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6. 27. 23: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o0gx/new-eden-store-25-off-four-skin-lines

우리는 다음 달에 뉴 에덴 스토어에서 여러 스킨 라인을 회수하면서 일련의 여름 세일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 당장 당신은 뉴 에덴 스토어에서 25 % 할인으로 다음과 같은 스킨 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Ghostbird
Khanid
Ruby Sungrazer
Sebiestor

이 네 세트의 스킨은 7월 2일 퇴역 전까지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떠나기 전에 컬렉션에 추가하고 싶다면 곧 잡으세요!

posted by DGDragon 2019. 6. 27. 23:4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r9c7/15-off-selected-plex-packs

 

EVE 온라인 보안 웹 사이트에서 선택된 PLEX 패키지에 대해 15 % 할인이 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가격 인하는 오늘 중단 시간으로 제공되며 6월 30일 오후 11시 (UTC)까지 72시간 동안 실행됩니다!

시간 초과되기 전에 이 오퍼를 이용하려면 오늘 계정 관리 페이지로 가주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6. 23. 20:2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gdue/2019-06-25-june-release-deployment-information
우리는 6월 릴리즈가 6월 25일 화요일(정상적인 다운 타임) 동안 예정되어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중단 시간은 11시 (UTC)부터 시작되며 15분 동안 실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6월 릴리즈가 배포됩니다. UTC 11:15까지 Tranquility가 온라인으로 돌아가고 연결을 수락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여름에 출시되는 이 가벼운 릴리스는 Nullsec 전초 기지에 대한 새로운 설명과 풍부한 플레이어 제작 기록, 캐릭터 렌더링 최적화 및 모든 NPC의 새로운 "속성"탭에 그들이 가하는 피해 유형 및 입는 손상 저항을 보여주는 새로운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전쟁 선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어비설 데드 스페이스 타이머 수정에 대한 여러 가지 수정 및 개선 사항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고 앞으로 나올 릴리스의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EVE 업데이트에 곧 추가될 정보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gdti/patch-notes-for-june-2019-release
https://updates.eveonline.com/

posted by DGDragon 2019. 6. 23. 20:2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ti8ug/csm-14-has-been-elected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안녕하세요 뉴 에덴의 시민 여러분,

모든 CSM 후보자들이 거의 2개월 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 우리는 마침내 올해 선거의 절정에 달했고 EVE North에서 새로운 협의회 멤버들을 발표했습니다. 제 14차 스텔라 관리 협의회 환영사에 동참해주십시오. 귀하의 필요를 대변하고 이브 온라인을 앞으로 12개월 동안 더 밝은 미래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경우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데이터를 검토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eb.ccpgamescdn.com/aws/community/CSM14Results.7z

올해 우리는 최신 투표에서 12% 증가한 총 32994 회의 고유표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우리는 솔직히 우리가 훨씬 잘 할 수 있다고 믿고 앞으로 그 수가 계속 증가할 수 있도록 장래에 추가적인 인센티브와 개선을 구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중요한 발표를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CSM 14 투표 용지 밖의 인물에 대한 단일 표결을 확인했습니다. 악의적인 활동이 없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황을 조사한 결과 아무런 잘못을 범할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 문제가 처음부터 발생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향후 이러한 문제를 방지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다음 몇 주간은 모든 CSM 회원의 적응에 전념 할 것입니다. 우리가 모든 기본 원칙을 검토하고 서로의 기대면에서 동일한 페이지에 있도록 하는 것은 중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새 협의회가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도, 귀하의 요청이 합당한지 확인하고 모든 사람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기까지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안전히 나시길 o7

CCP_Dopamine
https://twitter.com/onlydopamine

posted by DGDragon 2019. 6. 17. 14:3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svt44/csm-14-the-voting-is-now-open?utm_campaign=blog&utm_content=1560168989&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utm_content=1560523935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가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csm-14-the-voting-is-now-open/165979

