamer는 CSM Wire에서 후보자와 선거 과정을 점검하는 일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csmwire/


추가 뉴스를 보시고 최상의 CSM을 위해 어떤 후보자를 생각 하시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이브는 여러분의 투표를 필요로 합니다.


당신의 투표가 곧 민주주의입니다.


CCP 가드

posted by DGDragon 2018. 5. 8. 23:1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evoh/victory-bundles-and-plex-discounts

우리는 이제 불꽃 놀이, 스킬 익스트랙터, 스킨 및 의류를 묶어 다음 24시간 동안 제공되는 두 개의 번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첫번째는 Wings of Victory Blue Bundle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1x Skill Extractor

1x Stratios Spectral Shift SKIN

1x Men's 'Sterling' Dress Shirt (navy)

1x Women's 'Sterling' Dress Blouse (navy)

100x Wings of Victory Firework

두 번째는 Wings of Victory Red Bundle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1x Skill Extractor

1x Stratios Spectral Shift SKIN

1x Men's 'Red Star' T-shirt

1x Women's 'Red Star' T-shirt

100x Wings of Victory Firework


이 번들은 모두 New Eden Store에서 내일 5월 9일 11:00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총 가격은 원래 가격 545 PLEX에서 할인하여 325 PLEX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모든 플렉스 패키지 15 % 할인

이 두 번들 외에도 EVE Online Secure Website를 통해 현재 제공되는 모든 PLEX 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5월 11일까지 적용될 예정이므로 PLEX를 얻으려면 이 할인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동안 지금 당장 잡으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5. 2. 21: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3mqg/operation-conscious-interruption-to-be-deployed-during-short-reboot-at-14

오늘의 다운 타임의 짧은 시간 동안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우리는 15주년 기념 이벤트의 배포를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는 Operation: Conscious Interruption를 오늘 시작하기 위해 14:00 UTC에 Tranquility 클러스터를 재부팅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가 시작될 때 발생할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