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veonline.com/article/pbgg7h/patch-notes-for-july-2018-release
2018년 7월 1.0
2018년 7월 10일 화요일에 공개됩니다.
특징 및 변경
Abyssal Deadspace :
* 어비설 룻 드랍이 모든 계층에서 보다 보람있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Triglavian Survey 데이터는 훨씬 더 자주 나타납니다.
* Gravid 및 Unstable Mutaplasmids는 Tier 3 포켓에서 약간 더 일반적으로 등장합니다.
* Tier 4와 5에서 필라멘트의 드롭 확률은 약간 감소합니다.
* Compact and Scoped Entropic Disintegrator variation은 완성된 모듈이 아닌 1런짜리 블루 프린트로 떨어집니다.
밸런싱 :
Zealot
* 드론 대역폭이 25m3로 증가했습니다 (0).
* 드론 베이는 50m3로 증가했습니다 (0).
Retribution:
* 최대 속도가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328).
Claw:
* Minmatar Frigate Skill bonus (per level)가 5% Small Projectile Turret rate of fire로 변경되었습니다(5% Small Projectile Turret damage였습니다).
게임 플레이 :
* Duel Wager 시스템을 삭제했습니다.
그래픽:
*미사일 세부 묘사 수준 및 영향 효과 로딩은 향상된 클라이언트 성능을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모듈 :
* Noferatu Mutaplasmids 추가
* Cap Battery Mutaplasmids 추가
여러 가지 잡다한:
* 다른 캡슐리어들과의 결투에 도전할 때 더 이상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 NPC 콥에서 플레이어를 포드 킬하는 것에 대한 스탠딩 페널티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 전초 기지 변환의 스테이션 기념물에 적절한 동맹 로고가 표시됩니다. FYI : 기념물에 대한 설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이후 패치에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과학 및 산업 :
* 서비스 모듈이 오프라인되거나 제거되어 작업이 일시 중지되거나 취소된 경우 Upwell 스트럭처의 작업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 산업 창에서 청사진을 로딩할 때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배들:
* Force Auxiliaries의 마스터리에 있는 "Fighters"를 새로운 "All Drones"로 교체하였습니다.
* 새로운 인증서 추가 : 'Resource Harvesting, Core'. 그것은 'Resource Harvesting' 인증서와 동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얼음 수확이 제거되었습니다.
* Venture는 이제 표준 'Resource Harvesting' 인증서 대신 새로운 'Resource Harvesting, Core' 인증서를 사용합니다.
스트럭처와 배치물 :
* Structure Under Attack 메일 / 알림은 이제 구조체 쉴드가 95% 이하일 때 송신됩니다.
* Upwell 스트럭처를 제어하면서 T3 순양함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 high/low security 공간에서 자신의 조직에 속하지 않은 고정되지 않은 스트럭처를 집어드는 것은 이제 suspect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안전을 설정해야하며 suspect 타이머를 유발합니다.
* 팩션 Fortizars가 남긴 wreck에 Salvaged material가 추가되었습니다.
* Faction starbase module blueprint가 더 이상 탐사 지점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 폐기된 moon mining modules, assembly arrays and research labs의 리프로세싱 결과물이 증가하였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현재 피팅 시뮬레이션을 통해 배 또는 Upwell 스트럭처에 Festival Launcher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도 필터에서 "Station Gain", "Station Loss"및 "Freeport Station"옵션을 제거했습니다.
* 스테이션 서비스 패널의 "Bounty Office"아이콘은 스테이션과 관련이 없으므로 제거되었습니다. 이 아이콘은 Neo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어셋 세이프티 랩은 이제 회사 자산 검색에서 자체 검색 필터에 표시됩니다.
* 회사에 대한 어셋 세이프티 랩을 보기 위해 지도에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스테이션에 배달 된 경우).
* 이제 메일 알림에 수신자 대신 메일 발신자의 초상화가 표시됩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우주에서 T3 크루저의 피팅 변경시 하드포인트 제한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nscripted Standup Focused Warp Disruptor는 더 이상 우주선이 마이크로 점프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지 않습니다.
* 마이크로 점프 필드 생성기로 이동한 후 선박이 워프 전 상태에서 고정되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Remote hull repairer의 효과는 이제 remote repair impedance에 의해 적절히 영향을 받습니다.
* 원격지에 있는 콥 오피스에서 수거된 물건을 다시 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더 이상 "Slow Down!" 경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컨트랙 검색을 위해 서버에서 정보를 가져 오는 것을 개선했습니다.
* Mindflood and Sooth Sayer Booster는 이제 Ancillary Armor Repair module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임무 "Missing Convoy"를 수정하여 문제없이 완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태양으로부터 1000km 이내에서 어비설 필라멘트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심연의 공간에서 클락 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U4-Q2V IX - Asteroid Belt 1: 소행성의 위치가 벨트의 워프인 위치에 더 가깝도록 고정되었습니다.
오디오 및 그래픽 :
* IGC SKIN을 적용할 때 Vendetta에 나타나는 고정 배너 문제 해결
* 캐릭터 생성 시 머리카락이 중복되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raccous Fortizar 모델의 텍스처를 조정했습니다.
