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22. 14:00

KYONOKE 지역에서 발견된 유해의 공식적인 식별은 KAALAKIOTA와 Home Guard를 연루시키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formal-identification-of-remains-found-in-kyonoke-pit-implicates-kaalakiota-and-home-guard/

NEW CALDARI - Kaalakiota Corporation과 그의 보안 업체인 Home Guard의 C-레벨 경영진은 Kyonoke 지역의 격리 봉쇄선 안에서 유해가 발견되고 그것이 Home Guard 소속 파일럿임이 확인되자 오늘 오후 최고 경영자 회의에서 소환받았습니다.

문제의 조종사인 Omon Kasaras 비행 중위는 20년 동안 이 회사에 봉사한, 많은 훈장을 받은 젊은 전투 조종사였습니다(역주: 이브 세계의 수명은 현대 지구보다 김). 38세의 그는 Home Guard CEO Sunmenas Ikydoishin이 CEP 이전 오늘의 세션 도중 언급한 "스테이트 군대와 함께하는 길고도 약속된 커리어"의 시작 단계에 있었습니다.

Kasaras에 관한 CEP에 의문을 제기했을 때, 그의 지휘관인 Irma Aatoh는 Kyonoke 지역에서 봉쇄 위반에 연루되었다는 그의 혐의에 대해 그녀의 불신을 표명했습니다. "Kasaras는 계속 올곧은 애국자였고, 스테이트를 위해 피를 흘렸습니다. 그는 현재 2월 1일에 시작된 필수 신체 훈련을 위한 회전 휴가 중이었으며 2월 28일에 현역을 재개할 예정이었습니다. 국가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상황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스테이트 군인의 정신이 그의 피 속에 흘렀습니다."

Kaalakiota Corporation과 Home Guard는 Kasaras의 행동에 대해 더 이상의 추론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Home Guard의 CEO는 "Kasaras는 혼자 행동한 것으로 보이며 이 단계에서 우리는 그의 동기를 완전히 알지 못합니다."라고 추가하기 전에 " 사망 전 그의 마지막 움직임과 행방을 조사할 예정이며, 그동안 그의 가족 구성원들과 연락을 취하여 Kaalakiota에서 재임 중일 때에 관하여 추가 질문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