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3. 31. 22: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jblu1/war-declaration-changes-the-war-adjacent-to-christmas

역주: 이것은 작년 12월 6일에 발표된 데브 블로그이며, 번역한 적이 없었던 채로 시간이 흘러감. 이후 계속 나오는 워덱 시스템 관련 데브 블로그에서 중요한 첫부분이기 때문에 다시 꺼내와서 번역함.
이 블로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토론하려면 EVE 온라인 포럼의 의견 스레드로 이동하세요!

안녕하세요 호전적인 캡슐리어 여러분. EVE Online Develop 팀이 제공하는 또 다른 개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블로그에서는 이번 달 말에 있을 공식 전쟁 신고 제도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변경사항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워덱 시스템은 초기부터 EVE의 주요 요소였지만, 그것은 흥분되는 플레이어 간 갈등을 촉발하는 역할을 충분히 하지 못했고 우리는 그것이 크게 개선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EVE 개발 팀은 향후 몇 달 동안 여러 릴리스에 걸쳐 진행될 워덱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착수했으며, 이 릴리스 중 첫 번째 릴리즈는 12월 11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CSM과 한동안 전쟁 선포 시스템의 변경에 대해 논의해왔고, 10월에 EVE Vegas에서 논의와 피드백을 하기 위해 EVE 커뮤니티 전체에 이러한 계획된 변경을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 피드백을 제공하고 이 디자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1차 변화의 핵심 목표는 플레이어 그룹이 공식적인 전쟁 선언에 대해 노출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EVE 경험에는 유익성과 결과를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게임 시스템이 플레이어를 NPC 콥에서 사회적 상호 작용을 피하거나 일주일 동안 로그오프하는 것이 최적의 선택인 상황에 몰아 넣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역주: 뉴비들이 하섹에서 활동하는 뉴비 콥에 들어갔다가 '아무것도 못하는' 시간만 보내다 접거나, 워덱이 무서워서 콥이라는 최저한의 공동체도 없이 'MMORPG에서 솔플만 하다 접는 것'을 막겠다는 것)

현재 너무 많은 전쟁에서 양측 모두에게 실제적인 전투가 결여되어 있으며, 우리는 참가자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전쟁의 유형을 창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쟁 시스템을 다시 가동하기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12월을 넘어서는 향후에도 우리는 실질적인 위험과 보상을 가지고 양측의 교전이 있는 전쟁을 장려한다는 장기 목표를 가지고 전쟁 선언 제도를 계속 개선하고자 합니다.


WAR ELIGIBILITY를 소개합니다.

다음 주에 있을 이 첫 번째 일련의 변화에서, 우리는 기업과 얼라이언스에 대한 "전쟁 적격성" 개념을 도입할 것입니다. 만약 어떤 기업이나 얼라이언스가 전쟁 자격이 있다면, 그것은 전쟁을 선포하거나 그것에 대항한 전쟁 선포의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고, 방어자의 동맹으로서 기존의 전쟁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업이나 얼라이언스가 전쟁 자격이 없으면 전쟁을 선포하거나 전쟁 선포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전쟁 자격의 반복은 스트럭처 소유권과 직결됩니다. 만약 콥이나 얼라이언스가 EVE의 어느 곳에서든 적어도 하나의 구조를 소유한다면, 그것은 전쟁 자격이 될 것입니다. 현재 이 구조물의 위치는 전쟁 적격 여부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쟁 적격성을 고려하는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Upwell 스트럭처(Upwell FLEX 구조 포함)
* 스타베이스 컨트롤 타워
* 플레이어 소유의 Customs Offices
* 소버린 스트럭처(Infrastructure Hubs and Territorial Control Units)

만약 얼라이언스 내에서 적어도 한 콥이 우주에 있는 스트럭처를 소유한다면, 그들의 전쟁 자격은 얼라이언스 전체로 확대됩니다.

콥과 얼라이언스의 전쟁 자격 상태는 쇼 인포 창에서 볼 수 있으며, 전쟁 자격의 변경은 회원들에게 notification을 전달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콥이나 얼라이언스를 위해 첫 번째 스트럭처를 배치할 때, 그들은 이 스트럭처가 회사의 전쟁 자격에 미칠 영향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조직은 전쟁을 선포하거나, 전쟁을 선포받거나, 동맹으로서 기존 전쟁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전쟁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공격자나 기존 전쟁의 옹호자 중 한 명이 최종 구조가 파괴되거나 파괴되어 전쟁 자격을 잃게 되면, 전쟁은 24시간 후에 종료됩니다. 새로운 전쟁이 합법적인 전투를 허용하기 전의 24시간 워밍업 기간 동안 전쟁의 한쪽이 마지막 스트럭처를 잃게 되면, 워밍업 기간이 끝난 후 24시간 후에 전쟁이 종료됩니다(따라서 전투는 총 24시간 동안 합법화됩니다).

전쟁이 상호간에 선언되면, 한 쪽이나 양쪽이 서로 간에 존재하는 한 우주에서 그들의 스트럭처를 잃는 한이 있더라도 전쟁은 계속될 것입니다.

패치 데이에는 참가자들의 전쟁 자격을 반영하기 위해 기존의 모든 전쟁이 자동으로 평가될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전쟁이 패치의 날에 부적격 공격자 또는 방어자와 관련된 경우, 정상적인 24시간 종료 단계에 들어가 12월 12일에 종료됩니다.

스트럭처 전송의 통제

12월 릴리즈에서도 이와 관련된 한 가지 추가 변경 사항이 발표되어 콥이 스트럭처 이전을 수용할지 여부를 전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콥에 유용한 도구이며, 특히 전쟁 선포 변경과 함께 중요한데, 이는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항하여 전쟁을 할 수 있도록 스트럭처를 콥에 이전하는 전술을 막기 때문입니다.
(역주: 우주에 아무거나 싼 스트럭처 박고 꼬운 놈들에게 이전한 뒤 전쟁 걸기 방지)

이 옵션은 콥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CEO와 디렉터들이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스트럭처 전송을 거부하도록 설정된 경우 Upwell 스트럭처 또는 customs office을 콥에 이전하려는 시도는 자동으로 거부됩니다. 얼라이언스의 콥 내에서 sovereignty structure의 이전은 이 설정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설정은 패치 날짜에 모든 회사에 대해 기본적으로 "스트럭처 전송 거부" 상태로 설정됩니다.

시간을 내어 오늘의 개발 블로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있을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들어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블로그에 설명된 변경사항은 12월 11일 EVE 온라인 12월 릴리즈에 도착할 예정이며, 향후 몇 달 동안 워덱 시스템의 사용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주의 깊게 지켜볼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는 선전포고 시스템을 되살리기 위한 우리의 프로젝트의 시작일 뿐이며, 우리는 가까운 시일 내에 커뮤니티에 더 많은 개념들을 가지고 토론과 피드백을 할 것입니다.

게임 안에서에서 당신과 당신의 좋은 싸움을 기원하고 연말, 평화로운 휴가철을 기원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3. 31. 22:0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on5x/invasion-tournament-series

이 Devblog에 대해 논의하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21/03/2019: EVEsterdam 토너먼트 브래킷과 선박 및 피팅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가 Challonge 페이지를 통해 예측을 전송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또한, ECM Jammer가 Grand Final Fitting 제한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06/03/2019: 매 경기/시리즈 5분 전에 플레이어가 핫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규칙이 수정되었습니다. 

