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2.19 19:48

2018년 2월 릴리즈 1.0

패치일 2018년 2월 13일


기능 및 변경 사항

오디오 :

* 향상된 오디오 안정성과 성능을 위해 Wwise 오디오 엔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균형 맞추기 :

* 이 패치는 Assault Frigate와 헤비 어썰트 크루저에 영향을 미치는 밸런스 패스를 포함합니다. 전체 내용과 토론은 이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februrary-balance-update-assault-frigates-and-assault-damage-controls/54115

* 모든 어썰트 프리깃 최대 속도가 18 % 증가했습니다.

* 모든 어썰트 프리깃의 질량이 10 % 감소했습니다.

* 모든 어썰트 프리깃의 캐퍼시티 용량이 30 % 증가했습니다.


Ishkur: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7.5% drone tracking speed (was 5m3 additional drone bay per level)

* Drone bay increased to 50m3 (was 25m3)


Retribution: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rate of fire (was 7.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tracking speed)

* Power Grid increased to 62 (was 56)


Jaguar:

Minmatar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rate of fire (wa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 7.5% bonus to shield boost amount (was 7.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tracking speed)


Assault Frigate bonus per skill level: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damage (was 10%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optimal range)

* 5% bonus to Rocket and Light Missile explosion velocity (was 5% bonus to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

* CPU increased to 185 (was 170)

* Mid Slot increased to 5 (was 4)

* Low Slot reduced to 3 (was 4)

* Launcher Slot increased to 3 (was 1)

* Turret Slot reduced to 1 (was 3)

* Drone Bandwidth increased to 10m3 (was 0)

* Drone Bay increased to 20m3 (was 0)


그래픽:

* 다양한 후드 그래픽 엔진 최적화 및 리팩토링으로 게임에서 향후 찾아올 비주얼 및 개선 사항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저희는 던전에서 볼 수 있는 월드오브젝트 중 다음 차례의 세트에 최신 V5 Shader처리를 가했습니다.


임플란트 :

* 가디언 갈라 이벤트(https://www.eveonline.com/live-event)에 새로운 임플란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가까이에 두고 적을 webifier의 손이 닿는 곳에 두십시오. Inquest 'Eros' Stasis Webifier MR-80x는 슬롯 8 임플란트로 Stasis Webifier 범위를 임플란트의 강도에 따라 백분율로 늘립니다.


모듈 :

* Heavy Assault Cruisers 및 Assault Frigates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Assault Damage Controls라는 새로운 손상 제어 모듈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Assault Damage Control은 실드, 아머 및 헐에 대한 수동 저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실드, 아머 및 헐에 극단적인 저항력을 제공하도록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Assault Damage Controls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이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februrary-balance-update-assault-frigates-and-assault-damage-controls/54115


추가된 Assault Damage Control 유형 :

* Assault Damage Control I

* EFFA Compact Assault Damage Control

* FFR Enduring Assault Damage Control

* Assault Damage Control II

* Shadow Serpentis Assault Damage control


임무 및 NPC :

Guardian 's Gala Event는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됩니다.


* 두 곳의 충돌 사이트: VIP 사이트에는 함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가 부여하는 보상에 대해 2 가지 과제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Pirate Shipyard 및 Forward Operating Base가 변경되었습니다.


* Blood Raider와 Guristas Shipyards는 Low와 Null 시큐리티 우주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Pirate Shipyard 및 FOB는 방어 함대에 대해 제한된 수의 증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트럭처와 배치물 :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기존의 모든 스트럭처 및 향후 배치되는 스트럭처에 영향을 줄 수있는 펌웨어 업데이트(Upwell Structures 2.0)를 받고 있습니다. 전체 세부 사항은 이 devblog에 게시되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upwell-2.0-structures-changes-coming-on-february-13th

* Moon Mining이 보안 수준이 0.5인 Wormhole 우주 및 하이섹 시스템에 도입되었습니다. 달 광업의 역학은 변하지 않으며 세부 사항은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the-goo-must-flow-everything-about-refineries-and-moon-mining/

* 모든 Upwell 스트럭처물은 이제 "고전력"또는 "저전력" 모드 중 하나입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경우 어떤 종류이든 간에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적어도 하나 이상 있어야 "고전력" 모드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없는 업웰 스트럭처는 "저전력" 모드로 전환되며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칩니다.


