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4. 22. 11:0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sx0s/streamfleet-showdown-invitational

토너먼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공식 스레드로 이동하십시오. 

안녕하십니까, 토너먼트 팬 여러분! 

우리가 Invasion Tournament Series를 발표했을 때 우리는 또한 일년 내내 플레이어 기반 경쟁 대회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reamfleet Showdown Invitial이 올해 첫 번째 CCP 지원 이벤트가 될 수 있어 기쁩니다! 토너먼트는 4월 20일과 27일에 열리며 아래에 나열된 트위치 채널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여러분이 여기서 읽을 수 있는 독특한 규칙 집합으로 운영되며, 모든 사람들이 응원할 팀을 가질 수 있도록 Hisec, Lowsec, Nullsec를 포함한 뉴에덴의 모든 팀들이 참가합니다. 

상금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상위 3개 팀에게 배포되는 인게임 SKIN과 PLEX를 위해 싸우게 된다.

1위: Apostle Lavacore Imperial SKIN, 선수 1인당 500PLEX.
2위: Drekavac Metamateria Exotica SKIN, 선수당 200PLEX
3위: Hecate Caille Neon SKIN, 선수당 100PLEX 


형식 & 팀


스케줄(EVE 시간)

14th April at 22:00 - Pre-Show Show (CCP Twitch)
20th April at 20:00 - Day One (StreamFleet Twitch)
24th April at 20:00 - Day One Recap Show (StreamFleet Twitch)
27th April at 20:00 - Day Two (StreamFleet Twitch)
1st May at 20:00 - Winners Interview (StreamFleet Twitch) 

경기

행사 주최자는 또한 시청 환경을 최대한 즐겁게 하기 위해 몇 가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스트림을 보는 모든 사람들은 두 가지 다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최고의 트위치 클립 – 우리는 사람들이 매일 토너먼트에서 가장 멋진 트위치 클립 다섯 개를 선택하고 그것을 만든 플레이어들에게 +5 임플란트 세트를 줄 것입니다. 그 클립들 중에서 우리는 오늘의 가장 좋은 클립을 선택할 것이고 그 플레이어는 5개의 라지 스킬 인젝터를 얻을 것입니다. 

채팅 참여 – 하루 종일 모든 시청자들 사이에서 SKIN이 추첨될 것입니다. 우승자들은 이날 오후 트위치 직접 메시지를 통해 추가 지침을 통해 연락을 받게 된다. 

o7

posted by DGDragon 2019. 4. 22. 10:5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cd3f/eve-invasion-world-tour-eve-vegas-tickets-on-sale-today

EVE Vegas 2019의 티켓이 1시간도 지나기 전에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 역주: 사실은 3주 전

우리는 2주 전에 EVE 침략 월드 투어를 EVEsterdam와 함께 네덜란드에서 시작했고, 지도에서 다음 정거장으로 향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 5월 4일 러시아 투어의 페테르부르크.

EVE 베가스는 2019년 EVE 침략 월드 투어의 핵심 이벤트 중 하나로, 수 많은 달을 모으는 보잘 것 없는 플레이어로 시작했으며, 이제 참가자 수, 내용 및 공개 면에서 EVE 팬페스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이벤트로 발전했습니다.

이 EVE 베가스는 오는 11월 런던에서 열리는 그랜드 피날레 전에 월드 투어 캘린더에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올해에도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멋진 EVE 베가스가 되는 전통을 계속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EVE Vegas 2019는 우리가 Flamingo Hotel & Casino의 사막에서 파티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올해 새로운 장소로 이동할 것입니다.

인터넷 우주선 주변의 모든 것을 모을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장소인 Flamingo는 EVE 침략 토너먼트 시리즈의 미국 편과 함께 다양한 라운딩, 프리젠테이션, 모임을 개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컨벤션 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EVE VEGAS 파티!

게다가, 우리는 또한 올해 토요일 밤 EVE베가스 파티를 새로운 장소로 옮길 것입니다. 그것은 시저스 팰리스에 있는 믿을 수 없는 OMNIA 나이트클럽의 플라밍고 바로 맞은편입니다.

3개 층의 이 공연장은 스트립의 전경을 넓게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DJ와 예술가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파티 전용 티켓도 EVE Vegas 티켓 판매 개시의 일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 티켓은 어디서 구할 수 있지?

EVE 베가스는 지난 5년 동안 매진되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표를 확보하여 티켓 가격과 숙박 시설에 대한 최상의 거래를 얻으십시오.

EVE 베가스 룸 코드로 이벤트 기간 동안 상당한 할인을 받아 Flamingo에서 객실을 예약할 수도 있지만, 최상의 요금은 제한된 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먼저 도착한 사람이 먼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예약에 필요한 객실 코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정보는 EVE Vegas Eventbrite 티켓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EVE Vegas 자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재 판매 중이거나 아직 발표되지 않은 추가 이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17:00 UTC / 10:00 PDT에 TICKETs가 판매될 예정임
우리는 그곳에서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4. 22. 10:1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naqe/recruitment-program-changes-triple-the-skill-points-for-new-pilots

새로운 조종사들이 내려야 할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훈련을 시작하는 방법과 어떤 기술을 먼저 전문으로 해야 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내일 4 월 출시 예정인 신입 사원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Skill Point 보상을 대폭 늘리면서 신인 캡슐리어에게는 이 결정이 조금 더 쉬워 질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내일부로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계정을 만드는 조종사들은 가입할 때 스킬 포인트를 3배 더 받게 됩니다!