조종사 여러분, 

EVE 인베이젼 월드 투어는 올해 전 세계 여러 곳을 방문하며, 모든 이벤트는 single elimination 2v2 tournament를 통해 각 지역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피에 굶주린 PvPers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도전에 나서기로 결정한 용감한 캡슐리어들은 타이틀, PLEX와 자랑스러운 권리 이상의 것을 위해 싸우는 것이 될 것입니다. 7개 지점의 모든 우승팀에게 Reykjavik에 있는 CCP의 집으로 유급 여행을 초대하여 그들의 전투 능력을 선보이고 EVE Fanfest 2020에서 서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대회에 직접 참여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Prediction Bracket Challenge를 준비했습니다. 이 작은 이벤트는 모든 사람이 EVE 온라인에서 디지털 항목에 대한 swag와 코드로 구성된 5개 상품 중 하나를 수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그들의 예측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EVE Invasion Tournament 시리즈가 스포츠맨십과 파괴의 탄탄한 무대를 선사하고 전 세계 모든 참가자와 라이브 스트림 시청자들에게 1년 내내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명확히 하자면, 이 시리즈는 2019년에 휴식을 취하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 의해 만들어진 공백을 대체하거나 메우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안심하십시오. CCP는 앞으로 많은 참가자들이 사랑하게 될 연례 얼라이언스 경연대회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편, 자체 토너먼트를 조직하고자 하는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은 EVE의 커뮤니티 팀에 연락하여 CCP가 여러분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할 것을 권장합니다. Seagate는 제한된 썬더돔(역주: 토너먼트 연습 전용 서버) 지원을 제공하고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디지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2019년에 엄선된 선수 조직 대회를 지원하기 위한 내부 자원을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귀하와 협력하기를 고대하며 모든 요청을 사례별로 평가할 것입니다. 이벤트 호스팅을 원하는 시간 최소 90일 전에 communityteam@ccp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날짜, 형식, 원하는 지원뿐 아니라 제안서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괄호, 등록, 규칙 집합 및 포럼 토론 링크와 같은 EVE Invasion Tournament 시리즈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를 저장하는 허브 역할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북마크하고 중앙청산소 채널을 잘 살펴야 합니다. 


구성 방식


* 2v2 single elimination tournament.
* Best of One(Bo1) 브래킷과 Best of Three(Bo3) 세미 및 Grand Final(대결승)이 있습니다.
* 64개 팀 제한, EVE 러시아 및 EVE 런던은 32개 팀으로 제한됩니다.
* 미리 결정하는 배와 피팅은 매번 달라질 수 있으며 토너먼트 시작 전 48시간 전에 공개됩니다.

TIMINGS

EVENTS


AMSTERDAM 23-24.03
1. Ruleset
2. Sign-ups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4. Bracket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6. Ships and Fittings

ST. PETERSBURG 04.05
1. Ruleset (available 13/04/2019)
2. Sign-ups (available 13/04/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13/04/2019)
4. Bracket (available 02/05/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02/05/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02/05/2019)

SYDNEY 23-26.05
1. Ruleset (available 02/05/2019)
2. Sign-ups (available 02/05/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02/05/2019)
4. Bracket (available 21/05/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21/05/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21/05/2019)

TORONTO 21-23.06
1. Ruleset (available 31/05/2019)
2. Sign-ups (available 31/05/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31/05/2019)
4. Bracket (available 19/06/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19/06/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19/06/2019)

BERLIN 13-14.09
1. Ruleset (available 23/08/2019)
2. Sign-ups (available 23/08/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23/08/2019)
4. Bracket (available 11/09/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11/09/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11/09/2019)

LAS VEGAS 25-27.10
1. Ruleset (available 04/10/2019)
2. Sign-ups (available 04/10/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04/10/2019)
4. Bracket (available 23/10/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23/10/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23/10/2019)

LONDON 23.11
1. Ruleset (available 02/11/2019)
2. Sign-ups (available 02/11/2019)
3. 'Find Your Wingman' forum thread (available 02/11/2019)
4. Bracket (available 21/11/2019)
5. List of teams, pilots and waiting list (available 21/11/2019)
6. Ships and Fittings (available 21/11/2019)

posted by DGDragon 2019. 3. 30. 15:4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n778/eve-64-bit-and-directx-12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EVE Vegas 2018에서는 64비트 클라이언트로 전환하는 작업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저희는 이 프로젝트가 확고한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2019년 2분기 릴리즈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2가지입니다 - 정기적인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EVE Online의 미래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는 것 뿐 아니라 MMO에서 그래픽으로 가능한 가장 좋은 자리에서 뉴 에덴이 시각적으로 놀라운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기 위한 노력입니다(여러분이 감자 모드로 플레이하는 게 아닐 때 얘기지만).

현재 오디오 및 그래픽 팀은 3월 5일 공개 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테스트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 때 여러분은 듀얼리티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며 64비트 클라이언트를 최초로 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64비트 클라이언트로의 전환은 EVE Online 개발의 핵심 현대화의 순간이며, 업계 표준에 따라 이동하고 개발 유지 보수 비용을 지속적으로 합리화하는 데 있어 상당한 이정표가 되기 때문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64비트 클라이언트로 전환함에 따라 현재 조종사 중 약 0.5%만이 32비트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고 있으며 두 아키텍처 모두를 지원하는데 드는 비용이 개발 시간을 투자하고자 하는 것에 합리적이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여 32비트 클라이언트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4비트 클라이언트 아키텍처로의 전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EVE Online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도 변경하려고 합니다. 64비트 애플리케이션의 특성은 메모리를 더 많이 활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64비트 클라이언트를 출시하면 EVE Online에 대한 최소 메모리 요구 사항이 2GB에서 4GB로 증가하게 됩니다.

DIRECTX 12

우리는 가장 상징적이고 아름다운 공상과학 MMO의 미래에 계속 투자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 기술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필요가 있습니다.

엔진 팀이 EVE 온라인에 DirectX 12 기능을 제공하는 중요한 작업을 시작하게 된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DirectX 12로 전환하면 대역폭이 크게 증가하여 그래픽 기술의 현대적 발전을 활용하여 이전보다 더 놀라운 뉴에덴을 만들 수 있습니다. DirectX 12를 사용하면 DirectX Raytracing과 같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EVE Online의 효과, 환경 및 시각적 피드백을 정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모든 조종사에게 더욱 풍부하고 몰입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16년부터는 DirectX 9의 궁극적인 퇴역을 시사해 왔으며, 최근에는 EVE Online의 기본 DX API를 DirectX 11로 재설정하여 조종사가 몇 명이나 다시 전환할 것인지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DirectX 12로 이동하여 지속적인 미래 교정 작업에 투자하기로 한 결정과 결합된 이 실험의 결과에 따라 우리는 DirectX 9에 대한 지원을 종료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DirectX 9의 지원 종료 날짜는 물론 DirectX 12 클라이언트의 릴리스와 연결될 것이며, 향후에 결정될 날짜에 발표될 것입니다.

64비트 클라이언트로의 전환은 물론 먼저 이루어지겠지만, 2019년 EVE 월드 투어 이벤트에서 개발 블로그와 더 많은 정보를 통해 DirectX 12로의 전환 진행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해 주시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DirectX 12 클라이언트의 출시는 모든 조종사가 EVE를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요구 조건으로서 DirectX 11 지원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몇몇 조종사들에게 있어 DirectX 9 지원 카드로부터의 도약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DirectX 12로 전환하기 전에 최소한 6개월의 통지를 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경우 충분한 준비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MAC 사용자

물론 한 가지 질문이 남습니다. Mac 클라이언트에서 작업하는 조종사들은 어떨까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사는 현재 위의 모든 사항이 Mac 클라이언트에도 적용되도록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Mac 클라이언트에서 더 발전하고 MacOS에서 재생하는 사용자를 위한 전환 계획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준비가 되면 바로 Mac 사용자를 위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와서 우리의 시험을 도와주세요!

