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4. 10. 19. 16:49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5102674#post5102674

중장기적으로 우리는 HP 기반 오브젝트의 파괴와 건설에 의해 소버린 인프라스트럭처의 소유권이 좌지우지되는 것은 차선책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나, 새로운 획득 메카니즘을 적용하기 전에 일단은 이런 오브젝트들에 들이는(파괴 / 수리)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함.


이 변환들은 포이베의 장거리 이동 변화에 수반하는 것으로, 스트럭처의 HP를 깎기 위해 거대한 슈퍼캐피어 플릿을 동원할 이유를 줄이기 위함임.


Station Services: (-66% EHP)

-83% Shield HP

+50% shield resists


IHUBs and Stations: (-50% EHP)

-60% Shield and Armor HP

-50% Hull HP

+20% Shield and Armor Resists


SBUs: (-50% EHP)

-50% Shield, Armor and Hull HP

(역주: 리플엔 별 특이사항 없음. IHUB의 1억 HP는 경이롭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