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6. 23. 20:2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gdue/2019-06-25-june-release-deployment-information
우리는 6월 릴리즈가 6월 25일 화요일(정상적인 다운 타임) 동안 예정되어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중단 시간은 11시 (UTC)부터 시작되며 15분 동안 실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6월 릴리즈가 배포됩니다. UTC 11:15까지 Tranquility가 온라인으로 돌아가고 연결을 수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여름에 출시되는 이 가벼운 릴리스는 Nullsec 전초 기지에 대한 새로운 설명과 풍부한 플레이어 제작 기록, 캐릭터 렌더링 최적화 및 모든 NPC의 새로운 "속성"탭에 그들이 가하는 피해 유형 및 입는 손상 저항을 보여주는 새로운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전쟁 선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어비설 데드 스페이스 타이머 수정에 대한 여러 가지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고 앞으로 나올 릴리스의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EVE 업데이트에 곧 추가될 정보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gdti/patch-notes-for-june-2019-release
https://updates.eveonline.com/

posted by DGDragon 2019. 6. 23. 20:2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i8ug/csm-14-has-been-elected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안녕하세요 뉴 에덴의 시민 여러분,

모든 CSM 후보자들이 거의 2개월 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 우리는 마침내 올해 선거의 절정에 달했고 EVE North에서 새로운 협의회 멤버들을 발표했습니다. 제 14차 스텔라 관리 협의회 환영사에 동참해주십시오. 귀하의 필요를 대변하고 이브 온라인을 앞으로 12개월 동안 더 밝은 미래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경우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데이터를 검토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eb.ccpgamescdn.com/aws/community/CSM14Results.7z

올해 우리는 최신 투표에서 12% 증가한 총 32994 회의 고유표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우리는 솔직히 우리가 훨씬 잘 할 수 있다고 믿고 앞으로 그 수가 계속 증가할 수 있도록 장래에 추가적인 인센티브와 개선을 구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중요한 발표를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CSM 14 투표 용지 밖의 인물에 대한 단일 표결을 확인했습니다. 악의적인 활동이 없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황을 조사한 결과 아무런 잘못을 범할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 문제가 처음부터 발생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향후 이러한 문제를 방지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다음 몇 주간은 모든 CSM 회원의 적응에 전념 할 것입니다. 우리가 모든 기본 원칙을 검토하고 서로의 기대면에서 동일한 페이지에 있도록 하는 것은 중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새 협의회가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도, 귀하의 요청이 합당한지 확인하고 모든 사람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기까지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안전히 나시길 o7

CCP_Dopamine
https://twitter.com/onlydopa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