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8. 7. 23:5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upcoming-changes-to-standings-ui-scanning-and-the-beta-map/

8월 15일 이브 온라인의 다음 릴리즈에 나오는 몇 가지 내용을 간략하게 미리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NPC 스탠딩 UI


NPC의 스탠딩은 EVE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임무, 팩션 워페어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NPC가 통제하는 공간에서 공격을 받을 때 등 몇가지 사항을 통제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될 때 또는 액세스 권한을 잃을 때 이를 보여줄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일단 새로운 NPC 스탠딩 UI를 봅시다:

상단에서 시작하여 선택한 NPC 팩션, 코버레이션 또는 에이전트의 현재 스탠딩을 나타낼 수 있는 막대를 왼쪽에서 -10에서 오른쪽의 +10까지 표시합니다. 어느 방향으로 가든 임무, 에픽 아크 및 팩션 워페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거나 액세스 권한을 잃을 정확한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이 스탠딩 시스템과 당신의 행동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해 배우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왼쪽에는 귀하가 만난 모든 NPC 팩션, 코페레이션 및 에이전트의 목록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시작하는 팩션만 포함됩니다. 이 엔티티 중 하나를 선택하면 나머지 스탠딩 창에 정보가 채워집니다.


오른쪽에는 현재 선택된 엔티티에 대한 스탠딩 기록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이미 클라이언트에 있지만 이걸 보려면 약 6회의 클릭과 3개의 다른 창이 필요합니다.


NPC 스탠딩이 변경될 때 몇 가지 새로운 알림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팩션, 코퍼레이션 또는 에이전트의 스탠딩을 얻거나 잃게 되면 변경 사실을 알리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알림을 클릭하면 순위 패널이 열리고 변경된 순위가 강조 표시됩니다. 알림 설정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팩션, 코퍼레이션 및 에이전트에 대한 쇼인포 창의 스탠딩 탭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각 개체에 대해 별도의 엔트리를 넣는 대신 동일한 정보를 전달하는 한 줄로 구성됩니다.

코퍼레이션 쇼인포 창에 있는 에이전트 탭의 경우 에이전트를 위한 필터를 추가하여 I - V 단계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이 정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말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NPC 스탠딩 탭을 코퍼레이션 윈도우의 스탠딩 탭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각 코퍼레이션 멤버가 팩션, 코퍼레이션, 에이전트의 스탠딩에 미치는 스탠딩 영향을 보여줄 것입니다.


에이전트 옆에 대화 풍선 아이콘을 추가하여 에이전트에게 미션을 수신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현재 충분하지 못한 스탠딩을 가진 상담원과 대화를 시작하면 자신에게 말할 것은 아무 것도 없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그러한 무례한 답변을 받지 않고 신속하게 미션을 받을 수 있는지 아닌지 구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캐닝 변경사항


우리는 스캐닝 시스템에서 삶의 질 향상을 요구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보았습니다.


8월에는 탐험가, 웜홀러 및 사냥꾼을 위해 다음과 같은 작은 보석 2 개를 제공합니다.


* Cosmic Signature 스캔 결과 유지

* 프로브 스캐너에서 위치 저장 옵션을 사용할 때 북마크 앞에 시그니처 ID 추가


8월 이후부터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진행 상황이 저장됩니다. 도킹, 웜홀 점프 또는 이전에 세션 변경을 초래하고 목록을 삭제하게 했던 다른 작업을 수행할 때에도 결과가 더 이상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코스믹 시그니처에 한정된 것입니다. 전투 스캔으로 발견된 모든 것, 예를 들어 함선, 시타델 등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또 다른 삶의 질 향상은 프로브 스캐너에서 위치를 저장할 때 시그니처 ID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북마크의 작동을 변경하지 않으므로 여전히 0km로 워프하기 위해서는 해당 웜홀을 북마크하기 위해 워프해야합니다. 이 경우 수동으로 시그니처 ID를 추가해야합니다.

베타 지도 변경


우리는 올해 말에 계획한 작업 중 일부를 위해 베타지도 코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구버전 지도를 삭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변경 사항은 베타지도의 성능과 유용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주로 카메라 상호 작용과 system/constellation/region 탐색에 중점을 둔 베타지도의 유용성을 조정해 왔습니다.


다음은 8월에 우리가 변경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 특히 constellation 또는 태양계 수준에서 내려갈 때 지도를 확대 / 축소 및 회전할 때 베타 지도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이제 지도 카메라가 구속 제한을 받으면 지도 카메라 아래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선택한 region/constellation/system과 해당 진영 (있는 경우)을 보여주는 이동 경로 스타일 라벨이 도입되었습니다. 위치를 클릭하면 확대 / 축소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태양계를 Ctrl + 클릭하면 대상으로 설정되고 Ctrl + Shift + 클릭하면 중간 지점으로 추가됩니다.

* 태양계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얼마나 많은 점프 거리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변경 사항에 대한 분석은 포럼 스레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피드백에 대한 의견을 듣고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제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meta.eveonline.com/t/changes-coming-in-august-from-team-psycho-sisters/11141


또한 많은 결함 수정본이 나옵니다. 패치 노트를 사용할 수있을 때 패치 노트를 읽어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은 현재 Singularity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귀하의 의견과 피드백을 듣기를 기대합니다.


- Team Psycho Sis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