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 9. 2. 14:1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c1ld/the-new-eden-cook-off

침략으로 어려운 시기에는 다양한 기술이 필수적이므로, New Eden Cook-Off에서 요리 능력을 입증해 보시겠습니까? 이 성간 요리 대회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EVE 재료를 사용하여 EVE에서 영감을 받거나 EVE를 주제로 한 요리를 만듭니다.

communityteam@ccpgames.com으로 레시피와 요리한 요리 사진을 보내십시오.
* EVE 성분에는 식민지 주민이 EVE 게이트를 통해 가져온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 가축, 가금류 및 생선
- 모든 주식 곡물과 야채
- 모든 주요 향신료
- 상업용 또는 브랜드 제품 없음
- 간장, 올리브 오일, 주요 식물성 오일.
- 향신료가 들어간 와인

9월 17일 11:00 (UTC) 이후에는 더 이상 제출할 수 없습니다.

상금 :
1 등상은 CCP 커뮤니티에 의해 요리를 CCP에서 요리하고 맛보는 것입니다. 또한 1500 PLEX 및 다음 SKIN을 받습니다. Revelation Lavacore, Apostle Lavacore, Apocalypse Lavacore and the Confessor Lavacore. 
2 등상은 PLEX 1000과 다음과 같은 SKIN입니다. Apostle Lavacore, Apocalypse Lavacore and the Confessor Lavacore.
3 등상은 PLEX 500 명과 다음 SKIN입니다. Apocalypse Lavacore and the Confessor Lavacore.

소셜 미디어에서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해시 태그 #EVECOOKOFF를 사용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9. 2. 13:5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w6o8i/new-eden-store-vitalshift-ego-skins-now-available

우리는 다른 선박 상태에 따라 변화하고 반응하는 SKIN의 첫 번째 라인인 'Vitalshift EGO' SKIN 라인을 New Eden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새로운 SKIN 라인은 다음 PLEX 가격으로 총 12 개의 Caldari 선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nticore – 250 PLEX
Cormorant – 250 PLEX
Jackdaw – 250 PLEX
Cerberus – 250 PLEX
Osprey Navy Issue – 250 PLEX
Basilisk – 250 PLEX
Eagle – 250 PLEX
Ferox – 250 PLEX
Bustard – 250 PLEX
Golem – 390 PLEX
Charon – 695 PLEX
Phoenix – 695 PLEX

여름철과 가을에 이 Caldari 선체를 새롭게 살펴 보려면 꼭 잡아야하며, 좋아하는 선체를 위한 다른 훌륭한 SKIN에 대해서는 New Eden Store를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9. 9. 2. 13:4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vysmm/patch-notes-for-august-2019-release
2019 년 8 월 릴리스에 대한 패치 노트-2019-08-22.1
기능 및 변경 사항 :
사용자 인터페이스 :
* 플레이어 피드백으로 인해 텍스트 필드에서 텍스트를 복사하기 위한 기본값을 서식이 없는 상태로 되돌립니다. 일부 텍스트를 선택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통해 서식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결함 수정 :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스탠드 업 미사일 및 스크립트가 아이콘 모서리에 올바른 구조 항목 태그를 표시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19 년 8 월 릴리스에 대한 패치 노트-2019-08-20.1
2019 년 8 월 20 일 화요일에 출시
결함 수정 :
기술:
DirectX 11 모드에서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때 소수의 통합 그래픽 장치에서 충돌을 일으킨 코드를 제거했습니다.

2019 년 8 월 릴리스에 대한 패치 노트-2019-08-15.1
2019 년 8 월 15 일 목요일에 출시
결함 수정 :
그래픽
* 바스티온 모듈을 사용할 때 Vitalshift EGO 스킨이 골렘 선체에서 멀어 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019 년 8 월 릴리스에 대한 패치 노트-2019-08-14.1
2019 년 8 월 14 일 수요일에 출시
결함 수정 :
기술 :
* Tech II 미사일 전문화 기술이 발사 속도에 보너스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클로킹 스킬 보너스가 클로킹 해제 후 목표 획득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센서 재보정 지연).

