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6. 3. 23:3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m8im/2018-06-05-outpost-phase-out-preparation-info-and-deployment-details

6월 5일 화요일 연장된 가동 중지 시간 동안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이 팩션 시타델로 변화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중단 시간은 평일 11시 (UTC) 시작되며 약 3시간 지속됩니다. Tranquility의 데이터베이스는 가동 중지 시간 동안 다음 작업을 수행하므로 이 시간은 예상치일 뿐입니다.


* 53,300,000 개 이상의 인벤토리 아이템 이동.

* 75,800 개 이상의 마켓 오더 이동.

* 33,000 건 이상의 컨트랙 이동.

* 240,000 개 이상의 북마크 관리.


Tranquility 데이터베이스의 미러에 대해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하여 얼마나 걸릴지 확인했으며 이것이 대략 2 시간 반 내에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는 대략적인 견적을 보았으며, 여기에 기존의 다른 다운 시간 시의 작업과, 이동에 연쇄되는 다른 변경점이 포함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성능에 따라 트랭퀼리티가 연결을 예상보다 빨리 또는 늦게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화요일에 이 중단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_Status 트위터 계정을 주시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화요일에 논의​​할 공식 포럼에 포럼 스레드가 있습니다!


변환 준비 :

이 업데이트에 포함된 모든 내용의 전체 내용은 이 devblog에서 찾을 수 있지만 Outposts 및 Conquerable Station 소유자 및 운영자를 위한 몇 가지 중요한 알림이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5rmg/faction-citadels-the-details


*소유하고 있는 회사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기본 코퍼레이션 프로필을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세부 정보).

* 사무실 임대, 도킹 또는 액세스 가능한 다른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포함하여 이 프로필 내의 액세스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 기본 리인포스 시간 및 날짜를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세부 정보).

* 스트럭처의 피팅을 준비하십시오.

* 팩션 Fortizars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무적 상태가 되며 이 시간 동안 필요한 적절한 방어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 및 리인포스 :

3월 출시 이후로 회사의 기본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필은 새로 배치된 모든 구조에 적용되지만 아웃포스트 데이 행사 중에 Faction Citadels에 적용될 ACL 프로필이기도합니다.


기본 프로파일을 설정하려면 선택한 프로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기본 프로파일로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회사의 기본 보강 시간 및 날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초 기지와 정복 스테이션이 팩션 Citadels로 변환되면 임시 무적 모드가 됩니다. 이 무적 동안 구조는 자유롭게 피팅가능 하지만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파이터를 런치하거나, 언앵커링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리인포스 시간과 요일 변경은 이 시간 동안 변경될 수 있지만 표준 7일이 지나야 효력을 발생합니다. 따라서 변경이 발생하기 전에 이 기본값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적 모드는 6월 7일 목요일까지 지속됩니다. 6월 7일 구조물은 표준 실드 취약 상태가 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6. 3. 23:1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pof6/ccp-flies-into-the-abyss-join-us-on-twitch-3-june-18-00-eve-time

6월 3일 일요일 18:00시 (EVE 시간) CCP 개발자는 이브 게임을 하고 트위치 채널을 통해 사람들과 채팅합니다. 위대한 확장팩의 시작을 축하하고, 여러분이 알고 싶은 것을 물어보십시오.


우리는 심연의 Deadspace 사이트를 공략하고, Planetary Interaction의 변화를 보고, 심연의 Deadspace 환경을 작업하여 만들어낸 예술가들과 이야기하고, EVE에 앞으로 다가올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Bjorn Bee와 함께 로밍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로크를 집어던지는 것보다 더 많은 챗을 통한 선물과 우주 친구들이 있을 것입니다.


거기서 봐요!


o7

posted by DGDragon 2018. 6. 3. 23:1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nbo9/the-election-for-csm-13-begins-this-monday-june-4th

CSM 13 선거가 6월 4일 월요일 오전 12시 (UTC)에 열립니다.


선택할 수 있는 좋은 후보자가 많이 있으며 최근 뉴스 항목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dlb2/csm-13-elections-4-11-june


선호도에 따라 1 ~ 10 명의 후보자 중 어느 곳에서나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임기 중에 누가 당신을 대표하고 싶은지 알아내는데 현명하게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선거가 열리면 투표 옵션이 사이드 바에 표시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

posted by DGDragon 2018. 6. 3. 23:1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jngo/exclusive-vindicator-skins-available-with-omega-and-multiple-pilot-training

우리는 뉴 에덴 스토어에서 두가지 종류의 독점적인 빈디케이터 스킨을 제공하게 됨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위에 표시된 첫 번째 버전은 오메가 30일 (500 PLEX)에 무료 번들로 제공되는 "Sarpati's Revenge - Igil" SKIN입니다.

* 아래에 표시된 두 번째는 30일 동안의 다중 파일럿 교육 (485 PLEX)에 함께 제공되는 "Sarpati's Revenge - Virge" SKIN입니다.

이 두 제품은 6월 5일 11:00 UTC까지 New Eden Store에서 판매될 예정이므로 오메가 계정을 갱신하거나 다중 파일럿 교육을 활성화하려면 이 제품을 구입하고 귀하의 수집품에 이 SKIN을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