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4. 2. 14:3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aidi/exploit-notification-use-of-ess-in-seeker-investigation-sites
당사는 최근 새로운 플레이어 체험의 일부인 Seeker Investigation 사이트에서 의도하지 않게 ESS를 사용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 항목을 릴리스한 이후 - 2019/04/01 16:00 UTC - , ESS가 모든 Seekers Investigation 사이트의 그리드에 전개될 경우 이를 악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취약성을 이용하는 것으로 확인된 모든 조종사는 EVE 온라인 EULA 및 서비스 약관에 따라 징계를 받습니다.

우리는 현재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4. 2. 14:3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adzt/2019-04-02-mass-test-on-singularity
다가오는 4월 릴리즈에서 EVE Online 클라이언트의 성능을 점검하는데 사용될 내일 Singleularity에 대한 대량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3월 28일에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했는데, 상당한 수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야기하는 문제를 발견했기 때문에 계획과는 전혀 맞지 않았습니다.

원인을 규명할 수 있도록 이 테스트와 후속 결함 조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량 테스트에서는 4월 릴리즈를 앞두고 EVE 클라이언트의 일반적인 성능을 점검할 뿐만 아니라 수정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점검할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4월 2일 17:00 UTC에 오시기 바랍니다.

이 매스 테스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spring-mass-test-take-2/149839
싱귤래러티 테스트 서버에 대한 일반 정보입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test-servers/singularity/

참가자는 200만 개의 스킬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테스트 서버 싱귤래러티에서만 사용 가능).

테스트 서버의 숫자, 아트 자산 및 기타 게임 속성은 최종 항목이 아니며 출시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