안녕하세요,

우리는 CSM 14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기간인 투표에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투표하십시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vote/

지금부터 6월 17일 12:00 UTC까지 뉴 에덴 시민들은 44명의 승인된 후보자 목록에서 14번째 스텔라 관리 협의회를 선출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CSM 회원들이 이브 온라인을 발전시키고 향후 12개월 동안 CCP와 커뮤니티 간의 의사 소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작업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아직 마음을 굳히지 않았다면 CSM 캠페인 섹션을 주의 깊게 조사한 후 관심사를 가장 잘 나타낼 것으로 생각되는 사람에게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c/council-of-stellar-management/csm-campaigns

선택한 대표는 조직 전체의 다양한 팀에 개방적이고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개발 팀과 함께 일년 내내 EVE Online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작년에 CSM 13은 전쟁 선언 변경, 캐피털 균형 통과, 널리피케이션 등의 몇 가지 변경 사항과 같이 게임에 구현된 많은 변화를 주도했습니다. 또한 REDACTED, REDACTED 및 REDACTED *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최근에 작은 컨텐츠 업데이트를 받은 이 페이지에서 CSM과 그 기능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

* 기밀 사항. NDA가 걸린 정입니다.

우리는 14번째 스텔라 경영 협의회 회원으로 환상적인 일을 할 후보자에 대한 투표를 하고 6월 22일 EVE North에서 영광스러운 CSM 14를 발표하기를 기대합니다.

투표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전 선거 중 하나에 대해 만들어진 비디오를 보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06JPsJ4EQ1E

o7

posted by DGDragon 2019. 6. 4. 16:33

10달 전 소식임. 해야지해야지하면서 미루다 10달 미룸

https://newedenreport.com/2018/07/21/eve-online-gets-a-new-executive-producer-ccp-mannbjorn/

며칠 전, 게임 업계는 CCP가 수석 프로듀서인 Sveinbjörn "CCP Mannbjorn"Magnússon을 수석 프로듀서로 승진 시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는 이전 수석 프로듀서였던 CCP Seagull이 직을 내려놓음에 따라 임시로 해당 직을 수행하던 CCP의 CEO인 Hilmar Veigar로부터 이 직을 승계받았습니다.

Magnusson은 "이 게임의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미래를 목표로 광범위한 놀라운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좀 더 전략적인 차원에서 EVE 온라인에서 작업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고 말했습니다. "EVE 온라인에서 15년 간의 이정표를 달성한 것은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우리가 가야 할 곳에 대한 훌륭한 관점을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이 위치에서 저의 목표는 EVE 온라인에서 모든 유형과 기술 수준을 갖춘 선수들을 위해 계속해서 더 나은 EVE Online을 만드는 겁니다."

새롭게 선임된 Executive Producer는 다양한 유형 및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게임의 접근성을 강조합니다. CCP Seagull이 하던 새로운 선수 경험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인지, 아니면 게임의 베테랑들을 만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인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또한 이 게임의 장수에 중점을 두었는데, 이 장수는 게임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이브 온라인의 "건조한 계절" 활동 중에 있는 만큼, 새로운 프로듀서의 임명은 임박한 참가자들의 좌절에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Fanfest 및 Vegas에서 여러 번 연사로 참여한 Bergur Finnbogason (또는 CCP Burger)도 개발 관리자에서 Creative Director로 승격되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EVE 온라인 선수로 활동하면서 이 새로운 역할에 발을 들여놓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Finnbogason은 말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커뮤니티를 걱정하고 무엇보다도 게임에 더 많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를 기대합니다. 지금, 나는 우리의 최근 확장팩인 "Into the Abys"에 대한 플레이어 피드백을 검토하고 행동하는 중이다."

CCP Burger는 그가 유명한 개발자였던 최근의 확장 기능에 대한 CCP의 약속을 새롭게 하는 한편, 게임의 삶의 질적 변화를 가져오는 것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논평은 CCP가 어비설 PVE와 함께 구현한 행성 상호작용에 대한 최근의 변화에 대한 언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종류의 변화는 이브의 고령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실망한 모든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는다.