앞서 블로그에서 언급했듯이, 64비트 클라이언트의 Duality에 대한 공개 테스트는 3월 5일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조종사들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성능 및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테스트가 시작되면 Duality에 연결하는 방법과 관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피드백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이 블로그의 댓글 스레드에 있는 모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이제 끝입니다. 다음 주에 Duality에 오신 많은 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안전하게 나세요!


O7

posted by DGDragon 2019. 3. 30. 14: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z7ic/caille-neon-skins-now-available

우리는 오늘부터 New Eden Store에서 새로운 SKIN 라인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Caille Neon SKIN 라인은 이제 New Eden Store에서 다음과 같은 선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mesis – 110 PLEX
Hecate – 110 PLEX
Deimos – 110 PLEX
Ishtar – 110 PLEX
Kronos – 250 PLEX
Thanatos – 390 PLEX
Nyx – 390 PLEX
Erebus – 390 PLEX

할인된 Neon Utopia Bundle은 Hecate, Deimos 및 Kronos 용 스킨을 423 PLEX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 멋진 SKIN 라인을 추가하려는 경우 빠르게 잡으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30. 14:1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19eu/bonus-skillpoint-weekend-begins-this-friday-march-29th

이브 온라인의 두 번째 보너스 스킬 포인트 주말이 3월 29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이번 주말에 다운 타임을 시작으로 금요일에 로그인하는 알파 및 오메가 조종사는 모두 3일간의 스킬 포인트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3일 동안 로그인하는 알파 계정은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9/03/29 - 25,000 SP
2019/03/30 - 25,000 SP
2019/03/31 - 25,000 SP

총 75,000 스킬 포인트.

이 3일 동안 로그인하는 오메가 계정은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9/03/29 - 25,000 SP
2019/03/30 - 50,000 SP
2019/03/31 - 100,000 SP

오메가 계정은 알파 계정의 보상도 받을 수 있으므로, 총 250,000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이 스킬 포인트는 스킬 포인트를 받는 계정의 어떤 캐릭터에게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스킬 포인트를 얻으려 한다면 주말에 로그인하고 보상을 받으십시오!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고 나서, 해당 스킬포인트를 스킬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필요하면 이 유용한 도움말 센터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3699242-Unallocated-Skillpoints

자신이 새 플레이어이고 EVE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초 기술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다면 EVE University에서 이 멋진 기사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https://wiki.eveuniversity.org/The_Magic_14

posted by DGDragon 2019. 3. 30. 14:0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4v9i/new-eden-store-15-off-30-days-of-omega

뉴 에덴 스토어에서 30일간의 오메가 시간에 15%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 할인은 4월 1일 가동 중단 시간까지 지속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오메가의 저렴한 시간을 잡으려면 이번 주말에 New Eden Store를 꼭 방문하십시오!

또한 오늘 시작된 보너스 스킬 포인트 주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뉴스 항목을 확인하고 4월 1일까지 실행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30. 13:35
https://www.twitch.tv/videos/399875753
뮤타플라스미드 적용 모듈쉽행어 작업 중
에이전시 작업 중에이전시 작업 중
에이전시 작업 중: 에이전트 검색에이전시 작업 중: 광질할 곳 찾기
에이전시 작업 중: 프로브 뿌려서 아이스 벨트 찾기에이전시 작업 중: PI
에이전시 작업 중: 컴뱃 사이트 찾기에이전시 작업 중: 팩션 워페어
에이전시 작업 중: 팩션 워페어에이전시 작업 중: 어비설
에이전시 작업 중: 컨텐츠에 맞는 플릿 모으기점프 애니메이션 변경: 배경은 각 제국의 영토에 맞는 색을 띠게 될 것.
떡밥으로 나온 트리글라비안의 '뭔가 큰 것'을 만드는 중.내비게이션 스트럭처 세대 교체.
디싱크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는 노력했다.스킬 온 디맨드에서 가장 많은 ISK를 소모한 스킬들
약 절반 정도의 스킬과 ISK가 스킬 온 디맨드를 통해 소모됨. 가장 비싼 타이탄이 가장 적게 팔림.근데 아마르 민마타 칼다리 타이탄은 적으나마 스킬 온 디맨드로 팔렸는데 갈란테는 안 팔림.
보험 비율 높다고 줄임. 캐피탈이 가장 크게 영향받음.워덱은 이브의 핵심 사항 중 하나. 2018년에 커뮤니티는 워덱이 심각한 재작업 필요하다고 강조 워덱에서 더 많은 전투가 생기고 워덱을 거는 것이 흥미로운 결정이 될 필요 있음 워덱이 혼란스러운 것이며 차라리 피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그리고 사람들을 게임에서 쫓아내도록 하는 최악의 문제를 줄이기 위함
12월에 적용한 것 스트럭처 가진 콥/얼라에만 워덱 걸리게 함 커뮤니티 반응 긍정적3월에 몇가지 트릭과 전쟁 면역 버그 해결 페리미터 시스템에서 싸우는 사람들에게는 중요한 문제였음.
4월 뉴트럴 로지와 커맨더 부스트를 하이섹 전쟁에서 없앨 것. 4월 패치 이후, 하이섹 전쟁에서 싸우는 당사자가 아닌 콥원/얼라원을 수리하려는 이는 콩코드에게 터질 것임. 세이프티 그린/옐로우 상태면 콩코드 당할 일은 피할 수 있음. 뉴트럴 커맨드 부스터는 전쟁에서 싸우는 당사자가 아니면 아무런 효과 없도록 바뀜 속임수를 방지하기 위해, 동일한 서드 파티를 대상으로 싸우는 서로 다른 두 그룹은 서로에게 리페어 / 커맨더 부스트 할 수 없음. 다른 방식으로는 협업 가능.5월 전쟁 본부 공격자는 그들의 하이섹 업웰 스트럭처 중 하나를 각 전쟁에 대한 HQ로 지정 만약 해당 스트럭처가 터지거나 우주에서 접히면 전쟁은 끝나고 공격자는 동일 목표를 대상으로 2주 동안 전쟁을 다시 걸지 못함. 전쟁 보고서에서 전쟁 HQ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임. 방어자들에게 전쟁을 스스로 혹은 도움 받아 끝낼 수 있는 명확한 목표를 제시하기 위함 공격자들에게 pvp의 초점 제시
상호 전쟁 개선(역주: 이건 전쟁에 끼어드는 제 3자 옵션인 듯) 초대 및 수락/거절 비용이나 스트럭처 필요없음 어떤 쪽도 전쟁 끝내기 가능 전쟁 비용 단순화 이제 무조건 100밀전쟁 중 표시
전쟁 중 표시전쟁 보고서
4월 밸런스 역주: 데브 블로그로 이미 한 내용이라 생략 이 계획들을 만드는데 CSM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큰 규모 싸움에서 타이탄에 쏟아지는 무수한 팍스의 악수 요청을 약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내용
각 리못 리페어러는 숨겨진 어트리븃을 가지고 이것은 목표 배에 가해지는 초당 리페어 효율을 조절함 이 숨겨진 어트리븃은 동일한 목표에 적용되는 모든 리못 리페어러가 읽어서 그들의 강도를 조절하게됨 이것은 업웰 스트럭처에 적용되는 대미지 상한의 리페어 캡 버전이 아님 이것은 고유의 시스템이며 타겟 페인터, 웨폰 디스럽터, 센서 댐프너 같은 전자전에 적용되는 스태킹 페널티와 가장 유사함로지량 감소는 오버힐링량도 계산하는지? 함.
로지량 감소는 TiDi 영향을 받는지? 그냥 초당 리페어량으로 계산하므로 TiDi와는 관계없음. 그리고 이 시스템은 업웰 스트럭처의 대미지 캡 시스템과 같은 타임 윈도우 시스템을 쓰지 않음.아머, 실드, 캐퍼시터는 서로의 감소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독립적으로 작동함
위와 같은 측면에서 더블 탱킹은 지금보다 조금 더 강해지게 됨.현재 테섭에서 테스트 중. 28일에 매스 테스트할 것.
HAW + 타이탄 조합의 DPS를 너프시킬 것. 장거리 XL 무기의 트래킹 속도와 보소닉 필드 제네레이터 너프 생각 중.파이터와 NSA 너프할 것(역주: 세부 사항은 데브 블로그에 있으므로 생략)
이젠 셀 수도 없는 로퀄의 또 한 번의 너프트리글라비안 기술을 사용한 T2 배 3종 추가, 그들과 함께 할 새로운 뮤타플라스미드
T2 프리깃
T2 디스트로이어
T2 크루저
발표만 해놓고 2년인가 3년 묵혀둔 해적 임플란트 개편여름에 캐퍼시터와 실드 리젠 아이템 개편 각개 캐퍼시터 및 실드 리차지 속도 모듈에 큰 버프 이들 효과 스태킹 페널티 추가
모듈 티어사이드 재개, 하지만 재개한다는 그 자체 외의 구체적 사항은 없음Katia SAE는 이브의 모든 성계를 한번씩 찍고 다닌 플레이어
그래서 기념상을 만들어줌
5월에 멘토를 위한 UI 포인터 추가올드비가 링크 만들어서 채팅창에 띄우면 뉴비가 그걸 클릭 가능, 클릭하면 뉴비 화면에 해당 메뉴가 하이라이트됨. 1:1 교육용 기능임


