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 27. 18:00

[December] Defender Missiles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26612#post6726612

안녕하세요 우주 친구 여러분,


12월 출시에서, 우리는 EVE Vegas 2016에서 우리가 이야기한 기능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Defender Missile Skill

Defender Missile 스킬은 더 이상 Missile Launcher Operation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모든 알파 캐릭터는 이것을 레벨 1로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Defender Missile velocity에 대해 레벨 당 10 %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Defender Missiles에는 다른 기술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Defender Missiles

Defender Missiles은 더 이상 당신을 겨냥한 미사일을 격추하지 않습니다. 대신 비행 범위 내에서 임의의 bomb(non-structure)으로 발사할 것입니다. 디펜더 미사일 1발로 bomb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이 defender missile은 새로운 defender launcher에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 참조)

Defender Missile I은 30km (최대 스킬에서 45km)의 기본 거리와 3초의 비행 시간을가집니다.

12 월 패치 다운타임 동안, 기존의 모든 defender missile (및 그들의 블루프린트)는 새로운 Defender Missile I이 될 것입니다.


Defender Launchers

Defender Launcher I에는 Defender Missile만 장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Destroyer 클래스 함선(Destroyers, Interdictors, Command Destroyers and Tactical Destroyers)에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지역 공간에서 bomb을 검색하고, 범위 내에 있는 것이 발견되면 defender missile을 발사하여 요격합니다. 범위 내에서 폭탄을 찾지 못하면 계속해서 사이클이 돌아갈 것입니다.

Defender Launcher I에는 120초의 재활성화 타이머가 있습니다. 발사대 하드 포인트가 필요 없고 낮은 장착 요구 사항 (10 cpu, 2 powergrid)을 사용하지만 캐퍼시터를 좀(50gj) 사용하여 활성화합니다.  defender launcher는 하나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Command Destroyers

Command Destroyers는 Defender Launcher의 재활성화 타이머를 50% 줄이는 역할 보너스를 받습니다.


Bomb Changes

Bomb을 발사하기 전에 여러분은 반드시 최소 1m / s의 속도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것은 속도가 0일 때 폭탄이 움직이지 않고 여러분에게 터지는 등의 몇 가지 문제를 방지할 것입니다.


Sisi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곧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건배,

CCP Larrikin and Team Phenomenon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26612#post6727000

Q: DD 한정 장착으로는 밤 방어에 한계가 있지 않을지. BC나 상위 함급에 장착 가능하거나 밤이 터져도 생존 가능하도록 밤 피해량 저항 같은 거 달아줘야 하지 않음?


A: 이것은 의도적으로 디자인한 것임. 우리는 디펜더로 함대를 밤으로부터 보호하는 DD를 상대하는 방법이 많기를 희망함.


Q: 미사일 한 방에 밤 터지는 건 심하지 않음? 두 방으로 하는게 어떰?

A: 디펜더가 밤을 타게팅하는 것의 랜덤성을 생각해보면 두 방 되면 정말 쓸모없어짐.


Q: 아니면 디펜더 한 방에 죽지는 않는 20km 반경의 새 타입의 bomb을 도입하는 건 어떰?

A: 멋진 아이디어임. 이 변화의 효과 중 일부는 더 강력한 폭탄이나 새로운 유명의 전자전 폭탄을 위한 여유가 있다는 것임. 명확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이러한 사항을 약속할 수는 없으며 이런 변화가 가능하다는 예시를 제안하는 것임을 명시해둠.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26612#post6727191

Q: 확인해보고 싶은데, Defender Missiles 2.0이 아군 bomb과 적군 bomb을 구분함?

A: 그렇지 않으며, 요격 범위 내에서 임의의 bomb을 대상으로 함. 프렌들리 구분 없음.


Q: 폭탄 선택 범위는? 무작위임? 최근거리?

A: 정말로 랜덤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731249#post6731249

Q: 스트럭처에서 발사된 가이디드 밤도 막음?

A: Nope :)


Q: "Defender Launcher I에는 120초의 재활성화 타이머가 있습니다."라는데 이거 사이클 시간임 재장전 시간임?

A: 둘 다 아님. 클로킹 모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활성화 불가능 딜레이임.


Q: missile guidance disruptor가 디펜더 미사일에 작동함?

A: 하지 않음. 하지만 할 수도 있을지도... 어떻게 생각함?


Q: 디펜더 미사일이 노린 bomb이 다른 디펜더 미사일에 의해 먼저 터지면 다른 bomb을 재타게팅함?

A: 하지 않음. 그것은 모든 미사일이 파괴된 무언가에 발사되거나, 그리드를 떠나버릴 때처럼 먼거리로 방황할 것임. 홀로, 떨어져서 :(


Q: 왜 EDU에서 직접 이 새로운 기능의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았음?

A: 내가 EDU에 있지 않아서 :(


Q: 밤의 새로운 다양성은 멋질 것 같음: 속도, 범위, aoe, void bomb의 연장선상에 있는 다른 효과(웹, 센서 강도, 트래킹 디스럽션)

A: 밤의 다양성은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것이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