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9.30 20:28

https://forums.eveonline.com/t/october-titan-tweaks/109374

좋은 아침입니다. 10월에 Titans을 목표로 하는 변경 계획안이 있으며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우리는 최근의 정상 회담에서 이 두 가지 변화에 대해 CSM과 매우 생산적인 토론을 했고, 이제 나머지 커뮤니티와 대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제안된 변경 사항은 별도의 문제를 다루지만 범위가 상당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에 영향을 미치므로 동일한 스레드에 토론을 추가할 것입니다.


타이탄이 죽을 때마다 광역 데미지 제거

우리는 이 변화를 주로 대규모 함대 전투를 위해 서버 성능을 약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titan 사망시 광역 피해는 서버 부하의 큰 기여자는 아니지만 약간의 영향 (대략적으로 작은 바밍 런과 유사)을 주며 사망시 광역 피해가 매우 중요한 게임 플레이의 역할은 아니기에 우리가 이 기능을 쳐내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타이탄들이 둠스데이를 쏜 뒤 테더 받지 못하는 시간의 연장

최근 몇 달 동안 타이탄들이 그들의 둠스데이를 쏴서 목표물을 즉각 죽여버릴 경우 타이탄들이 테더링을 빠르게 다시 받게 되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부 타이탄이 적절한 수준의 위험없이 둠스데이 무장을 사용하도록 허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으로 둠스데이 무장 사용에 대해 상당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둠스데이를 발사한 후 5분 간 타이탄이 점프, 도킹 또는 클로킹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존의 디버프를 확장하여 이 기간 동안 테더링도 막을 계획입니다.

명확한 설명 :이 두 번째 변경은 서버 성능 상의 이유가 아니라 밸런스를 이유로 계획되었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 모두 이번 주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토론 스레드에 참여할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기다립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