posted by DGDragon 2019. 3. 15. 15:0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jc8z/skills-on-demand-changes-coming-to-the-skill-system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안녕하세요, 멋진 캡슐리어 여러분!


오늘 우리는 다가오는 변화에 대해 또 다른 devblog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시스템은 New Eden의 모든 조종사가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시스템에 중점을 둡니다 - 스킬 트레이닝 시스템.


트레이닝에 변화라고 하셨습니까?

네!


개발팀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New Eden에서 처음 몇 시간 동안 만나는 흐름을 단순화하고 더 쉽게 액세스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보다 복잡한 시스템 중 일부를 조사했습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베테랑 플레이어의 편의성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스킬 구매를 보다 간단하고 편리하게하는 목적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SKILL TRAINING은 왜 변화합니까?

특정 스킬에 투입되는 스킬 포인트가 시간 경과에 따라 발생하고 이로 인해 특정 분야의 전문성이 향상되는, 트레이닝 자체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시스템 변경은 조종사가 트레이닝하는 핵심 스킬을 습득하는 방법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방법을 "Skills on Demand"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조종사는 종종 마켓에서 트레이닝할 새로운 스킬을 사야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이 시스템은 이해하기 어려우며 새로운 삶의 첫 단계에서 견고한 스킬 계획을 세우기 위해 보조 시스템 - 마켓 - 에 대한 지식을 요구합니다.


이 변화로 우리는 두 세계의 장점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트레이닝을 가로막는 스킬을 습득하기 위해 여행할 필요가 없기를 바라며, 파일럿이 트레이닝을 위해 스킬을 단지 얻는데 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대신 더 많은 시간을 뉴 에덴을 즐기는데 들이길 원합니다.


이번 변화는 우리에게 두 세계의 장점 모두를 줄 것이며, 마켓에서 물리적 아이템을 구매하여 스킬을 배우는 옛 기능을 남겨둠과 동시에 기본 스킬을 배울 때의 혼란을 줄여 유저 경험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예를 들면 프리커서 스킬과 같이 게임 컨텐트 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일부 스킬의 희귀성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무엇이 변합니까?

이 변화의 가장 큰 부분은 이제 모든 핵심 스킬을 캐릭터 시트에서 ISK로 직접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컨텐트를 완료해서만 얻을 수 있는 마켓에 뿌려지지 않은 희귀한 스킬은 안 되지만 스킬 시트에서는 해당 아이템의 마켓 링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기존 핵심 메커니즘인 seeding과 injection을 유지할 것입니다. skills on demand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지난 16년 동안 했던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계속해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시트를 통해 판매되는 스킬도 ISK에 백분율 마크 업이 되어 거래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한 더 많은 변화!

skills on demand가 적용된 뒤에는 캐릭터 시트의 스킬에 커서를 올려두면 개별 스킬을 구매하거나, 사거나, 트레이닝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게 되며, 이는 지불을 마친 뒤 여러분의 스킬 큐에 바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스킬에 트레이닝 되지 않은 전제 조건 스킬이 있는 경우, 단순히 스킬을 구입하거나, 필요한 전제 조건 스킬을 구입하고 트레이닝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캐릭터 시트를 통해 구입한 모든 스킬은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아이템으로 스킬을 전달할 수 없으므로 트레이닝 과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캐릭터 시트에 직접 주입됩니다.


이러한 변경 외에도 스킬 요구 사항이 있는 항목에 "Show Info"를 사용하면 요구 사항 탭에서 바로 이런 방법으로 캐릭터 시트에 스킬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킬 가격 변화

이러한 변화의 롤아웃의 일환으로 모든 스킬의 기본 가격을 살펴볼 것입니다.


지난 16년 간 EVE에 수백 가지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었지만 이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비용이 일관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스킬 가격을 훑어볼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피드백을 원한다!

이는 상당한 변화이며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커뮤니티에 이와 같은 변경 사항에 대한 조기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이 모든 조정이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분 모두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일 스킬 트레이닝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변경 사항을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 배포할 예정이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로그인하여 사용해 보도록하겠습니다.


그렇게 할 때 이 블로그에 대한 의견 글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우주에서 봅시다!


O7

posted by DGDragon 2019. 3. 15. 13:3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78u1/monthly-economic-report-february-2019

일부만 게재하므로 전체 및 원본 데이터는 링크 참조 바람.


posted by DGDragon 2019. 3. 15. 13:2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9tia/triglavian-metamateria-exotica-skins-now-available

Triglavian 선체를 위한 Metamateria Exotica SKIN의 새로운 라인이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


이 스킨의 PLEX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Damavik – 110 PLEX

Kikimora – 110 PLEX

Vedmak – 110 PLEX

Rodiva – 110 PLEX

Zarmazd – 110 PLEX

Drekavac – 110 PLEX

Leshak – 250 PLEX


Vedmak, Drekavac 및 Leshak SKIN이 포함된 번들은 총 가격에서 10 %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New Eden Store에서 이 새로운 스킨을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15. 13:2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csim/skillpoint-compensation-delivered-for-chat-system-issues

작년의 채팅 시스템 문제에 대한 스킬 포인트 보상이 제공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18년 3월 20일 기준 오메가 자격을 보유한 각 계정에서 가장 숙련된 캐릭터가 50만의 스킬 포인트를 발급받았습니다.


이는 2018년 3월 릴리즈에 새로운 XMPP 채팅 클러스터를 배포하는 동안 발생한 확장된 중단 시간과 이후의 불안정성에 대한 보상입니다.


2월 11일에 릴리스된 이 devblog에서 채팅 시스템, 문제점 및 향후 결론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s1i4/chat-system-an-update-and-the-future

posted by DGDragon 2019. 3. 14. 16:5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bbb9/spring-balance-update-incoming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이번 4월에 밸런스를 잡을 큰 변화를 설명하고 여름을 고대하는 우리의 계획에 대해서도 알려줄 것입니다.


