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7. 8. 21:21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xk/patch-notes-for-eve-online-into-the-abyss


특징 및 변경


어비설 데드스페이스:


이제 Abyssal Deadspace를 New Eden의 캡슐리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전체 개요는 이 Dev Blog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vv2z/abyssal-deadspace-what-lies-beyond-the-filament


• Abyssal Deadspace는 게임의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시간 제한 솔로 PVE 기능입니다.

• Abyssal Filaments를 활성화시켜 Abyssal Deadspace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Abyssal Deadspace 포켓은 3개의 절차적으로 생성된 NPC encounter로 구성되며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탈출을 완료해야합니다.

• Abyssal Deadspace 포켓은 20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포켓이 무너져 플레이어의 배와 캡슐이 파괴됩니다.

• Abyssal Deadspace 포켓은 5개의 난이도로 분리되어 있으며, 가장 어려운 것은 5입니다.

• Abyssal Deadspace 포켓에는 고유한 시스템 환경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효과와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참고: 환경 효과는 플레이어 함 및 NPC 함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Dark Matter Field

•Bonus to maximum velocity

•Penalty to turret range


Plasma Firestorm

•Bonus to armor HP

•Penalty to thermal resistance


Exotic Particle Storm

•Bonus to scan resolution

•Penalty to kinetic resistance


Electrical Storm

•Bonus to capacitor recharge

•Penalty to EM resistance


Gamma-Ray Afterglow

•Bonus to shield HP

•Penalty to explosive resistance


• AbyssalDeadspace포켓은 가장 어려운 포켓을 정복하기 위해 반드시 이용되어야 하는 스트럭처 및 지역화된 환경 영향 뿐만 아니라 다양한 NPC 선박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 Abyssal Deadspace 포켓에는 Triglavian Bioadaptive Cache 구조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Abyss 내 유일한 전리품입니다. 거기에는 Abyssal Filaments, Triglavian Ship / Module Blueprints, Mutaplasmids 등의 새로운 기술을 포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비설 필라멘트:


•어비설 필라멘트는 테크 I 또는 테크 II 크루저의 화물창에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에 즉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필라멘트는 사용시 소모됩니다.

•어비설 필라멘트는 New Eden의 데이터 사이트 및 Abyss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byssal Deadspace를 마치면, 플레이어는 그들이 들어간 New Eden의 정확한 위치로 되돌아갑니다.

•어비설 필라멘트가 활성화되면 combat scanner probe로 추적 할 수 있는 흔적을 남깁니다.

•4 또는 5 등급의 심적 Deadspace 포켓을 종료 할 때, 플레이어는 suspect flag를 받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 :


•warp core stabilizer를 장착한 선박은 이제 Factional Warfare 캡쳐 사이트의 가속 게이트를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Society of Conscious Thought의 배들(Apoteosis, Sunesis 및 Gnosis)은 Praxis Battleship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나타내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EVE Online에 대한 새 권장 사양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개발자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79b/update-to-the-recommended-specification


Mutaplasmids과 어비설 테크 :


Mutaplasmids는 기존 모듈의 특정 속성을 영구적으로 변경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아이템입니다.


•Mutaplasmids는 Abyssal Deadspac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품질의 물건은 어떤 난이도에서도 발견할 수 있지만, 높은 난이도에서 고품질을 발견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Mutaplasmid가 모듈에게 사용될 때, Mutaplasmid와 입력 모듈 모두가 소비되고 Abyssal Tech 모듈이 생성됩니다


Mutaplasmids에는 3 가지 품질 변형이 있습니다.


•Decayed: Lowest range of effect

•Gravid: Best average resulting effect

•Unstable: Largest range of effect


각 Mutaplasmid는 특정 해당 모듈 그룹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룹이 추가되었습니다.


•Warp Scramblers

•Warp Disruptors

•Stasis Webifiers

•Armor Repairers

•Armor Plates

•Shield Boosters

•Shield Extenders

•Energy Neutralizers

•Microwarpdrives

•Afterburners


•Mutaplasmids는 Mutaplasmid에 기술된 특정 범위에 속하는 퍼센트 값으로 속성값을 랜덤하게 변경합니다.

•어비설 기술 모듈이 생성되면 해당 구성 요소로 되돌리거나 추가 Mutaplasmids로 재시도할 수 없습니다.

•Mutaplasmids는 Ship and Module modification 섹션에서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Abyssal Tech 모듈은 마켓에서 거래할 수 없지만 컨트랙이나 트레이드창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Entropic Disintegrators:


Entropic Disintegrators는 Triglavians에서 사용하는 새로운 기본 무기 시스템입니다.


