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 이것은 3월에 있었던 전투임.
LOW SEC RUBBLE : DAL에서의 캐피털 전투
http://evenews24.com/2017/03/07/low-sec-rumble-capital-brawl-in-dal/
Dal 시스템, Heimatar 지역. 이브 표준시 3월 6일 11시 35분 중립 시타델에서 Siege Green [SSGRN]과 Did he say Jump [JMP-N]의 충돌이 전투로 이어졌습니다.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 [FATE]가, Did he say Jump가 Heimatar 리전에 가지고 있는 달 및 커스텀 오피스를 공격하기 시작한지 한 달 가까이 되었고, Siege Green.과 동맹군은 상당한 양을 확보했습니다. Did he say Jump는 이에 재공격하여, 가치있는 달에 있는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의 타워를 리인포스 시켰습니다. 타이머가 3월 6일 11:00 EVE 표준시에 만료되도록 설정되자 양측은 중대 전투를 준비했습니다.
Did he say Jump는 Shadow Cartel [SHDWC]과 함께 합동 래틀스네이크 배틀쉽 플릿과 로지스틱을 위해서는 Minokawa force auxiliary를 준비하였고 Siege Green. 과 Lost Obsession은 전투 캐리어와 force auxiliary의 지원을 받는 합동 마차리얼 배틀쉽 플릿을 준비하였습니다. 두 플릿은 전투를 준비하였으나,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은 다른 타워가 안전하게 리인포스 모드에서 나온 뒤 수리하도록 두고 얼라이언스의 점프 범위 밖에 있는 Lost Obsession 타워를 부수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달을 다시 가져간 후,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은 Dal 시스템의 중립 시타델에 다리를 놓기로 결정했습니다. 시타델은 별 문제없이 얼라이언스에 의해 리인포스되었고 마지막으로 무적 단계에서 벗어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 함대가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의 함대에 정면으로 노출되는 일이었습니다. 사이노 신호가 스트럭처 근처에서 밝아지면서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의 래틀스네이크 플릿이 점프했을 때 근처에서 두 번째 비컨이 점화되었습니다. 이것이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 함대의 입장 신호였습니다.
두 함대는 서로 코앞에서 만나서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 래틀스네이크 중 일부는 force auxiliary가 설치 중일 때 Machariel에 의해 터져나갔습니다. Did he say Jump와 Shadow Cartel은 보복으로 자신의 캐피털 스쿼드론을 데려왔습니다. Siege Green.과 Lost Obsession이 정찰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로그 오프해 있던 이들이 접속하여 캐피털 함선, 즉 드레드넛과 약간의 전투 캐리어를 타고 플릿에 합류한 뒤 전장으로 점핑해왔습니다. 드레드넛들은 그들의 시즈를 켜고 마차리얼 플릿의 force auxiliary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것은 Machariel 함대를 난처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전장의 중간에 force auxiliary와 컴뱃 캐리어를 모두 떨어 뜨렸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몰살시키려는 드레드노트들의 코앞에 캐피털 함선들이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마차리얼 플릿 전체가 드레드노트를 제거하여 force auxiliary를 구하기 위해 화력을 집중하는 동안 도망치기 위해, 컴뱃 캐리어들은 전장에서 멀어지려고 했습니다.
양측이 캐피털 함선을 교환하면서 격렬한 싸움이 일어났습니다. 드레드노트들이 force auxiliary와 전투 캐리어를 살리기 위해 희생되었고 더 많은 캐피털 함선이 손해를 메꾸기 위해 보충되었습니다. 그리고 새 타겟을 부르기 전의 잠깐 사이에 몇대의 서브 캐피털도 파괴되었습니다. 현장에서의 피해를 없애기 위한 경쟁이 전력으로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Machariel 함대가 전투의 승리자로 등장했습니다. Did he say Jump와 Shadow Cartel은 컴뱃 캐리어가 드레드노트의 최적 사거리를 벗어나 안전을 확보하는 동안 상당수의 드레드노트를 잃었습니다. force auxiliary는 마차리얼 함대와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 플릿이 가할 수 있는 피해량이 감소함에 따라 더 탱킹을 잘/오랫동안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Machariel 플릿이 적대적인 함선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마차리얼 플릿의 컴뱃 캐리어는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에 압력을 가하면서 그들의 분노를 그들의 force auxiliary에 향하기 전에 드레드노트를 씹어댔습니다. 하나씩 force auxiliary가 쓰러져가고,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는 이것을 필드에 더 배치하거나 혹은 그들의 래틀스네이크 플릿의 함대를 감수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의 컴뱃 캐리어는 마차리얼 플릿의 컴뱃 캐리어가 그들을 무력화시켰기에 전투의 그 단계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었습니다.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의 압도적인 superiority 파이터의 양은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의 파이터 스쿼드론이 짧은 시간, 적은 숫자만 필드에 있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Did he say Jump와 Shadow Cartel은 그들의 래틀스네이크 플릿이 자신의 캐피털을 태클하고 있는 헤비 인터딕터 및 다른 함선에게 에너지 뉴트럴라이저를 사용하게 하여 태클을 풀고 자신의 캐피털 자원을 탈출시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force auxiliary의 지원 없이는 플릿이 매우 취약함이 다시 입증되었고 래틀스네이크의 견고한 실드는 쉽사리 압도당했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의 캐피털이 파괴되거나 탈출한 것과 마찬가지로 래틀스네이크 플릿의 일련의 손실로 이어졌습니다. 대다수의 캐피털이 전장에서 벗어나자 래틀스네이크 플릿도 역시 전투를 중지하였고,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이 전장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Did he say Jump 및 Shadow Cartel 플릿이 퇴각하자,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 또한 철수하여 전투가 끝났습니다.
Siege Green. 및 Lost Obsession Machariel Fleet 관점에서의 전투
Dal 시스템에 대한 전투 보고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evf-eve.com/services/brcat/?s=2541&b=7456980&e=120&t=evb
전술한 전투는 총 33분이 걸렸고 시간 지연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최고 절정에서 118명의 파일럿이 있었습니다.
Did he say Jump와 Shadow Cartel은 10척의 드레드노트, 4척의 force auxiliary, 1척의 컴뱃 캐리어 및 11척의 배틀쉽을 포함하여 29척의 함선을 잃어 48.3B ISK 피해를 입었습니다.
Siege Green. 과 Lost Obsession은 비교해서 4척의 force auxiliary, 4척의 컴뱃 캐리어 및 6척의 배틀쉽을 포함하여 19척의 배를 잃어 22.81B ISK 피해를 입었습니다.
Salivan Harddin은 Hoover Inc., Pandemic Legion의 멤버이며 New Eden 전역의 전투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 > 이브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브 온라인] 페데레이션이 충격적인 유출 영상이 공개된 이후 Oijanen II의 상황을 인도주의의 위기로 낙인찍다 (0) | 2017.04.19 |
---|---|
[이브 온라인] MYRSKAA 나노돔 내부의 비참한 실상이 유출된 이후 대규모 시위가 일어나다 (0) | 2017.04.18 |
[이브 온라인] 웹 기반 이브 메일링 앱 (0) | 2017.04.18 |
[이브 온라인][5월] 콩코드 항공우주국 프로모셔널 함선들 (0) | 2017.04.14 |
[이브 온라인][여름] RLML, HML 미사일 밸런스 예정 (0) | 2017.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