봄에 대한 우리의 주요 초점은 캐피탈 밸런스입니다. 캐피탈 밸런스는 항상 캐피탈이 지배적이고 억압적인 시기부터 그들의 존재가 큰 포부와 투자의 의미를 표현하지 않는 시기로 넘어가는 동안 줄곧 도전적인 과제였습니다. 시타델에서의 주요 재작업은 캐피탈 조종사의 손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이 었으므로 몇 가지 영역에서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캐피탈은 EVE의 장애물 대부분에 대한 단 하나의 정답이 되었습니다.


CSM은 EVE의 가장 큰 배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가장 큰 문제들에 대해 우리를 도와 주는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가 시도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두 가지 가장 큰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우 큰 규모에서는 Force Auxiliaries의 힘으로 인해 좌절감을 느낍니다. FAX에 대한 최근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엄청난 양의 화력을 무력화할만큼 강력하여 매번 엄청난 수의 슈퍼-캐피탈 킬을 예방합니다. 이것은 특히, 적의 플릿에 자신의 행어에 있는 모든 드레드를 다 집어던져도 어떤 킬도 얻을 수 없는 패배자에게는 처벌입니다.

* 캐피탈 피해 적용 및 이의 투사는 게임 전반에 걸쳐 서브 캐피탈의 생존 가능성을 억제합니다. 비록 우리가 캐피탈을 극도로 강력하게 만들고 싶다고 해도 서브 캐피탈이 모든 규모에서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로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래에 설명된 변경 사항에 대해, 이것이 우리가 달성하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대규모 로지 지원이 존재하고 서브 캐피탈의 생존력이 증가하더라도 더욱 만족스러운 싸움. 아래의 변경 사항은 한번에 끝나는 수정이 아니므로 여러 패치를 통해 여러 각도에서 개선해야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올바른 방향으로의 강력한 출발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Artwork by Rixx Javix

FORCE AUXILIARY 및 탱크 스케일링으로 시작해봅시다

변경 : 우리는 모든 remote repair 및 capacitor transmitter 모듈의 효율성을 위해 새로운 점감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은 오랫동안 우리가 원했던 것이며 과거에 여러 번 조사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rain in a box와 같은 큰 발전을 이룬 덕분에 우리는 이제 성능 비용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그러한 시스템을 추구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세부 사항은 다소 복잡하지만 개념은 간단하며 무엇을 노리고 있는지 그래프 몇개로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원격 지원자들에게 목표가 되는 어떤 배에든 모디파이어를 적용할 것입니다. 이 모디파이어는 들어오는 지원이 다수가 될 경우 이것을 줄이기 위해 적용됩니다. 모디파이어는 지원이 적용될 때, 대상 선박에 대한 초당 누적 지원의 양에 따라 조정됩니다. 초당 지원량이 많을수록 지원 효과가 추가로 떨어집니다. 적용되는 (역주: 지원 모듈의 갯수가 아닌)전체 지원의 양과 비교하여 효율이 감소하도록 설정하는 이유는 누군가가 small repairer를 사용하여 당신의 FAX 함대를 무용화할 수 없도록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역주: 지원 모듈의 갯수로 판단하게 되면 스몰 로지를 엄청나게 꽂아버리면 그만이므로). 이것은 결국 (역주: 전투의)규모에 따라 귀하가 경험하는 감소량이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캐피탈급 규모에서는 서브 캡 지원보다 훨씬 큰 변화를 느낄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모든 remote armor repair, remote shield boosting 및 remote capacitor transfer 효과에 적용되지만 캐피탈 규모의 remote repair 및 shield boosting는 현재 설정된 숫자 중에서는 가장 강력하게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다음은 동일한 주기 동안 동일한 대상에 대한 각 추가 FAX 지원(Triage 중인 각 아포슬 지원이 생성한 약 1600 회 / 초를 기준으로 함)의 효율성을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역주: 원래 그림 상태가 더러움. 아래 글씨는 1, 6, 11, 16...순으로 5개 단위로 변함)


그리고 추가되는 지원자가 지원하는 실제량은 오렌지로, 과거의 페널티 없는 값은 블루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그래프에서 쉽게 읽을 수 있는 몇 가지 예 :


* 15번째 지원 모듈이 추가되면(대략 5번째 FAX 정도) 여러분의 지원 모듈은 여전히 80%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 38번째 지원 모듈에서 50%의 효율성을 보였습니다(10 또는 11번째 FAX).

* 하나의 대상에 150개의 지원 모듈이(45개 정도의 FAX) 있으면 변경 전의 총 처리 능력의 절반보다 약간 적게 됩니다.


수정되는 양은 적용되는 지원 모듈의 수가 아닌 적용된 지원의 양에 따라 달라 지므로 크루저 규모의 지원은 점감율의 영향을 덜받습니다.

페널티 없는 경우와의 총 지원량 비교:

그리고 크루저 규모의 지원량이 더 천천히 감소하는 것과 같은 이유로, 작은 리페어러를 적에게 여럿 걸어서 적의 함대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처음 몇 명의 지원자가 FAX 크기이고 25명의 작은 지원이 추가된 다음 여기에 FAX 지원이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AX 지원의 두 번째 그룹은 작은 지원들이 추가되지 않은 경우와 같이 여전히 90 % 이상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향후 로지스틱 및 다른 유형의 원격 지원의 역할을 균형잡을 때 사용할 새로운 조정간을 갖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서브 캐피탈 또는 캐피탈 규모를 줄이거나 다른 구성으로 완전히 이동시키기 위해 수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여기에서 중요할 것이므로 귀하의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서브 캐피탈의 생존력

서브 캐피탈 억압에 관해서는 많은 범죄자가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대형 선박에서부터 소형 선박에 이르기까지 매우 높은 피해 적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파이터들의 효용성이 더해지면서 섭캡이 갖고 있던 역할을 대신함에 따라 섭캡의 생활은 더 어려워졌습니다. 우리는 캐피탈 자체의 변화로 상황을 개선하고자 하지만 또한 서브 캐피탈 자신의 역할과 유용성도 추가하고자합니다. 최근 Triglavian 쉽 라인은 캐피탈 너프 없이 Sub-Cap의 생존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사례입니다. 캐피탈의 변화를 살펴 보겠습니다.

High Angle Weapons은 거대한 가해자입니다. 쉽게 초당 5k의 피해를 입히는 HAW Titans는 너무 강하고 너무 유연하므로 Titans의 HAW 파워를 낮추고 Dreadnaughts는 강하게 남겨두고 싶습니다. Dreadnaughts는 현재 Titans만큼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 : 모든 High Angle Weapons의 데미지 배율을 50% 감소시키고 Siege Mode의 HAW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HAW Dread dps를 그대로 두고, HAW Titan dps를 절반만큼 떨어 뜨립니다.

다음은 캐리어와 슈퍼 캐리어입니다.

현재 캐리어 및 수퍼 캐리어는 지원 없이도 모든 크기의 타겟에 대해 서브 캡에 대해 강력한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소형 선박에 대해 지원을 받지 않는 파이터의 능력을 낮추는 변화를 원하지만 목표물을 태클하는데 지원을 대동하는 파일럿에게는 보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변경 사항 : 모든 파이터 공격의 explosion radius을 15 % 증가시킵니다. 모든 파이터의 explosion velocity를 30 % 감소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작은 모든 목표물에 대한 데미지 적용이 낮아지지만, 파일럿이 이를 상쇄하기 위해 그들의 목표물의 속도를 늦추려고 태클을 추가로 데려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무해한 영향을 끼치면서도 일반적인 서브 캐피털의 존재가 파이터와 대적할 때에도 보다 밸런스가 잡히기를 원합니다.