* -33 % 실드 및 아머 체력 감소

* 한 번의 리인포스 사이클이 줄어듭니다 (아머를 완전히 건너 뛰고 스트럭처 실드가 파괴되면 곧바로 최종 리인포스 상태로 전환)

* "저전력" 스트럭처는 스트럭처 이름 옆의 텍스트 괄호에 있는 레이블을 통해 식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웰 스트럭처에 영향을 미치는 취약점 및 리인포스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소유자는 이제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시간으로 하루 중의 시간과 리인포스 날짜로 일주일 중의 하루를 각각 선택합니다.

* 이번 릴리스 전에 이 시간을 선택하지 않으면 토요일 18시로 기본값이 설정됩니다.

* 이 리인포스 요일과 시간의 변경 사항은 변경 내용이 대기 중인 순간부터 적용되기까지 7일이 걸리며 스트럭처가 손상되거나 리인포스된 경우 7일이 지나면 스트럭처가 완전히 원래 상태가 될 때까지 변경 내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 Upwell 스트럭처의 실드 hitpoint는 항상 공격 받기 쉽습니다.

* 초기 공격은 이제 공격자가 선택한 모든 날짜와 시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공격은 공격자가 선택한 날 (초기 공격 후 22 시간에서 50 시간 사이), 수비자가 선택한 시간대에 발생합니다.

* 마지막 전투는 이제 수비자가 선택한 시간대와 날에 발생합니다.

* 리인포스 사이클 시간은 무작위 요소를 포함합니다. 사이클 길이가 항상 같지는 않습니다.

* 최종 리인포스 시간은 스트럭처가 리인포스에 들어갈 때, 스트럭처의 소유자가 선택한 리인포스 날 및 스트럭처가 있는 우주의 시큐리티에 따라 결정됩니다.

* 스트럭처가 최종 리인포스 기간에 진입하면 향후 X 일에 발생하는 주간 리인포스일의 다음 리인포스 시간을 찾은 다음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2 시간 무작위로 더하거나 뺍니다. 이 X 값은 스트럭처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웜홀 우주 0.5 일

* Lowsec 및 Nullsec 우주 2.5 일

* 하이섹 우주 5.5 일

* Data 또는 Relic Analyzer를 사용하여 스트럭처를 해킹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해당 스트럭처의 리인포스 날짜와 시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슈퍼 캐리어가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새로운 버스트 프로젝터 슈퍼웨폰이 도입되었습니다:


* Standup Target Illumina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Weapon Disrup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ECM Jammer Burst Projector

* Standup Sensor Dampening Burst Projector

* Standup Stasis Webifica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Warp Disruption Burst Projector

* Standup Energy Neutralization Burst Projector


Upwell Structures에서만 사용가능한, 새로운 Standup Fighter가 소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Shadow를 비롯하여 캡슐리어가 사용하는 모든 파이터의 변형이 포함됩니다.


* 표준 파이터는 더 이상 업웰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Upwell Structures에 장전된 모든 표준 파이터는 제거할 수는 있지만 사출 또는 재장전할 수는 없습니다

* Standup fighter를 만들 때는 재료로 표준 파이터 및 표준 파이터의 약 25% 가치의 재료를 추가로 요구합니다.

* Standup 파이터 청사진은 Upwell Consortium 회원 스테이션의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 Standup Shadow heavy fighter BPC는 Sansha’s Nation loyalty point store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Standup Shadows를 만들려면 재료 중 하나로 표준 Shadow가 필요합니다.

* 스탠딩 파이터는 캡술리어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파일럿 스킬에서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기본 스탯 자체가 DPS, 체력, 속력 및 센서 강도에 엄청난 보너스를 받은 상태입니다.

* Upwell Structure에서 배치된 파이터는 이제 컨트롤러 캐릭터가 스트럭처의 제어를 관두면 자동 복귀합니다. 이것은 버려지고 분실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 파이터 베이의 부피가 모든 Upwell Structure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스트럭처 전투 모듈의 밸런스를 다시 잡습니다:


* T2 Standup 모듈이 도입되었습니다.

* 새 모듈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standup capacitor power relays, standup capacitor batteries, standup armor reinforcers.

* Standup Warp Scrambler가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로 변경되었으며 스크립트를 통해 약간 감소한 사거리의 Warp Scrambler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tandup Stasis Webifier와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는 재활성화 지연을 가지며, 피팅은 스트럭처 당 각 유형 중 하나로 제한됩니다.