•Entropic Disintegrators는 크기에 적합한 precursor 무기 스 킬을 훈련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트로피 분쇄기는 turret 지원 기술과 모듈의 영향을 받으며, 일반 turret 피해 공식을 사용합니다.


엔트로피 분쇄기에는 다음과 같은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피해 배율은 동일한 타겟에서 각 싸이클마다 증가하며 최대 한도까지 증가합니다.

•모든 엔트로피 분쇄기의 피해 상한선은 기본값의 1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폴 오프 범위 없음

•목표가 optimal range를 벗어나는 경우 비활성화합니다.


다음 Entropic Disintegrator 변형이 추가되었으며, 모두 Abyssal Deadspace에서 직접 또는 청사진을 통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I

•Light Scoped Entropic Disintegrator

•Light Compact Entropic Disintegrator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II

•Light Veles Entropic Disintegrator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I

•Heavy Scoped Entropic Disintegrator

•Heavy Compact Entropic Disintegrator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II

•Heavy Veles Entropic Disintegrator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I

•Supratidal Scoped Entropic Disintegrator

•Supratidal Compact Entropic Disintegrator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II

•Supratidal Veles Entropic Disintegrator


Entropic Disintegrators는 Exotic Plasma Charge라는 새로운 탄약 종류를 사용합니다.


• Exotic Plasma Charge은 사용시 소비되는 일반적인 탄약입니다.

• Exotic Plasma Charges는 explosive 및 thermal 손상 유형을 혼합합니다.


Exotic Plasma Charges는 각 크기에서 5 가지 변형으로 나타납니다.


•Tetryon - Short Range / High Damage

•Baryon - Mid Range / Medium Damage

•Meson - Long Range / Low Damage

•Occult - Tech II - Short Range / High Damage

•Mystic - Tech II - Long Range / Medium Damage



배들:

DAMAVIK


Precursor Frigate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7.5% bonus to Light Entropic Disintegrator optimal range


Role Bonus:

•10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range

•50% reduced Energy Neutralizer capacitor need

•50% reduced Remote Armor Repairer capacitor need

•50% reduced Smart Bomb capacitor need


Slot layout:

•3 High Slots

•2 Mid Slots

•4 Low Slots

•1 turret hardpoint

•0 launcher hardpoints

•3 Rig Slots 

•400 Calibration


Fittings: 

•50 Powergrid 

•145 CPU


Attributes: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200 / 720 / 5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0 / 20 / 40 / 5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50 / 35 / 25 /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400 / 212s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350 / 3 / 950,000

•Warp Speed: 5 au/s

•Drones (bandwidth / bay): 15 / 25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42km / 640 / 5

•Sensor strength: 13 Radar

•Signature radius: 32m

•Cargo capacity: 213m3

VEDMAK


Precursor Cruiser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5% bonus to Heavy Entropic Disintegrator tracking speed


Role Bonus:

•10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range

•50% reduced Energy Neutralizer capacitor need

•50% reduced Remote Armor Repairer capacitor need

•50% reduced Smart Bomb capacitor need


Slot layout: 

•4 High Slots

•4 Mid Slots

•6 Low Slots

•1 turret hardpoint

•0 launcher hardpoints

•3 Rig Slots

•400 Calibration


Fittings: 

•1030 Powergrid

•365 CPU


Attributes: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800 / 3300 / 2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0 / 20 / 40 / 5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50 / 35 / 25 /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1500 / 526s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240 / .45 / 9,530,000

•Warp Speed: 3 au/s

•Drones (bandwidth / bay): 50 / 75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55km / 300 / 7

•Sensor strength: 20 Radar

•Signature radius: 110m

•Cargo capacity: 533m3

LESHAK


Precursor Battleship bonuses per skill level:

•5% bonus to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damage

•5% bonus to Supratidal Entropic Disintegrator rate of fire


Role Bonus:

•10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range

•50% reduced Energy Neutralizer capacitor need

•50% reduced Remote Armor Repairer capacitor need

•50% reduced Smart Bomb capacitor need


Slot layout: 

•5 High Slots

•4 Mid Slots

•8 Low Slots 

•1 turret hardpoint

•0 launcher hardpoints

•3 Rig Slots

•400 Calibration


Fittings: 

•17,000 PWG, 625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3,500 / 10,500 / 8,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0 / 20 / 40 / 5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50 / 35 / 25 /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rate) : 6,600 / 1,000s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113 / .163 / 63,000,000

•Warp Speed: 2 au/s

•Drones (bandwidth / bay): 100 / 25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87km / 100 / 7

•Sensor strength: 28 Radar

•Signature radius: 370m

•Cargo capacity: 933m3


스킬


Triglavian Ships 및 Entropic Disintegrators에 다음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Precursor Frigate

•Precursor Cruiser

•Precursor Battleship

•Small Precursor Weapon

•Medium Precursor Weapon

•Large Precursor Weapon

•Small Disintegrator Specialization

•Medium Disintegrator Specialization

•Large Disintegrator Specialization


스트럭처와 배치물 :


• 예를 들어 여러분의 업웰 스트럭처가 터졌을 때 등의 경우에 여러분(또는 여러분의 콥)의 재산이 어셋 세이프티로 이동할 때 알림이 전송될 것입니다.