파이터의 변화에 더불어, 우리는 Networked Sensor Array가 활성화된 동안 함선의 워프를 금지함으로써 매우 강력한 NSA의 사용에 리스크를 더하고 싶습니다. 대단히 빠른 락온 속도는 특히 PVE, 또는 PVP에서의 사이렌의 사용과 함께 매우 강력하며, 이것은 사용함에 따라 다른 층의 리스크를 더하게 됩니다.


보험 변경

추가 리스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보험에 가입한 캐피탈이 지나치게 가성비가 좋은 것에 대해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큰 배를 잃는 것이 무언가 의미를 가지기를 원하며, 현재 보험에 든 FAX 및 캐리어의 저렴한 대체 비용이 특히 그들에 맞서 싸우는 이들의 불만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변경: 우리는 많은 선박 종류에 대해 보험 계약 비용과 지불 승수를 조정했으며, 더 큰 T1 선박은 일반적으로 소형 선박보다 낮은 승수를 받습니다. 슈퍼캐리어와 표준 캐피탈 함선에서는 보험계약비와 지급액이 각각 약 50%, 33%씩 줄어들게 됩니다.

서브 캐피탈 밸런스 업데이트

우리는 또한 레이저 플랫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기 위한 몇 가지 변화를 포함하여 이번 패치에서 서브 캐피탈 쪽에 상당한 양의 변화를 계획 중입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옵션을 위한 여유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EVE의 가장 큰 공연자들 중 몇몇을 위한 작은 조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Medium Beam Lasers

* Optimal Range increased 10%


Harbinger

* Powergrid increased to 1550 (was 1425)


Abaddon

* Bonus to Large Energy Turret damage increased to 7.5% per level (was 5%)


Cyclone

* CPU increased by 25


Caracal Navy issue

* Drone bay and bandwidth increased to 25m3


Corax

* PG increased to 53 (was 48)


Vexor Navy Issue

* Bonus to Drone Max Velocity removed

* Signature radius increased to 145 (was 135)


Gila

* Drone HP role bonus reduced to 250% (was 500%)


Ferox

* Max Velocity reduced to 145 was (150)

* Mass increased to 14250000 (was 13250000)

* Agility reduced to .66 (was .63)

* Signature Radius increased to 325 (was 295)

RORQUALS

Rorquals는 극도로 강력한 mining foreman 함선이며, 그 힘, 유용성 및 방어력의 조합은 다른 광산용 선박을 모두 밀어내고 EVE 경제에 대한 감당 불가능한 양의 광물 공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Rorquals의 힘을 줄여달라는 커뮤니티의 많은 요청을 보았습니다. 4월에 이 거물들에 대한 약간의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변경 사항 중 처음 두 가지는 Rorqual의 방어력을 감소시켜 더 쉽게 죽일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shield booster양의 보너스를 T1에서 60%, T2에서 75%로 감소(이전에는 120% 및 140%)

* PANIC 모듈의 시간을 기본 4분, 최고 스킬에서 6분까지로 감소(이전에는 기본 5분)


다음 세 가지 변경 사항은 초강력 굴삭기 마이닝 드론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excavator의 기본 생산량을 줄이고 볼륨을 늘려 단일 mobile depot에 들어가는 수를 줄일 계획입니다. Rorqual의 드론 베이는 이를 보충하기 위해 동일한 비율로 증가할 것입니다.


* ‘Excavator’ Mining Drone base mining yield decreased to 800m3 (was 1000m3)

* ‘Excavator’ Ice Harvesting Drone base cycle time slowed to 310s (was 250s)

* Excavator drone volume increased to 1100m3 (was 750m3) and Rorqual dronebay volume increased to 8800m3 (was 6000m3)


동시에 우리는 Rorqual의 mining foreman burst의 힘을 강화하여 Rorqual을 작은 채광선과 함께 조종하는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 Industrial Core가 제공하는 mining foreman burst 강도에 대한 보너스를 T1 코어의 경우 30%, T2의 경우 36%(각각 25% 및 30%였음)로 늘림


우리는 이 변경이 Nullsec의 광질 구성 및 사용되는 광질배의 분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기 위해 면밀히 관찰할 것이며, 건강한 EVE 경제를 장려하기 위해 로퀄을 버프 혹은 너프할 필요가 있다면 그런 수정을 적용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름을 위한 밸런스 로드맵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할 예정이며, 이것은 5월에 시작할 것입니다. 5월 릴리즈에서는 기존의 밸런스 보다는 새 함선과 모듈 컨텐츠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새 함선과 다른 새로운 장난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곧 제공될 것입니다!


7 월에는 오래 기다렸던 임플란트 세트를 소개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또한 잠시 동안 뒷전으로 밀려난 모듈 티어사이드를 우리가 중단했던 곳부터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캐피탈을 위해 또는 게임 밸런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계획한 전부는 아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귀하의 생각은 물론 다른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변경 사항을 듣고 싶습니다. 이 블로그에 실린 글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O7


... 오, 마지막으로, 우리는 현재의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의 마케팅 자료, 로어 업데이트 및 NPE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3. 10. 23:5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1p6y/patch-notes-for-march-2019-release


특징 및 변경

오디오 :

* New Eden에서 다른 해적 팩션과 마주칠 때, 캡슐리어는 그들이 접촉하는 해적 팩션을 명확하게 다른 의사 소통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임무 및 NPC :

* 레벨 4 및 5 에이전트 미션은 이제 오메가 계정에서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vE :

* 특정 Nullsec 아노말리의 재생성 비율이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점차적으로 진행되는 과정의 일환으로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 :

* 마켓가보다 30% 비싼 가격에 캐릭터 시트에서 모든 코어 스킬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ship hud의 모듈 수리에 대한 툴팁에 카운트 다운이 표시되어 모듈이 완전히 수리될 때까지의 시간을 보여줍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전쟁을 둘러싼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방어 기업이 그들을 공격하는 이들에게 공격적인 전쟁을 벌이는 얼라이언스에 가입하는 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 어떤 war cool-down 기간 동안에도, 지나간 전쟁의 어느 쪽도 양측이 전쟁 자격이 된다면 즉시 새로운 전쟁을 선언할 수 있습니다. 같은 파티가 관여한 지나간 전쟁의 cool-down 중에 시작된 어떤 새로운 전쟁도 즉시 예전의 전쟁을 끝내고(24시간 스풀업 없음) 전투를 가능하게 하여 새로운 전쟁을 시작합니다. 이 새로운 전쟁은 여전히 ​​정상적인 전쟁과 동일한 비용 및 적격성 요건의 적용을 받습니다.

* 웜홀의 소멸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 특히 널섹 웜홀에 대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것은 통과하려고 점프할 때 웜홀시 붕괴하는 경우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몇 가지 T2 및 T3 항목의 메타 그룹 속성이 compare tool에서 올바르게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일부만 장전된 모듈을 리로드했을 때 장전된 것 중 오로지 하나만 사용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피팅 : "Fit Ship" 옵션으로 적절한 탄약을 찾을 수 없어도 제대로 경고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미션 탄약의 정확한 양을 보충합니다.

* Webifying Drone이 모두 동일한 시그니처 반경을 갖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래픽 및 오디오 :

* 데이모스의 반사된 팩션 로고 수정.

* 설치된 스트러겇가 많은 시스템에서 특정 VFX 사운드가 재생을 시작하자마자 음소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포탑 하드 포인트와 같은 위치에 놓았던 Cynabal의 사이노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폴리스 SKIN에 적용된 로고가 Nyx에 표시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Astero가 워핑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도록 설정했습니다.