2019 년 8 월 릴리스에 대한 패치 노트-2019-08-13.1
2019 년 8 월 13 일 화요일에 출시
기능 및 변경 사항 :
게임 플레이 :
* 전쟁 선언 : 전쟁 본부 구조가 없는 비 상호 전쟁의 전환 기간이 이제 끝났습니다. HQ가 없는, Invasion 확장팩 이전부터 계속된 비상호 전쟁은 다음에 공격자 조직에 속한 전쟁 법안이 처리될 때 24시간 재사용 대기 시간에 들어갑니다. 이 모든 웅대한 전쟁은 다음 주 안에 끝날 것입니다.
* 전쟁 선언 : 전쟁에서 항복하거나 HQ가 파괴될 때 만들어지는 강제된 평화시기의 체계를 재작업했습니다. 집행 된 평화의 각 방향은 이제 개별적으로 추적되며, 다른 행동이 강제된 평화로 이어질 경우 (예를 들어, 전쟁에서 항복한 다음 쿨타임 동안 HQ 파괴) 다른 타이머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피팅 기능은 이제 새로운 플레이어 피팅을 선택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습니다. 선박 피팅 윈도우의 저장된 피팅 섹션에 있는이 항목은 EVE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제출하고 ISD 자원 봉사자가 큐레이션 한 피팅 예를 표시합니다. 이 기능의 초기 출시에는 기본 기술 탐사 프리깃과 벤처 마이닝 프리깃을 위한 새로운 플레이어 피팅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피팅이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 기능에 대한 제안을 제안하려면 공식 EVE 온라인 포럼의 커뮤니티 피팅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임플란트 :
* 이전에 "Slave"로 알려진 해적 임플란트 세트는 해적 진영이 플레이어에게 제공 할 향후 변경을 대비하여 "Amulet"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임플란트의 기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미션 및 NPC :
* Triglavian Recon 선박이 인베이전 지역 밖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회사 창의 전쟁 탭에서 "All Wars" 하위 탭에 텍스트를 추가하여 최대 15분 동안 캐시된 정보를 설명합니다.
* 텍스트 필드에서 텍스트를 복사하면 모두 서식도 같이 복사됩니다. 일부 텍스트를 선택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통해 서식 없이 복사할 수 있습니다.
* 모듈에 탄약을 장전하는 오른쪽 클릭 메뉴는 이제 각 탄약마다 2 가지까지의 피해 유형을 아이콘으로 나타냅니다. 탄약은 또한 범위 (사거리 + 1 폴오프)별로 정렬됩니다.
* 기술 계획 가져 오기가 개선되었습니다. 스킬을 가져올 때, 모든 필수 조건 스킬이 아직 목록에 없는 경우 추가됩니다. 가져 오기에 실패한 기술은 이제 기술을 구매하여 대기열에 추가할 수 있는 결과 창에 나열됩니다.
* 포인트 포인트 상점의 탭 순서가 변경되어 스테이션 소유자의 표준 LP 상점이 먼저 표시됩니다.
* 선박 그룹 이름이 정보 표시 창의 제목 표시 줄에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을 구매하고 스킬 대기열에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스킬 표시 정보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결함 수정 :
게임 플레이 :
* Meta Level 1 Shield Resistance Amplifier의 CPU 사용량 업데이트
* Zarmazd와 Rodiva에 워프 커패시터 필요 추가
* 어비설 데드 스페이스에 있을 때 NPC가 캡슐을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래픽:
* Caldari 운송함 크레인의 LOD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aldari Cruiser Caracal에서 킬 마크가 깜박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riglavian Assault Cruiser Ikitursa의 먼지 레이어를 수정했습니다.
* Gallente Cruiser Phobos의 Roden 로고 방향을 수정했습니다.
* Permaband Skin의 패턴 누락을 수정했습니다.
* Gallente Titan Erebus에서 경찰 스킨이 GPD 텍스트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riglavian Leshak, Zarmazd 및 Rodiva의 실드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 줌아웃할 때 쉴드 VFX가 너무 빨리 사라지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어비설 던전에서 돌아올 때 캐롤라인의 별 성운의 가시성을 수정했습니다.
* Gallente 격납고 내부의 비대칭 데칼이 수정되었습니다.
* Epithal의 Planetary Extraction SKIN 로고는 더 이상 Spirit SKIN과 함께 표시되지 않습니다.

현지화 :
* 올바른 마켓 그룹을 반영하도록 Triglavian 구성 요소 및 Triglavian Tech I 함선 업데이트.

미션 및 NPC :
* NPC가 ShowInfo 창에 잘못된 피해 유형을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과학 및 산업 :
* 진행 중인 산업 작업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면 이제 기본 BPO 대신 사용된 청사진이 표시됩니다.

텍스트 및 설명 :
* 다양한 문장 부호, 맞춤법 및 문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 선택시 주문형 기술 체크 박스가 다시 표시되지 않도록 업데이트 됨
* 게임을 시작할 때 ESC 메뉴가 복제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상황별 제안창에 구매 페이지와 동일한 통화가 표시됩니다.
* 일부 천체의 경우 오른쪽 클릭 메뉴에 "Warp to Within ..."옵션이 두 번 나타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mpire Space에서 안전이 녹색으로 설정된 경우 오른쪽 클릭 메뉴의 "Engage Target"옵션이 용의자 / 범죄 수준 위반 (노란색 / 빨간색 텍스트 및 두개골 아이콘)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주의 일부 에이전트의 방사형 메뉴에서 "대화 시작" 옵션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뮬레이트된 파이터의 ShowInfo 창이 제대로 스크롤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