Planetary Interaction:


일반적인 행성 간 상호 작용 UI 변경 :


• 더 단순한 빌드 메뉴 - 단순한 목록을 위해 아코디언 스타일 메뉴가 제거되었습니다.

• Info Panel은 행성 간을 전환할 때 Build 또는 Scan을 선택했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 빌드 및 스캔 옵션이 메뉴 상단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스캔 리소스 막대가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빗금이 쳐졌습니다.

• '고갈 시간'이 '남은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추출기를 선택하면 추출기 범위가 항상 표시됩니다.

• PI 창에서 선택된 탭이 강조 표시됩니다.

• 스트럭처가 선택될 때 스트럭처와의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전에는 커서를 위에 댔을 때만 표시되었습니다.

• PI를 할 때 shipHUD가 보입니다.

• 'Planet Mode'는 클라이언트 전체에서 'Planetary Production'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3가지 프로세서에 대한 새로운 핀 아이콘 도입

• 선택한 아이템 창에서 이전에 '행성 모드에서 보기'로 알려진 버튼이 "Warp to x x"버튼에서 멀리 이동되었습니다

• 핀에 빨간 색 원이 나타나 프로세서, 저장 장치 및 시동 장치 핀의 설정이 올바르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카메라 위치에 상관없이 핀 배치가 향상되었습니다.

• 창 동작 - PI 창은 이제 다른 창처럼 작동하고 다른 모든 창 뒤에 사라지지 않습니다.

• 경로를 만들 때 홀로그램이 숨겨집니다.

• 홀로그램은 열린 상태와 닫힌 상태에서 움직입니다.

• 이제 핀 선택이 기억되므로 원하는 핀을 한 번만 선택하면 Power 및 CPU 지원만큼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빌드 메뉴에 폐기 도구 추가.

• 공정의 일부 단계를 제거하여 제품을 보다 원활하게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 핀 메모리가 개선되어 같은 유형의 핀을 선택하면 동일한 탭으로 열리고 이전에 선택한 리소스가 기억됩니다.

• Extractor Control Unit 창의 레이아웃을 변경했습니다.

• Extractor Control Unit 창에서 CTRL + Click을 클릭하여 행성을 클릭하면 추출기 헤드를 원하는 위치에 빠르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배치 된 추출기 헤드를 CTRL + 클릭하면 제거됩니다.


새로운 행성 식민지 창 도입


•행성에서 추출, 생산 및 저장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행성에 주의가 필요한 경우 경고 표시

• 6개의 행성 슬롯을 모두 표시하고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여부

• 워프 버튼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행성 시스템 외부에서는 "목적지 설정"이 됩니다. 행성 시스템 내부에서는 이제 행성 대신 customs office로 날아갈 것입니다.


행성 생산 정보:


• 행성 간 상호 작용 전체에 툴팁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Planetary 제품을 만들기 위해 추출해야하는 자료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빌드 메뉴에 도구 설명이 추가되어 각 핀의 비용, CPU 및 파워그리드 요구 사항을 표시합니다.

• 행성에 정보 표시는 이제 "행성 생산보기" 버튼과 행성에서 추출할 수있는 자원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 탭을 포함합니다

• 행성 생산 탭이 행성 자료 표시 정보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탭은 해당 자원의 입력 및 출력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자원이 사용되는 모든 청사진을 보여주는 모든 자원에 산업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UI 스케일링은 이제 고해상도 화면을 위한 175%, 200%, 250%, 300% 및 400%를 지원합니다.


결함 수정


게임 플레이 :


• Guristas 모자를 이제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Agency 'Hardshell' booster의 Armor Repairer 적용 수정

• 완료된 콥 투표에서 때때로 다음 다운 타임까지 결과가 처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는 화물칸이 가득차도 모바일 디팟(및 다른 일부 위치)으로 탄약을 직접 내릴 수 있습니다.

• 모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더 이상 탄약을 내릴 수 없습니다.

• T3 순양함이 컨트랙을 만들려는 선박의 ship maintenance bay에 있을 경우 때때로 컨트랙 생성을 방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Agent in Space Atma Aulato는 이제 설명에 맞도록 팔콘에 타고 있습니다.