이것은 25만에서 75만의 스킬 포인트로 늘어난 것입니다!

우리가 뉴에덴에 새로 온 조종사들을 환영하는 것만큼 좋아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초기 훈련의 증가는 우리의 새로운 신인 캡슐리어 비행사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데 더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읽고 있고 친구와 함께 우주를 날려고 하고 있다면, 이 페이지를 방문해서 오늘 채용 초대장을 만들라고 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을 싸움에 끌어들이려고 하는 경험 많은 베테랑이라면, 똑같이 행동하면 여러분은 둘 다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O7!

posted by DGDragon 2019. 4. 22. 10:0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436e/interim-statement-on-brisc-rubal-follow-up-investigation

지난 주, 2019년 4월 8일, 우리는 BRISC RUBAL의 영구적 밴과 그들의 항성 관리 위원회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사건에 연루된 두 명의 다른 선수들에게 1년 동안 금지령을 내렸으며 그들의 관련 게임 자산과 ISK를 몰수했습니다.

이 성명에 이어 피해 당사자들과 추가 협의를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증거를 입증하고 상황에 대한 우리의 처리를 평가하기 위해 내부 검토를 해왔습니다. 우리는 다음 주에 완전한 후속 성명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투명성, 공정성, 신뢰성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짧은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동시에 철저한 조사를 확실히 하기 위해 시간을 두고 있는 겁니다. 우리는 그 사건에 대해 많은 의문점이 남아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이 문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확신시키고 싶습니다. CSM의 신성함과 플레이어들과의 관계는 모두 CCP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예상했던 대로, 우리는 우리가 저지른 잘못에 대해 완전하고 솔직한 사과를 할 것이며, 우리가 취한 잘못된 행동에 의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진술에 대해 논의하고 싶으시면 이 포럼의 실에서 자유롭게 토론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4. 22. 10:0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pne2z/brisc-rubal-removed-from-the-csm-13

* 이 블로그의 내용은 오래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 문제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당신은 보도팀에서 보내온 가장 최근의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뉴에덴 시민 여러분,

다음과 같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BRISC RUBAL은 그의 얼라이언스 멤버와 기밀 정보를 공유하였으며, 이 정보는 나중에 다른 얼라이언스 회원들이 불법적인 게임 내 거래를 하기 위해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 BRISC RUBAL은 즉시 효력을 발휘하는 CSM 13 대표로서의 역할에서 제외되었고 향후 CSM 선거에는 출마할 수 없을 것입니다.
* 그의 모든 인게임 계정은 게임에서 영구적으로 밴되었습니다.
* 이 사건에 연루된 다른 두 플레이어는 1년 동안 밴 처분을 받았습니다.
* 이번 사건으로 얻은 불법 재산과 ISK는 모두 몰수되었습니다. 

완전히 투명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위법행위는 CSM 스스로가 기관으로서의 CSM의 무결성을 즉각적으로 위협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CCP의 입장은 분명한데, 공유되는 정보의 종류에 관계없이, 이와 같은 행동은 항성관리위원회가 대표하는 모든 것에 위배되며 어떤 경우에도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CSM은 신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는 각 회원에게 항상 높은 수준의 기밀성을 기대합니다. 이 요건은 몇 가지 이유로 반드시 필요합니다. 첫째, 최상의 미래를 위해 EVE 온라인 설정을 위해 협력하면서 중단 없이 긴밀한 협업을 보장합니다. 둘째로, CSM과 공유된 정보가 오용되고 비공개 협정이 존중되는 것을 우리 플레이어가 우려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협의회 구성원들에게 폐쇄된 서클 밖으로 세부 사항이 전달될 위험 없이 자유롭게 게임 관련 문제를 논의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의회의 매우 생산적이고 존경 받는 구성원이 이 위반을 저질렀다는 것은 더욱 실망스럽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CSM이 뉴에덴, CCP 및 지역사회에 끼친 큰 영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도 CSM을 계속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향후 유사한 행위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적인 조치들이 시행될 것이다. 다음 정상회담부터 우리는 CSM 세션에서 전자제품 사용을 금지하는 규정을 제정할 것이며 NDA 하에서 운영할 때는 기밀 유지, 내부자 거래 및 일반주의 사항에 대해 모든 사람들을 교육하는 데 추가 시간이 필요합니다.

CSM 14 선거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다음 주에 모든 핵심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개발자 블로그는 커뮤니티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4. 22. 09:5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q5jx4/new-eden-store-guristas-ace-of-podhunter-skins-25-off

부활절 주말을 맞아 ACE OF PODHUNTER SKIN의 라인이 뉴에덴 매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SKIN 라인은 4월 29일 다운타임까지 Worm, Gila, Rattlesnake의 2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SKIN 묶음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당신의 수집품에 추가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꼭 잡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