* 클로킹한 함선에서 GPU 입자의 산란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Covert Cynosural Field를 활성화할 때 나타나는 경고 오류 수정.
* Character Customization를 떠난 뒤 우주 화면에서 Outside View가 렌더링 되지 않는 문제 수정.
* Imperial Fighter NPC의 가시성 수정.
* Serpentis and Angel Sentry gun의 통일된 팩션 외관 수정.
* 워프할 때 스팸 경고 메시지가 제거되었습니다.
* Planetary View에서 Customs Office의 궤도 표시를 제거.
* Tempest hull에 사용된 'Bloody Hands' 스킨의 혈액 패턴 조정.
* Enforcer의 워핑 애니메이션에 오디오 추가.
* 남성용 탐험복 아이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카메라:
* Dynamic Camera Movement가 활성화된 상태로 워프에 들어갈 때 카메라가 갑자기 급하게 움직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행성 생산 :
* 추출 과정을 중단하고 수정할 때 행성 생산에서 변경 사항을 제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추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Ctrl + 클릭을 사용하여 추출기 헤드를 제거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밝은 배경에서 추출기 헤드가 보기 힘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스트럭처와 배치물 :
* 스캐닝 결과가 분석되는 동안 Upwell 스트럭처에 도킹한 경우 프로브 스캐닝을 차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특정 거리로 워프하는 것은 이제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그간 커스텀 기본 워프 레인지로 워프하거나 도킹 권한 없이 오프그리드의 스트럭처로 워프하는 경우 정상 작동하지 않았음).
기술 문제:
* 일본어 현지화된 클라이언트에서 입력했을 때 버그 보고서 제출이 실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마지막 플레이어가 점프 아웃한 성계로 점프해들어갔을 때 배가 고정될 수 있는 드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컨트랙을 수락하거나 업웰 스트럭처의 딜리버리 행어에서 배를 꺼낼 때 캐릭터가 스테이션이나 스트럭처로 "텔레포트" 되던 매우 드문 확률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텍스트 및 설명 :
*모바일 디팟에 대한 설명 중 설치 가능 영역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표준 Upwell 스트럭처는 더 이상 3D 미리보기 창에 팩션 이름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모든 선박 유형에 대해 remote assistance이 더 이상 차단되지 않으므로 Entosis Links의 특성 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다양한 구두점 및 문법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Hyperspatial Velocity Optimizer Rigs의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워프 속도 증가를 언급했습니다.
* 정식 일정표와 조정된 항목에 관한 Starkmanir Rebellion에 대한 언급.
* 다양한 이벤트 항목, NPC 및 기타 객체에 Flavor Text 추가.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시뮬레이션 : entosis link의 센서 강도 보너스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시뮬레이션 : Capital Emergency Hull Energizers가 더 이상 100 % 손상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시뮬레이션 : 시뮬레이션 된 파이터를 베이에서 발사관으로 끌면 파이터가 올바르게 로드됩니다.
* 시뮬레이션 : command burst 모듈이 오프라인 상태에서 PG 및 CPU를 사용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Simulation : 시뮬레이션된 선박이 매우 빠른 속도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뮬레이션 : 크기 조정 창 핸들로 Hull & Fits 탭의 스크롤 막대가 가려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ow Friction Nozzle Joints' 및 'Polycarbon Enginge Housing' 리그는 이제 비교 창에서 동일한 inertia 속성을 사용합니다.
* 우주공간에 있는 동안 Fit Management 창에 Multifit 옵션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어쨌든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 Structure Fighter Bays에 대한 툴팁 수정.
* corp bulletin의 링크가 글자 수 한도에 제대로 반영되지 않아 게시판 수정이 실패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orporate asset safety wrap의 컨테이너가 인벤토리 트리의 모든 디비전에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트럭처 브라우저 : 서비스 필터 드롭 다운에서 "Re-customization"를 선택할 때 스트럭처가 필터링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초대할 수 없는 캐릭터를 플릿에 끌어 오는 것이 더 이상 팀 크기에 대한 잘못된 오류 메시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sovereignty index UI(시스템 또는 인프라스트럭처 허브 창을 통한 정보 표시)는 현재 수준이 수준 5를 초과하면 레벨 5를 얼마나 초과하는지 보여줍니다.
* corporations asset의 지역 필터는 Upwell 스트럭처의 사무실(및 유사)에 대해 올바르게 채워집니다.
* HUD의 모듈 버튼이 비활성화 상태가 아닌 동안 "비활성화 중" 상태로 고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스팸으로 버튼을 너무 빠르게 클릭할 때 (특히 서버 지연이나 잘못된 인터넷 연결에서) 발생했습니다.
* 파괴된 스트럭처에 대한 북마크는 더 이상 오른쪽 클릭 메뉴에 스트럭처 관련 옵션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Dynamic Camera Movement가 활성화된 상황에서 워프를 입력할 때 카메라가 갑자기 급히 움직이는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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