• 이제 모든 민간인 모듈은 오버힛하기 위애서는 Thermodynamics 레벨 1이어야합니다.

• "Gallium ample hexa 2500mm repeating cannon"는 이제 15% 더 많은 탄약 용량을 가집니다.

• '헬리오스' 함선 : 'Light Drone Operation' 스킬 레벨의 10% 데미지를 고려하여 데미지가 올바르게 계산됩니다.

• 'Higgs Anchors' 모듈 재처리시의 재료들이 수정되었습니다.

• Amarr Dreadnought Mastery IV는 이제 Capital Energy Turrets 4 대신에 5가 필요합니다.

• Sunesis의 정보보기 창에 mastery 탭이 표시됩니다.


그래픽:


•행성에 그림자가 잘못 표시되는 것 수정

• 타겟의 액티브 실드 너머로 미사일 흔적 보이던 것 수정

• 미리보기, 캐릭터 시트 및 캐릭터 사용자화 화면을위한 3D 캐릭터 불러들이기가 더 최적화되었습니다.

• 게임 데이터의 초기 로드가 더 최적화되었습니다.

• 뉴 에덴 스토어에서 헤드 기어 아이템을 미리 볼 때 얼굴의 헤어 컬러가 정확해집니다.

• Rorqual에서 몇 개의 데칼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캐시된 데이터가 삭제된 청사진을 불러들여도 더 이상 경고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 럽처의 port-side bay door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효과가 중지된 후 클로킹 오디오 효과가 재생되는 문제 수정.

• Keepstar 요새 잔해를 볼 때 파편 입자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현지화 :


• "CDIA Training Exercise Supply Crate"에 대한 설명에서 문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듈 :


• 이제 시즈 모듈은 캐피탈 크기 모듈에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명확하게 명시합니다.


스트럭처와 배치물 :


• 스트럭처 : 로그 오프할 때 외부 보기에 있는 조종사는 로그인 후에 그 설정을 유지합니다.

• 라이타루 선체의 재료 요구 사항 보너스가 더 이상 Science 및 Invention 작업에 잘못 적용되지 않습니다.

• Standup Focused Warp Scrambling Script는 이제 Upwell 스트럭처를 제어하기 위한 정규 역할을 가진 이가 언로드 가능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선박 화물칸에 있는 아이템의 가격이 선박 예상 가격(피팅 창에 표시되는)에 대한 계산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도킹된 상태에서 피팅 윈도우의 "Remove Charge" 옵션을 사용하면 탄약이 항상 아이템 행어로 올바르게 이동합니다.

• 시뮬레이션 : 장착된 모듈을 다른 슬롯으로 Shift 키를 누른 채 드래그하면 시뮬레이션된 피팅에 두번째 모듈이 올바르게 추가됩니다.

• Fitting window : 비어있는 피팅 슬롯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Set Filter for Slot"을 선택하면 하드웨어 브라우저가 열립니다.

• 상황에 맞는 메뉴에 잘못된 하위 메뉴 옵션이 표시되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예 : 채팅 채널에 초대하기 옵션이 함대에 초대하기 위한 하위 메뉴에 표시되는 경우).

• 진영 태그가 '특별판 프리깃' 아이콘에도 표시됩니다.

• 모든 structure faction 아이템에 Standup 진영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에스컬레이션이 완료되었을 때 에이전시의 에스컬레이션 카드가 업데이트 또는 제거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클라이언트 경계를 넘어 윈도우 크기를 조정하면 윈도우가 크게 확장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행성 생산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스트럭처의 스테이션 서비스 패널에 있는 Enter Ship Hangar 버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 Combat Probe 검색이 검색 결과 목록을 지우는 동안 Agency 창이 열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하나의 콘텐츠 유형이 실패한 경우 Agency가 콘텐츠를 표시하지 못하게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surveying program 창이 열린 동안 플레이어가 새로운 링크를 만들 수 없는 문제 수정.

• UI Scaling을 사용할 때 진영과 콥 순위가 있는 캐릭터 시트에서 진행률 막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roject Discovery에서 일부 툴팁의 현지화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의 'show contracts' 옵션이 완료된 컨트랙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 수정.

•에이전시 지도에 점프 브릿지 연결이 나타나는 문제 수정

• 확대 / 축소를 위한 사용자 정의 단축키가 에이전시 창에서 카메라를 제어하지 않는 문제 수정.

• Planetary Interaction Guide의 설명에서 스페이스가 두 번 들어간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Tactical Camera가 활성화 되어 있을 때 선택된 아이템 윈도우 내의 "Look At" 기능에 대한 아이콘이 올바르게 업데이트 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콥 창과 같은 매우 긴 스크롤을 로드하는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