* 특별히 빠른 배가 스피드 부스팅 임플란트까지 사용할 때 부스터 트레일이 흐릿해지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decayed angel mass grave에서 워프로 벗어날 때 클라이언트를 최소화하면 폭발 소리가 들리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타타라 스트럭처의 로고가 뒤집히는 것을 수정.

* Women's Republic Fleet Ordnance Jacket 수정.

* Men's 'Lockstep' Boot를 뚫고 Men's 'Commando' Pant가 보이던 것 수정


기술:

* 우주선 위치 / 속도가 서버와 클라이언트간에 비동기가 될 수 있는 물리 엔진의 충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스트럭처와 설치 :

* 이미 다른 사람이 관리하고있는 FLEX 구조를 제어하려고 할 때 오해의 소지가 있는 오류 메시지가 개선되었습니다.

* Upwell Structures에 대한 우클릭 클릭 옵션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매우 많은 Upwell 스트럭처에 아이템이 있는 경우 "Slow Down" 메시지가 표시되는 컨트랙 생성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에 의해 죽은 NPC로부터 얻는 현상금은 스트럭처의 통제자에게 지급됩니다.

* Upwell 스트럭처에서 외부를 볼 때 우주를 보는 경우 클로킹 함선이 관찰하는 클라이언트에서 제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비동기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 Upwell 스트럭처의 도킹 가능성 아이콘이 너무 큰 배로 도킹하려고 시도한 후에 거부로 전환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선박 크기가 판단 기준이 아니므로).

(역주: 도킹 가능성 아이콘은 타고 있는 배와는 상관없이 부여받은 권한만을 기준으로 표시되어야함)


텍스트 및 설명 :

* 여러 가지 사소한 텍스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네트워크 연결이 업데이트 되었을 때("socket closed")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 콥 멤버인 캐릭터의 삭제 시 콥 멤버가 받게 되는 evemail 알림이 변경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Show only available" 및 "Region" 거리 필터를 사용해 마켓을 검색했을 때 해당 업웰 스트럭처에서만 판매되는 아이템이 제외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빌보드에서 작동하지 않는 기능인 "Read News"를 껐습니다.

* 피팅 시뮬레이션 : T3 크루저의 서브 시스템에 의한 하드웨어 브라우저를 리그용 필터와 함께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 도킹 중 오버뷰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모듈에 대한 툴팁은 수리 중일 때도 정확한 손상 상태를 보여줍니다.

* 방사형 메뉴에서 개체 이름의 맞춤 및 텍스트 스타일과 관련된 사소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쇼 인포 창에서 전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 스탠딩을 가진 캐릭터를 본 경우 우주선의 미리보기 창을 열 수 없는 쇼 인포 창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링크의 색은 이제 색맹 모드의 영향을받습니다.

* 필터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스테이션 또는 업웰 스트럭처의 게스트 목록이 올바르게 업데이트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얼라이언스를 떠난 후 회사 정보 창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3. 9. 18: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66sg/security-update-q1-2019

이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댓글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안녕하세요 멋진 캡슐리어 여러분 팀 시큐리티에서 보내드리는 2019년 1/4분기 업데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서 New Eden의 botting, 현금 거래 및 기타 불법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대책에 대해 구체적인 숫자를 포함해 더 많은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전의 블로그에서 말했던 것처럼, 우리는 이런 유형의 해로운 행동에 대한 지속적인 행동이 항상 공동체의 마음 앞에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우리는 interwebs의 모든 구석에서 botting과 RMT에 관한 규칙적인 대화를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우리가 Botting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것을 도와줄 몇가지 변화에 대한 약간 더 많은 정보와 상기 사항들에 대해 얘기하기에 앞서, 2019년 시작부터 Botting과 RMTing에 대한 우리의 행동을 살펴볼 몇가지 숫자가 있습니다.


이번 분기의 절반 지점을 통과하는 현 시점에서 아래와 같은 숫자가 있습니다:


* 어카운트 해킹으로 1350 계정을 밴했습니다.

* 봇 관련 행동으로 4102 계정을 밴했습니다.

* RMT 관련 행동으로 1205 계정을 밴했습니다.


현재 초점 :

보팅의 측면에서 우리의 현재 초점은 FW와 아노말리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송 미션 Botter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또한 EVE 온라인 클라이언트 밖에서 EVE의 자산을 판매하는 일을 조직하고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 그룹을 정리하는 다시 시작했습니다. 일단 우리가 실제 두드리기 시작할 때 더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


향후 변경 사항 :

봇질과 RMT를 유발하는 알파 계정 악용과의 싸움의 일부로서, EVE 데브 팀은 뉴 에덴에서 현재 어떤 알파 캐릭터가 액세스 할 수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새해 보안 업데이트에서 논의했듯이 팀은 4레벨 및 5레벨 운송 미션을 하려고 할 때 오메가 클론 상태를 유지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추가 조사를 거친 후 RMT 및 Botting과의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레벨 4 및 5 임무를 오메가 클론 요구 사항 뒤에 두도록 결정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임무 수행이 문제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알파 계정 남용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방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레벨 4 및 5 임무에 대한 변경 사항은 곧 Singularity에 도착할 예정이며 3월 릴리즈에 적용 예정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도와 줄 수 있습니까?

우리가 2019년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여전히 메시지를 보내기를 원합니다 - RMT하지 마시고 BOTTING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얼라이언스 또는 코얼리전 지도자라면, 이 사람들을 숨겨주지 마십시오. 성계를 렌트하는 경우 botting하는 자에게 임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ISK와 자산을 처리하기 위해 올 것이고, 당신은 끝내 정리당하게 될 것입니다.


몇몇 얼라이언스가 최근에 이것을 고통스런 방법으로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botting과 RMT 연관자에게 어떤 여유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람들을 받아주고 이익을 얻는 자들은 불법적인 방법으로 얻은 자산과 ISK를 제거당할 것입니다.


RMT를 하거나 또는 봇과 RMT하는 사람을 숨겨줄 때, 여러분은 이브나 우리 커뮤니티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의 실제 지갑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무고한 플레이어들의 계정을 파괴하는 사람들이며, 어떤 경우에는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고 단지 EVE를 즐기기를 원하는 합법적인 선수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주고 몇 년간의 노력을 부수게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여러분이 botting과 RMT가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된다면 - 보고하십시오.


우리가 botting 또는 RMT의 모든 개별 보고서에 응답하지는 않지만, 모두 100% 심각하게 받아 들여지고 철저하게 신뢰성을 조사합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큰 도움은 botters와 RMT를 보고하는 것 외에, 이 더러운 놈들의 어떤 비즈니스에도 응하지 않는 것입니다.


TWO FACTOR AUTHENTICATION을 켜주세요!

우리는 캐릭터를 키우고 파일럿이 오랫동안 저명한 캡슐리어로서의 경력을 쌓은 후에 모든 자산을 모으는 것과 같은 관리를 하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모두 보호하십시오. 여러분의 모든 EVE 계정 및 확인된 전자 메일 계정을 통해 two factor authentication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처리하는 대부분의 해킹 사례는 간단한 암호로 인해 EVE 온라인 계정이 뚫린 것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플레이어의 전자 메일 계정이 해킹되어 암호 재설정 요청이 전자 메일 주소로 전송되고, 이를 통해 캐릭터와 자산에의 접근 권한이 주어지게 됩니다.