* Point Defense 배터리 모듈은 이제 스트럭처 당 하나씩으로 제한되며 RoF는 약간 감소했습니다

* Standup ASML Missile Launcher가 Standup Multirole Missile Launcher로 이름이 변경되었고, Standup ASML-SD Missile이 Standup Light Missile로 변경, Standup ASML-MD Missile은 Standup Heavy Missile로 변경, 했으며, Standup ASML-LD Missile은 Standup Cruise Missile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 Standup AXL Missile Launcher가 Standup Anticapital Missile Launcher로, Standup AXL-C Missile이 Standup XL Cruise Missile로, Standup AXL-S Missile이 Standup Super-heavy Torpedoe로 변경되었습니다. 

* Standup Anticapital Missile의 피해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T2 발사기와 데미지 모듈이 추가되어 Upwell Structures는 서브 캡에 대한 단일 타겟 데미지는 더 줄 수 있지만 캐피탈에 대한 단일 타겟 대미지는 더 줄어들었습니다.

* Stand-up AS Guided Bombs는 Standup Light Guided Bombs로 이름이 바뀌었고 Standup AM Guided Bombs는 Standup Heavy Guided Bombs로 변경되었습니다.

* Standup Guided Bomb Launchers는 RoF를 줄이고 폭탄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켰습니다. Standup Heavy Guided Bomb의 폭발 반경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 모든 Standup missile 및 bomb launcher는 재장전하는데 10 초가 필요합니다.

* 라지 및 XL 스트럭처는 guided bomb launcher 및 standup burst projector의 RoF를 높이는 새로운 역할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 모든 L 및 XL 업웰 스트럭처의 기본 락온 범위가 증가하었습니다(대형인 경우 350km, XL인 경우 400km).

* Standup Signal Amplifiers와 Lock Speed ​​rig은 스트럭처 락온 범위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단 얼마나 많은 센서 모듈이 장착되더라도 스트럭처 락온 범위는 최대 490km입니다.


* 여러 스트럭처 및 스트럭처 모듈의 CPU, Powergrid 및 Capacitor 사용량이 리밸런싱되었습니다. 이제 서비스 모듈은 CPU와 Powergrid가 크게 필요하지 않으며, 이에 맞추어 모든 스트럭처의 피팅 리소스를 그만큼 줄였습니다.

* Standup Void Guided Bomb은 제거되었습니다. 기존의 모든 Standup Void Guided Bomb 아이템과 블루프린트는 Standup Light Guided Bomb(이전의 Standup AS Guided Bomb)에 대한 아이템과 청사진으로 변환되었습니다.

* 스트럭처의 테더 범위 내에서 캐리어를 사용하던 것의 밸런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제 파이터를 사출하는 것은 테더 시스템 기준으로 공격적인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파이터를 통제 중인 어떤 캐리어나 슈퍼캐리어에게든테더가 자동으로 끊어짐을 의미하며 모든 파이터를 다시 불러들이거나 버릴 때까지(혹은 전투에서 파괴될 때까지) 테더를 받을 수 없는 상태로 남아있음을 의미합니다.

* asset safety 값을 계산하는 공식은 이제 항목 값의 보다 정확한 추정치를 제공하며 항목을 0ISK로 평가할 확률이 훨씬 적습니다

* 새로운 최소 asset safety 복구 비용이 항목 가치의 0.5 %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비용은 같은 태양계에서 복구가 발생하더라도 자산 안전으로부터 항목을 복구하는 데 필요합니다.

* 스트럭처가 100% 건강 상태가 아닌 경우 스트럭처물에 장착된 리그를 더 이상 파괴할 수 없습니다.

* 스트럭처물을 공격할 때 받은 피해 메시지는 스트럭처의 한계 피해량으로 인해 줄어된 경우에도 무기가 입히는 피해량을 적절하게 표시합니다. 줄어든 양 또한 표시됩니다.

* 오버뷰 및 우주 장면에서 브라켓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어 현재 해당 스트럭처에 도킹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만약 3분 내에 여러 변경 사항이 발생하면, 이 변경 사항은 이 3분 버퍼가 경과 한 후에만 ​​표시 될 수 있습니다(역주: 변경되면 리얼타임 반영이 아님).

* 플레이어 콥이 추가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NPC 콥이 액세스 목록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언앵커 중인 스트럭처는 이제 언앵커링 타이머를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가진 캐릭터의 스트럭처 브라우저에 보여줍니다.

