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4.09 [이브 온라인] Surgical Strike 업데이트 후속조치
posted by DGDragon 2020. 4. 9. 10:09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eveonline&no=330306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어제 우리는 4월 15일에 나오는 Surgical Strike 업데이트를 다루는 뉴스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오늘은 출시 직후의 후속 조치에 대한 피드백 및 레이아웃 계획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Battleship Scan Resolution 증가

많은 분들이 이 증가분을 tech II 전함(Marauders와 Black Ops)으로 전달해달라고 요청했으며 우리는 이 버프를 해당 클래스로 확대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Structure Guided Bombs

폭탄 피해 20% 감소 대상에서 누락되었으며 일반 폭탄과 동일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도록 조정됩니다.

캐피탈 캡 부스터 제한

이 변경 구현과 관련된 문제를 발견했으며 접근 방식이 약간 변경될 것입니다. 캐피탈 캡 부스터를 그룹당 1개로 제한하는 대신, 캡 부스터 수를 함선당 1개만 허용하는 새로운 제한을 FAX에게만 적용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캡 부스터 크기가 포함됩니다.

자살 갱킹과 보이드 버프

이 주제는 풀기 더 복잡하지만 자살 갱킹을 더 쉽고 저렴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닙니다. 피해량 증가를 자살 갱킹으로 떼어내는 일은 간단하지 않지만, 우리는 현재 하이섹 갱킹의 상태를 조사하는 동안 프레이터 HP를 증가시키는 방법을 계획 중입니다. 이러한 조사 결과에 따라 필요한 경우 추가 변경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

PVE와 레지스트 변화

많은 사람들이 레지스트 모듈 너프 하에서 하이 엔드 PVE 실행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변화에 대한 우리의 가장 큰 망설임 중 하나였으므로 우리는 면밀히 지켜 볼 것입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약간의 피팅 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며 피해량이나 속도를 희생해야하는 경우 완료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정 콘텐츠가 엄청나게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면 해당 콘텐츠를 다시 조정할 것입니다.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부활절 휴가로 인해 우리의 릴리스 후보는 15일에는 힘들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은 곧 배포될 것입니다. 16일에서 21일 사이에 일정이 예정되어 있으며 날짜가 고정되는 즉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든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층 밸런스 작업과 큰 메타 전환에 대한 열정을 많이 보게 되어 기쁩니다.

안전한 비행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