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4. 14:00

Ishukone CEO, 페데레이션 및 스테이트 모두에게 도움을 제안한 후 CEP 회의에서 조소받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ishukone-ceo-derided-at-cep-session-after-offering-assistance-to-both-federation-and-state/

NEW CALDARI - Ishukone CEO인 Mens Reppola는 오늘 오후 Oijanen II에서 진행 중인 Kyonoke 위기의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열린 Chief Executive Panel 회의에서 Lai Dai의 공격 대상이 되었습니다.

Reppola는 Ishukone 회사가 "양국의 극심한 위기 상황에서 국경을 넘나드는 협력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페데레이션과 스테이트 모두에게 필요한 도움을 계속 제공 할 것"이라고 밝힌 직후 Lai Dai의 CEO인 Alakoni Ishanoya가 그녀의 자리에서 일어서 Ishukone의 CEO에게 맞서 공격을 했습니다.

회의를 몇분 동안 중단시켰던 폭발 동안 Ishanoya는 CEP의 다른 6 명의 위원 앞에서 그를 비난하였으며, 그의 진술을 "반역적이고 칼데리 사람들을 모욕했다"고 선언하면서 동시에 Ishukone는 "국경선 중 칼다리 쪽에 더 신경을 써야 하며, 칼다리 국민의 보살핌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 회의는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는데, 이는 Chief Executive Panel의 CEO인 Puok Kossinen가 휘두른 의사봉을 교체하기 위한 것으로, 회의를 제자리에 돌려놓기 위한 그의 노력 중에 손잡이와 머리가 분리되었기 때문입니다.

회담이 재개되고 Kaalakiota 최고 경영자인 Haatakan Oiritsuu는 "Ishukone가 스테이트의 관할권 밖에 자원을 사용하는 대신 칼다리 사람들을 더 돕는 일에 우선권을 두어야 한다"는 것에 조용히 동의하였으며, Ishanoya는 다시 한 번 Ishukone의 성명서에 대한 그녀의 혐오감을 되풀이하였습니다.

세션이 끝나자 Lai Dai의 기자실은 최고 경영자의 행동에 대해 논평을 거부하였지만 스코프 뉴스는 그가 칼다리 프라임에 도착했을 때 Ishukone CEO에게 질문을 던질 수 있었습니다.

회의 중 Ishanoya의 행동에 대해 질문하자 Reppola는 "그녀는 진정한 애국자의 마음을 가진 주도적인 여성으로서, 우리가 의견의 일치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녀가 표현하고자 하는 방식에 상관없이 언제나 그녀에 대해 존경심을 가질 것. 나는 국경없는 협력이 최근의 사건 이후 국가의 관할권을 훨씬 넘어서는 Kyonoke  위기를 해결하는 열쇠라고 믿는다. "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페데레이션 안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Ishukone의 연루된 것에 대해 더욱 의문을 제기했을 때 Reppola는 간단하게 대답하였습니다. "페데레이션은 Highlander 작전이 끝난 후 우리에게 Caldari Prime에의 접근 허가를 내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정중했습니다. 패널 위원 중 일부는 이것을 모욕적인 것으로 생각하지만, 저는 이것을 협동을 위한 화해의 손길로 봅니다. 나는 출처와 관계없이 내가 쓸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활용할 것입니다. "

현 시점에서 회기 중 발생한 혼란에 대한 Scope의 질문에 대해 Chief Executive Panel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역주: 칼다리 프라임은 칼다리의 수도이나 갈란테와의 전쟁 중 갈란테 영토 안에서 고립된 상황임. 2차 대전 후 독일을 4개국이 쪼개 분할 점령하고 있던 중 수틀린 강철의 대원쑤가 베를린을 봉쇄해버린 상황과 비슷하다면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음. 현실 역사는 전쟁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그런 상황에서도 페데레이션이 스테이트의 8대 메가콥 중 하나의 대표를 칼다리 프라임에 곱게 들여보내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