* 클론 베이 서비스 모듈을 언피팅할 때 새로운 팝업 메시지가 그 액션으로 얼마나 많은 점프 클론이 파괴되는지 알려줍니다

* 클로닝 베이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여 시타델 내부 포드를 자폭시킬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 튜토리얼 마지막에 플레이어에게 The Agency 사용법을 가르치는 새로운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현재 시스템으로 제한되어 있는 사이트 및 시그니처 필터에서 Distance 필터가 제거되었습니다.

* 도킹되는 동안에는 자동 조종 장치를 더 이상 켤 수 없습니다.

* DUST514 시스템 채널 제거

* 채팅 채널에서 DUST514 용병의 표시를 삭제했습니다.

* 보병과 관련된 채팅 옵션 삭제됨

* Upwell 스트럭처는 이제 회사 자산의 "In Space"섹션에 이름이 나열됩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임무 'Mannar Mining Colony'완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자원 전쟁 : 대체 Orcas가 잘못된 화물 크기를 가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Minmatar 스테이션 아이콘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테이션 도킹 해제 중에 경고등의 밝기 레벨을 조정했습니다.

* Low-Tech Solar Harvester에서 지오메트리 충돌을 조정.

* 스트립 마이닝 포탑의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 Planetary Interaction 스캔 결과에서 누락된 요소가 돌아왔습니다. Amarr 우주에서 최근에 수리된 스테이션은 소유 회사의 색으로 올바르게 페인트되었습니다.

* Miasmos 스페셜 에디션의 색칠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Domination Titan이 죽음시 폭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Fortified Drone Structure의 지오메트리 충돌을 조정했습니다.

* 라그나로크의 텍스처를 조정했습니다.

* 우주에서 strategic cruiser의 서브 시스템을 변경한 후 킬 마크가 사라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strategic cruiser의 미리보기 창에 호환되지 않는 SKIN이 나타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aven, Golem 및 Raven Navy Issue에서 데칼을 조정했습니다.

* 일부 얼음 소행성에서 발생하는 텍스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벤처 선체의 전면에 있는 패널 섹션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obile Cynosural Inhibitor의 시각 효과는 올바른 크기와 배율을 갖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시장:

* multibuy를 사용하여 FW 시장 제한을 우회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모듈 :

* Arbalest Compact XL Torpedo Launcher는 이제 정말로 compact합니다. (PG 및 CPU 요구 사항이 감소되었습니다)

* T2 Survey Probe Launcher의 10% survey probe 속도 보너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Warp Disruption Burst Projector 모듈은 능력치대로 반경 10km의 버블을 올바르게 배치합니다.

* Standup Missile Guidance Enhancer 모듈의 미사일 보너스가 최대한으로 적용되는 것을 막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Gravitational Transportation Field Oscillator는 더 이상 날려버리는 대상에게 워프 스크램블을 걸지 않습니다. 날려버리기에 너무 큰 함선은 평소처럼 Warp Scrambled로 유지됩니다.

* Standup Ballistic Control System 모듈의 미사일 데미지 보너스가 스태킹 페널티를 정상적으로 받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Standup M-Set Ammunition Manufacturing Material efficiency I과 II가 잘못된 기술 수준을 나타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빈 캡슐을 계약을 통해 판매하는 것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비컨을 타게팅하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기에 몇가지 타입의 비컨이 타겟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PvE :

* Chelm Soran과 Unit P-343554 NPC의 Neutralizer 지속 시간 수정.

* 'Cash Flow for Capsuleers 4 of 10'의 미션 아이템이 파괴 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Balancing the Books 10 of 10' 미션에서 필요한 탄약 량을 감소 시켰습니다.

* 다섯 번째 exploration career 임무 완료 텍스트에서 서식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eneral 's best friend'임무에서 일부 NPC 이름 지정 및 모델 불규칙이 수정되었습니다.


과학 및 산업 :

* 인더스트리 창에 나열된 첫번째 청사진의 작업 실행 수가 유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완전 연구된 청사진이 Industry 창에 10000 런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tandup Anticapital Missile Launcher I 모듈 (이전 Standup AXL Missile Launcher)을 제조하는데 필요한 기술이 "Capital Ship Construction"에서 "Outpost Construction"으로 변경되어 다른 유사한 스트럭처 모듈과 일치하게되었습니다.


배들:

* Shadow Fighter의 'True Sacrifice' 능력이 이제 Rorqual에게도 작용합니다.

