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9.07.11 16:3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dscn/war-declarations-transition-period-update
안녕하세요,

이전에 EVE Online : Invasion의 패치 노트에서 언급했듯이, 가장 최근의 확장팩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쟁 본부 스트럭처의 도입을 포함하여 War Declarations 개편의 또 다른 단계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때 우리는 또한 침략 확장팩의 중단 시간 동안 진행 중인 전쟁은, 7월 25일 중단 시간에 종료될 예정이었던 과도기 기간 동안, 본사 스트럭처가 필요없이 계속될 것임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전환 기간은 몇 주가 연장되었으며 8월 13일까지 지속됩니다. 8월 13일 이후에 정기적으로 예정된 war bill이 만들어지면 Invasion 확장 이전에 시작되어 8월까지 지속적으로 실행된 전쟁은 자동 종료됩니다. 이 시점에서 표준 24 시간 재사용 대기 시간에 진입하고 이후 HQ 스트럭처로 다시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을 보내려면 원래 포럼 스레드를 사용하십시오.

개발 팀

posted by DGDragon 2019.07.11 16: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c5w4/64-bit-eve-client-to-become-default-32-bit-optional
이번 7월 12일 금요일에 EVE Online을위 한 64 비트 클라이언트가 향후 파일럿의 기본값이 될 수 있도록 전환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EVE를 위한 64 비트 클라이언트는 플레이어의 40% 이상이 채택했으며 Singularity와 Tranquility 모두에 대한 테스트를 돕기 위해 시간을 투자한 모든 파일럿에게 대단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상세한 피드백을 통해 x64 클라이언트의 개발을 가속화 할 수 있었고 예상보다 훨씬 빨리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얼리 어답터 덕분에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원활하게 출시되었습니다.

금요일에 발생하는 이 변경 사항은 결국 EVE용 32 비트 클라이언트의 끝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조종사가 원하는 경우 실행 프로그램 설정에서 32 비트로 다시 변경하는 옵션을 남겨 두었습니다.

우리는 이 변화가 커뮤니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 할 예정이며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필요한 경우 32 비트 기본값으로 되돌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는 뉴 에덴 전역의 파일럿들의 피드백 및 도움으로 공동 개발하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EVE Online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였으며, EVE의 지속적인 발전에 있어 엄청난 기술적 이정표를 제시하여 향후 10년 동안 New Eden에 대한 미래의 증거로 도약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테스트에 기여한 모든 조종사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포럼 스레드에서 의견을 계속 제출하고 버그 보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보고하여 품질 보증팀이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DGDragon 2019.07.11 16: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ufecw/48-hour-warning-nullsec-local-blackout

7월 5일 금요일에 발표된 바와 같이 앞으로 48시간 내인 7월 12일 금요일의 가동 중지 시간에 모든 널섹 우주의 로컬 채팅이 지연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웜홀 우주의 로컬 채팅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시지를 로컬 채팅창에 전송한 파일럿만이 로컬 인구 목록에 표시됩니다.

이 변경 사항이 발효되면 조종사는 로컬 채팅에 메시지를 게시하여 알리지 않는 한 현지 인구 목록이나 인구 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정전의 기간은 결정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이것이 클러스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이 발표에 관해 논의하고 싶다면 여기에 있는 의견 글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