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 30. 23:59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ception-1-5/

안녕 우주친구 여러분,


EVE Online의 11월 15일 확장팩인 Ascension이 성공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우리(Team Genesis)는 Inception이라는 새 플레이어 경험 (NPE) 개편 계획의 첫 번째 단계를 계획했습니다.


우리의 개발 여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이전 블로그(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ception-the-new-player-experience-for-eve-online/)를 확인하십시오.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모국의 모든 것을 공격하고있는 드리프터에게 대응하는 핵심 플레이어가 됩니다.


이제 우리는 현재와 미래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이 중대한 릴리스 이후 우리는 인터넷 전체에서 쏟아지는 EVE 플레이어들이 제공한 환상적인 피드백을 모두 읽는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우리의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에 휩싸였으며, 여러분이 우리와 이브 온라인으로의 첫 걸음을 즐기는 새 플레이어들 모두에게 보여준 따뜻한 환영에 겸손의 뜻을 표합니다. 이 피드백을 통해 New Eden에서 새로 탄생한 모든 캡슐리어의 경험을 더욱 연마하기 위해 Inception을 변경 및 수정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우리가 변경한 사항 중 일부만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 Ascension 릴리스 이전에 있었던 계정에 생성된 모든 새 캐릭터는 이제 새 NPE를 받습니다.

  정보 패널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언제든지 건너뛸 수 있지만 이어서 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 모두 시도해보길 바랍니다!

* 미니 스킬 인젝터의 스킬 포인트 한도를 기존의 750,000 한계에서 1,500,000 SP로 늘렸습니다.

  이 한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따라 할당되지 않은 스킬 포인트가 고려되며, 개시시 혼란을 야기한 친구 추천 프로그램으로 인해 많은 새로운 캐릭터가 250,000 명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작지만 필요한 많은 UI와 UX가 변경되었습니다.

  텍스트 변경, 더 자세한 설명이 포함 된 UI 하이라이트로 구성되었습니다.

* 또한 Inception의 가능한 사이트 목적지로 더 많은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유입은 매우 빠르고 막대한 속도였기 때문에 성능 최적화를 통해 대응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 Gallente가 가장 인기있는 선택이었습니다.


또한 패치 노트에서 검토할 수 있는 EVE Online에 대한 여러 가지 수정 및 개선 사항이 있었습니다.


EVE를위한 12 월 릴리즈에는 내부 "Inception 1.5"단계를 계속 반복하면서 몇 가지 개선 사항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몇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


* NPC와의 전투 중 멀티 타겟팅의 개념 소개

* 루팅시 화물 컨테이너 / 렉까지 거리 안내 제공

* NPC Bounty의 밸런스를 조절해 더 중요한 것으로 느끼게하기

* 전투 준비 작업 중 피팅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제공,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무기 및 대미지 컨트롤 유닛 피팅하게 하기

* Hidden Drifter Zenith 사이트 및 운영에 참여하면서 흐름을 개선합니다.

* 스킬 트레이닝 지침 개선

* Empire Might 사이트의 흐름과 게임 플레이 개선

* 더 많은 수정과 작은 유용성 개선


NPE를 개조하는 우리의 첫번째 노력에 대한 대단히 긍정적인 반응에 대해 커뮤니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Inception이 사람들을 모집하고 우리의 멋진 커뮤니티에 연결되어 더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게임에 참여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