* Faction Titans의 특성이 국가별 Phenomena Generator 대신 Phenomena Generation 스킬에 연결됩니다.


스트럭처와 배치 :

* Upwell Structure를 제어할 때 이동용 단축키가 정상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 Clone Vat Bay에 클론을 설치하도록 초대할 수 있는 파일럿 목록에 Upwell Structures를 제어하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unchchored 또는 파괴된 Upwell 스트럭처의 북마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

* 너무 빨리 작업을 완료한 경우 플레이어가 "Complete the industry job"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urchase a blueprint' 작업이 멀티바이를 사용하여 완료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Load your Ammo' 작업에서 진행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양한 텍스트, 음성 및 이름 지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잔해 사이트 전리품 작업 중에 지시가 내려지기 전에 생존자를 주워버릴 경우 진행하지 못하는 상태가 되지 않도록 점검 사항을 추가하여 운영 자습서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Buy Now"및 "Buy As Gift"옵션이 New Eden Store 창에서 멈출 수있는 문제 수정.

* "Overload State is Locked" 메시지가 화면 전체에 스팸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태양계 내 Forward Operating Base가 파괴되면, Incursion Info 패널이 더 이상 제거되지 않습니다.

* Faction Warfare 에이전트가 The Agency에서 제대로 필터링되지 않는 문제 수정.

* People & Places에서 콥 및 얼라이언스에게 원 클릭 채팅 버튼이 있는 문제 수정.

* Core Garrison 사이트 내부에 있는 객체의 이름 지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누락된 성별 속성이 다양한 의류 품목에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저널에 있는 오래된 튜토리얼에서 미션 진행 상황이 망가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ecruitment tab이 회사 윈도우의 홈 탭에 간혹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orporate vote에서 투표를 하면 더 이상 윈도우의 모든 투표가 접히지 않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통제할 때 인벤토리 창이 더 이상 닫히지 않습니다.

* 파이터 HUD가 화면의 맨 왼쪽으로 오정렬 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스트럭처를 제어 할 때 스트럭처의 이름이 새 저장된 위치에 올바르게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 콥 윈도우에서 "역할의 구성원 찾기" 탭에서 보기 모드를 전환한 후 현재 결과가 사라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워프 속도가 수정된, 시뮬레이트된 함선의 쇼인포 윈도우에 수정된 값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파이터 튜브가 이제 파이터 HUD에 툴팁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닫은 후 다시 열 때 검색 텍스트 필드가 지워져있어도, 스트럭처 브라우저가 검색어 필터링을 유지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hattered Ice Field가 이제 정보를 에이전시에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창에서 서브시스템 아이콘이 약간 잘못 정렬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현지화된 클라이언트의 클립 보드에서 importing fitting시 발생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잘못된 모듈이 있는 피팅을 .xml 파일로 내보내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다양한 항목 정보 텍스트의 문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이전시가 Suggested, Combat 및 Epic 아크 필터에서 깨진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서드파티 개발자

CREST API :

* 제거됨 : GET / corporations / corporationID : corporationIdType / structures /

* 제거됨 : PUT / structures / structID : integerType /

*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Dev Blog를 참조하십시오.

https://developers.eveonline.com/blog/article/upwell-2.0-esi-structure-changes


2018년 2월 릴리즈 1.1

패치일 2018년 2월 14일


결함 수정

PvE :

* 일부 경우 Guardian의 Gala Carrier Boss가 타겟팅 할 수 없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esolved Escalation이 100 % 제공됩니다.

* inject 불가능하던 몇몇 Spirit SKIN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

* 몇 가지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2018년 2월 릴리즈 1.2

패치일 2018년 2월 15일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임무 : 일부 임무로 인해 에이전트 대화 창이 중단된 뒤 깨지고 빈 화면이 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새로운 에스컬레이션을 받을 때 저널이 현재 에스컬레이션을 잠시 표시 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오버뷰 : "Apply to ships and drones only" 옵션이 이제 업웰 구조물에서 스탠딩 아이콘과 배경색을 올바르게 제거합니다. 오버뷰의 스트럭처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올리면 여전히 도킹 액세스를 나열하는 툴팁이 제공됩니다.

* 오버뷰 : 유형별 정렬이 아이콘 색상보다 순위 플래그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 수정 (대상으로 설정 한 스트럭처가 더 이상 오버뷰 상단으로 정렬되지 않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