적어도 플레이어들이 이러한 직원 변화의 완전한 영향을 체감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브 베가스가 3개월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CCP는 이미 이브 온라인에 대한 다음 계획을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브의 발전에 대한 새로운 프로듀서/창조적 이사의 첫 번째 변화는 그때 보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6. 4. 14: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rzl5q/csm-14-candidates-announced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코멘트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제 14 회 스텔라 경영 협의회를 위해 전 세계 선수들로부터 접수 된 모든 신청서를 검토했으며, 최종 후보자 명단이 44명의 뛰어난 인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candidates

많은 후보자가 이미 포럼과 소셜 미디어에서 플레이어와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지만, 오늘부터 공식 캠페인 기간에 들어갑니다. 이 단계는 6월 7일까지 지속되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수집하고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여 자신의 이익이 가장 잘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결정합니다.

후보자이고 아직 캠페인 게시물을 만들지 않은 경우,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헌신적인 포럼 섹션으로 넘어 가서 왜 커뮤니티에 투표해야하는지 전체 커뮤니티에 알리십시오. 뉴 에덴의 조종사들이 던지는 어려운 질문에 대답할 준비를 하십시오!

투표가 끝나면 6월 10일 오후 12시 (UTC)에 투표가 열리고 6월 17일 12시 (UTC) 이후에 1주일 후에 마감됩니다.


우리는 모든 후보자들에게 행운을 빕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 6. 4. 14:5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rjpi5/eve-invasion-world-tour-g-fleet-tickets-on-sale

우리는 EVE Invasion World Tour의 다음 유럽 구간 티켓이 판매 중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5년부터 시작한 놀라운 역사가 있는 G-Fleet은 9월 13일부터 14 일까지 베를린의 게임 과학 센터에서 열려 독일 월드 투어의 다리가 됩니다.

우리는 World Tour 명단의 일환으로 5주년을 축하할 올해의 행사를 위해 G-Fleet의 멋진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동료 조종사를 만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춘 독특한 2일간의 모임으로 좋아하는 친구들(과 적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G-Fleet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일정입니다.

플레이어와 개발자, 음식과 음료, 그리고 물론 EVE 침략 토너먼트 시리즈의 베를린 다리에 대한 프리젠 테이션이있을 예정이며, 2020년에 Fanfest로 날아가서 스테이지에서 승리하여 세계 챔피언의 타이틀을 획득할 팀을 선정할 것입니다.

G-Fleet은 게임 과학 센터에서 열리며 베를린 중부의 상징적인 Checkpoint Charlie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장소는 전자 게임과 관련된 모든 것을 기념하며, 많은 재미있고 상호 작용적인 전시물을 통해 방문객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G-Fleet은 전체 박물관 공간과 Forum Factory의 인접 이벤트 룸을 보유하게됩니다.


프레젠테이션, 게임, 사교 활동을 위한 공간, 수년간 동료 조종사들과 그들의 속임수에 유리를 불어 넣는 등 다양한 이브 관련 콘텐츠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마련 될 것입니다.

CCP의 우리는 이미 G-Fleet의 기획 단계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올해의 참석자들을 위해 멋진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주최측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 빨리 독일에 도착하여 우리 파일럿들을 보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우주선의 모든 일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G-Fleet 2019 티켓을 Eventbrite 페이지로 이동하여 G-Fleet.de에서 자세한 정보 (auf Deutsch and English! : D)를 찾을 수 있습니다.


G-Fleet 2019는 EVE Invasion World Tour 달력에서 총 8번 중 6번째 행사입니다. World Tour 웹 사이트와이 devblog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World Tour Eventbrite 페이지에서 World Tour 일정에 있는 다른 이벤트 티켓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올해 내내 전 세계를 뵙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