전자 메일과 EVE 온라인 계정 모두에서 2FA를 사용하여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계정 해킹의 희생자가 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씀:

계속 보고를 해주시면 우리는 나쁜 놈들을 계속 파고들 것입니다. 이런 행위들은 뉴 에덴에서는 있을 자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botting 및 RMT와의 싸움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광고, 소셜 미디어 그룹 및 우리가 찾을 수 있는 다른 모든 콘텐츠에서 가능한 한 열심히 이 사람들을 망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고가 중요하므로 언제든지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그러면 우리는 가능한 많이 그들을 잡을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공식 포럼에 의견 스레드를 누르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9. 17:41
일부만을 게재하며 전체 데이터 및 기초 데이터는 링크 참조바람.


posted by DGDragon 2019. 3. 9. 17:3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mta6g/ccplease-when-memes-become-reality

지타 4-4의 내장 깊숙한 곳에서는 부식된 벌크헤드에서부터 잘 마모된 에어록 도어에 이르기까지, 강철 도금된 복도를 통해 호기롭게 긁히고 갉아먹는 부드러운 야생의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유체 라우터 시스템을 통하여, 수조 개의 메시지가 뉴에덴을 통하여 노드에서 노드로 전달됩니다.


보험금 청구서, 전쟁 신고서 통지서, "나에게 ISK를 주면 두 배로 돌려주게"라는 외침과, 불운한 캡슐리어들의 의식이 그들의 클론 베이로 전송되는 신경 정보의 흐름.


요타바이트의 데이터가 수백 광년의 거리를 즉각적이고도 균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 자료들 중에서 공통된 목소리가 있습니다.


귀에 두꺼운 털로 감긴 귀는 디지털 왜곡 속에서 그것을 들을 수 있고, 다이얼과 잡아당기는 레버를 잡아서 소음을 걸러내고 단어에 초점을 맞춥니다.


하나의 단어가 클러스터 전역에서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CCPLEASE

오늘 우리는 eveonline.com에 새롭게 추가된 것을 소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껏 우리는 EVE Dev 팀에서 수행하는 주요 삶의 질 향상 및 기능을 차트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정보를 표시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한 후에 우리는 조종사와의 긴밀한 관계, 즉 커뮤니티와 창의력을 포용함으로써 항상 최선을 다하는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CPLEASE 란 무엇입니까?

이브 업데이트는 뉴 에덴에 제공될 기능 및 이벤트에 대한 향후 콘텐츠 및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만, CCPlease는 삶의 질 향상에 대한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삶의 질과 개선 로드맵으로 봉사하면서, CCPlease는 CCP가 EVE Online 클라이언트와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다양한 개선 프로젝트 및 기능을 추적합니다.


CCPlease는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모든 삶의 질 프로젝트를 추적하기보다는 커뮤니티 피드백과 우려에 따라 CCP가 선택한 몇 가지 핵심 프로젝트에 중점을두고 이 프로젝트의 작업 진행 상황을 차트로 작성하려 합니다.


이 목표는 New Eden의 핵심적인 삶의 질 향상에 대한 투명성과 책임성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상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할까요?

우리는 프로젝트 진행과 진행 중인 노력에 대한 정보를 추가할 때 CCPlease를 대략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 할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CCPlease가 현재 우리가 노력하고 있는 삶의 질 변화와 각자의 노력에 대한 상태가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투명한 일정으로 봉사하기를 바랍니다.


프로젝트가 지연되거나 우선 순위가 바뀌면 CCPlease에 반영될 것이며, 개발자 블로그, 포럼 스레드 및 파일럿을 위한 기타 리소스에 대한 링크와 함께 가능한 한 많은 최신 정보가 각 프로젝트에 있는지 확인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CCPlease가 업데이트 되면 해시 태그 #CCPlease를 사용하는 공식 EVE 온라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에 올리거나 큰 이정표가 발표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가 추가되면 블로그 또는 추가 정보를 EVE Pulse에서 제공할 것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의 링크를 드릴 것입니다.


여기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핵심 프로젝트가 완료된다고 끝나는 캠페인이 아닙니다.


EVE는 영원하며 CCPlease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가 중점을 둘 목표가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어도 타임 라인에 잠시 머물러 있으며, 이후 조종사가 삶의 질 향상 작업에 대한 전체 역사를 탐색 할 수 있는 완료된 프로젝트를 모두 나열한 페이지에 추가됩니다.


CCPlease는 EVE Online의 인지도를 높이고 삶의 질에 투명성을 부여하고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한 도구입니다.


언제?

CCPlease는 현재 라이브이며 eveonline.com/ccpleas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핵심 프로젝트를 통해 작게 시작하여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것을 중심으로 정보를 표시하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거기에서 이 페이지가 EVE 개발 팀이 수행하는 모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저장소로 성장하고 현재의 개선 노력에 대한 투명한 로드맵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내가 어떻게 참여할 수 있습니까?

저희에게 당신의 의견을 주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CCPlease는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 할 것이며 우리는 파일럿이 EVE를 만들기 위해 수행하고있는 주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견고한 프레임 워크가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온라인을 제공합니다.


의견, 질문 또는 피드백이 있으면 공식 포럼에서이 개발자 블로그의 토론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커뮤니티의 의견 및 제안을 받아 사이트 진화에 착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3. 9. 17:1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w7wv/glittering-dream-skins-now-on-sale

Glittering Dream SKIN이 New Eden Store에서 25 %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이 할인은 3월 12일 DT에 New Eden Store에서 SKIN이 사라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SKIN은 다음의 PLEX 가격으로 선택한 Gallente 선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cursus - 142 PLEX

Ishkur - 142 PLEX

Enyo - 142 PLEX

Algos - 142 PLEX

Magus - 142 PLEX

Hecate - 142 PLEX

Thorax - 172 PLEX

Vexor - 172 PLEX

Vexor Navy Issue - 172 PLEX

Ishtar - 172 PLEX

Talos - 172 PLEX

Dominix - 217 PLEX

Dominix Navy Issue - 217 PLEX

Sin - 217 PLEX

Ninazu - 292 PLEX

Thanatos - 292 PLEX

Nyx - 367 PLEX

Erebus - 367 PLEX


그들이 사라지기 전에 당신이 이 스킨들을 사고 싶다면 뉴 에덴 스토어로 향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9. 17:1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o1p70/2019-03-12-march-release-deployment-information

3월 릴리즈의 배포는 3월 12일 화요일의 표준 일일 중단 시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단 시간은 평일 11시(UTC)에 시작하여 15분 동안 실행되며 그 기간 동안 3월 릴리즈가 적용됩니다. UTC 11:15까지 Tranquility가 온라인으로 돌아가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월 릴리스에서는 기술 주문의 첫 번째 부분이 소개되며(역주: 스킬책을 돈만 주면 바로 배우는 것) 기술 가격에 대한 변경 사항은 이후 릴리스에서 제공됩니다. Botting 및 RMT와의 싸움의 일환으로 이 릴리스에서는 모든 레벨 4 및 5 임무에 오메가 주 계정을 보유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생깁니다. 3월 릴리스에는 nullsec 아노말리 재생성 빈도에 대한 조정 뿐만 아니라 소리 및 그래픽, 스트럭처 및 EVE Onlin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많은 수정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월 릴리즈의 모든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3. 6. 16:4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nxnsu/eve-online-is-coming-to-korea?origin=launcher

우리는 파일럿 여러분에게 러시아어, 독일어, 그리고 프랑스어 커뮤니티에 이어 서울에서 열릴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CCP Hellmar가 한국어화를 발표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파일럿들 사이에 한국어 현지화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있었으며 최근 몇개월 전에 그 가능성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2019년 4/4분기에 한국어 현지화가 New Eden으로 올 것이라는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멋진 커뮤니티인 한국에서 더 많은 파일럿들이 오는 것을 기다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