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18. 16:47

MYRSKAA 나노돔 내부의 비참한 실상이 유출된 이후 대규모 시위가 일어나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protests-erupt-after-harrowing-footage-leaks-from-inside-myrskaa-nanodome/

NEW CALDARI - 스테이트 평화유지군은 오늘 일찍 New Caldari Prime, Nonni I, Malkalen V 및 Jita IV - Moon 4 - Caldari Navy Assembly Plant 뿐만 아니라 스테이트 전역의 다른 여러 지역에서 시위가 발생한 이후 추가 병력을 파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스테이트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몇 가지 성계에서 번진 불안감은 Myrskaa 검역 구역 내에서 비공식 영상이 공개된 후 발생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Myrskaa 검역 구역이 극한의 상태에 처해있음을 보여주며, 기초적인 공공 서비스, 편의 시설 및 법 집행의 붕괴를 나타냅니다.


스테이트 평화유지군 또는 해병대의 컴뱃 홀로 캠에 의해 기록된 것으로 여겨지는 이 영상은 생물학적 재해 격리 봉지, 인간의 오수 및 쓰레기, 불타버린 군용 및 민간인 차량이 쌓여있는 거리, 무기로 인해 벌집이 된 건물과 도로, 다수의 불타버린 행정 사무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출 영상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부분은 도시 전역의 공원과 공공 장소에서 발굴된 것으로 보이는 무수한 시체로 가득한 수많은 무덤의 흔적입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목소리는 전통적인 Napanii를 말하고 있으며, 유출 영상에서 2월 16일에 검역 구역 내의 사람들이 완전히 외부 세계와 단절되었다고 설명하고 있으며 거의 한 달 전에 Kyonoke의 존재가 알려진 이후 칼다리 행정부로부터 어떤 접촉이나 명령에 대한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신원을 알 수 없는 목소리는 또한 나노 돔 내부의 사망자 수가 급증했으며, 검역 폐쇄 이후 850 만명 이상의 사망자가 확인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스코프에 익명으로 전달된 홀로비디오에 Forge, Lonetrek, Citadel 등지의 약 20억의 스테이트 시민들은 격노하여 파업 및 항의 시위에 돌입하였습니다. 이 대규모 항의 시위는 스테이트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폭동이며, 이중 많은 이들이 평화로운 피켓을 들기를 거부했으며, Oijanen II의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행동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New Caldari Prime에서는 하나의 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하였으며, Home Guard의 CEO Sunmenas Ikydoishin을 CEP 회의로 호위하던 자동차 행렬이 돌과 날생선 세례를 받았습니다. 사건과 계속되는 폭동으로 최루 가스가 사용되었고 스테이트 평화유지군이 비살상 폭동 통제 무기를 사용하면서 수천 명이 체포당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Ikydoishin은 무사히 도착하였으며 Chief Executive Panel 회의가 오늘 저녁에 계획대로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